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996
_4회차
평균만족도
책에 없는 내용까지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앞으로 취업에 도움이 될거라 생각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 전 엑셀에 무지했지만 강진근 선생님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수업시간에 피드백도 해주시고 수강기간이 끝난 후에도 자격증을 딸 수 있게 모르는 문제에 도움을 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기간 내내 강사님이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실기 준비를 수월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필기 공부를 너무 자율성에 맡기는 부분이 아쉬웠어요. 필기 벌써 두번떨어짐 ㅠ 실기는 한번에 붙을 수있게 도와주신듯 ㅠㅠ
도움이 됐어요
0
잘 들었습니다 꼭 합격할게여
도움이 됐어요
0
No.1995
_5회차
평균만족도
생각보다 힘들었지만 너무 유익하고 재밌었습니다 타 학원보다 여기는 쾌적하고 좋은환경이라 그런지 만족스럽네요 강추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을 실무에서 사용하는게 가장 어려웠는데 지금은 엑셀에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지금 필기는 통과하고 실기만 남아있는데 잘 될거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수강 기간 동안 내용을 이해하고 따라감에 있어서 힘들기는 했지만 학원 내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수강 기간 동안 기분 좋게 다닐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혀 지식이 없는상태에서 자신이없고 불안했지만 정말 저같은 초보자 분들도 알기쉽게 강의해주셨네요 이젠 자신갑이 조금더 생긴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심히 가르쳐주신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시험볼때 많은 도움이 됬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94
_3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 차분하고 꼼꼼하게 강의해주시고 부족한 부분 개인별로 잘 코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취업지원 상담실장님도 꼼꼼하고 자세하게 너무 잘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격증 취득후 취업관련 정보도 많이 얻을수있으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에 능하지 않아서 수업진도를 잘 따라갈 수 있을지 살짝 걱정했었는데 선생님이 워낙 알기 쉽도록 설명을 잘해 주셔서 쉽게 배울 수 있었어요 교재이외에도 다양한 기출문제들을 뽑아주셔서 자격시험 대비에도 좋았어요! 역시 수강평이 좋은이유가 있었네요 수업종강하기전에 컴활2급 필기합격하고 실기도 응시해서 마음도 가볍고 가치있는 수업을 들어서 좋았습니다. 김경미 선생님 감사했어요 또 인연이 되면 보고싶습니다 건강하시구 화이팅 입니당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친절하게 하나하나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가르쳐주셔서 금방 자격증따고 재미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하기 쉽게 설명 잘해주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에 능하지 않아서 수업진도를 잘 따라갈 수 있을지 살짝 걱정했었는데 선생님이 워낙 알기 쉽도록 설명을 잘해 주셔서 쉽게 배울 수 있었어요 교재이외에도 다양한 기출문제들을 뽑아주셔서 자격시험 대비에도 좋았어요! 역시 수강평이 좋은이유가 있었네요 수업종강하기전에 컴활2급 필기합격하고 실기도 응시해서 마음도 가볍고 가치있는 수업을 들어서 좋았습니다. 김경미 선생님 감사했어요 또 인연이 되면 보고싶습니다 건강하시구 화이팅 입니당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No.1993
_1회차
평균만족도
관련 전공자가 아니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정말 열정적으로 정성스럽게 지도해주신 유현목 선생님 덕분에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업 내내 이론과 실기 부분을 세세하게 알려주시는 것은 물론, 질문을 위해 선생님을 찾으면 너무나도 반갑고 따뜻하게 맞이해주시며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또한 수업 외 시간에도 질문 드리면 정말 꼼꼼하게 설명주셨습니다. 그 덕분에 모르는 것들도 지나가지 않고 잘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매일매일 긍정적으로 수업을 진행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어렵지만 힘내서 할 수 있었어요.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채송화 취업 실장님께도 해당 분야 취업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편하게 여쭤볼 수 있었고 관련 정보를 얻는 데에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감사 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유현목선생님 항상 열정적으로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 시간이었지만 너무 값진 시간이었습니다. 단 몇달만에 이렇게 두꺼운 책에서 꼭 필요한 부분만 추려서 머리속에 콕 박아주신 유현목선생님 정말 존경합니다. 선생님 덕분에 새롭고 두려운 분야에 흥미와 호기심을 갖고 재미있게 임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밝은 미소와 친절한 말들로 행복한 수업시간 만들어주신 현목선생님 사..사..사탕합니다 글구 친절하고 사려깊게 상담해주시는 채송화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유현목 강사님께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잘되었습니다.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채송화 취업 실장님께서 취업 안내를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다른 분야를 공부하면서 설렘과 잘 할 수 있을까 하는 두려움이 공존했는데, 유현목 선생님이 수업을 너무너무 이해하기 쉽게 흥미있게 진행해주셔서 더 열심히 재미있게 공부하고 자신감도 얻었습니다. 그리고 채송화실장님이 취업연계 상담도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후기가 좋아서 종로까지 학원을 다니게 되었는데 조금 멀지만 수강하는 내내 다니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학원 내의 모든 분들이 친절하세요. 다른 분들에게도 이 학원과, 또 이 강의를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는 유현목 선생님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선생님께서 정말 열정이 넘치시고 좋은 말도 많이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늘 에너지가 넘치시고 사기를 북돋아 주는 말들을 많이 해주셔서 더욱 자신감을 가지고 수업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시험 결과도 물론 좋았습니다. 저는 아예 노베이스인 상태에서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생님께서 쉽게 쉽게 설명해 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수업을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교재 수업이 다 나가면 기출문제를 계속해서 풀며 시험 대비를 하는데 그때 어려운 기출문제들을 많이 풀어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어려운 문제들만 계속해서 풀다 시험을 보니 실제 시험이 더욱 쉽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수업 잘 듣고 오답 풀이만 제대로 하면 시험은 그닥 큰 문제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학원 다니는 내내 반복학습처럼 수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저는 생각보다 따로 공부하는 시간이 크게 들지도 않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더더욱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유현목 선생님뿐만 아니라 채송화 취업 실장님까지 모두 자신의 일처럼 생각해 주시는 부분이 정말 감동이었어요. 좋은 성적과 함께 든든한 인맥까지 받아 갈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십니다. 중도 포기하려 했는데 강사님 덕분에 수강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종로점 시설도 좋고 다들 너무 친절하셔서 2달간 잘 다녔습니다~ 유현목강사님 열정가득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도움이 됐어요
0
전산회계 세무 과정의 수업을 고려하시는 수강생이 있다면 그린컴퓨터 종로 전산회계, 세무 과정 추천합니다! 유현목 선생님께서 다양한 예시로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수업 내용을 이해하는 데에 어렵지 않았습니다. 채송화 취업 실장님께서 취업연계를 위해 다각도로 노력해주시며 항상 친절하십니다. 더불어 학원의 모든 분들께서 친절하시며 열정적인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어 좋은 결과를 기대하며 수업을 잘 들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후기가 좋아서 종로까지 학원을 다니게 되었는데 조금 멀지만 수강하는 내내 다니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학원 내의 모든 분들이 친절하세요. 다른 분들에게도 이 학원과, 또 이 강의를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는 유현목 선생님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선생님께서 정말 열정이 넘치시고 좋은 말도 많이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늘 에너지가 넘치시고 사기를 북돋아 주는 말들을 많이 해주셔서 더욱 자신감을 가지고 수업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시험 결과도 물론 좋았습니다. 저는 아예 노베이스인 상태에서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생님께서 쉽게 쉽게 설명해 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수업을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교재 수업이 다 나가면 기출문제를 계속해서 풀며 시험 대비를 하는데 그때 어려운 기출문제들을 많이 풀어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어려운 문제들만 계속해서 풀다 시험을 보니 실제 시험이 더욱 쉽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수업 잘 듣고 오답 풀이만 제대로 하면 시험은 그닥 큰 문제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학원 다니는 내내 반복학습처럼 수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저는 생각보다 따로 공부하는 시간이 크게 들지도 않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더더욱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유현목 선생님뿐만 아니라 채송화 취업 실장님까지 모두 자신의 일처럼 생각해 주시는 부분이 정말 감동이었어요. 좋은 성적과 함께 든든한 인맥까지 받아 갈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종로점 시설도 좋고 다들 너무 친절하셔서 2달간 잘 다녔습니다~ 유현목강사님 열정가득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도움이 됐어요
0
전산회계 세무 과정의 수업을 고려하시는 수강생이 있다면 그린컴퓨터 종로 전산회계, 세무 과정 추천합니다! 유현목 선생님께서 다양한 예시로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수업 내용을 이해하는 데에 어렵지 않았습니다. 채송화 취업 실장님께서 취업연계를 위해 다각도로 노력해주시며 항상 친절하십니다. 더불어 학원의 모든 분들께서 친절하시며 열정적인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어 좋은 결과를 기대하며 수업을 잘 들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92
_5회차
평균만족도
교재가 있지만 선생님이 학생들 마리에 더 잘 들어올 수 있도록 문제순서 다시 짜집기해서 수업해주시는게 좋았고 꼼꼼한 필기랑 단순화해서 해주시는 설명덕분에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가르침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들이 세세하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하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셨던 직원분들도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론 안할 줄 알았으면 그냥 실기만 들었을 텐데 그래도 실기는 80% 충분히 잘 이해한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한달동안 정말 열심히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만족스러운 강의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