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2314
_2회차
평균만족도
기초 디자인감각이나 미적감각, 컷을 이쁘게구성하는법을 알려주는 부분도 추가되면 좋겠습니다 기능만 배워서는 실무에서 원하는 이쁜 디자인을 만들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완전 초보자인 저같은경우에는 기능적인 부분은 많이 배워서 좋았지만 디자인 감각이없었기 때문에 보기좋은 이쁜 디자인을 만들기가 어려웠습니다 기초 디자인을 알려주는 부분은 필수로 들어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다양한 영상관련 소프트웨어를 다를수 있게 되었다. 취업은 아직 준비중 이지만 실무에서도 크게 도움이 될꺼깉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 상황에서도 학원에서 좋은 방역과 적극적이 교육에 감사합니다. 아쉬운 점 한 가지는 대면 강의 부분으로 비대면으로 하여도 충분하다 생각되었지만 대면 수업을 강요되는 점입니다. 상황 만큼이나 비대면을 요구하는 수강생은 비대면을 하되 과제나 시험에는 보다 엄격하게 적용하여 비대면 요구자는 비대면으로 수강할 수 있게 해주었으면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친철한 가르침으로 열심히 배우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6개월동안 수업듣는동안 정말 즐거웠습니다 마지막이라서좀 아쉬워요.. 수업듣는동안 옆에서 많이 도와주셔서 수업을 수료할수있게되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제가 질문 너무많이했죠 ..정말 죄송하고ㅎㅎ 고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워나갈 수 있어서 좋았고 꼼꼼하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예상했던것 보다 훨씬 탄탄하고 퀄리티 좋은 강의 였습니다. 영상 편집에 대한 기초 지식이 전무 하여도 처음부터 탄탄하게 알려주셨습니다.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는 수업이였습니다. 주변인이 영상 강의를 들어야 한다면 강사님의 수업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렌더링이 느려서 컴사양만 늘려주면 좋겠어요.. 대체적으로 유익하고 좋은 훈련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정말 꼼꼼하게 A부터 Z까지 알려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가르쳐주고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늦은 나이에 참여한 훈련이라 수업 따라가는데 정신없었던 것 같은데 어느 순간 부쩍 자란 저의 실력에 경악(?)을 금치 못하곤 했습니다. 과제를 보는 순간 어떻게 저런걸 만들어 하는 생각과 함께 역시 정신없이 따라했고 지금은 그 과제들을 보면서 조금 건방진 미소를 지을 여유도 생겼습니다. 무척 재미있으면서도 한편으로 힘들고 빡센 훈련이었고, 6개월만 더 계속 배웠으면 하는 아쉬움도 남습니다. 기능만이 아니라 영상업계의 풍부한 예화를 포함하여 앞으로 방향을 설정하는데도 많은 도움을 주신 백수용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훈련 시작 전 정신무장을 잘 시켜주신 상담선생님, 멋진 자소서와 이력서 만들 수 있도록 지도해주신 박주영선생님 이렇게 좋은 훈련을 국비로 받게 해준 조국 대한민국(NCS), 그린컴퓨터 학원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렌더링이 느려서 컴사양만 늘려주면 좋겠어요.. 대체적으로 유익하고 좋은 훈련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313
평균만족도
가르쳐주신 선생님이 너무 잘 알려주시고 모르는거 물어봐도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내용도 쉽게 알려주셔서 빨리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그동안의 수업을 잘 배웠고 필기시험보라고 문제집을 주어서 풀어보고 했지만 어렵지만 필기시험을 잘보고 붙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동안 감사히 수업을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일 끝나고 연속해서 듣다보니 아무래도 힘들긴했지만 수업만 잘 따라가고 복습만 하면 충분히 도움 되는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셨어요! 덕분에 엑셀 초보에서 벗어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을 듣고 엑셀에 많이 배우게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천천히 알려주셔서 더 따라가기 쉬웠습니다.고생하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2312
_4회차
평균만족도
다른 학원에서 같은 프로그램으로 배운 적이 있는데 그때는 수업 따라가기 어려워 포기했었는데 이번 강의를 수강하면서 수강생 한명 한명 봐주고 수업도 천천히 진행해주셔서 금방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포토폴리오 자료도 공유해주셔서 어떻게 작성하는지, 어떤 부분이 필요한지 알려주셨습니다. 강사님께서 친절하시고 열정적으로 수업을 가르쳐주시며 수강생들을 신경 많이 써주셔서 부담없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작고 섬세한 과정을 거쳐 작업물이 나오는것이 신기하고 선생님들께서 잘 이끌어주셔서 무리없이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내용이 실무적인 지식을 얻는 데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인데도 잘 따라갈수 있게 수업 해주시고 친절하게 서포트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여도 충분히 배울수있게 선생님들이 잘 가르쳐주시고, 수업내용을 못따라갈때는 1:1로 직접 자리로 오셔서 수강생이 확실히 알때까지 옆에서 서포터를 잘해주셔서 이렇게 잘 끝내고 수료할수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솔직히 말해서 애매하다.. 기간이 짧은건 이해 하지만 수업이 중구난방식으로 진행된거같기도 하다 강사님들 열정은 넘친다 초보자 수준에서는 여러가지 익혀 갈 수 있지만 강의의 질만 따져봤을때는 위의 답변과 같으며 만족하는 수강생들도 있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좋았던 수업이었고, 모르는것도 자세히 알려주시고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인벤터와 오토캐드를 선행학습으로 미리 공부를 하고 시작했지만, 그중에서 부족했던 부분을 채워주셨고 처음 수강 목표였던 능력 단위를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히 가르쳐주셔서 능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내용적인면과 그를 뒷받침하는 부가자료등이 적절히 이루어졌고 해당내용에 관한 자료를 그 후 집에서든 어디에서든 열람할수있게 접근성이 용이한 형태로 만들어주셔서 편리하게 복습을 완료할수 있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수업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들이 기초부터 매우 자세하게 반복해서 가르쳐 주셔서 한달 반이라는 짧은 시간에 빠르게 프로그램 활용 능력을 기를 수 있엇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분들의 열성적인 강의로 많이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311
_20회차
평균만족도
그래도 잘 알려주셔서 배워가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학생 한명 한명 살펴봐주시고 수업 시간 내 개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을 충분히 주시며 시험에 나올 법한 내용들을 중점적으로 알려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은 깔끔하고 전화상담시 친절했음. 강의는 조금 아쉬웠음.
도움이 됐어요
0
원하던 수업 방향은 아니었지만 강의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워낙 어렵다는 말들이 많아서 거의 반포기하고 들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많이 어렵진 않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세무를 기초지식 없이 수업을 들었는데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혀 생소한 전산세무회계분야였는데 학원수강 덕에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시간안에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강사님이 노력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학원에 전반적인 분위기는 각자 개인적으로 하기때문에 자신의 역량에 따라 잘만 따라오신다면 취득에 크게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못 알아듣는 저희를 위해 수고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310
_1회차
평균만족도
좋은 강사님 만나서 긴과정을 무리없이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html이 css이 뭔지도 모르고 크롬 개발자 도구가 뭔지도 몰랐던 학생이었는데 정쌤과 박쌤 덕분에 홈페이지 하나를 완성하게 되었어요. 선생님들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프론트엔드와 백엔드 퍼블리싱에 관한 개념이 모호한 상태에서 시작한 강의였으나, 좋은 강사분들과 학원측의 노력에 좋게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습니다. 가끔 가끔 몇몇의 쌤들이 문제이긴하다만
도움이 됐어요
0
수료를 함께하신 선생님들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PWA 반이 처음이라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끝까지 학원과 강사님께서 이끌어주셔서 수료할수 있게 된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