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906
평균만족도
담당선생님의 이해하기 쉬운 설명이 아주 좋았습니다. 모르는 부분도 항상 잘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05
_1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께서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해주시고 한명한명 잘 이끌어 가며 정말 열심히 가르쳐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여유가 없는 과정이었지만 강사님께서 요점 정리 잘 해주셔서 시험 잘 마칠 수 있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정희 강사님께서 가르치는 방식이 이해를 돕기에 수월하였고 수강과정에서 집중을 잘 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열정적으로 잘 알려주셔서 짧은 시간이지만 잘 배운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회계, 세무에 대해서 하나하나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덕분에 많이 알게 되고 배우게 되었습니다!강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정희 강사님의 수업은 정말로 최고였습니다. 기초가 없는 사람들도 이해하기 쉽게 가르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많이 보였습니다. 열정을 가지고 수업에 임하는 모습이 배우는 저에게도 많은 감명이 있었습니다. 이런 과정을 수강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도 친절하시고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비전공자 이지만 무리없이 과정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학원 시설도 깨끗하고 컴퓨터나 프로그램이 잘 실행되아서 수월하게 수업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04
평균만족도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의 열정에 따라 많이 좌지우지 되는거같아요 매수업마다 모든 열정으로 강의해주셔서 도움이 됐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잘가르쳐 주셔서 덕분에 합격한 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접해보는 분야였고 관련 지식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 시작을 해서 걱정도 많았는데 선생님께서 너무 잘 가르쳐 주셔서 재밌게 배울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잘 가르쳐주고 도와줘서 감사했어요 ( 귀찮을수도 있는데 수업시간이 아니라도 공부중 모르는 부분 연락하면 도움주겠다고 ) 도움 받아서 모르는 부분 빨리 알게되어 좋았어요 ~^^
도움이 됐어요
0
No.1903
_3회차
평균만족도
회계와 세무에 대해서는 하나도 몰랐는데 이번 과정을 들으면서 자세히 알게됐습니다 무엇보다 선생님이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시고 모르는게 생길때마다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 시설도 좋고 약 2달동안 두과목 자격증을 취득하기에 적합한 시간과 강의 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매 시간 열성적으로 수업해주셔서 수강하는데 의욕도 생기고 더 빠르게 습득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긴 시간 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의 강의로 인하여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적인 선생님과 함께 전산회계 1급, 전산세무 2급을 배울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과정은 50분 공부 + 10분 쉬는 시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루에 5시간 30분동안 전산회계와 세무를 배운다는건 힘들었지만 그만큼 값진 결과가 있었습니다. 2주가 남은 상황에서 합격 점수가 나오지 않아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주어진 커리큘럼 대로 문제 풀고 오답정리하고 집에서 개념 정리까지 진행하니 합격 점수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인 바람이 있다면, 재경관리사같은 더 어려운 자격증을 준비하는 반이 새롭게 개설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종강 후 설문조사를 통해서 회계재무와 관련된 다른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은 사람들과 반을 개설하여 운영하였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데스크 선생님들도 친절하셨고 가르쳐 준 선생님도 친절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02
_1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께서 열정이 넘치시고 이해가 빠르고 쉽게 가르쳐 주셔서 쉽게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저는 다른 사람이 이 과정을 고민하고 있다면 적극추천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과정을 들으면서 정말쉽게 회계에 대해서 재밌게 공부할수있었고 취업까지 성공할수 있도록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시스템이랑 강의내용이 알차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열의를 가지시고 상담도 잘해주셔서 배우기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