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841
_2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 세상 친절하세요 반복을 많이 해주시고 프린트도 많이 주셔서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열의를 가지고 잘 가르쳐주셨어요! 반복해서 알려주시기에 학원으로 다니길 잘한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들도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시고 매수업때마다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공부하기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을 시작하기전엔 내가 따라갈수있을까 하는 막막함이 컸었지만 훈련을 시작하면서 강사님의 열정어린 수업 또한 모르는부분을 하나하나 잘 설명해주셨고 이로인해 할수있겠구나 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임하였습니다! 취업상담도 잘해주시고 모르는부분에 있어 모든 선생님께서 피드백과 응원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너무 만족스러운 훈련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친절하시고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감사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아직 결과는 안나왔지만 학원을 다녀서 좋은결과가 있을것 같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적인 강사님 덕분에 열공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평가가 좋아서 학원을 선택한건데 두달동안 정말 친절하게 많은걸 알려주셨어요ㅠㅠ아직 결과 안나왔지만 합격 여부에 관계없이 선생님한테 너무 감사합니다!! 주변에 추천 많이할게요^^
도움이 됐어요
0
기초지식만 있는 상태에서 자격증을 취득할수 있도록 잘 찝어주셨고 강사님이 전문지식이 많은것 같아서 신뢰가 되었다 이 과정을 배우려는 사람이 있다면 추천하고 싶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40
평균만족도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실무적인 정보나 팁을 많이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강의실도 쾌적하고 너무 많은 인원이 아니어서 선생님이 한사람씩 잘 챙겨주시고요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지루하지않게 잘가르켜주시고 물어보는것에 관해 다시 잘설명해주셔요!! 적절한 수업방식으로 짧은시간에 많은것을 습득할수있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접해보는 분야였지만 이해 못하는 부분에 대해서 다시 한번 설명해 주시고 도와주셔서 어려움이 덜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39
_2회차
평균만족도
수업하는 내내 유쾌하신 강사님과 자세한 설명 덕분에 수업에 잘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맨 처음에 점수는 바닥이였지만 잘 가르쳐 주신 덕분에 점점 점수가 오르는 걸 느꼈습니다. 내일도 시험 잘 보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의 회자도 몰랐었고 막연히 어렵게만 느껴졌던 과목이라 독학할 엄두도 못냈는데 이진수 강사님과 함께한 두달만에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ㅎㅎ 매사 열정적인 강사님의 모습을 보면서 회계뿐만 아니라 제 인생에 대해서도 한번 더 생각해보게되는 시간이었구요 자신감도 많이 생겼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과정이 좋고 수업도 교재도 좋았습니다. 두달과정에 비해 평가시험이 너무 많아서 이론실습시에 분배하는일정이 적어 아쉬운것같습니다. 평가시험비중보다 학습수업과 실기에 집중할수있으면 더 좋을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베이스가 없는 상태로 세무회계 수강을 하는 거라 걱정이 많이 됐는데 선생님께서 끊임없이 질문도 많이 받아 주시고 설명도 자세하게 해 주셔서 점차 이해하는 것이 편해졌고 확실히 문제 푸는 것에 있어서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과 수업 한 두 달이 짧게느껴질만큼 지루한 공부도 재밌게 수업해주시고, 한명 한명 다 꼼꼼히 가르쳐주시고 열정적이십니다. 정말 회계에 대한 지식이 없었는데 많이 배워갑니다. 강사님께 공부만 배운것이아니라 인생도 같이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지식이 진짜 0이었지만 선생님 덕분에 시험이 두렵지가 않아요 ..,, 수업 듣기 전엔 할 수 있을까 싶었지만 지금은 자신감 만땅이에요 !! 수업시간에 집중만 잘하고 하라는거만 해도 개념이 알아서 잡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진짜 감사해요 선생님 !!!
도움이 됐어요
0
혼자 할때는 힘들기만 했던 세무 회계를 이진수 강사님과 함께하니 훨씬 수월하게 배울수 있었습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이진수 강사님..!
도움이 됐어요
0
No.1838
평균만족도
회계에 대한 지식이 없었음에도 자격증 시험에 충분히 도전 할 수 있을 정도로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하기 힘든 부분은 다시 설명해주시고 물어봐주시면서 빠지는 사람이 없게끔 수업 진행해주셨고 수업도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받은 수업이였는데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ㅎㅎ
도움이 됐어요
0
타이트한 스케쥴이 아쉬웠어서 그렇지 내용자체는 충실해서 다음에는 여유롭게 재수강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분께서 어려운 부분을 여러번 반복해주시면서 꼼꼼하게 신경써주신다고 느꼈습니다. 시험을 위한 기출문제나 기출문제 풀이도 잘해주셔서 시험 준비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837
_2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재밌고 좋아여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