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2334

    [수원] 편집디자인
    21년 12월 수료생

    (과정평가형) 전자출판기능사(일러,포토,인디자인,편집디자인) (D)

    _1회차

    평균만족도

    96.5
    • 기간이 길고 배우는게 많아서 걱정했는데 세심하게 잘 가르쳐주셨을뿐만 아니라 따로 알아두면 좋은 정보도 많이 알려주셨습니다. 그동안 내 선택이 옳았는지 확신이 없어 나태해지기도 하고 포기하고 싶었던 시간이 종종 있었지만 선생님이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나아갈 수 있도록 붙잡아주셔서 포트폴리오까지 무사히 끝낼 수 있었습니다. 새로 시작하는 모두의 행복을 기원하며, 이 과정을 적극 추천하는 바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 강의를 수강하기 전까진 포토샵 , 일러스트 , 인디자인 같은 프로그램들을 하나도 다루지 못했었는데 하나하나 친절히 알려주신 덕분에 강의가 끝날때쯤 능숙하게 다룰 수 있게되었습니다. 공부하면서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었고 여러모로 실력향상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먼저 훈련과정동안 열심히 수업해주신 정은나 선생님 항상 열심히 수업해주시고 긍정적인에너지로 학생을 이끌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훈련과정을 통해 비전공이었던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된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강의를 시작했을 때는 지식도 없고 다룰 줄도 모르던 프로그램이라 많이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선생님께서 알아듣기 쉽게 설명도 잘 해주시고 질문을 했을 때도 알아듣기 쉽게 정말 설명을 잘 해주셨어요. 작업물을 만들 때도 잘 봐주시고 조언도 정말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직종변경에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는데 그 두려움을 깰 수 있도록 도와준 훈련과정이었던 것 같습니다. 수업과정도 만족하며 실무에 중요한 프로그램 위주로 다뤄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과정 내내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수업 끝까지 들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본지식도 없어서 초반에는 어려웠지만 강사님이 하나하나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과정을 배우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주셔서 재미있게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커리큘럼을 조금 더 촘촘히 잡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자출판기능사를 알게되고, 국비로 들을 수 있다고 해서 취업시장에서 유효하다고 생각하여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가려는 길이랑은 조금 달랐지만, 강의도 유익했고 재미있었습니다. 다만 좀 아쉬운점은 어도비 프로그램의 버전이 널뛰기 상태라서 많이 불안했다는 점일까요. 그건 학원의 문제가 아니니까 이해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좋았습니다 자율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서 스스로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완전히 처음 접하는 디자인수업에 기본은 탄탄히 배워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포토샵 기초 툴정도만 다루는 수준이라 초반에 걱정이 많았었는데 기초부터 잘 가르쳐주셔서 수료까지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 두분은 너무 좋으세요! 다만 학원의 컴퓨터 용량 확보와 마우스 키보드를 조금만 더 좋은것으로 바꿔주시면 완벽할것 같습니다. 8시간씩 해야되는데 끝나고 나면 손과 손목이 아파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333

    [청주] 편집디자인
    21년 12월 수료생

    영상편집(2D그래픽, 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_4회차

    평균만족도

    95.56
    • 짧은 수강기간이었지만 수업을 통해 많은 것을 알게 되었고 모르는 것을 물어봤을 때 바로바로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혼자 독학으로 공부했을 때의 어려움을 수업을 통해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 수업을 통해서 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 프로, 애프터이펙트 프로그램을 기본적으로 다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너무 어려웠지만 친절하고 꼼꼼한 선생님 덕분에 즐겁게 배웠습니다. 처음 접하는 과정이였기 때문에 당황스러운 부분도 많고 이해가 안가고 자주 까먹기도 했지만 다시 한번 되집어 주시고 과정내내 잊어버릴까바 중간중간 다시 설명해주신 선생님 덕분에 전문가적인 수준은 이르지 못하더라도 기본적인 부분들을 숙지 할 수 있게 되어 좋았습니다. 앞으로의 취업이나 일상생활에서도 잘 접목할수 있을것 같아 기대됩니다. 조금 더 자세히 배워보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프리미어 프로 및 애프터 이펙트의 확장 프로그램 응용 등은 실제로 무척 유용하였습니다. 다만, 기초과정의 숙달을 위해서 복습은 반드시 필요한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38일이라는 기간동안 4가지 영역(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을 배워야 하는데 선생님께서 정말 알차게 수업을 구성하셔서 필요한 부분들만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수업을 들어 실수도 많고 부족한 부분이 많았지만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존에는 주먹구구식으로 하다 보니 이미 알고 있던 기능도 잊어버리고 매번 다시 찾아보는 일이 잦았습니다 이번 수강을 통해 기초와 활용을 배울 수 있게 되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영상 편집은 첫 수업이라 잘 따라갈까 걱정됐지만 선생님이 열정적으로 잘 알려주셔서 많이 배워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실전에 사용하기 좋은 팁을 많이 알려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332

    [인천구월] IT개발
    수료생

    자바(JAVA) 기초입문과정

    평균만족도

    93.34
    • 강사님의 친절항 강의로 좋은 수업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프로그래밍을 배우기에 앞서 저에게 적성이 맞는지 기초를 한번 배워보자 했었는데 만족한 수강이엇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331

    [부산] 건축설계
    21년 12월 수료생

    건축설계BIM[캐드(CAD),맥스(MAX),스케치업]취업과정A-1

    _1회차

    평균만족도

    92.5
    • 너무 좋은 과정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에 대한 열의가 있으셔서 길다면 길었던 시간 동안 잘 따라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훈련기간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만 강의실에 히터 문제같은게 있어서 좀 추웠던게 아쉬워요

      도움이 됐어요

      0

    • 정말 좋은 강의였습니다. 이 강의로 인해 실무능력이 향상되었음을 느끼고 있으며 타이트한 일정에 맞춰 작업을 진행하는것도 제게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전공이라 걱정도 있었는데 다양한 프로그램 잘 설명해주셔서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배우겠다는 의지를 가지고 열심히 수업에 임하게된다면 아무 이상없이 배울수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수업으로 수업의 원활함이 아쉬었으나 국가적 문제기에 어쩔수 없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실무에서는 맥스보단 스케치업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추세라는데 그에 비해 수업일정은 맥스에 비해 스케치업량이 적어서 아쉽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로 수업이 힘들긴 했지만 정말 잘 가르쳐주신 덕분에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열정있고 세세히 잘가르쳐주셔서 중도 포기없이 수료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선생님과 해당교육기관의 취업지원실의 강의 및 지원에 만족합니다. 훈련 내용 중 실무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을 들으면서 제가 하고 싶은 일이 더 뚜렷해져서 훈련과정을 수료한 것이 인생의 중요한 터닝포인트가 되었습니다. 이 시작을 토대로 열심히해서 나중에는 잘되어 인사드리고 싶습니다. 강사님도 최선을 다해 가르쳐주셨고 다만 코로나라는 상황이 아쉬웠습니다. 앞으로 강사님과 같이 훈련한 수강생 분들 모두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실장님께서도 취업 관련 많은 도움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330

    [안산] 세무회계
    21년 12월 수료생

    사무행정ITQ(한글,파워포인트)컴퓨터활용능력(엑셀)실기 취득과정-B

    _5회차

    평균만족도

    88.88
    • 어상수 쌤이 수업하실 때 같은 내용을 반복하게 될때도 초반이랑 똑같이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저같은 컴맹은 정말 도움많이됬어요 어처구니없는거 여쭤봐도 친절하게 대답해주시고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25일동안 유익한 강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 계셔서 그분들 위주로 강의속도가 흘러가는 편이었던 것 같아요 제기준으로는 많이 느린편이었고 수업 중간중간 기다리느라 좀 지루할 때가 많았어요.. 하지만 그거 외엔 꼼꼼하고 친절하게 잘 강의해주셨고 수업시간 외에 질문이나 숙제 같은 것들도 친절히 도와주셨어요 출결문제도 원래 학원쪽에서 연락 주시는 줄 알고 있었는데 강사님께서 직접 꼼꼼하게 출결관리까지 해주셨습니다. 강의는 끝났지만 부담 갖지 말고 질문이나 메일 보내도 된다고 하셨는데 솔직히 근무 외에 본인 시간을 할애한다는 게 절대 쉬운 일이 아닌 걸 알기 때문에 그 말씀이 너무 감사하게 느껴졌어요. 짧은 기간이었고 비대면으로 얼굴 한 번 뵌 적 없었지만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공과 다른 진로를 선택하면서 여러 고민과 걱정이 많았는데 어상수 선생님과 황진희 취업실장님 덕분에 조금이나마 고민이 해결되었습니다. 수업시에 천천히 알려주시고, 수강기간 중 시험이 잡혀있어 이야기를 드렸더니 시험에 관련된 주의사항부터 혼자 풀어본 기출문제 풀이와 꼼꼼한 피드백까지 모든 방면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취업실장님도 전화상담을 통해 제가 하고자 하는 직종에 관한 정보를 더 알려주셨고 자기소개서 같은 혼자 하기 막막한 부분에 먼저 도움을 주실 수 있다고 말씀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선생님들 덕분에 취업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어상수 선생님 좋은 수업 감사드립니다. 알기 쉽게 잘 가르쳐주시네요ㅎㅎ 황진희 실장님도 취업관련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한 내용은 반복 또 반복을 계속해 익숙해져서 내것으로 활용 할 수 있어야 할 것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스터디방이 있어 집에서 다시 한번 할수 좋습니다 강사님이 넘 잘 가르쳐 주시네요

      도움이 됐어요

      0

    • 자기개발로 시작했었던 수업이 너무 만족 스러웠고 컴활2급시험도 도전할수 있을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