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876
_3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께서 itq 같은경우에는 기출문제 풀어보고 한명,한명 검토해주셔서 내가 놓친부분이나 틀린부분을 확인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필기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약본으로 수업 나가 주셨지만 이건 진짜 개인적으로 공부해야 하는 것 같아요. 범위가 너무 넓어서 다 알려주기 힘들다고 하셨던게 무슨말인지 알겠더라구요. 그래도 몇가지 알려주신게 이해가 쏙쏙되서 도움되었어요. 끝나는 마지막날까지 컴활실기 기출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마스터과정과 컴퓨터활용2급 취득에 많은 도움이 되었음
도움이 됐어요
0
사실 컴퓨터쪽 분야는 아예 처음이었습니다. 첫도전이었는데요 나름 그래도 활용 가능한 것들을 알고 사용할수 있게 되어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75
_1회차
평균만족도
문제푸는 과정을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주시는게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줘서 처음 접해도 알아듣기 쉬움
도움이 됐어요
0
독학으로 하는 실기 공부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이번 훈련과정을 통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사님도 열의를 가지고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의가 넘치시는 선생님 덕분에 저도 덩달아 배움의 욕구가 넘쳤던 수업이었습니다. 마지막 수업 시간 1분까지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는 모습에 크게 감동 받았습니다! 자격증 시험 준비로 등록했던 과정이지만 오히려 나는 어떤 직업에서 선생님처럼 열정 가득하게 재능을 발휘할 수 있을지 진지하게 제 커리어에 대해 고민해볼 수 있었습니다. 중간 중간 수강생에게 더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들을 주셔서 2급도 응시하고, 1급 시험도 준비중인데 정리해주신 내용으로 잘 준비해서 꼭 취득해보겠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선생님 재미없다고 하셨지만 전 재미있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이 훈련 과정에서 가르쳐주시는 선생님이 열의를 갖고 가르쳐주셔서 쏙쏙 이해가 잘 됬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74
_4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께서 열정적으로 재미있게 가르쳐주셔서 수업중 집중도를 높일수 있었습니다. ITQ도 강사님께 수업 받고 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열의를 갖고 수업준비 및 진행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또한 모르는 부분에 대한 질의도 성심성의껏 응답해주셔서 수업이해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고 쉽게 알려주십니다. 응원도 많이 해주시고 강의가 끝난 이후로도 피드백을 계속 해주셔서 좋습니다. 엑셀이라고 했을 때 어렵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이 수업을 들으면서 자신감이 많이 생긴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덕분에 쉽게 자격증 취득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활용능력2급 실기를 준비하며 어려웠던 부분들을 극복할 수 있는 수업이여서 도움이 되었고 자격증뿐만 아니라 취업관련 정보도 알 수 있어서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73
_1회차
평균만족도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취득시험위주로 강의를 해주셨고 또 실무에 필요한 부분또한 알려 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급하게 하는 느낌이 들긴 했으나, 결과적으로는 만족하고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한글, 파워포인트는 자주 사용해 본 프로그램인데도 불구하고 새롭게 알게 되는 내용이 많아 더 확실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고 많이 사용해 보지 못 한 엑셀 프로그램은 걱정이 많았지만 강사님 설명대로 이해하며 작성하니 빠른 시간 내에 개념을 익힐 수 있었고 작업을 할 때 어려움 없이 금방 끝낼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께서도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시고 저의 결과물에 있어 부족한 부분은 다시 알려주셔서 이해가 쉽게 되었고 덕분에 자신감 얻으며 자격증 취득을 하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수강하는 동안 훈련 학원 직원분들과 강사님 모두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기분 좋게 다닐 수 있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자격증시험위주로 잘 가르쳐 주셔서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컴퓨터를 통한 문서작성이나 프로그램을 다루는데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자신감도 없었으며 또래에 비해 뒤쳐져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이 수업을 통해 기술적인 부분도 익히고 멘탈적으로도 성장하길 원했습니다. 수업을 열심히 듣고 다음날 집에서 혼자 한 번 복기하며 어려운 점, 아직 부족한 점을 스스로 찾고 다음 수업때 그 부분을 더 집중해서 듣거나 질문을 통해 극복해 나갔습니다. 이렇게 세 달여간 선생님의 수업을 열심히 따라가다보니 어느새 꽤 많은 기술을 터득했고 자신감도 어느정도 되찾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72
_2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께서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수업도 잘 따라갈 수 있도록 지도해주셔서 재미있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자격증도 어렵지 않게 금방 취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김경주 강사님이 너무 잘 가르치셔서 한번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김경주 선생님 덕분에 많이 배우고 갑니다 ㅎㅎㅎ 빠르게 시험 합격 도전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실무관련 내용도 더 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잦은 질문에도 친절하게 알려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께서 훈련생들을 위해 열과 성의를 다하여 수업하셨고, 데스크 직원 분들 취업지원실장님 께서는 친절하게 도와주시고 정보제공을 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무 지식은 어느정도 상승했으나 자격증을 딸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반에는 수업 진도를 못 따라갈까봐 많이 걱정했는데요 김경주 선생님께서 알려주시는 대로 따라하니 점점 실력이 늘어서 신기했습니다~ 수업도 이해하기 쉽도록 놓치는 부분 없이 꼼꼼하게 진행해주시고 한명씩 봐주시면서 수업해주십니다 덕분에 진도를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주변에서 컴활1급 너무 어렵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수업은 잘 따라갈 수 있을지 등 걱정이 많았는데 김경주 선생님께서 늘 열정적으로 포인트 잘 짚어주시고 기초부터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쉽게 배울 수 있었어요~ 다니는동안 매일 5시간 길게 느껴질 수 있는데 생각보다 금방 가는 시간이였습니다! 한번 더 듣고 싶을정도로 유익한 시간이였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을 처음 배우는 거라 걱정이 많았는데 선생님께서 따로 잘 봐주셔서 무리 없이 진도를 따라간 것같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뉨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당 필기 합격하고 연락드릴게욥 4층 데스크분들도 필요한 인쇄물 출력해주셔서 감사해욥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활용능력 1급 취득을 위한 강의 내용에 충실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