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2329
_1회차
평균만족도
6개월동안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배운 내용들 잘 사용해서 좋은 결과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신이 얼마나 성실하게 참석하는지에 따라 정말 좋은 결과를 얻어갈 수 있는 수업이라 생각합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처음에 수업의 방향이나 목적을 잘 모르고 했던 부분이 있어서, 취업을 위해 준비해야 하는 부분도 구체적으로 제시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반에는 이해하는데 힘들었지만 조금씩 이해할 수 있도록 수업을 조정해주셔서 무척 도움이 되었습니다. 6개월 간 수업하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간을 들여가며 꼼꼼히 잘알려주셔서 비전공자여도 이해하기 어렵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두분의 강사님께 수업을 받았습니다. 처음 한달을 맡으셨던 강사님께는 너무 넓은 범위를 단시간에 배웠습니다. 진도를 따라잡기가 어려웠고, 두번째 수업을 맡아 주신 강사님께서도 중복되는 부분을 또 가르쳐 주셨습니다. 이로 인해서 수업에 지체가 있었다는 생각이 들었고 한분의 강사님께서 차근 차근 심도있게 가르쳐주셨으면 좋았었겠다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수업시간에 가르쳐 주신 내용과 관련된 예제 문제를 바로바로 내주셔서 빠르게 이해할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쉬운 문제에도 너무 많은 시간을 주실때가 있었는데, 그 시간을 단축해서 포트폴리오 시간을 더 주셨었다면 좋았을것같습니다. 처음 시작했을때는 과연 포트폴리오를 만들수나 있을까 하는 생각을 가졌는데, 지금은 어느정도 자신감이 생긴것 같고 방향성도 잡힌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원래는 독학으로 준비하다가 정보나 적응하기 힘들어 찾게되어 하게되었습니다. 훈련을 하면서 부족했던 정보와 활동에 대해서 알았으며 덕분에 일에 대한 이해도가 늘었으며 후에 취업 후에 적응하기 쉬워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조금더 포트폴리오같은거에 신경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배부된 교재가 비전공자에게는 조금 어렵게 느껴질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노베이스로 시작하여 프로그래밍을 6개월간 배웠습니다. 초반에는 용어나 알고리듬 등이 낯설어서 상당히 당황스러웠지만, 모르는 부분은 복습을 하다보니 이해가 됐고, 시간이 지날수록 더 잘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강사님도 다시 한 번 더 복습할 시간으루주셔서 좋았고,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잘 답변해주셔서 프로젝트 또한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이다보니 따라가기 벅찬 부분도 많았지만 수업을 복습하고 따라가다보니 어느정도의 이해도를 가지게 된 것 같습니다.취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하며 짧지만 알찬 시간이였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혀 모르는 분야에 도전하는거라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새로운 지식을 많이 쌓게 되었습니다. 주변에서 해당 훈련을 고민하는 사람이 있다면 강력 추천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트폴리오 팀원과의 소통이 원활하여 팀프로젝트를 기준하여 내외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선생님께서 친절하고 섬세하게 알려주셔서 잘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딩에 대해 무지했지만 수업과 병행하여 스스로 공부하면서 훈련 과정이 끝나고 간단한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수업은 전반적으로 다 만족했지만 그린아카데미의 행정적인 업무는 형편없네요 책임감도 없고 전화만 끊고 나면 나몰라라 서류 신청할때마다 너무 힘들었습니다. 다음 신청이 한번더 남았는데 벌써 걱정되네요.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 수업할때는 이해도 안되고 뭔말인지 했는데 나중에 설명도 잘해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연습문제도 같이 풀어주셔서 너무 잘 이해되고 많이 배운 훈련이었습니다. 완전 기초개념도 없이 시작했는데 이제는 조금 자신감도 생기고 조금더 공부해서 좋은 곳에 취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수업 너무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지않은 6개월동안 많은 것들을 배울수있었던거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그동안 잘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질문에 답을 잘 해 주셨고 수업을 듣는 과정에서 부담이 없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분 2분 들어오셨는데 처음한달강사는.안좋았고 뒤에 가르치신분은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328
_3회차
평균만족도
이해력이 쪼금 낮아서 진도가 빠르다고 느껴지긴 했습니다ㅠㅠ 아직도 많이 부족한 것 같아요. 열심히 복습해서 내년에 꼭 따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김남연 선생님의 컴활 1급 수업을 추천합니다. 꼼꼼히 많은걸 가르쳐 주셔서 하루하루 수업이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재도 오타며 문제 설명영상이 잘못 된것도 많고 교육내용도 충분치 않은 교재 사용에 강사님은 진도 나가기에 급급해 설명도 너무 빠르고 학생들에 학습상태 파악에 좀 신경썼으면 하는 아쉬움이 많은 수업 이였습니다. 그냥 집에서 좋은책 사서 유튜브 여러번 시청 하는게 나을뻔 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워보는 거라서 많이 어렵고 많이 힘들었는데 강사님께서 실기하면서 필기부분도 잘 알려주시고 쉬는시간이나 수업끝나고 나서도 질문하면 하나하나 잘 가르쳐주셔서 충분히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강의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2급에 비해 난이도가 높지만 현장에서 사용하는 엑셀함수를 배우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지만 엑셀을 다루는 능력이 미숙하다고 생각하여 이 강의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기초부분부터 고급 난이도까지 꼼꼼히 설명해주시고 어려운 부분이 있다면 다시 한 번 봐주셔서 수월히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수강생들에게 늘 격려를 해주셔서 공부를 더 열심히 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강의를 통해 컴퓨터 활용 능력 1급 자격증을 딸 수 있을 만큼의 실력이 되길 희망했는데 가능성이 보여 기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327
_1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열심히 잘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디자이너의 현장에 대해 잘알게되어 흥미로운 시간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현실적으로 공부하는 방향성을 알려주어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비록 강사님이 바뀌시긴 했지만 두 강사님 모두 고생하셨고 학생으로서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하는 과정에서 아쉬운점과 좋았던 점들이 많았습니다. 특정적인 몇가지만 후기로 적어보겠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저희 반 같은 경우 젊은층의 연령대의 구성이다보니 수업에 대해 왈가불가하는 학생들이 많았습니다. 그러다보니 열심히 할일을 하면서 수업을 하는 사람들이 피해를 보게 되었습니다. 불만만 이야기 하는 사람들은 열심히하는 사람들을 비아냥거리기 바빴습니다. 못들었으면 넘어갈 수 있지만 들리기에 분위기가 흐려지는건 어쩔 수 없었습니다. 또한 강사님이 교체되는 결정을 하는 과정에서도 익명의 중복 투표로 재투표가 되었음에도 바뀐결과에 따른 대응이 없던 부분이 약간 부조리하다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새로 바뀐 강사님은 너무 좋으신 분이었지만, 너무 급하게 교체과정이 생기면서 문제가 생기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사람들은 어딜가나 조심해야되고 걸러야한다는 것을 또한번 배우게 되었습니다. 좋았던 점은 이렇게 많은 지원을 통해 취업을 도와주는 직업훈련을 해주신다는 것에 일단 감사하고, 평소 접하지 못했던 새로운 분야에 흥미를 갖고 꿈을 갖게 해준 점에 감사했습니다. 부족했던 역량에 대한 발굴도 할 수 있었고, 수업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자격증도 딸 수 있게 연계해주는 프로그램 자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강사님들은 두분다 좋으신 분들이셨습니다. 각각 강사님들만에 좋은점과 배울점이 달랐기에 지금 돌이켜보면 오히려 좋게 생각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그리고 나라에서 지원해주는 지원금과 학원에서 지원해주는 지원금 덕분에 수업에 더욱 집중하고 작업에 더욱 몰두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교체 등 여러가지 일이 많았지만 학원측에서 저희가 피해보는 일 없도록 빠르게 대처해주시고 매번 익명투표등을 통해 학생들 의견들을 존중해주신다는 생각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컴퓨터나 에어컨 등 장비도 항상 최신으로 교체해주셔서 편하게 수업했습니다. 원장님 및 직원분들 항상 친절히 신경 많이써주셔서 감사드려요. 다만 조금 아쉬웠던 부분은 저희가 웹디자인&웹퍼블리셔 과정인데 후반부로 갈수록 자바스크립트에 치중되면서 디자인 쪽보다는 너무 개발자가 할 법한 수업을 받았던 부분입니다. 좋은 의도로 그리고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셨지만 학생들마다 추구하고 싶은 분야나 잘하는 부분이 다 다르고, 현실적으로 당장 저희가 바로 개발자로 취업하는 건 어렵다고 보기 때문에.. 디자인과 개발 분야의 균형을 맞춰서 수업하면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자바스크립트를 배운 건 아주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바뀐 강사님께서 항상 성실하시고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좋았습니다. 학생들 한 명 한 명 신경써주시고 수업 외의 시간에도 언제든지 질문하라고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새로오신 공욱재강사님 덕분에 2달동안 정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매일같이 수업준비를 철저하게 해오셨고 질문을 마음껏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웹디자이너&웹퍼블리셔&프론트엔드 직업이해도를 높이고 실무에 도움 되는 정보들을 많이 얻어갈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자바스크립트의 기본기를 다지고 깃허브를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더불어 강사님 피드백 덕분에 각자 개성이 담긴 포트폴리오를 작업할수 있었습니다. 짧은시간동안 저희를 위해 애써주셔서 감사드리고 수업을 더 듣고 싶다는 아쉬움이 남을 정도로 만족하는 수업이었습니다. 아마 그린컴퓨터아트학원의 최고의 강사가 아닐까 감히 예상해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326
_10회차
평균만족도
엑셀과 엑세스의 차이를 잘 설명해주셔서 기본적으로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고, 필요한 내용들을 정리하여 항상 깔끔하게 보여주시니 공부하는데 큰 어려운 없이 할 수 있었습니다. 또, 조금 더 쉽고 시간 절감이 될 수 있는 방법으로 설명해주시니 시험을 볼 때에도 조금 더 빠르고 정확하게 풀수있게 하여 시간에 대한 부담감이 적을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개월이라는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알아야 할 부분들을 정확하게 알고 공부한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헷갈릴 만한 것도 세세히 집어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질문시 친절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가 쉽도록 찬찬히 잘 설명해주셨어요 ! 모르는 것도 질문하면 자세히 잘 가르쳐주셨어요 ~~ 추천하고 싶은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 전 계획한대로 수업진도가 나갔으며 어려운 부분은 강사님게 여쭤보며 쉬운 설명으로 빠른 이해를 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뿐만 아니라 자소서 작성법이라든지 여러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수업에 아주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천천히 자세히 설명해주시면서 알려주셔서 어려운 내용이었지만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수준이어도 어려움 없이 수업 내용 잘 따라 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달간 강사님이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컴퓨터활용능력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졌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막막하기만 했던 컴퓨터활용능력1급을 천천히 하나씩 원리부터 가르쳐주시는 선생님을 만나서 쳬게적으로 점진적으로 잘 배웠다는 생각이 듭니다. 친절하고 능력있었던 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325
_10회차
평균만족도
정말 시설 깨끗하고, 딱 알아듣기 좋은 속도의 강의로 너무 만족하고 많이배워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잘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오랜만의 공부로 머리가 좀 혼란스러웠지만 재밌고 좋은시간이었어요 복습 열심히해서 자격증에 도전해보려고해요^^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웠지만 잘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중학생 때 방과후학습으로 아주 잠시 엑셀을 몇번 끄적거렸던 적 말고는 한번도 다룬 적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약간의 두려움이 있었는데, 선생님께서 설명도 천천히 알아듣기 쉽게 정말 잘 해주신 덕분에 두려움도 없어지고 흥미도 생겨, 수업이 끝나는게 아쉬울 정도입니다. 또 한글, 파워포인트도 학생 때 과제 때문에 아주 기본적인 작업 정도만 할 줄 알았는데 수업 덕분에 좀 더 전문적인 기능도 할 수 있게 되어서 아주 뿌듯하고 왠지 모를 자신감도 생깁니다. 과정 종료 후에도 자격증 취득을 위해 혼자서 계속 연습을 해야하는데, 혼자 연습하기에 무리 없을 정도로 교재에 설명도 잘 나와있고 그동안 자세히 가르쳐주신걸 바탕으로 꾸준히 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국비지원으로 이렇게 아주 양질의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매우 만족합니다. 여기에는 선생님을 잘 만난 운도 좀 있었던 것 같습니다. ^^ 코로나때문에 어수선한 시기에 너무 고생 많으셨고 열심히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나중에 취직을 하거나 직장을 얻었을때 써먹을 수 있는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등록을 했는데강사님도 친절하게 잘 자르쳐 주시고 시설도 깔끔하니 좋고 무엇보다 직원분들이나 강사님들이 체계적으로 잡혀 있는게 전문적인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꼼꼼하고 쉽게 잘 풀어서 가르쳐주셨어요! 덕분에 아는건 까먹지않게 더 상세히 알게되고, 모르는건 쉽게 이해되어서 엄청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된다면 쌤께 배우고 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컴알못이던 제가 아주많이 배웠습니다 그동안 열심히도 잘 가르쳐주시던 윤경쌤 정말 감사합니다 친절하게 정말 잘가르쳐줘요 시간이 짧아 아쉽지만 윤경쌤은 백점짜리 입니돠~~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