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686
평균만족도
선생님께서 교재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시느라 많은 노력을 해주셨고 핵심 내용에 대한 설명을 몇번 반복해주셔서 공부하는데 좀더 수월했던것같습니다~~ 덕분에 자격증 합격했어요^^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직장인이 들을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저번 회계 수업에 이어, 세무 수업까지 수강하였습니다. 회계를 배울 때와 같이 큰 어려움 없이 수업을 들어 만족스러웠습니다. 강사분께서 계속하여 회계, 세무 수업을 진행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만큼 처음 배우는 사람 또한 큰 고난 없이 접근 할 수 있는 강의라 생각합니다. 감사인사 드리며, 마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최고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회계만 해서 전산세무에 필요한 공부가 하나도 몰랐는데 천천히 잘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회사에 나가서 실무를 할때도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시고 좋았습니다. 하지만 짧은 수업때문인지 이론수업은 없어 따로 공부를 했는데 제가 혼자하다보니 부족한 부분이 있었습니다. 천천히 알려주셔서 배움에 있어 편히 배웠던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85
_6회차
평균만족도
수업내용은 좋았습니다 저와 강사님과는 잘 맞지 않는거 같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천천히 수업이 진행되어서 흥미를 놓치지 않고 종강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이 한 문제 한 문제 정말 꼼꼼히 풀어주시고 설명해주십니다. 만족스러운 수업이었고 자격증 공부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해당 수업은 세무회계 관련 자격증을 총 네가지 준비하는 과정인데요, 수강초기에는 두달만에 이 과정을 소화할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 경력이 많으신 만큼 저와 같은 초보자분들도 수업 따라가는데 문제없도록 꼼꼼히 강의 해주십니다~! 두달동안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______^
도움이 됐어요
0
중요한 내용은 반복적으로 설명해주셔서 도움 되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알기쉽게 잘 찝어주셔서 수업듣기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무작정 자격증만 따야한다고 생각하고 학원을 알아보다가 처음에는 다른곳을 알아봤었다 그 과정이 개설이 안되어서 급하게 알아본곳이었는데 행정 선생님도 알기쉽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다 처음 책을 받았을때에는 미쳤다 이걸 언제다 공부하지 라는 생각이었는데 종주쌤 수업을 듣고는 처음 생각이 쏙 들어가면서 결국에는 전부 배웠다 아직도 부족한 부분은 많은것 같지만 종주쌤이 알려주신것을 토대로 공부해서 자격증을 취득할 예정이다 설명 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고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세무과정이 처음이었지만, 교보재의 내용을 쉽고 간단하게 풀이 설명해주시면서 문제풀이를 반복하면서 이론과정을 빠르게 이해할수 있었고, 반복적인 실무학습을 통해서 이론만이 아니라 실무로도 간단히 이해할 수 있는 강의를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하루 배운 과정을 집에 가 반복적인 학습을 통해서 교육과정을 빠르게 배울 수 있게 되었고, 어느 새 강의 마지막 날이 와서 아쉽습니다. 앞으로도 배울게 많은 걸 알지만, 많은 것을 배우고 갑니다. 시험날이 코 앞으로 다가왔지만 합격하고, 다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의 좋은 수업 덕분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두달동안 회계와 세무 AT 자격증 까지 모두 아울러서 가르치기 싶지 않았을 텐데 크게 빠지는 부분 없이 잘 알려주셨으며 필기나 실기 복습이나 문제 풀이 할때도 크게 못배워서 접근하지 못했던 부분도 없었습니다. 그동안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취업을 준비하는 거라서 걱정이 많았는데, 학원에서 자격증 준비뿐만 아니라 자소서나 취업관련해서도 알려주시고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고 만족스럽습니다! 수업 또한, 비전공자라 걱정했으나 비전공자도 따라올 수 있도록 기초부터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따라가는데 크게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중간중간 수업에서 빠져야하는 일도 있고 해서 수업을 따라잡지 못하는 부분이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그 부분까지도 신경써주셔서 자료도 올려주셔가지고 덕분에 어렵지않게 따라잡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수업해주실때 농담으로 해주시는 말들도 너무 재밌었고 수업이 더 즐겁게 느껴졌었어요! 마지막날이 비대면이라 감사인사도 얼굴보고 못드려서 그 부분이 너무 아쉬워요..암튼! 2달 동안 수업해주시는 것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종종 모르는 부분 생기면 연락드릴게요..ㅎㅎ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너무 어려웠는데 수업을 차근차근 듣는 중에 점점 자신감이 붙는걸 느꼈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 중 취업이 확정돼서 , 수업 후 인수인계 받으러 출근하고있는데 확실히 수업을 듣고 나서인지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인수인계자분도 이해가 빠르다며 좋아하시네요 ! 정말 값지고 좋은 경험을 한 것 같습니다. 옥샘 덕분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적인 부분을 잘 설명해주셔서 베이스없는 상태에서 시작했는데 대체적으로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과정이 초보가 듣기엔 어렵긴하다 하지만 정말 쉽게 가르쳐주는 형태로 수업을 하니 재밌긴하다 대체적으론 만족하는편이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라 걱정이 많았습니다. 선생님이 꼼꼼히 개념을 설명해주셔서 쉽게 잘 이해할 수 있었고 수강 과정을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초보자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싶은 수업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엔 많이 어려웠지만 친절한 설명 덕분에 이해하기 수월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84
평균만족도
전산회계라는걸 전혀모르고 시작한 공부였습니다. 막막하고 앞이 캄캄한저를 박우일 선생님을 만나 지금은 문제를 쉽게 풀수있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3시간의 수업이 전혀 지루하지않고 집중이 잘 되더라구요 세무2급을 듣는다면 선생님 수업으로 꼭 참여 하고 싶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재직자반은 직장과 자격증 수업을 병행하게 되면서 복습할 시간이 부족한데, 강사선생님이 자체제작한 별도 교육자료 인쇄물을 매시간마다 제공해주셔서 수업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정말 잘 챙겨주시고 배우는 내용, 또 프린트물 복습 등 선생님 수업을 그대로 잘 따라가면 합격 꼭 하실 거예요!!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시작 전부터 친절하고 세세한 설명과 쾌적한 학원 환경 속에서 사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담당 선생님도 하나라도 더 가르쳐 주시려는 열정적인 모습에 처음 접하는 어려운 내용이었지만 쉽게 시작할 수 있었던 수업이었습니다. 정말 감사힙니다. 이번 수업을 통해 시험도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험에 나올법한 기출문제들을 콕콕 잘집어주세요 많이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83
평균만족도
1/11 ~ 2/10까지 과정이였는데 시험보냐고 이제서야 후기를 남기네요~~ 핵심만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무사히 잘 치른 것 같다. 아직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나름 잘 본 것 같아 기분도 좋고 시원 섭섭하기도 하네요.. 아무쪼록 성심 성의껏 가르쳐 주신 선생님께 감사하단 얘길 전해드리고 싶네요~~ 망설이지 마시고 도전하세용~~^^
도움이 됐어요
0
전문가시라 잘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이해하기 쉽게 잘 가르쳐 주셔서 매우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기본지식들은 물론 쉽게 할수있는 요령까지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에 걸쳐 세무2급까지 수강했는데 강사님이 엄청 열정적이시고 개념정리를 확실히 해 주십니다. 휴일에 톡으로 질문해도 친절히 대답을 해 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런 강사님 뵙기 힘든데 좋은 기회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82
_2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 바쁘실텐데 하나하나 신경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비전공자라 처름 전산회계와 전산세무를 배우기전에 고민도 많고 걱정도 많았지만 강사님이 이론이며 실기며 기초부터 아주 세세하게 이해하기 쉽게 잘 알려주셔서 따라가기도 쉬웠고 매일 5시간씩 수업했지만 힘들지않고 즐겁게 배웠던 것 같아요 ! 벌써 종강일이 다가와 낼모레 시험일이 다가왔는데 매일매일 공부하고 복습할 수 있던 시스템 덕에 걱정되지 않고 잘 치러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 기회가 된다면 전산세무1급도 공부하고 싶네요 !!
도움이 됐어요
0
기본 지식 없이 시작했지만 차근차근 꼼꼼하게 잘 알려주시고 어려운 부분이 있거나 질문이 있으면 하나하나 세세하게 잘 가르쳐 주셔서 시험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의 열정적인 수업으로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론과 실기 수업을 번갈아가면서 진행해 지루하지 않았고 쉽게 내용을 이해할 수 있었다. 틈틈히 실무에 필요한 이야기들도 해주셔서 재미있게 들을 수 있었다. 수업에 필요한 자료도 충분히 제공해주셔서 공부하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강의도 쉽게 잘 설명해 주시고 핵심만 잘 알려주셨습니다. 수업 내용은 아주 만족하지만 일정이 좀 빡빡한 느낌이 있었고 기간이 일주일 정도만 더 여유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계정과목이라던지 이론 부분이 어렵고 생소 했지만 선생님께서 강의 하시면서 반복적으로 계속 말씀도 해주시고, 따로 연습할 수 있도록 프린트도 나눠 주셔서 연습량이 많아져서 금방 적응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자격증 취득에 많이 도와주시고 프린트랑 자료들도 많이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수업준비 철저하게 해오시고, 추가자료도 많이 나눠주셨어요.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시고 매우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생 한명한명 다 챙겨주시고 강의도 정말 꼼꼼히 잘해주십니다. 다시 강의를 연다면 들을 의향이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십니다. 설명도 자세히 해주시고 언제든 피드백되어서 좋아요. 책말고도 자료를 많이 주셔서 공부하는데 도움됩니다. 감사합니당~^^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