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님의 전문적인 설명으로 이해가 잘 되었고 예상문제도 잘 짚어주셔서 실제 자격증 시험때도 잘 적용할수 있었습니다. 중요한 부분은 지속적인 반복학습을 통하여 머리에 새길 수 있었고, 그래서 본인은 수업이외에 공부를 많이 못했음에도 시험칠때 큰 어려움없이 임할수 있었습니다. 실무경력이 있으신 강사님이라 현장의 얘기도 자주 들을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2달동안 많은걸 배워왔고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별관에서는 의자높이 대비 책상 높이가 너무높고 칸막이도 높아서 스크린이 잘 안보입니다 그거빼고는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론수업과 실무수업을 병행하시면서 각 부분에서 최근에 변경된 점을 설명해주시면서 시험에 유의해야할 점을 알려주시고 시험에서 실수하지 않도록 강조해주시는 것이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번 수업을 들으면서 중간중간 실무에서 어떤식으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지와 흐름을 알 수 있어 수강이 끝난 뒤에도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들을만 했어용 한 명 한 명 봐주려고 하시는 것도 좋았어용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적인 강의가 유익하고 알찹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강의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내용이 시험범의에 맞게 진행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강의환경 또한 필요한 프로그램이 pc에 잘 구비되어있고,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다만 강사님이 때때로 수업 중간에 강의와 상관없는 개인적인 말씀을 하시고, 그때문에 수업 진도가 기존의 계획보다 더디게 진행된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70
[부산] 세무회계
수료생
전산세무 2급 자격증 취득과정(60)
평균만족도
97.99
회계쪽에 손 놓은지 오래되었는데 운 좋게 선생님을 만나 세무 2급 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알기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셔서 덕분에 퇴근하고 힘든 3시간 강의지만 결석없이 출석 가능했습니다. 세무 1급을 혹시나 도전하게 된다면 꼭 다시 선생님 수업듣고 취득하고싶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세무라는 단어에 겁을 먹고 수강을 시작하였지만 강사님 덕분에 자신감과 더불어 재미를 얻었습니다. 항상 파이팅 넘치는 분위기를 조성해주시고 상세하고 반복적으로 설명을 해주셔서 복습할 때도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만약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하라고 해주셔서 든든한 마음도 있었고, 질문도 편하게 받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또한 카페도 있어서 부지런히 이용한다면 전산세무2급과 관련된 부분을 마스터 하실 수 있습니다. 전산세무 자격증 준비하신다면 꼭 이 수업 들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매시간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열과성의를 다하여 열심히 수업하셔서 너무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시간이 다소 타이트하여 아쉬웠지만 현장에서 실무 위주로 진행되어 수업 내용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박우일선생님의 열의넘치는강의에더힘내서수업할수있었습니다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잘 가르쳐주시고 이해 쉽게 열심히 도와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비전공자인 제가 전산회계 1급 ! 바로 합격하고 전산세무 2급 ! 도 박우일 선생님께 들었는데 목소리 톤도 귀에 쏙쏙 잘 박히고 수업도 정말 열정적이게 가르쳐주셔서 회계1급 세무 2급 개념이 정말 잘 잡힌 것 같습니다..오늘 시험 하루 전날인데 수업도 없는 주말에 따로 시간내주셔서 보충 수업 해주셔서 내일 시험 칠 자신감이 더 오르네요!! 박우일 강사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마지막까지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신 강사님감사드려요! 강의일자가 끝나도 마지막까지 알려주시려고 하셔서 강사님 믿고 끝까지 따라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세무가 너무 어렵고 힘들었는데 선생님께서 중요한 포인트만 콕 콕 찝어서 알려주신 덕분에 이번 자격증 시험 잘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합격 발표 나면 꼭 좋은 소식 알려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0
박우일 강사님이 너무 좋았습니다. 덕분에 가채점 점수도 잘나오고 신경많이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알기 쉽게 설명해주셨고 질문에 친절히 설명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시간 내내 모르는부분 피드백 받을수 있어서 좋았고 , 선생님께서 키포인트를 잘 알려주셔서 혼자 독학하다가 공부하니깐 이해가 더 쉬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세무2급수업 어려울 줄 알았는데 수업듣고 공부하니깐 쉬웠어요.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 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친절하시고 수업 준비도 열심히 하십니다. 늦은시간 질문에도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꼼꼼하게 잘 가르쳐주시고 자료도 많이 주셔서 공부하는데 도움이 많이 됐어요!! 혼자하면 못했을텐데 2달동안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 들고오도록 노력할게요:)
도움이 됐어요
0
전산회계 1급과정부터 시작해 국비로 세무2급 과정을 들으면서 저의 전공과는 완전히 다른 분야였지만 강사님을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었으며 어려운 내용 또한 가능한 쉽게 설명해주시고, 현장에서의 실용적인 기능과 방법을 설명해주시는 팁또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항상 수강생들의 질문을 성심성의껏 답변해 주신점 정말 감사했습니다. 세무나 회계를 시작하시려는 분들께 적극적으로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이 알차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십니다! 이번에 세무2급 취득하고 세무1급 들으러 갈께요~
도움이 됐어요
0
박우일 선생님께 전산회계1급을 수강하고 난 후 전산세무2급도 욕심이 나서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그 누구보다 열정 넘치는 강의로 수강생들을 북돋아주셨고 이끌어주셔서 너무 감사한 마음으로 수강을 마쳤습니다. 꼼꼼한 수업준비와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는 선생님의 태도에 수강생인 저도 덩달아 열심히 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시험 성적 결과로 마무리 지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재에 나와있는 내용뿐만아니라 프린트물도 더 나눠주시면서 시험 대비를 아주 철저하게 시켜주셔서 덕분에 세무 공부가 아주 수월했어요. 집에가서도 알려주신 문제풀이 음성자료와 답안을 보고 예습과 복습도 할 수 있었고, 복잡한 내용들을 간단하게 정리해서 카톡으로 보내주셔서 공식 정리하기가 너무 편했던거같아요 누구든 세무 자격증을 따고싶으시다면, 박우일선생님 수업을 강추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까페 음성자료와 숙제 빽빽이가 많은 도움이 되는것 같습니다.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듣는 내용을 반복적 학습을 통해 쉽게 이해 할수 있게 해주셔서 수업내용을 이해하는데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그리고 모르는 부분을 수업이외의 시간에도 잘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챙겨서 문자 보내 주셔서 항상 고맙고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험준비는 물론 실무지식도 많이 쌓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하면서 많은 자료들을 준비해주시고 스 자료들을 보면서 이해하고 더 많은 학습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업을 들으면서 전산회계 부분 파트 중 간혹 까먹은 부분도 있었는데 그럴때마다 강사님이 그 포인트를 잘 잡아주시고 가시 한 번 언급해 주셔서 수업 내용을 조금 더 쉽게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꼼꼼하시고 좋았어요 !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열정이 넘치는 강사님이였습니다.
수업만족도는 정말좋았고, 수강생하나하나 신경써주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 회계1급부터 배워왔는데 이해하기 쉽게 잘 알려주셔서 공부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하나하나 꼼꼼히 다 챙겨주시고 알려주셔서 이번 시험도 잘 칠수있을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시험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적인 강의와 쉬운 설명, 핵심개념 반복덕분에 세무2급 과정을 무난히 마쳤습니다. 학원 밖에서도 선생님이 올려주신 강의자료덕에 계속 공부를 이어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퇴근 후 저녁반 수강이 힘들기도 했지만 선생님의 독려덕분에 끝까지 해낼수 있었고 이제 세무1급도 도전합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도 잘 따라할수 있게 쉽게 가르쳐주셔서 매우 좋았습니다 담에도 기회가 된다면 박우일 쌤한테 수강하고 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전산회계 1급 과정에서도 만족했었는데 이번 과정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사전에 자료 준비도 철저히 잘해주시고 공부하는데 필요한 추가자료 역시 쉽게 볼 수 있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 회계 수강 후 처음 회계 관련 수업듣는 저도 쉽게 이해하고 따라갈 수 있도록 잘 가르쳐주셔서 세무과정 까지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어려운 이론,실기 수업까지 모두 이해하기 쉽고 문제마다 정확하게 풀이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수업만 잘들어도 내용이 기억에 남아있습니다 ! 또 수업 외에도 모르는 부분 질문하면 언제든지 알려주신것도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회계을 독학으로 취득하여 익히지 못한 부분이 있어 수업에 잘 따라갈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걱정이 무색하게 선생님께서 너무 너무 확실하게 문제 푸는 방법, 요령 등을 알려주셔서 실기는 정말 마스터한거같아요!! 필기는 열심히 배웠지만 외우는건 결국 저의 몫이라 ..
모든 수업을 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꼼꼼하게 잘 가르쳐주시고 챙겨주셔서 시험 잘 볼 수 있을 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장비나 수강에 관련해 불만은 없고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세무강의를 듣고 모르는 분야 많은 지식이 생겨 업무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원천징수. 연말정산은 너무 재미있어 누구나 듣기에 참좋을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어려워서 한참을 헤매다가 너무나 간단하고 쉽게 알수있게 설명해주셔서 강의 종료시점에는 전반적 전산세무2급 내용을 숙지하게 되었습니다 지인에게 열심히 권하게 되고 완전 초보는 독학으로는 할수없기에 학원수강을 독려하였습니다. 충분히 자격증취득을 할수 있으며 전문 자격증 도전이 아니더라도 꼭 배우면 좋을 강의였습니다 수업날 몇시간을 큰소리로 최선을 다해 알려주신 강사님 감사드립니다 항상 학원생 위하고 친철하게 대해주셔서 역시 믿고 들습니다. 자격증 도전에 진심인 강사님~또 그린컴퓨터학원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69
[안양] 세무회계
23년
02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 2급(실기)& ITQ(한글,엑셀,PPT)취득과정
_17회차
평균만족도
93.9
힘들었지만 친절하고 성의있는 수업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꼼꼼한설명과 수업내용을 간략히 정리를 잘해주셔서 도움이 많이됐습니다
너므너므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친절하고 디테일한 설명어
처음 배우는 저도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잘 배워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친절히 잘 알려주셔서 몇 번 연습한 뒤 시험에서 다 맞고 올 생각입니다.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68
[인천부평] 세무회계
23년
02월 수료생
[세무회계] 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더존FAT1급,TAT2급 자격증 및 경리실무 B
_5회차
평균만족도
92.7
저와 다른 분야여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수업을 들었는데 종강까지 수업내용도 빠짐없이 가르쳐주시고 반복해 주시며 이해하기 쉽게 강의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제는 어려웠던 저에게 용기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의 너무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수업 덕분에 이전에 이해하지 못한 부분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게 되었고 세무는 처음이여서 잘 할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을 많이했지만 그런 걱정은 한번에 날려버릴 정도로 알차고 즐겁게 공부했던거 같습니다! 다음에도 세무나 회계과정 수업을 듣는다면 꼭 선생님께 듣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적으로 강의를 가르치시고 꼼꼼해서 좋았지만 질문하기가 힘들었다. 그래도 쓸데 없는 질문을 덜 할 수 있어 좋은 점도 있었다. 물론 내가 이해 못해서 그런 것도 있지만... 그래도 옥종주쌤 강의는 좋았고 최고였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꼭 자격증 붙어서 좋은 곳에 취업할게요~^^
도움이 됐어요
0
HRD 수강을 진행하기 위해 몇군데 학원을 찾아봤는데, 그린 아카데미학원은 학원 커리큘럼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해주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실제로 수업을 들으면서는 강사님께서 오랜 경력을 갖고 계시는게 느껴졌고, 세무라는 과목이 어렵고 힘들게 느껴질 수 있는데, 차근차근 이해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이해하기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저한테는 늘 고민만하고 어렵다고 느껴졌던 회계,세무였는데 도전하게되어서 뿌듯하고
수업내용도 어려웠다가 재미 있었고 , 또 회계 외에도 여러모로 실생활에서 필요한것들 상식적으로 알고 있어야했던 잘 몰랐던것을 많이 배우게 된 과정이었던거같습니다
좋은 수업을 해주신 옥종주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아예 전산회계,세무관련해서 무지한상태에서 강의를 들어서 집에서도 많은 시간을 투자했던거같아요 저처럼 아예 모른다면 자격증을 다 따겠다는 것 보다는 한두개에 되면 한개 더? 라는 생각으로 준비하시면 좋을거같아요 !
도움이 됐어요
0
임산부 3개월이라는 시간동안 몸도 아프고 힘든일이 많았는데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완강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했어요
덕분에 막막하기만 했던 회계시험에 자신감도 붙었습니다. 딱딱할 수 있는 회계수업을 재미있게 잘 풀어내 주신거 같아요
다니는 동안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많이 배웠어요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프로그램도 어색하고 막막했는데 계속 반복하고 쉽게 가르쳐주셔서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날 배운 것들만 좀 복습하면 자격증 취득은 문제 없이 가능 할 것 같습니다.
친절하고 재밌는 수업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가 잘 되고, 직접 만드신 교재를 나눠주셔서 그걸로 수업을 하니까 그간 노력을 정말 많이 하신것이 눈에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4개의 자격증 수업을 들으면서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67
[부산] 세무회계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1급 실기 취득(엑셀,엑세스)(39)
평균만족도
91.75
제가 습득이 조금 늦어 따라가기 벅찼지만 항상 수업 시간에 다양한 예제를 다뤄주시려고 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 컴활 독학하려고 하다가 훈련 들었는데 너무 잘한 결정 같아요. 혼자 했으면 훨씬 오래 걸렸을 것 같은데 짧은 기간동안 빠르게 습득할 수 있었어요. 친절히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엑셀, 액세스에 진짜 무지했는데, 정말 많은 걸 배웠습니다. 주변에 컴활 자격증 따려고 하는 사람 있으면 꼭 추천해주고 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0
낯설고 어려운 과정이었지만 선생님이 항상 성심성의껏 알려주시고 가르쳐주셔서 더 열심히 배울 수 있었습니다. 한번도 배워본 적 없던 거라서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가르쳐주신 것을 토대로 집에서 혼자 복습하고 연습해서 꼭 합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설명을 잘 해주셔서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 배웠습니다 실기 꼭 딸 수 있을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전체적으로 만족한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대면 비대면 나눠서 수업했지만 비대면도 잘 챙겨주셔서 수업을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수업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카페에 수업자료와 이를 이용해 복습까지 할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고 이해하기도 편한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단순 수강+ 혼자 복습만으로 취득하기엔 많이 부족한 것 같아요. 강의에 포함되어 있지않는 부분도 있고 그 부분을 질문하면 알아서 인강보라고 하셔서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알차게 수업을 들을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다른 곳에서 들을 수 없는 학습 포인트를 참고할 수 있었습니다 과정별로 충분히 연습할 시간이 확보되어 암기에 유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 수강했습니다. 강사님도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수강을통해 능력 향상이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필기 공부도 하지 않은 상태라 조금 걱정했는데 실기 시험에 필요한 개념들을 따로 정리 해주셔서 수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유익한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많은도움이된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덕분에 실기 공부 잘 할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기간이 짧아서 내용습득하기가 조금 어려웄던거같습니다. 수업내용이랑 강의실은 다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 가르쳐주십니다 그러나 내용이 어려워서 무한 복습이 필요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예 기초도 없이 수강을 해서 따라가기 힘들었어요. 필기라도 미리 따놨으면 조금 괜찮았을 거 같은데 아쉬워요. 선생님은 열심히 가르쳐주십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13일의 짧은 기간이었지만 열심히 강의해주신 선생님 덕분에 좋은 강의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합격으로 보답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덕분에 몰랐던 부분들을 많이 알게되었습니다. 좀 더 공부해서 자격증취득까지 성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웠지만 잘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간에 맞춰 출결체크해주시고 수업 바로 시작하셔서 좋았습니다. 수업도 시간 대비 반복이 많고 여러 문제를 알려주려고 하셔서 혼자서 복습하는데에도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액셀을 잘 못했는데 수업을 쉽게 알려주셔서 재밌게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에 집중하면 충분히 따라갈수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데이타베이스는 처음 접해 봐서 다소 어려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친절하시다. 수업일수가 짧아서 하나하나 꼼꼼하게 배운다는 것보다 이런내용이 시험이 나오고 이렇게 푼다는 것만 나오고 문제를 직접 풀어보지 않아서 조금 아쉬웠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도 알기 쉽게 잘가르쳐주시고 몰랐던 이론들도 하나하나 이해할수있어서 좋았는데, 다만 시간이 쫌 빠듯해서 개인적으로 물어볼 시간이 없었던게 아쉽습니당 그래도 잘 배웠어요 !!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바쁜 일정 탓에 걱정되는 맘 반으로 들었지만, 열정적인 강사님 덕분에 무사히 수료 완료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쉽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번에 처음 수업을 들어봤는데 초보자 입장에서 알기 쉽게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너무 만족했던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자세히 알려주시고 친철하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꼼꼼하게 알려 주셔서 집에서 혼자 따라해보기에도 어려움이 없었어요 노트랑 펜 정도는 챙겨서 다니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도움이 됐어요
0
필기도 안 친 저로써 이해하기 어려웠지만 수강 듣고 필기 공부를 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실기도 배운 것 토대로 준비하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내용이 생각보다 어렵고 힘들었지만 선생님이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기초는 쌓을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주제별로 여러가지를
계속해서 연습하게해주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의가 교재에 맞게 체계적이고, 강사님이 성실하고 꼼꼼하게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자격증 획득을 위한 만족한 수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꼼꼼히 잘가르쳐주셔서 이해도잘되고 만족스러웠음.
도움이 됐어요
0
장시간 동안 많은 가르침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기를 배울수 있어서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들으면서 직접 실습을 해본 것이 시험준비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용어설명이 어려웠지만 실기훈련은 반복적으로 세세하게 가르쳐주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독학할 때 막혔던 부분이 해결됐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잘 들었습니다 강사님이 설명도 잘해주셔서 편하게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동안 선생님께서 열정을 가지시고 열심히 가르치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어려운 것은 여러번 반복해서 알려 주는 점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 가르쳐주시고 친절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성실히 준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과 엑세스를 아예할줄몰랐는데 눈높이에맞춰서 천천히 진도나가며 기초부터 해주셔서 너무 좋았다 또 기초부터나가고 천천히나가서 진도를 많이는 나가지못했던거같았지만 최대한 상시시험은 다해주려고 노력하시는모습이 많이보였다 13일과정안에서 수업만듣고 합격은 힘들거라고생각하지만 배운것을토대로 복습하면서 시험치면 충분히 합격할수있을것같다 고생많으셨습니다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0
이해되기 쉽게 가르쳐주십니다. 복기영상도 올려주셔서 복습하기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1급 실기 과정을 수강함으로써 엑셀과 엑세스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따라가기 힘들었지만 강사님의 도움으로 무사히 과정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도움이된 과정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기에 대한 정보가 아무것도 없었는데 수업을 통해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었다.
도움이 됐어요
0
혼자라면 못했을 거 같은데
학원 도움이 컸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온라인과 대면수업을 병행하여 힘들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불편함도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대체적으로 만족하는 강의였습니다. 시설장비 및 훈련과정 내내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강사님의 강의도 만족했고, 지원 스탭 선생님들도 수강 내내 많은 도움을 주셔서 알찬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활용능력에 대한 지식이 전무한 상태로 시작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해가 잘 되게 수업을 해주셔서 스프레드시트와 데이터베이스 활용법에 관한 기초적인 부분을 다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음에도 수강할 기회가 된다면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다른 수업도 참여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서면 번화가에 위치해있어서 이동이 편리하고 강의에 사용되는 컴퓨터 및 시설이 노후화되지 않았어요. 친절하신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며 차근차근 따라하며 배우니 많이 어렵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