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481
_3회차
평균만족도
사회에서 잘활용할수있도록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배우고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배운기간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수업기간동안 너무 알찬내용이였고, 또 하나를 배워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모르는 과정을 배울려고 학원수업을 들었는데 강사님이 꼼꼼하게 잘 강의를 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된듯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론과 실무연습을 통해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취득을 위해 수강 신청을 해서 과정을 듣게 되었는데 한명한명 잘 가르쳐 주셔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 문서작성에 필요한 여러가지 프로그램 활용을 배우고 자격증을 따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평소에 배우고 싶었던 실무적인 내용이나 도움이 될만한 컴퓨터 활용 능력을 알게 되서 보람찬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크고도 넓은 컴퓨터 세계를 경험할수있어 매우 좋았습니다 또한 교재나 수업 동영상으로 언제든지 어디서나 볼수있다니 감동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480
_4회차
평균만족도
열정적인 수업 진행으로 이해와 지식습득에 도움되었습니다 . 자격증을 취득와 실무적용 가능한 학습과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너무 잙 가르쳐주셔서 너무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홍영진강사님 강의해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 기간 동안 많은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열심히 잘가르쳐주셨습니다 많은도움이되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홍영진강사님은 친절하시고 강의하시는데 처음부터 끝 마무리까지 열정적이시고 상세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개인상담도 많이 도와주셔서 너무 도움되었고 한달이라는 기간동안 재밌고 잘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에게 오랜 경력이 느껴지십니다. 늦은 나이에 배웠지만 이해도 잘 되었고, 계속 도전할수 있도록 힘을 주셨습니다. 꼭 취득하겠습니다. 감시합니디.
도움이 됐어요
0
20일간의 수강이 끝나고 실기 시험을 앞두고있습니다. 그날그날 배운내용이 이햐가 잘되게끔 설명을 잘 해주셨습니다. 20일간의 수업 정말 도움많이 되었고 롱진영 강사님 다시한번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훌륭하신 홍영진 강사님!! 열정적이고 좋은 강의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궁금한부분 물어봐도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수업도 엄청 열정적으로 해주셔서 자격증시험보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너무너무 잘가르쳐 주셔서 예전에 어려웠던 엑셀이 완전히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기억에 남고 귀에 쏙 들어와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1479
_4회차
평균만족도
홍영진 강사님의 친절한 설명 과 개인별눈높이교육이 너무 좋았습니다. 필기시험보는 부담감도 줄이도록 말씀해주시여 더욱 자신감 상승되었어요. 추후 취업관련 이력서 작성 및 면접시 포인트 교육까지 진행해주신 박은영실장님 너무 좋은 꿀팁이라 감사했어요~ 주의에 적극적으로 컴활2급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배우라고 추천했어요.한달동안 감사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1478
평균만족도
아주세밀히 잘들었읍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세하고 쉽게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우선 기초부터 가르쳐주셨던 선생님께서 이어서 한글도 가르쳐주셨는데 모르는것 물어봐도 친절하게 잘알려주셨고 반복적으로 한글과정을 훈련해보니 컴맹인 저로써는 정말 조금이라도 한글이라는걸 알게되어서 흥미를 느끼고 잼있게 배웠습니다 다음에 엑셀과정도 기대됩니다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고생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평소 핸드폰 사용법이나 컴퓨터 활용법을 몰라 자녀들에게 묻곤했는데 그때마다 자녀들의 투박한 대답에 식상하곤 했었다 이번에 내일 배움 카드로 한글 컴퓨터를 공부하면서 한글작성이나 문서작성 그리고 챠트까지 배우게 되었고 만들수 있게 되었다 아직 능숙하지는 않지만 무엇보다 컴퓨터에 대한 두려움이 사라져 버렸다. 배움의 기회를 주신 관계기관과 선생님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477
_13회차
평균만족도
엑셀 필기 실기 다 배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사실 없어요~ 강사님이 너무 잘 알려주셔서 다 좋았습니다 근데 교재가 많이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강사님두 교재가 잘못된 부분이 많다구 여러번 말씀하셔서 교재를 바꾸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구 제가 끝나자마자 컴활 시험보구 있는데 필기는 덕분에 붙었구~ 실기 시험 기다리구 있어요 근데 이게 수업진행이 실기를 먼저 하는데 시험은 실기 먼저 보지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필기 보고 실기 보면 약간의 텀이 있어서 그 사이에 실기 배운게 휘발되지 않게 실기를 나중에 배우는 것도 괜찮을 거 같기두 한데.. 근데 생각해보면 수업하면서 이해가 잘 되었던 이유가 강사님이 실기를 먼저 알려주시고 나중에 필기를 알려주시면서 개념이 잘 잡히도록 수업방식을 만드셔서 그런거였는데.. 이게 또 실기 나중에 하는게 다시 생각해보니까 맞는거 같기도하고...ㅋㅋ 잘 모르겠네요ㅜㅜ 그리구 수업이 4시간 진행되는데 사실 3시간으로 하구 좀 더 타이트하게 진행해도 될 것 같아요 컴활2급이 많이 빡센? 자격증은 아니지 않나여 그래서 하루 4시간씩 25일 하는게 살짝 시간적 부담이 조금 되기는 했지만 재밌게 수업해주셔서 잘 들었습니다!! 수업내용을 조금 더 압축해서 3시간으로 진행해서 하는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유익한 수업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배경지식이 하나도 없이 시작한 공부라 걱정이 많았는데 직접 보여 주며 하나하나 설명해 주시는 게 좋았습니다 설명 후에 바로 학생들이 해 볼 수 있는 시간을 주는 것도 좋았습니다 실기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실기 후에 필기를 진행한 것도 좋았습니다 필기공부가 더 수월했습니다 수업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컴활 1급도 이 선생님께 배우고 싶네요 만족스러운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잘 가르쳐주셔서 수업도 잘 들었고 자격증도 금방 취득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실무에서 사용 많이하는 것들도 많이 찝어주셨고 수업자체는 재밌게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직무쪽 관련 일은 해본적 없지만, 컴퓨터 관련 정보도 많이 얻고, 많은 걸 습득 하고 배웠습니다. 아직 부족한 점이 많아서 더 배우긴 해야 할거 같습니다. 저처럼 초보자가 배우기엔 약간 장벽이 존재하는건 사실 입니다. 그부분이 많이 아쉽습니다. 초보자들도 초보반으로 별도로 운영하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