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411
_18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친절하시고 질문도 잘 받아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혼자서 독학했다면 놓쳤을 부분들 쉽고 간단하게 배웠습니다. 크게 어려운 부분 없이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많이 부족했던 한글 파포 엑셀을 제대로 배울수 있게되어서 정말 좋았고 내용 또한 알쳐서 정말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에대해 어려움을 겪고있었는데 이를해결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더불어 itq과정도 배울 수 있었어서 추후에 취업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410
_3회차
평균만족도
교수님 강의내용이 전문적이고, 특히나 열정적으로 수업에 임하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1급.세무2급 에서 세무1급 강사님이 변경되면서 적응기간이 많이 필요했고 다소 교육에 체계적이지 못했던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운세무1급을 재미있고 이해하기쉽게 강의해주셔서 시험 잘 치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은 배우기에 환경도 쾌적했고 행정직원분들과 상담 선생님 모두 항상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항상 재밌게 강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유명한 교수님의 전산세무 1급 강의를 들으면서 난이도 있는 어려운 문제들을 교수님이 갖고 계신 노하우와 재미있는 강의로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단순한 전산세무 1급 자격증 취득과 더불어 실무에서 쓰이는 용어 등의 강의내용으로 더욱 더 깊이있는 수업이었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세무회계를 배운지 얼마 안 돼서 세무 1급까지 해낼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알기 쉽게 설명해 주시고, 혼자서 복습하고 생각해볼 시간도 많이 주셔서 굉장히 도움이 됐습니다. 특히 이론에 대한 지식이 전무에 가까워서 그 부분이 많이 걱정이었는데 수업 시간을 많이 할애하더라도 알아야할 이론들을 짚고 넘어가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409
_1회차
평균만족도
자격증 취득하기 막막했었는데 두달동안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잘 알려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일단 쉽게 가르쳐 주시기때문에 이해하는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그리고 열정적이셔서 배우는 학생입장에서 매우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움과 흥미가 반반이여서.. 잼나게 들었습니다. 날이 더워.. 오랜만의 공부에.. 조금 지쳤긴했지만요..
도움이 됐어요
0
이 수업 듣기전에 고민을 참 많이 했었는데 듣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시간이 200시간이라 너무 긴거 같아 부담 됐었는데 들어보니 더 길었으면 좋겠어요 정말 꼼꼼히 잘 가르쳐 주셔서 비전공자도 따라가기 쉽게 수업해 주셨고, 매번 똑같은 것도 반복해서 설명해 주신 덕분에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혹시 저처럼 망설이고 계신분이 있으시면 강정민 선생님 수업 추천합니다. 혼자하는것보다 많이 도움 될꺼에요 콕 찝어서 알려주시거든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정말 꼼꼼 하게 잘가르처주었습 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인데도 이해하기쉽고 잘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정민 선생님 너무 좋아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부터 더존과 케이랩 프로그램을 다루기까지 선생님의 이해하기 쉽고 친절한 설명으로 무난히 훈련을 마친거같아요! 회계세무 자격증을 따고싶은데 어떤 훈련을 들어야할지 고민이시라면 이 훈련을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 내용이 어려움에도 강사님의 부교재, 연결성있는 강의 구성 덕분에 비전공자인 저도 이해가 쉽도록 잘 설명해주셨고 실무에 적용되는 부분도 집어주셔서 입사지원서 쓸때에도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원래 회계 하나도 몰랐는데 모르는부분있으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숙제도 내주셔서 모르는부분도 더빨리 이해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꼼꼼한 커리큘럼으로 운영해주셔서 비 전공자도 이해도 높게 강의 이수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취업지원상담과 이력서 작성 등 취업연계부분도 도와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국비지원으로 수강하였습니다. 후기를 찾아봤을 때 학원이나 담당 강사가 불친절하여 중도하차했다는 글을 봤어서 많이 긴장했는데 그린컴퓨터 서면점은 일단 직원분들부터 매우 친절하셨고 강사님 역시도 매우 전문적이고 열정적이셨습니다. 긴 시간동안 강의하시느라 힘드실 법한데 그런 내색 하나도 없으시고 쉬는시간마다 질문드려도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처음 배우는 과정임에도 어려움없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408
_6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께서 열심히 강의해주신 덕분에 자격증은 잘 취득하였고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경 력단절 기간이 길어 용기내어 수강신청을하고 듣고 자격증 취득에 성공하였으나 실무적인 부분 충분히 숙지가 되면 좋았을텐데 시간이 촉박하다 보니 빨리 지나가 아쉬움이 조금 있어요 ....취업 상담도 조금 더 세밀하게 이루어 졌으면 좋았을텐데....두달 동안 열심히 가르쳐주신 선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취득을 목적으로 교육을 들었고, 최종적으로 자격증 취득에 성공하여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직장서 회계지식없이 메뉴얼대로 경리일을 하다보니 왜이렇게 하는걸까? 하는 궁금증이 많았습니다. 본 과정을 통해 많이 해소되었고 충분히 배운것같습니다. 연령대가 비교적 높은 교육생들은 가르치느라 고충이 있으실텐데도 항상 적극적으로 교육하신 선생님 감사합니다. 교육은 충분히 만족! 다만 취업등의 상담은 생각보다 부족하네요.
도움이 됐어요
0
많은도움과배움주신거대단히감사합니다. 관계자분들도매우친절하시고 편안하게배우고 갑니다. 모두들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407
_3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너무 열정적으로 수업을 해주시고 이해 할 수 있도록 포인트를 잘 정리해주셔서 어렵지 않게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또 직원 분들이 친절하셔서 매일 기분 좋게 다닐수 있었습니더 많이 배우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도 없는 제가 시험에 응할수있을 정도로 배우게 된것은 모두 선생님 덕분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하기 쉬운 설명과 좋은 수업 계획으로 열심히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부터 다양한 과정으로 직업훈련 수업을 들어봤습니다~ 이번 수업을 가장 열심히 했던것 같아요 강사님은 열정적으로 수업하시고 수강생들에게 더 가르쳐 주시려 했구요 회계 전공자였던 제가 타 분야에서 장기간 업무를 하게 되어서 잊어버린 부분을 다시 복기하려고 들었던 수업인데 전공했을때 만큼이나 만족했던 수업입니다 학원 관계자분들도 친절하셨고 만족하는 수업과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