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2011
_5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은 너무나 좋으십니다. 열정도 넘치시고 질문에 대한 답도 너무 잘 해주십니다. 항상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교육해주시고 진심으로 잘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가르쳐주시는게 감동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세무회계에 대한 지식이 전무하였으나 과정을 통해 실무적 능력을 기를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해당 직무를 통한 성장을 고려해보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향후 지속적으로 세무회계 지식을 발전시켜 더 높은 단계의 자격증 취득에 도전할 생각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적인 선생님덕분에 잘배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길면 길고 짧으면 짧은 시간이었지만 열정적으로 수업해 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움은 있었지만 선생님의 열정과 지식으로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지식과 이론도 알려주셔서 만족합니다. 선생님의 열의에 저도 덩달아 같이 열심히 하게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완전 대만족입니다. 이제 남은건 제가 열심히 복습하고 노력하는 것만 남았네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열정과 노력에 감사를 표하며 힘들것만 같았던 과정을 무사히 수료하였습니다 수업과정이 다소 타이트한면이 있었으나 빠르게 지나간 시간속에 알차고 유익한 지식을 얻어갑니다 실무에 적용시킬 수 있도록 꾸준히 공부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용기와 자신감을 얻게 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010
_6회차
평균만족도
1. 친절한 강사님의 수업 덕분에 자신감을 갖고 훈련과정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2. 처음 프로램을 접하는 훈련생들도 잘 따라올 수 있도록 상세하게 천천히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3. 무엇보다 강사님의 보내주시는 신뢰와 믿음, 진심으로 수강생들이 꼭 자격증 취득을 통해 목표에 도달하기를 바래주시고 따듯하게 대해주시고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4. 학원의 관계자분들이 모두 본인의 일 처럼 업무를 처리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홍상의 강사님께서 차근차근 설명도 잘해주시고 못따라가고있는 학생들도 꼼꼼히 봐주셔서 어려운 컴활1급 수업 무사히 마쳤습니다! 모르는질문도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들어오실때 하루도 빠짐없이 밝게 인사해주시고 세심한 배려가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너무 잘 지도해 주셨습니다. 실무와 이론 둘 다 깔끔하고 완벽하게 가르쳐 주셔서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었어요! 학원과 강사님 둘 다 매우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통도 편하고 컴퓨터 속도도 빨랐음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에대해서 잘 모르는 컴알못이었는데 수업도 차근차근 잘 알려주시고 모르는부분도 질문하면 잘 가르쳐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통도 편하고 컴퓨터 속도도 빨랐음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이랑 엑세스 거의 처음접해보는거였는데 처음해보는사람도 쉽게접근할수있게 강사님이 알려주셨어요! 강사님도 친절하시고 센터직원들도 다 친절하셨습니다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내용이 쉽게 이해할수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에대해서 잘 모르는 컴알못이었는데 수업도 차근차근 잘 알려주시고 모르는부분도 질문하면 잘 가르쳐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잘가르쳐주시고친절하세요학원선택잘한것같고완전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운 수업이었지만 선생님께서 하나씩 꼼꼼하게 천천히 가르쳐 주신 덕분에 많은 것을 배웠다. 단기간에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언제나 열정을 가지고 수업에 임해주시고, 계속 질문을 해도 매번 친절히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셨기에 너무 보람찬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우는 컴활인데도 불구하고 잘가르쳐주셔서 편하게 했던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009
_4회차
평균만족도
학원 선생님들이 친절하시고, 수업도 지루함 없이 잘 이루어졌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은 머리속에 쏙쏙들어오게 강의를 너무 잘 해주시고 실장님은 한명한명 너무 잘 케어해주시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담당 김용록 선생님께서 너무나도 친절하고 자세한 가르침으로 질문을 편안하게 할 수 있었고 공부하기가 수월했습니다. 취업상담선생님의 이력서 와 자기소개서 쓰는 방법을 세밀하게 안내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직원들 또한 친절하시고 주변환경을 깨끗하게 해주셔서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모두에게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진행해 주셨던 김용록선생님 전문 지식을 가지고 열의 있고 쉽게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다. 기간이 조금만 더 길었다면 엑셀을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었을 텐데 아쉬움이 남는다. 나이 많은 아주머니들 잘 쉽게 가르쳐주시려고 쉬는 시간도 반납하고 가르쳐주셨던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취업 담당 선생님께도 감사드린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이 쾌적하고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선생님은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쉬는 시간도 질문하면 가르쳐주세요 끝에 보강도 해주시네요 대박인듯~
도움이 됐어요
0
어렵게만 생각했던 컴퓨터!! 도전해보고 자격증시험까지보게되서 뿌듯합니다 . 고생하신 선생님께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과정이라 부담없이 신청 했었는데 만만치 않았습니다. 수업 중에 잘 안되거나 놓친 부분이 생기면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고 기분좋게 알려주셔서 잘 배울 수 있었어요. 가르쳐 주신 부분을 여러번 물어보면 한번쯤은 한숨도 나올텐데 매번 수강생들 입장에서 생각해 주시고 긍정적으로 말씀해 주셔서 참 감사했습니다. 실력은 물론이고 성격과 인성까지 모두 훌륭한 선생님 덕분에 분위기 좋은 환경에서 편하게 배울수 있었어요. 다시한번 수고 많으셨다고, 감사하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수업을 마치고 나니 김용록 선생님께 감사하는 마음만 남네요. 덕분에 알차고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김용록 강사님 너무 친절하고 자세히 알려주셔서 컴퓨터 기초부터 잘 배울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렵게만 생각했던 컴퓨터!! 도전해보고 자격증시험까지보게되서 뿌듯합니다 . 고생하신 선생님께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과정을 잘 지도해주신 강사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고, 깨끗한 환경에서 배울수 있어서 좋았고 직원분들께서도 등록부터 불편한건없는지 봐주시고 감사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김용록 강사님 너무 친절하고 자세히 알려주셔서 컴퓨터 기초부터 잘 배울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008
_4회차
평균만족도
훈련과정을 잘 지도해주신 강사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고, 깨끗한 환경에서 배울수 있어서 좋았고 직원분들께서도 등록부터 불편한건없는지 봐주시고 감사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2007
_5회차
평균만족도
수업 잘들었고 시험도 덕분에 잘봐 합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차변,대변도 모르고..타자도 느려서 늘 적지 못 하고 풀다 실수를 많이 해서, 이 번 시험은 떨어졌지만, 타자연습 많이해서 다음 시험엔 꼭 합격할꺼예요. 옥쌤..홧팅입니당^^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엔 내가 이 직무로 취업할 수 있을까라는 의구심이 많이 들었는데 수업을 들은 후 할 수 있을 거 같다는 자신감과 직무 능력을 많이 키워주신 거 같다! 강사님의 열정 넘치는 강의 넘 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모든게 낯설고 어려워서 힘든 것들 투성이었는데, 시간 지나서 종강하니 고작 몇 달 전의 제가 생각나면 웃음이 났어요. 복습할 때 안 외워진다고, 수업이 어렵다고 우울함 투성이었거든요. 포기할까 생각들 때마다 주변의 수강생들끼리 서로 북돋아주며 버텼어요. 모르면 될 때까지 더 보자 하면서..ㅋㅋ 수업 언제 종강하나 고대했지만, 막상 종강하니 괜히 아쉽고 섭섭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어렵게만 느껴졌던 시험들.. 여전히 어렵지만 생각보다 높은 점수로 합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도움이 됐어요
0
혼자 공부했으면 너무 어려웠을 것 같은데 선생님이 만드신 교재로 요점만 쏙쏙 공부해서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세무회계 지식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잘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가 잘 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