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2016

    [안산] 세무회계
    23년 10월 수료생

    ITQ(한글,엑셀,파워포인트)+컴퓨터활용능력2급(필기+실기)자격증취득과정-A

    _2회차

    평균만족도

    96.8
    • 막상 하려면 모두 똑같은 두려움이 있잖아요.
      내가 할 수 있을까?
      저도 그런 두려움을 안고 수업을 시작하게 됐는데,
      어상수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주시고 가르쳐주세요.
      모른다면 제 컴퓨터까지 오셔서 뭐가 잘못됐는지 어떻게하면 되는지 자세히 알려주시고 진도를 못 따라오는 학생이 없이 모두 다 끌고가주시는 선생님이셨어요ㅠㅠㅠ
      시험보러가기 전에도 미리 에로사항이나 팁도 알려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2

    • 강사님이 이해하기 쉽게 잘 가르쳐주셔서 단기간에 자격증 취득이 가능했습니다!
      목소리도 크고 또렷하셔서 집중이 잘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컴퓨터활용능력을 배워서 그런지 자신감이 생겼으며, 자격증으로 연결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업진도를 따라가려면 수강생 본인의 노력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습니다. 향후 취업과 연계되어 성공하길 바래봅니다. 열정을 다한 강사님께 박수를 보내는 바입니다. 너무 열심히 가르쳐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1

    • 어상수 선생님께서 친절하시고 질문이나 모르는부분을 정확하고 자세히 잘 가르쳐주셨어요
      엑셀 다루는게 처음이었는데 조금이나마 다룰수있게되어 매우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어상수 강사님께서 너무 잘가르쳐주시고
      종강이되었어도 시험 전날까지 과제물과 피드백으로 시험까지 잘 마무리됬다

      도움이 됐어요

      0

    • 어상수선생님의 열성적인 강의와 개별적으로 관심과지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모르는 컴퓨터 훈련과정에서 자격증도 따고 유익한 시간이었던거같아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활용능력을 배워서 그런지 자신감이 생겼으며, 자격증으로 연결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업진도를 따라가려면 수강생 본인의 노력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습니다. 향후 취업과 연계되어 성공하길 바래봅니다. 열정을 다한 강사님께 박수를 보내는 바입니다. 너무 열심히 가르쳐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어상수선생님의 열성적인 강의와 개별적으로 관심과지도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모르는 컴퓨터 훈련과정에서 자격증도 따고 유익한 시간이었던거같아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막상 하려면 모두 똑같은 두려움이 있잖아요.
      내가 할 수 있을까?
      저도 그런 두려움을 안고 수업을 시작하게 됐는데,
      어상수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주시고 가르쳐주세요.
      모른다면 제 컴퓨터까지 오셔서 뭐가 잘못됐는지 어떻게하면 되는지 자세히 알려주시고 진도를 못 따라오는 학생이 없이 모두 다 끌고가주시는 선생님이셨어요ㅠㅠㅠ
      시험보러가기 전에도 미리 에로사항이나 팁도 알려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015

    [안양] 세무회계
    23년 10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 2급(실기)& ITQ(한글,엑셀,PPT)취득과정

    _25회차

    평균만족도

    83.3
    • 처음에는 itq가 생소 하고 낯설기도 해서  수강 신청을 하고 나서도 고민을 많이 했는데.. 걱정한거
      와는 달리 강사님이 잘 지도해 주시고 알려 주셔
      서 어느정도 기능들을 익힐수 있어서 좋았고..
      자격증 또한 도전 할수 있는 용기를 갖게 되서 좋
      았다.  비록 결과는 알수 없지만.. 도전 하는거에
      큰 의미가 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의세심한배려로 알아갈수있었던것 같습니다. 자격증취득에 많은용기도 주시고방벞도알려주셔서너무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정말 너무 재밌게 배웠엏고 강사님께서 너무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덕분에 머릿속에 잘들어왔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격증을 취득하는 목적으로는 좋은 훈련 과정이지만 현업에 필요한 것들의 훈련은 내용이 부실한 편임.

      도움이 됐어요

      0

  • No.2014

    [역삼] 세무회계
    23년 10월 수료생

    [오전반/4주완성] 컴퓨터활용능력 2급(엑셀) 필기/실기 완벽대비

    _6회차

    평균만족도

    95.2
    • 컴활에 대해서 조금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고 더 나아가서 자격증도 꼭 취득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에 대해 능숙하게 다룰 수 있도록 반복 학습한 것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013

    [인천부평] 세무회계
    23년 10월 수료생

    [세무]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FAT, TAT 자격증 취득 및 경리실무 실무테크닉 과정

    _6회차

    평균만족도

    96.7
    • 훈련강사님의 요점정리 제본책이 너무 만족합니다.제본교재만 보아도 자격증 취득 문제는 없을꺼 같습니다.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2

    • 선생님의 적극적인 교육태도와 체계적인 훈련과정에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에대해서 2달동안 강사님이 쉽게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쉽고 재밌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배워보는 거였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어렵지 않았어요 자격증 4개를 한번에 준비할 수 있다는 게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열심히 알려주셔서 수강생도 열심히 따라가게 되었던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옥종주 선생님께서 자격증 시험대비 수업을 너무 잘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
      
      기본과 실무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상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회계 처음 배우시는 분들도 쉽게 공부하실 수 있을 거예요 추천 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는 이쪽분야 관련하여 정보가 전혀 없었으나 수업을 통하여 정보도 얻고 자격증도 취득할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일단 회계에 대해 자신감이 없었는데 이 수강을 통해 자신감이 생겼습니더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관련해서 지식이 없어서 초반에는 어려웠지만 선생님께서 꼼꼼하고 쉽게 설명해주셔서 끝까지 잘 배우고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012

    [신촌] 세무회계
    23년 10월 수료생

    『오전반』전산회계1급, 세무2급,FAT1급, TAT2급자격증 취득A -자체시험장운영

    _8회차

    평균만족도

    98.8
    • 적당히 2달정도 학원 다니면 쉽게 딸 수 있는 자격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30대 되면서 직업군을 바꾸려고 공부를 시작했던거라 회계에 대한 기초 지식도 전혀 없었고,
      분개가 뭔지도 몰랐기에 수업 듣고 이 길이 쉽지 않다는 것을 처참하게 깨달았습니다ㅜㅜ
      사실 자격증 시험 전까지도 너무 어렵고 불안했습니다...ㅎㅎ
      근데 저같은 사람도 민현규쌤이 하라는 대로만 하니 신기하게도 세무2급, 회계1급, TAT2급, FAT 1급 모두 취득했습니다..! 중간중간 포기할까 생각도 들었지만 끝까지 민쌤 믿고 열심히 했더니 정말 되네요!
      민쌤 강의 등록한게 진짜 올해 가장 잘한 일이였던 것 같아요~~~ 후기 보면서 고민중이시라면 무조건 민회계 등록하세요..
      회계가 생각보다 진짜 어렵고 지루한 내용인데 민쌤 수업들으면서 신기하게도 진짜 회계가 재밌게 느껴지고 두달 동안 매일 매일 웃으면서 결석없이 수업 들었어요!!
      쌤이 먼저 좋은 반분위기 형성되게 도와주시고, 항상 모두가 열심히 하게끔 만들어주셨어요. 존경합니다..!!! 회계 강의하시는 선생님들 중에 민쌤같은 분 정말 없을 것 같아요!! 회계 첫 입문이 민현규쌤이셔서 정말 감사하고 영광이였습니당!
      
      어떤 질문도 바로바로 답장해주시고 어려워서 머리가 터질 것 같은 회계를 매일 큰 목소리와 정확한 발음으로 열강 해주시는 민쌤께 간식조공 꼭 부탁드립니다....!!! 수업 또 듣고싶어용ㅋㅋㅋㅋ민회계 최고
      
      그리고 한명한명 취업에 진심으로 관심가져주시고 신경써주시는 이희수 취업실장님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당

      도움이 됐어요

      1

    • 처음에는 오전 반이라는 것만 보고 신청했었는데 너무 잘 신청한 거 같아요!!
      기초부터 탄탄히 잡아주시면서 설명도 이해하기 쉽게 해주시고 모른다 하면 바로바로 피드백해 주세요 진짜 똑똑하신 분,, 
      수업시간 외에도 질문 있으면 연락해도 된다 하시고 ㅠㅠ
      문제도 많이 풀어볼 수 있도록 프린트도 많이 주시고 걱정해 주시고~~ 수업에 집중 못 하는가 하면 재밌는 얘기도 많이 해주시고~~ 
      쌤 덕분에 수강생분들과도 어색하지 않게 잘 지낼 수 있었어요! 자격증도 따고~ 좋은분들도 알게되어 너무 재밌었습니다!! 
      쌤이 무뚝뚝해 보이는데 마음도 여리고 저희 생각 많이 해주시고 츤데레에요 ㅋㅋ 
      수업때마다 열정적이고 자부심 있는 모습이 너무 멋지다고 생각했어요!! 민현규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당 
      이희수 취업실장님도 엄청 신경 써서 챙겨주시고 착하세요ㅠㅠ 실장님 자료 보면 정말 도움이 많이 되고 항상 감탄해요 진짜 멋지신 분,, 감사합니다!! 
      데스크 직원분들도 언제나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회계 완전 처음 배우는 거라서 잘 배울 수 있을지, 자격증 합격은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는데
      열정 넘치는 민현규 선생님 덕분에 기초부터 탄탄하게 배울 수 있었고 자격증 준비도 잘할 수 있었어요 ㅎㅎ
      회계 처음 배우시는 분들도 그냥 민현규 선생님만 믿고 따라가면
      누구든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을거에요^_^
      여러 강의 들어봤지만 이렇게 열정 넘치게 강의해주시는 선생님은 처음이라 신선했고
      그만큼 단기간에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ㅎㅎ
      글고 수업 중간중간에 재미있는 이야기도 많이 해주셔서 지루하지 않게 공부할 수 있었어요!
      그동안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당 ~!

      도움이 됐어요

      1

    • 민현규 선생님 수업 완전 추천해요!! 중간중간에 지루하지않게 재밌게 해주시구 수업도 잘 따라갈 수있게 해주셨어요!! 선생님이 하라는거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저도 처음에 생각보다 너무 어려워서  4개 다 딸 수있을까 했는데 다 땄습니다!! 민회계 짱ㅎㅎㅎㅎ2달동안 열정적으로 잘 가르쳐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ㅎㅎㅎ
      **선생님께 간식 꼬~옥 부탁드립니다(그럼 수업이 더 재밌어질거에요~~><)**

      도움이 됐어요

      1

    • 전공도 전혀 다르고 회계의 회자도 모르고 들어온 상태여서 많이 불안했지만, 민현규 선생님 덕분에 2달만에 전혀 다른 모습으로 종강했습니다! 선생님이 진짜 책임감 있게 끝까지 학생들을 끌고 가르쳐 주십니다! 열정도 넘치시고 물어보면 이해할 수 있게 다 대답해 주셨어요! 그러니까 궁금한 거 있으면 참지 마시고 마음껏 물어보세요 ㅎㅎ 중요한 포인트도 잘 짚어주시고, 필요한 프린트랑 문제들도 넘치게 뽑아주셔서 제가 특별히 뭔가를 준비 안해도 공부가 너무 잘 됐어요. 그리고 중간에 선생님이 진로 상담도 해주셨는데, 전 그거 덕분에 빠른 시간 안에 앞으로 뭘 할지 정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수업 시간에 종종 실무에 관한 얘기와 재밌는 이야기로 수업 시간이 지루하지 않게 해주십니다!
      초반에 조금 어색할수도 있지만 금방 친해지니까 너무 걱정마시고, 선생님의 열정을 간식으로 채워주고 하라는대로 믿고 따르면 자격증 무조건 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안녕하세요 
      저는 오전반 민현규쌤 수강생입니다.  저는 더운 여름에 시작해서 쌀쌀한가을에 시험을 치루고 결과발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촌 그린컴퓨터학원에 첫상담을 받았을때 너무도 친절하게 상담에 응해주신 것에 믿음을 가지고 신촌 그린컴퓨터학원에 등록하게되었습니다. 시작 전부터 걱정도 많고 내가 잘 해날수있을까? 라는 고민이 많았는데 잘할 수 있다고 첫 상담때 응원해주신 신촌 그림컴퓨터 강수진님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살면서 학원을 잘 다닌것 같다고 느껴본게 별로 없었는데 . 
      민현규쌤  첫수업을 듣고  수업 듣길 잘한것같다고 느꼈습니다. 아마 민쌤 수업을 듣지 않았더라면 합격은 절대 쉽지 않았을것같습니다. 시험 막바지에 들어서면 민현규 강사님께서 시험문제를 찍어주시는데 100%적중입니다.  
      민현규 강사님만 믿으세요 ! 믿고, 복습을 열심히 한다면 자격증 어렵지 않게 취득할수 있습니다. 
      만약 지금 전산회계,전산세무를 준비하실 생각이 있다면 강의 시작전에 전산회계에 대해서 어느정도는 공부를 하고 들어오셔야 수업을 잘 따라갈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백지 상태로 들어온다면 수업따라가기 매우 힘듭니다. 기초적인 부분이라도 공부를 하고 와야 약 2달안에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수업첫날은 매우 어색하고 힘들겠지만, 하루 이틀 지나다 보면 내옆 짝꿍과도 친해지고 어느새 반 전체 수강생들과 친해져있을겁니다. 너무 두려워하지 마시고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신촌그린컴퓨터학원에는 취업상담실이 있는데 수강생들의 취업을 도와주시고 수강이 끝나도 끝까지 신경을 써주신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희의 취업을 도와주시고 마지막까지 용기를 북 돋아 주신 이희수 취업실장님께 도  감사드립니다.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해보세요~~!!!!!

      도움이 됐어요

      1

    • 전공과는 아예 다른 세무회계에 발을 디뎠을 땐 잘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과 두려움이 컸습니다. 그러나 강의 첫날 기초부터 하나하나 열심히 가르쳐 주시고 강의가 끝나는날까지 최선을 다해서 가르쳐 주셨습니다. 선생님이 하신 말씀중에 앞반은 13명중에 2명빼고 다 붙었다 이런 말씀 하셨을땐 의심을 했습니다. 그게 가능한가? 싶었는데 시험준비를 하면서 이번 시험에 나올거 같은 유형을 찝어 주셨는데 찝어주신 유형 그대로 나오고 소름 돋았습니다. 그러니 의심하지 마시고 민현규 선생님께서 하라는대로만 공부하고 복습하고 준비하면 자격증 취득은 문제 없을거 같습니다. 한여름 더운날부터 시작하여 초가을에 끝났는데 짧으면 짧고 길가면 긴 2개월동안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취업관련과 입사지원서를 봐주신 이희수 취업실장님께도 감사합니다. 여태 다녀본 학원중에 학생들에게 제일 신경 많이 써주고 관심 가져주는 학원, 선생님이신거 같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1

    • 민현규 선생님의 재미있고 열정적인 강의 덕분에 회계에 대해서 자세히 그리고 잘 알게 되고 시험도 잘 응시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처음에 강사님께서 강사님만 믿고 따라와라 그러면 합격 할거다 라고 말씀하셨던게 생각나는데요 ㅎㅎ.  그땐 정말 반신반의 했는데 서서히 강의 중간부로 갈수록 강사님의 강의에 대해서 신뢰할 수 있게 되었고 회계와 세무에 대해서 자세히 잘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능숙하게 프로그램도 잘 다룰 수 있게 되었고 앞으르도  정말 인생에 도움이 많이 될 지식들을 많이 얻고 가게 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민현규 선생님! 앞으로도 쭉! 좋은 강의 많이 해주시고 좋은 정보 많이 알려주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인연 계속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1

    • 민현규 강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전공에서 회계에 대해서도 배웠지만 기억이 거의 안 나서 걱정했습니다. 자격증을 4개나 준비하는 과정이어서 힘들 것 같기도 했는데 강의하는 내내 정말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저도 힘이 났습니다.
      강의하시면서 필요한 부분만 뽑아주셔서 공부 시간도 많이 절약되었고, 항상 목소리를 높이며 재미있게 수업 해주셨습니다. 바뀐 세법이나 관련 사항에 대해서도 다 알려주셔서 당황하지 않고 문제를 풀 수 있었어요! 
      상담 때도 현실적인 조언을 많이 해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안녕하세요 
      저는 오전반 민현규쌤 수강생입니다.  저는 더운 여름에 시작해서 쌀쌀한가을에 시험을 치루고 결과발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촌 그린컴퓨터학원에 첫상담을 받았을때 너무도 친절하게 상담에 응해주신 것에 믿음을 가지고 신촌 그린컴퓨터학원에 등록하게되었습니다. 시작 전부터 걱정도 많고 내가 잘 해날수있을까? 라는 고민이 많았는데 잘할 수 있다고 첫 상담때 응원해주신 신촌 그림컴퓨터 강수진님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살면서 학원을 잘 다닌것 같다고 느껴본게 별로 없었는데 . 
      민현규쌤  첫수업을 듣고  수업 듣길 잘한것같다고 느꼈습니다. 아마 민쌤 수업을 듣지 않았더라면 합격은 절대 쉽지 않았을것같습니다. 시험 막바지에 들어서면 민현규 강사님께서 시험문제를 찍어주시는데 100%적중입니다.  
      민현규 강사님만 믿으세요 ! 믿고, 복습을 열심히 한다면 자격증 어렵지 않게 취득할수 있습니다. 
      만약 지금 전산회계,전산세무를 준비하실 생각이 있다면 강의 시작전에 전산회계에 대해서 어느정도는 공부를 하고 들어오셔야 수업을 잘 따라갈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백지 상태로 들어온다면 수업따라가기 매우 힘듭니다. 기초적인 부분이라도 공부를 하고 와야 약 2달안에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수업첫날은 매우 어색하고 힘들겠지만, 하루 이틀 지나다 보면 내옆 짝꿍과도 친해지고 어느새 반 전체 수강생들과 친해져있을겁니다. 너무 두려워하지 마시고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신촌그린컴퓨터학원에는 취업상담실이 있는데 수강생들의 취업을 도와주시고 수강이 끝나도 끝까지 신경을 써주신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희의 취업을 도와주시고 마지막까지 용기를 북 돋아 주신 이희수 취업실장님께 도  감사드립니다.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해보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8월 16일 에 수강을 시작하여 벌써 두달 이라는 시간이 지나  어제 수업을 종강하였습니다.
      
      수강기간내내 귀에 쏙쏙 꽂히는  강의와 열정에  매일매일이 놀라움의 연속이였고,강사님의 열정에 비해 저의 열정은 미쳐 못 따라감에 아쉬움만 남습니다.
      
      수강에 대한 만족을  묻는다면 별 다섯개도 모자랄정도 입니다.
      
      앞으로 신규 개강되는   민현규 강사님의 강의를 수강 하시는 분들께서는 강사님의 가르침 대로만 따라주시면 자격증 취득은 100프로라고 장담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다른 거는 다 필요 없습니다 자격증 취득하시고 싶으면 무조건 민샘만 따라가면 됩니다..!!
      그냥 믿고 따라가세요!! 
      처음에는 의심이 들겠지만 의심하지 마세요.. 
      그러면 늦어요~~*^^*
      의심하지 않는다면 분명 자격증 취득하실꺼예요!!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