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666
_2회차
평균만족도
다소 아쉬운 부분이있었지만 대체적으로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화숙 선생님 처음해보는 회계라서 어려운 점도 많고 걱정이 많았는데 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주시고 친절히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처음해보는 회계지만 공부를 할 때에도 많은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매일 친절하고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과정을 통하여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부족한 부분을 채워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화숙 강사님 그동안 고생많으셨습니다! 처음 회계, 세무를 공부했는데 덕분에 많이 배워가는것 같습니다. 늘 좋은 강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습에 대한 세세한 부분까지도 챙겨주시고 수업내용들도 꼼꼼하게 짚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늘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살갑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알차게 수업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65
평균만족도
미루다가 이번에 실기 2급 과정을 듣게 됬는데, 강사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잘 수강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내용과 실기가 잘 반영되어 좋은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토요일반이 있어서 주중에 시간맞추기 어려울 때 수강하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강사님도 전문적이셨고 수업시간을 잘 활용해서 성실하게 이해하기 쉽게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엑셀 실기를 배우면서 강사님이 필기 시험도 준비해서 수업끝나기 전에 보라고 하셨는데 저는 시간상 수업종료하고 나서 필기를 보고 합격을 했습니다. 실기도 결과기다리는 중이구요. 엑셀은 확실히 영상으로 배우는 것 보다 실제로 해봐야 자신이 어느 부분이 부족한지알수 있는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스케쥴만 맞으면 이곳에서 컴퓨터 스킬을 훈련할 예정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64
평균만족도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셨고 시험 이외에도 실무에서 꼭 필요한 부분도 잘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가르쳐 주신 덕분에 실기를 준비 하는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개인적인 사정으로 비록 중도포기를 하게 되었지만, 좋은 강사님 아래에서 너무 유익한 강의 잘 들었습니다 !! 졸업을 잘 마무리 한 후에 꼭 다시 듣고싶은 강의인것 같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복습을 열심히 한 편은 아닌데 일주일에 두세번씩 3시간의 강의시간에서 반복해서 배우니 시험 준비에 부족함이 없었건 것 같습니다. 선생님도 친졸하시고 수업도 유익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모르는 문제에 있어 차근히 설명해주시며 이해되기까지 설명을 잘 해주시는 부분이 강점이라 느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63
_7회차
평균만족도
비전공분야에서 새롭게 시작하려니 막막하기만 했었는데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먼저, 김기창 강사님 감사합니다! 처음 접하는 분야라 사실 초반에는 어렵고 힘들었는데, 다른 분들 말씀처럼 강사님께서 알기 쉽게 또 재미있게 가르쳐주신 덕분에 끝까지 잘 수료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두 달 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덧붙여 혹시 이 과정을 고민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수강하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우는 거라 막막했었는데 사전 수업도 해주기고 강사님을 잘 만나 어렵지 않게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 기초지식이 전혀 없는 상태로 시작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김기창 강사님 덕분에 회계와 세무를 잘 수료했습니다. 그동안 고생하셨고 감사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이해하기 쉽게 잘 가르쳐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세무 회계에 대해서 잘 모르는 저였는데 선생님께서 유쾌하게 기초부터 차근차근 잘 알려주셔서 큰 도움이 됐습니다. 정말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__^!!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엔 기초지식이 없어 어려웠는데 차츰 배우면서 이해해갈수있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두 달 동안 고생 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무에 필요한 지식을 많이 얻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업 내용이 알차고 강사님께서 열정적이시라 놓치는 부분 없이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라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을 많이 했는데 선생님께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해주시고 시험볼 때 팁도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2개월동안 시험 볼 실력이 될까 싶었는데 수업 잘 듣고 선생님께서 집에서 복습하라고 말씀해주시는 거 그대로 연습하면 실력 충분히 다 만들어지는 거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접근하기 어려운 과목이었는데 적절하게 잘 가르쳐주신 덕분에 많이 알게되었습니다. 해당 과목을 공부하면서 상식도 같이 알게 되는 계기라 너무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세무 쪽으론 지식이 없던 상태에서 수업을 들었던지라 처음은 어렵고 힘들었지만 열정적으로 기초부터 실무에서는 어떻게 하는 것까지 알려주셔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662
_8회차
평균만족도
짧은시간 동안 많은것을 배웠습니다 자격증 취득과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될듯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세무1급 법인세조정이 어려웠는데 처음부터 세심히 알려주셔서 혼자 공부했을 때 이해가지 않던 부분들을 해소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실무도 중요하지만 합격을 위해서는 이론도 중요한데 이론도 꼼꼼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엇바다 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어 실습하는데 있어 도움이 많이 되었고 수업 전후로 편의를 봐주셔서 시험대비해 공간 활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취업과 연계하여 클리닉해주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