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2304

    [부천] 세무회계
    21년 12월 수료생

    [4주완성]컴퓨터활용능력 2급자격증(필기,실기) 완벽대비

    _4회차

    평균만족도

    98
    • 항상 열정적으로 강의하셔서 이해도 더 잘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의 전문적인 강의와 적절한 비교설명 좋았습니다~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을때도 동기부여 해주셔서 포기하지 않고 참석할수 있었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반복설명도 굿~^^

      도움이 됐어요

      0

    • 알기 쉽게 잘 알려주셔서 엑셀 고수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왜 이제 들었나 싶습니다. 훌륭한 강사님께서 잘 따라올 수 있게 꼼꼼하게 지도해주시고 잘 따라갈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학원, 과목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내용이 좋고 강사님께서 많이 준비해오시는 것이 느껴졌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이전까지는 엑셀을 쓸 일이 없어서 기능을 하나도 몰랐는데, 강사님께서 하나하나 차근히 알려주신 덕분에 이제 기능을 좀 쓸 수 있게 됐어요! 5시간동안 진행하는 수업이라 좀 힘들긴 했는데 그것만 빼면 만족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굉장히 유쾌하고 재밌게 진행하면서 이해도 쉽게 말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듣는 사람도 5시간이면 힘든데 강의를 5시간 동안 하시면서 지치지 않고 계속 달려가십니다. 수업만 제대로 들으시면 원하시는 유종의 미를 거두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취업상담은 원하는 분들로 하여금 개별적으로 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배워보는 컴퓨터 수업이라 걱정이 컸습니다 설명도 쉽게 해주시고 꼼꼼히 진도 나가주셔서 재밌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303

    [강남] IT개발
    21년 12월 수료생

    (디지털컨버전스)자바( JAVA) 웹개발자 양성과정 5 G

    _1회차

    평균만족도

    89.34
    • 운이 좋았다. 강사님 잘 만났고, 수업 퀄리티도 최고였음. 취업했고 만족합니다. 다만 국비교육 시스템에는 문제가 많음. 강사에게 더 재량권을 줘야 된다고 생각하고, 개발자 교육 시간도 늘어나야 함. 정말로 개발 인재를 육성하고 싶으면 교육 전문가가 들어와서 실효성 있는 교육을 하시길. 개발자 교육에서도 점점 불평등이 심해지는 것 같아서 안타깝네요.

      도움이 됐어요

      0

    • 웹 전반의 기초를 다지고 업계 흐름을 대략적으로 파악할 수 있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개발을 1도 모르는 학생이엿으나 강사님과 학원의 노력 덕분에 좋은 개발자가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너무 만족스럽고 학원과 강사님에게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다좋은데 교육과정 시간 너무 촉박함

      도움이 됐어요

      0

    • 이 훈련과정을 통하여 정말 도움이 되었고 제가 만든 포트폴리오로 꼭 취업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시간이 짧아 아쉬운것 외에는 모든것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지식이 없는 상태로 듣다보니 저에게는 너무 어려운 과정이었지만, 그래도 결석 없이 끝까지 열심히 수업 참여하여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기본적인 커리큘럼 진행부터 팀 프로젝트까지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갔는데, 강사님께서 여러다양한 기술스택을 갖출 수 있게끔 도와주셔서 만족한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교육기간을 좀 더 늘려줬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국비과정의 대한 인식이 좋지않아 취업면접할때 아직 선입견이있는거같음

      도움이 됐어요

      0

    • 그동안 수업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잘가르쳐주시고 많이 도와주셔서 비전공으로도 잘할수있게 해주는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현장성 있는 기술들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 원리적인 내용을 많이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높은 수준의 강의였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302

    [강남] 건축설계
    21년 12월 수료생

    (BIM) 실내건축설계디자인[캐드(CAD),맥스(MAX),스케치업,레빗] 양성과정 5

    _1회차

    평균만족도

    83.52
    • 너무 재미있게 수업 받았습니다. 너무 유익하고 앞으로의 미래에 큰 밑거름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 너무 잘 가르쳐 주시고 우리반에 있는 학생들도 너무 잘하고 너무 운이 좋았다 생각합니다. 겅의사항은 딱히 없는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 과정 덕분에 자격증도 따고 실무에대해서 공부할수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아무래도 훈련기관의 장비에 대해서 조금만 더 신경을 써주셨으면 좋겠어요 수업을 받던 도중에 튕기는 현상이나 끊기는 경우가 있어서 수업 받기가 힘들 때가 있었어요 그래서 장비를 좀 더 많이 신경을 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제가 딱 원하던 3DS MAX나 REVIT 사용법을 배울수 있어서 좋았고요, 강사님도 전문적인 지식이 있으신 분이고 친절하게 질문마다 답변 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만, 코로나라는 특수 상황 때문에 수업 대부분이 비대면으로 진행된 것에 있어 아주 많은 아쉬움이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부족한 부분들을 배워나갈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훈련 강사님 또한 현업에서 진행되어지는 중요한 부분들로 강의를 이끌어주시며, 이론내용과 프로그램 능력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지식과 마음까지 긍정의 힘으로 지향되는 교육이었고, 길면서도 짧은 값진 5개월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어떻게 보면 짧지만 어떻게 보면 긴 시간인데 눈깜짝할새 지나갔네요. 비전공자인 제가 아무 지식도 없고 할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선생님께서 알려주시고 열심히 따라가려 노력하니까 아예 안되진않네요. 다들 화이팅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수강 잘들었습니다 덕분에 모르는 분야에서 한발짝 나갈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한번도 접하지 않은 프로그램들이라 그 오랜기간동안 따라갈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는데 초반에 기초를 천천히 또 차근차근 수준에 맞춰 잘 알려주셔서 지금의 실력을 가질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301

    [부천] 편집디자인
    21년 12월 수료생

    [시각디자인] 디지털 광고디자인(일러스트,포토샵,인디자인) 인재양성과정B

    _1회차

    평균만족도

    87.5
    • 잘 가르쳐 주시고 과정에 대한 지식이 없던 저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학원 직원분들과 취업실장님도 항상 도움주시고 친절하셨어요. 근데 컴퓨터 성능이 안좋아요 ㅠㅠ

      도움이 됐어요

      1

    • 학원 시설도 굉장히 좋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습니다! 수강 전 후로 실력이 늘었다는걸 느꼈고 강사님 진짜 전문지식도 현장경험도 풍부하셔서 도움되는 조언들 많이 들을 수 있었어요!!! 저는 이 수업으로 디자인을 처음 배웠는데 학원과 강사님의 커리큘럼 너무 만족하고 좋아요!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훌륭한 수업 수료했으니까 앞으로도 점점 발전해서 디자인 산업에 필요한 인재가 되겠습니다!!! 강사님 학원분들 6개월 동안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1

    • 단체로 시험 보는 경우에는 출결과 관련된 공지를 다시 한 번 더 시행해주면 좋을 것 같음

      도움이 됐어요

      0

    • 개선해야 할 것은 없습니다 훈련과정은 초반에는 따라잡을수있을까 라는 걱저이 앞섰지만 강사님이 잘 알려주시며 좋은 결과물이 나오도록 도와주셔 저 또한 만족하는 결과가 나와서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6개월간의 긴 시간 동안 많은 걸 배웠습니다. 특히 강사님이 세심하게 수업을 준비하신 것 같아 좋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교재 이외에도 예제나 파일들을 많이 주셔서 프로그램을 익히는데 더 도움이 됐습니다. 특히 디자인을 하고 보고서를 작성하는 작업은 처음 해보는 일이라 많은 걸 알았고 실무에서도 도움이 될 것 같아 좋았습니다. 그리고 포트폴리오를 만들면서 피드백도 해주시고 지원도 아낌없이 해주셔서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의 적극성과 열정이 수강생의 잠재력을 끌어올려 다양한 작품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현장에서 도움이 될 자격증 취득의 필요성도 알려주셔서 뿌듯하게 자격증까지 취득하게 되어 만족스럽습니다. 문지성 강사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디자인의 디자도 모르는 완전 초보였는데 문지성 선생님 덕분에 실력도 많이 향상 되고 진짜 많은걸 배웠어요 문지성 선생님 그동안 고생 많으셨고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전공분야로 어도비 프로그램을 처음 접했는데 기초 툴사용 방법부터 개인 포트폴리오 제작방법까지 익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강사님의 세심한 피드백과 취업상담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 전 강사님 포트폴리오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강의는 열심히 가르쳐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본 교육을 수강함으로서 몰랐던 부분을 너무 많이 알게되어 굉장히 유익했던 반년이었습니다. 덕분에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고 많은 보탬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가 더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300

    [대구] 편집디자인
    21년 12월 수료생

    [출판] 디지털편집디자인(일러스트,포토샵,인디자인) 인재 양성과정 B

    _1회차

    평균만족도

    97.6
    • 10년만에 처음 저를 위한 5개월 시간이였습니다.다른직종이 처음이라서 무엇보다도 다가가기 힘들고, 어려웠는데 선생님께서 엄청 잘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무엇보다도 이직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취업선생님도 그렇고,담임선생님도 잘가르쳐주셔서 감사하고 끝까지 이수마친점에 대해서는 슬프기도 한데 기쁘기도 합니다!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덕분에 포기할뻔한 꿈을 다시 바로잡게 되어서 너무 감사해요. 이런저런 고생도 많았지만 그것보다 더 많은 도움을 통해 스스로를 발전 시키는 큰 계기가 된 제 인생 최고의 수업이었어요. 달리다보니 어느덧 인생에서 첫 입사도 하게 되어서 정말 기쁘고 주신 기회 잘 잡아서 더 성장한 모습으로 나타날게요!ㅎㅎ 그간 많은 노고에 정말 감사하고, 정말 많이 배우고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본 훈련과정을 통해 관심만 가지고 있던 분야를 기초부터 탄탄히 배워나갈 수 있었습니다. 배우다가 어려운 부분이 나오면 반복적으로 설명을 해주시고 질문마다 세세히 해설해주셔서 더 빠르게 기술을 습득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처음엔 과연 수료까지 해낼 수 있을까 스스로에게 의문이 많았지만 선생님께서 잘 이끌어주셔서 무사히 수료까지 마칠 수 있었습니다. 본 훈련과정을 통해 원하는 분야로 나아갈 수 있는 자신감을 얻게 된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평소 다루어 본 적도 없었던 프로그램을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우며,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많은 수강생에도 불구하고 강사님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수업을 잘 진행해주셔서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과 같은 디자인관련 프로그램에 대해 아무런 지식도 없는 상태에서 시작했는데, 선생님께서 사소한 것 하나하나까지 자세하게 잘 알려주셔서 많은 지식을 알아갈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을 하는 과정 하나하나마저도 잘 알려주셔서 좋은 디자인 습관을 들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방법과 검토, 취업상담까지 해주셔서 사회 경험이 다른 사람에 비해 적은 저에게 있어서도 취업활동을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알 수 있게 되어서 몹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강의를 수강했지만 강사님의 디테일한 강좌 덕분에 많은 배움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디자이너로서 가져야할 시각, 자세, 자신만의 무기를 만드는 방법 등 실무 외의 다양한 팁들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배우고 있는 툴들을 까먹지 않게 수업 커리큘럼을 잘 분배하여 수강생들이 잘 따라갈 수 있도록 이끌어주셨습니다. 수료 후 취업과 직접적으로 연관되는 포트폴리오 제작과 함께 자격증에 필요한 많은 자료들도 공유해주셔서 취업문에 한발짝 더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수강생들의 수준에 맞게 당근과 채찍질을 주시며 느슨했던 긴장의 끈을 다시 조여주시기도 하며 강의를 더 열심히 할 수 있었던 동기부여도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평소 콘텐츠에 관심이 많아 디자인 툴을 배우고 싶어 신청을 하였는데 이 수업을 듣고 수강하기 전과 후의 실력이 정말 많이 달라졌고 또 성장했다는 것을 한 눈에 알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 모르는 것이 있으면 사소한 것 하나까지 친절하게 알려주셨고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함께 채워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이 수업을 들으면서 조금 더 디자인 적인 관점을 배울 수 있었던 정말 유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 그동안 감사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디자인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해 배울 수 있어서 저와 같은 초보자들도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학원 선생님들이 모두 한마음으로 수강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하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국비 지원으로 들은 수업이라서 형식적이라는 편견과는 전혀 다르게 오히려 실무에서 쓰일 수 있는 여러가지 팁들도 알려주셔서 너무 유익한 수업이었습니다. 디자인이라는 직종에 도전하고 싶지만 재능이 없다고 느끼는 사람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열심히 너무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취업도하고 모든게 다 고마워요...

      도움이 됐어요

      0

    • 별도의 개선사항은 보이지 않았고 실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술들을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5개월의 시간 동안 강사님께서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정말 감사한 마음이었고 처음엔 두려움으로 시작했던 과정들이 강사님과 학원의 많은 도움을 통해서 성장하는 시간이 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국비지원교육에 대한 평이 사람마다 차이가 있어서 여러 학원의 수강평을 찾아보고 그린컴퓨터학원 대구점에 등록했습니다. 미리 찾아봤던 수강평에서 선생님 수업이 좋았다는 이야기가 많았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더 좋았습니다. 처음 배워서 어려운 부분은 모른다고 말하면 선생님께서 항상 친절히 가르쳐주셔서 큰 어려움없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현업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내용들로 수업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4개월 동안 좋은 선생님께 수업받을 수 있어서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가 전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선생님께서 아주 기초부터 잘 가르쳐주셔서 잘 익힐 수 있었습니다. 세가지 프로그램을 넘나들면서 배웠는 데 반복 학습으로 잘 익힐 수 있었습니다. 정말 능력있는 선생님께 잘 지도 받았습니다. 여러가지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차근차근 과정을 밟아가니 훈련 마지막 즈음에는 포트폴리오가 완성되어 있었습니다. 끊임 없이 피드백 주시고 잘 이끌어주신 덕분에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긴 과정을 완료 할 수 있었습니다. 집근처에도 컴퓨터 학원이 몇 개 있었지만 굳이 중구의 학원을 선택한 이유는 좀 더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것 같아 보였기 때문인데 정말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