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691
평균만족도
수업중 모르는 상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셨고 어려워하는 부분은 주말에 시간 내서 보충수업으로 수업에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참 즐겁게 배웠읍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충실하고 열정적인 강의 고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만족스러운 훈련과정이었습니다. 선생님이 아주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셨고 모르는 부분이 있거나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수업시간 이외에도 도움을 주셨습니다. 이론부터 실기까지 잘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육받고 자격증 취득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1690
_6회차
평균만족도
평소 저도 다른 후기들을 참고하여 수업을선택하기 때문에 세무1급 수업을 수강하고자 하시는분들에게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처음 세무1급을 배울때 많이 어렵고 이해도 못해서 아직 내 수준이 배울때가 아닌가 하고 고민이 있었는데 친절하신 강사님이 계속 반복하여 교육하여 주시고 모든 학생들을 성의있게 이끌어주셔서 무사히 과정을 수료하게 되었습니다. 수업을 받으면서 이론뿐만 아니라 실제 회사에서 실무를 할때 참고 할 수 있는 팁들을 많이 주셨고 수업도 재미있고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 즐겁게 배웠습니다ㅎㅎ 아주 만족하며 수강 마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회계1급+세무2급을 들은 후,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어 세무1급을 신청하여 배웠습니다! 전 수업도 세무1급 수업도 정말 재밌게 공부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김선호 선생님께서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시고, 업무에 관한 내용도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덕분에 잘 알게되었습니다.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김선호선생님께 들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1급, 세무 2급을 하고 나서 바로 세무 1급을 도전하였는데 많은 걱정과 달리 김선호 강사님께서 이해가 너무 잘되게 설명해주시고, 그런 부분들이 눈에 보여서 수업듣기 너무 편했습니다. 모르는부분이있으면 그냥 외워라 가 아닌 이해를 끝까지 시켜주시고 공부 꿀팁같은것도 많이 만들어서 알려주셔서 더더욱 좋은 수업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실무는 이렇게 사용한다 이런식으로 이뤄진다 까지 보여주셔서 더더욱 이해하기가 용이했던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89
_5회차
평균만족도
회계 문외한이었던 제가 단 한번의 시험에 합격해 회계분야로의 진로방향 설정에 성공했습니다. 취업을 앞두고 있지만, 제가 갖게 된 회계 지식과 자격증으로 두렵지가 않네요ㅎㅎ 주변에도 꼭 민회계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강사님이 열정적으로 수업을 해주신 덕분에 함께 열정적으로 공부에 임할 수 있었고, 자격증 취득까지도 이뤄냈습니다! 회계는 민회계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노베이스라 걱정이 컸는데 강사님이 잘 가르쳐주셔서 안심하고 수강했습니다 열정적이고 재밌는 분이라 지루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수업시간에 집중 잘 하시고 복습하면 합격 완전 백퍼 가능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에대해 잘 몰랐는데 배우다보니 더 깊이 배울수 있어 재밌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처음에 공부해야지 나중에 절대 못따라간다는말이 이해가 충분히됐고 열정적으로 가르켜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와 세무에 대해 전혀 모르는 상태로 강의를 수강했는데, 민현규 강사님께서 기초부터 응용문제, 기출문제까지 꼼꼼하게 가르쳐주셔서 기본기 탄탄하고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었습니다! 매 강의시간마다 한명 한명 뒤처지지 않게 열정적으로 지도해주셔서 두 달간 재밌게 수강할 수 있었고, 앞으로 취업과 실무능력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기초도 모르고 수강하였는데 기초부터 탄탄하게 가르켜 주시고 실무에서 사용하는 방법과 취업에 관한 상담 그리고 모르는것도 언제든지 질문 할 수 있어서 배우는데 어려움이 전혀 없었고 선생님이 열정으로 수업하셔서 저 또한 열정적으로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관련 전공도 아니고 아무것도 모르는 빈 백지였는데 수업 좋았습니다. 진행 속도도 적절하고 중요한건 계속 반복해서 알려주시고 질문도 답변 잘해주십니다. 민현규 선생님 강의 들어서 다행이라 생각해요. 지루할 수 밖에 없는 내용들인데 강의는 지루하지 않았어요. 실무 이야기도 해주시고 이런저런 사담을 조금씩 곁들이셔서 수업이 늘어지지 않게 완급조절을 잘하시거든요. 강의 내용에 드는 예시도 이해하기 쉽고요. 그리고 말씀하신대로 복습 조금이라도 집에서 꼭! 하면.... 괜찮아요. 1도 모르던 저도 그럭저럭 시험보고 결과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관련 과를 나온 것도 아니고 그쪽으론 하나도 모르던 사람이였는데 민회계 선생님께서 기초부터 자세히 알려주셔서 수업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주먹구구식으로 무작정 외우기가 아닌 이해를 하면서 암기할 수 있도록 이론부터 알려주셔서 훨씬 수업이 재미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수업에 임해주시니까 저도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다양한 수업자료도 나누어주시고 기출을 많이 풀어봐서 시험에 잘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어쩌면 지루할 수도 있던 과목을 선생님 수업 덕분에 흥미를 느끼고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열과 성을 다해서 수업해 주신 민현규선생님 덕분에 끝까지 완강했어요!! 학생들의 자격증취득을 정말 가능하게끔 최선을 다한 커리큘럼과 수업연구를 통한 학습 노하우를 아낌없이 제공해주셨어요. 진심으로 열심히 ~ 끝까지 흐트러지지 않게 수업 전 날까지 수강생 14명 전체를 낙오없이 이끌어 주신 민현규강사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직 fat tat는 시험 전이라서 안적었지만 무난하게 딸수있을거 같습니다! 민현규쌤 잘가르쳐 주셔서 넘 감사했습니당 전공생이라서 수많은 교수님과 강사님들 봐왔지만 지루한 회계를 이렇게 재밌게 가르쳐주셔가지구 대학교 땐 못느꼈던 재미를 맛봤습니다! 강추합니다 다만 비전공자들은 듣기전에 기초 수업듣고 가시길 추천이요!
도움이 됐어요
0
이전에 전산회계1급을 취득하여 취업을 했었고 그 뒤로 7년간 일하고 새로운 도전으로 세무2급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정말 많은 기출문제를 제공해주셨는데 20회차가 넘는 문제들을 다루다보니 문제유형파악도 쉽고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실무와 이론을 적절하게 가르치시고 탄탄한 이론 설명 덕분에 실무 또한 이론을 가지고 적용하기에 충분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배웠던 이론을 가지고 취업 후에도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세무 완전 초짜인 학생이었습니다. 처음엔 너무 버거워 따라가기 어렵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민현규선생님의 체계적이고 열정적인 강의에 맞춰 하나 하나 따라가다보니 어느 정도의 지식이 제게 쌓이기 시작했고 재미가 붙기 시작했습니다. 물로 수강하는 이 과목 자체가 아주 만만하고 쉬운 것이 아니기에 본인 스스로의 노력이 굉장히 필요하긴 합니다만 초반에 생소하고 어려운 것들은 선생님께 여쭤보고 또 배운 것을 복습하다보면 뛰어 넘을 수 있는 어려움이라 생각됩니다. 선생님께서는 사비로 부교재도 충실하게 만들어 주시고 수업내용에 대한 질문도 수업시간이 아님에도 밤낮 가리지 않고 잘 응답해 주셨습니다. 학원에서 보통 경험할 수 없는 학생들을 향한 애정을 민회계 선생님을 통해 많이 받았습니다. 개개인의 성향에 따라 강의 방식이 조금 어색하게 다가올 수 있겠으나 이왕 이 악물고 공부하셔서 한번에 자격증 취득하셔야겠다 하실 분들은 열정쌤 민회계 선생님 강의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신촌에서 세무회계 젤 잘가르치시는 분은 민회계선생님입니다. 아에 세무회계가 생소한 사람들도 잘 이해되도록 기초부터 탄탄히 가르치십니다. 모르시는거 질문하면 바로 알려주시고 언제나 학생들에게 작은거 하나도 더 가르쳐 주시려고 열정가득한 선생님입니다. 처음부터 차근히 배워가니 점점 이해가 잘가고 좋은성적을 낼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를 정말 하나도 몰랐기에 해당 수업을 듣는 것을 결심하기 까지도 정말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수강 후기를 하나하나 찾아보고 학원에 문의하는 것을 여러번 거친 끝에 신촌 민현규 선생님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hrdnet 내의 후기도 정말 좋았고, 수강생들이 불편해하지 않게 다가와주신다는 글들을 보며 이게 진짜일 지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첫 날 수업을 듣고 선생님이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려고 한다는 것이 느껴졌고 또 한편으로는 정말 열심히 하지 않으면 이 자격증을 딸 수 없겠구나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42일이라는 지나지 않을 것 같던 긴 시간을 함께 하며 선생님께 받은 많은 자료와 특히 분개 프린트는 실무 문제를 풀 때 도움이 되는 것을 몸소 느끼기도 하였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여리고, 정말 민회계, 민열정 등 수백개의 별명이 다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선생님이십니다. 자격증의 합격여부를 떠나 생소한 분야를 부담없이 배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선생님덕분에 세무회계 분야의 관심이 생겨 좀 더 전문적인 지식을 배우고 싶어졌습니다 ! 사랑은 안하지만 감사했습니다, 백점 만점 백점 민현규 선생님 최고 ~!
도움이 됐어요
0
No.1688
_4회차
평균만족도
김선호 강사님께 수업을 받았습니다. 목적에 맞고 취업에 용이하게 알찬 내용으로 수업을 받을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자격증을 따기 위한 내용에 맞게 외우기 간단한 방법이나 목적성에 맞게 강의를 진행해 주셨고, 추 후 실제로 취업해서 실무에서도 활용 할 수 있게 중간 중간 추가로 설명도 해주시고 최대한 쉽게 이해 시켜주시려고 해서 좋았습니다. 김선호 강사님 강의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생소하고 어려운 내용을 잘 이해할수 있도록 해주셔서 만족 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세무 2급 취득을 독학으로 준비를 하였으나 역량이 부족하여 전산회계 1급을 포함하여 기초부터 쌓기 위해 수강신청을 하였습니다. 매번 적극적인 선생님과 강의 내용으로 회계 초보자도 이해할 수 있었으며, 실무자가 되었을때 도움이 되는 내용을 알려주셨습니다. 이러한 내용으로 전산세무 2급 자격증 뿐만 아니라 강의를 통해 배운 내용으로 업무를 진행할 수 있겠다는 생각 또한 들었습니다. 주 5일마다 수강생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강의해주시는 김선호 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생들이 알기 쉽게 설명을 꼼꼼히 잘 해주셨습니다. 단순 자격증을 따는 것에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취업을 했을 때 실무 부분에서 중요한 파트가 도움이 될 수 있게 있도록 학습과 엮어 강의해주셔서 이해가 더 잘 되었습니다. 그리고 모르는 부분을 질문을 많이 하였는데 매번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거의 처음 배우는데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덕분에 관련지식과 기술을 실무에서도 활용할 수 있을만큼 얻게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김선호)께서 열정적으로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공부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업 시간 낭비하지 않고 체계적으로 기초부터 문제풀이 그리고 최종점검까지 이루어졌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87
_3회차
평균만족도
세무,회계에 대해 모르는 비전공인으로서 첫날 수업내용듣고 계속 할수 있을지, 해야하나 포기해야하나 자신이 없었는데 김정희 선생님을 만나서 끝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매일 5시간이라는 긴 시간을 학생들 쉬는 시간에 학생들의 질문에 하나라도 더 이해시켜주시기 위해 쉬시지도 못하고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심에 대단하심을 느꼈고 덕분에 열정적으로 배웠습니다. 주말이면 쉬셔야할 것 같은데 보강도 해주시고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부분과 실무에서 필요한 부분도 열심히 알려주시고 공부한거 꼭 활용하기 바라시는 마음이 전달됐습니다. 많은 나이에 몇십년만에 공부하기 버거웠지만 선생님께서 이해를 돕기 위한 실생활이나 경험을 예를 들어주셔서 즐겁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과 학원 덕분에 한번에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자격증 취득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와 관련 없는 전공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선생님께서 기초부터 자세히 알려주셔서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비전공자도 도전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번에 자격증4개를 준비하게되어 도움이많이되고 유익합니다 특히 선생님이 학생 한명한명 캐어해주셔서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김정희강사님을 만나서 참 다행이었다 생각해요. 처음 접하는 세무회계라 어려움과 지루함을 걱정했는데 정말 이해가 잘되게 재밌게 알려주셨어요.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일단 학원 시설 깔끔하구요 수업도 전반적으로 만족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시설이 깨끗하고 사무실 직원 분들도 친절하셨어요. 특히 김정희 선생님은 쉬는 시간에도 교실 자리에서 학생들의 질문을 받으세요. 수업도 재미있게 하시고 쉽게 설명해주셔서 수업을 잘 종료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열정도 높으시고 귀에 쏙쏙 들어왔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라 걱정했는데 수업이 반복되니 어렵기만 했던 부분이 조금씩 해소가 되면서 자격증 공부를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내용자체가 쉬운 내용은 아니였지만, 강사님께서 열정적으로 수업을 하셨고, 그로인해 지루하지 않은 상태로 수업에 잘 참여하게 된거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예전부터 세무관련 자격증에 대한 관심은 있었는데 뒤늦게 좋은 기회로 좋은 학원에서 좋은 사람들과 즐겁게 열심히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취업시 나이의 핸디캡을 완전히 상쇄할 수는 없겠지만, 자격증 취득으로 낮아진 자존감을 높히고 자신감도 생긴것 같습니다. 그동안 고생하신 김정희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