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706
평균만족도
하루 5시간의 긴 시간 공부하려니 힘들기도 했지만 끝나고 나니 뭔가 체워지는 느낌이 기분 좋다. 선생님의 가르침 잘 기억해서 꾸준히 연습하겠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정말 감사드립니다~ 쉽게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10일간 아래한글과 파워포인트를 배웠다 수업내용은 너무 알차고 유익해서 재미있게 배웠다 근데 50대초반이라는 나이로 뒤돌아서면 계속 잊어버리게 되어ㅠㅠ가능하면 시간날때마다 집에서 복습했다 복습하니 도움이 많이 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육기관도 만족스럽고 교육을 통해 재취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쉽고 자세한 강사님의 설명덕분에 어렵다고 느꼈던 컴퓨터에 흥미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인내가 필요하셨을 강사님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쵝오!
도움이 됐어요
0
No.1705
_6회차
평균만족도
만났던 강사분들 중에 제일 열정적이셨어요. 학원은 정수기나 물티슈, 휴게실이 잘 마련되어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였지만 강사님 덕분에 자격증 준비 수월하게 잘 했습니다. 수강생 개개인에게 꼼꼼히 지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정말 잘 가르쳐주셔서 회계세무 쪽 지식은 전혀 없는 초보자였지만 무사히 시험을 볼 수 있었습니다. 가채점결과 합격점수 나온 것 같아 강사님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가장 기초적인 개념들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비전공자임에도 큰 무리 없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좋은 수업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좋은 팁들도 잘 알려주셨으며 강사님의 수준이 매우 높아서 수강생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정보를 제공해주셨습니다. 처음으로 자격증 학원을 다녀보는데 매우 만족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처음 배우는 분야임에도 불구하고 쉽게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차근차근 어려운 경영과 회계와 정리 어렵지만 쉽게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신다.
도움이 됐어요
0
자료와 수업 내용이 충분히 도움 되었으며 만족한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 내용도 알차고 자격증 취득할 수 있는 충분한 능력을 키워줍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704
_1회차
평균만족도
혼자 독학으로 하다가 필기 유효기간 끝나기 전에 배워야 겠다 싶어서 등록했는데 김경주 강사님께서 친절하고 상세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한달동안 빡셌지만 잘 배우고 간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 시험은 보지 않았지만 한번에 합격하면 좋겠네요. 김경주강사님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독학하려다가 너무 어려워서 학원을 찾아왔는데 학원 덕분에 빠르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자격증을 준비하는데있어서 굉장히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웠던 컴활1급 과정을 이해하기 쉽게 강의해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1급 수업이 어제 끝났는데 바로 필기 합격했고 지금 실기를 준비중입니다 일주일안에 시험을 볼 예정이고 실기도 워낙 김경주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셔서 한번에 붙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신촌 그린컴퓨터 김경주 선생님 최고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의 컴 자도 모르는 학생이었는데,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잘 이해할 수 있게되었어요! 수강기간이 길어서, 저처럼 컴퓨터쪽에 대해 아무것도 몰라도 다들 컴활 마스터 될 수 있습니다! 국비지원으로 저렴하게 양질의 강의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에 대해 잘 알지 못했던 사람들도 쉽게 배울 수 있고 컴퓨터를 잘해질 수 있다. 엑셀과 엑세스 등 실무에 도움이 되는 부분들을 많이 배웠다. 덕분에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을 것 같고 취업에도 도움이 될 것 같다. 너무 감사하고 더욱 열심히 하겠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활용능력2급을 취득한 지 너무 오래돼서 엑셀도 많이 낮설거니와 생전 처음 듣던 엑세스라는 프로그램을 배워야 돼서 처음에는 따라가지 못할 까봐 걱정했습니다. 하지만 김경주 강사께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컴퓨터활용능력1급이 어렵다는 얘기만 들어서 도전할 엄두도 못 냈지만, 지금은 해낼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703
평균만족도
챕터별로 나눠 헷갈리지 않고, 이해가 더 쉽도록 돕는 강사님의 수업방식. 굿!
도움이 됐어요
0
진도는 빠듯했지만 잘가르쳐 주셔서 놓치지않고 잘배운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702
평균만족도
엑셀과 엑세스에 대한 지식이 많이 없어서 초반에 어려움을 느꼈으나 강사님이 차근차근 진도를 나가면서 알려주어서 점차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훈련과정이 짧아 범위를 한바퀴 정도만 돌고 기출문제를 풀시간이 부족해 시험보는데 어려움이 있을거 같으나 배웠던 내용을 토대로 공부를 더하면 충분히 시험에 합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좋은 수업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기 합격률 10%밖에 안된다는 상공회의소의 자부심인 컴활1급을 위해 수강하였습니다. 컴활이라는 단어는 많이 들어봤지만 막상 엑셀은 다뤄본 적도 거의 없고, 엑세스는 그런 프로그램이 있는지도 몰랐었어요. 하지만 강의를 통해 엑셀과 엑세스에 대해 친숙해질 수 있었습니다. 물론 강의를 듣기만 하고서는 1급을 딸 수 없고, 들은 내용을 바탕으로 스스로 복습을 철저히 하고 연습해봐야 합니다. 복습할 때 헷갈리거나 부족한 부분은 학원에서 제공해준 교재를 이용해서 집에서 복습하며 따라하면 될 것 같아요. 집에서 독학했다면 막연했을것 같은데, 덕분에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쉽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진도 놓치지 않고 잘 따라갔습니다. 많이 어렵지만 잘 가르쳐주신 덕분에 이해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당장 수업만 듣고 바로 시험에 응시에 합격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는듯 싶지만 한달간 수업을 거치면서 시험과목들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없애고 앞으로 스스로 익혀나가야할 공부의 기초를 다져둔 느낌입니다. 또한 수업진행 동안 선생님께서도 많이 도와주시고 가르쳐주실려는 의지가 보여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