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956
평균만족도
류연우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엑셀과 엑서스를 다루는데 도움이 되었고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에대한 이해를 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수강을 하면서 일방향적인 교육이 아닌 쌍방향소통을 통한 부족한부분에 대한 보강이 잘 이루어졌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1급이 정말 어렵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걱정했던거에 비해 쉽게 설명해주셔서 어려웠지만 잘 따라갈수있었습니다. 강사님도 친절하시고 1급 실기 준비하면서 배운거 토대로 혼자 조금 더 공부해서 2급실기를 같이 준비했는데 2급 실기도 합격했습니다! 한달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No.1955
_4회차
평균만족도
itq선생님 실기 위주로 정말 잘 가르쳐주세요, 엑셀 함수가 어렵게 느껴졌는데 itq엑셀 배우면서 쉽고 정확하게 가르쳐 주셔서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그리고 수업 기간중에 시험본 한글과 파워포인트 둘 다 만점으로 A등급 받았어요~ 잘 지도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취업할수있다는 자신감이 생김 좀더 공부하고 자격증 꼭 따겠음
도움이 됐어요
0
이미경선생님 진짜 수업 잘 알려주시고 너무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웠을때는 무슨말인지 몰랐으나 나중에 하다보니 조금은 알게됨
도움이 됐어요
0
과정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어 두려웠는데 용기를 주셨고, 많은 것을 배웠기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생들에게 한명한명 코칭도 잘 해주시고 시험 일정과 풀이 방법도 잘 알려주셨고, 엑셀의 기능들을 다 쓰지 못했는데, 배우고 나니까 그래도 조금씩 만질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자격증 따기 전까지 열심히 시험도 보고 공부해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만약 자신이 컴퓨터를 잘 알지 못한다거나 기본적인 문서작성을 잘 하지 못한다면 꼭꼭 들으세요 반복적 학습과 좋은 강의로 어느새 모든 문서를 다룰수 있게되는 자신을 보면서 뿌듯해집니다! 저 또한 엑셀에 셀도 모르던 사람이 시험을 보는게 믿기지 않을정도로 매우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만약 자신이 컴퓨터를 잘 알지 못한다거나 기본적인 문서작성을 잘 하지 못한다면 꼭꼭 들으세요 반복적 학습과 좋은 강의로 어느새 모든 문서를 다룰수 있게되는 자신을 보면서 뿌듯해집니다! 저 또한 엑셀에 셀도 모르던 사람이 시험을 보는게 믿기지 않을정도로 매우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54
_5회차
평균만족도
엑셀에 대해 아무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배우기 시작했는데, 배우면서 쉽게 감을 익힐 수 있어서 도움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컴퓨터 관련 다른 자격증을 딸때에도 여기서 배우고 싶을 만큼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1
김승미 선생님. 한 달 동안 좋은 수업 지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생님의 좋은 수업으로 인하여 빠르게 취득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에 대한 지식이 많아져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다 금방 필기 합격했고 실기도 바로 합격할 수 있을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에 대해 아무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배우기 시작했는데, 배우면서 쉽게 감을 익힐 수 있어서 도움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컴퓨터 관련 다른 자격증을 딸때에도 여기서 배우고 싶을 만큼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대체적으로 자유로운 분위기로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디테일하게 알기 쉽게 설명해주셨고 못따라가는 학생이 없게끔 한명한명 챙겨주시는 모습도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모르고 배워서 그런지 이해가 가지 않고 그냥 넘어가는 부분이 많아서 걱정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53
평균만족도
주중에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바빠 주말반을 수강하게 되었는데 위치도 좋았고 개별 지하주차장도 마련되어있어 편리하게 다닐 수 있었습니다. 강사선생님께서도 수업시간 외에 언제든지 메일이나 메시지로 궁금한 사항을 물어볼 수 있도록 허락해주셔서 해당 자격증을 취득할때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해주셨구요. 반 학생 수도 적절해 강사님께서 학생 개개인의 어려운 점을 파악해 도와주실 수 있었습니다. 다만 수업 과정이 하루 이틀 정도 더 길었다면 배운 내용을 충분히 복습하고 모의고사도 함께 풀어보는 시간이 되었을 것 같아 조금 아쉽네요^^ 최우성 강사님 한달반 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잘 가르쳐 주시고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하나하나 꼼꼼히 준비해주시고 수강생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눈높이 맞춰 수업해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수업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 내용이 특별하고 알찼습니다. 학원 운영진들께 감사드립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시고 너무 잘 배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1952
_4회차
평균만족도
어려운 컴활1급 과정을 잘 마치도록 강의해주신 어상수쌤께 너무 감사해요~반복설명으로 자연스레 암기가 되며 또랑또랑 쌤의 목소리에 집중이 잘됐으며 수업시간외 필기강의까지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어려운 함수파트는 많은 공부가 필요해서 기회가 된다면 어상수쌤의 수업을 다시 수강하고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과정이 끝나고 또 배우고 싶은 과정이 있었는데 이것도 제대로 진행을 못하니까 정신적으로 체력적으로 힘들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렵지만 꼭 필요한 내용이라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족집게 강의처럼 요점을 엄청 잘 짚어주심. 대부분의 내용을 쉽게 이해가능함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운 부분은 쉽게 설명해주시고 잘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