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2299

    [수원] 세무회계
    21년 12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1급 자격증취득과정(필기/실기) (C)

    _5회차

    평균만족도

    97.14
    • 강사님이 친절하고 꼼꼼하게 가르쳐주신 덕분에 1급이 쉽게 느껴졌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혼자 독학하려고 했을때는 너무 어렵고 막막했는데 강사님과 함께 공부하니 쉽게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좋아요. 수원역 인근 다른 국비도 다녀봤는데 지금 강사님께서 백배는 더 실력 좋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국민취업지원제도를 하면서 학원을 알아보다가 수강을 하게 되었는데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하게 잘가르쳐주심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하게 제가 모르는것도 알려주시고 이해갈때까지 반복설명해주시는점에서 괜찮았습니다 다음번에도 듣게된다면 김은희선생님 강의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아주 쉽게 기초부터 설명을 반복하여 알려주신 덕분에 이해를 잘 할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덕분에 너무 잘 배우고 갈수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에 대하여 아예 모르는상태였는데 강의를 천천히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고, 기출또한 꼼꼼히 풀어주셔서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ㅎㅎ 학생들을 최대한 챙겨서 이끌어 가시려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하고 질문도 잘 받아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국비지원이라 해서 수업이 미흡할줄 알았는데 강사님이 매우 성실하시고 전문적이셨다. 수업에 대해 만족스럽고 섬세한 해설과 수업이 제일 장점이라고 생각된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298

    [울산] 웹개발
    21년 12월 수료생

    [디지털디자인] 반응형 웹디자인(UIUX) & 웹퍼블리셔 디지털 실무 양성과정 B

    _2회차

    평균만족도

    96.48
    • 뒤로 갈수록 내용을 급하게 배워야 하는 부분이 있어서 수업 커리큘럼이 좀 아쉬웠지만 만족해하며 즐겁게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어렵게 느껴졌던 코딩이나 디자인이 갈수록 이해가 되면서 쉬워졌고 더 배우고 싶다는 아쉬움과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저희에게 처음부터 시작하는거니까 모르는게 당연하다며 차근차근 알려주시는데 정말 감사했습니다! 코딩을 진짜 1도 모르고 html이 뭔가요 부터 시작했는데 조금씩 할줄 알게되고 웹페이지까지 만들고나니 뿌듯함이 장난없더라구요!! 포토샵,일러스트도 독학했었는데 배우면서 몰랐던 걸 알게됬고 너무 좋았습니다! 역시 독학보단 전문적으로 배우는게 제일 좋은거같아요! 진짜!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하고자 하는 마음만 있으면 적극적으로 도와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딩부분은 어렵기 때문에 학원 수업 외에 집에서도 꾸준히 복습을 해야해요. 강사님들이 잘 가르쳐주신 덕분에 많이 배워가는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5개월 동안 정말 만족하고 다녔습니다. 처음 접하는 영역 이였지만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고 만약 이걸 제 주위에 하고자 하는 사람이 있으면 적극 추천할 것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담당강사님과의 면담일수가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수업진도와 진로의방향성에 대해서 얘기하는 시간이 중요한거같아서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몰랐던 코딩이나 디자인 편집을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 강의는 알차고 성실하게 열공하며 평가받고 잘해냈습니다. hrd사이트가 한번씩 오류가 납니다. 다른 지역에 비해 훈련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서 아쉬우며 경제적으로 힘든부분이 조금더 개선 되어지길 바래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297

    [부산] 세무회계
    21년 12월 수료생

    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FAT1급, TAT2급) 취득과정

    _33회차

    평균만족도

    93.3
    • 처음 접하는 분야여서 걱정 많이 했었는데, 기초부터 꼼꼼하게 가르쳐주셔서 힘들지않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혼자서는 한번에 4개자격증 준비하기 힘들까봐 등록했는데 너무 잘한 선택이었던거 같아요 선생님도 시험뿐만 아니라 실무에서 활용을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고 문제풀이때도 한번하고 넘어가지 않고 문제하나하나 계속 풀이해주셔서 복습도 되고 좋았어요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론과 실기를 병행하면 이해하기 더 좋았겠을 것 같지만 부족한 시간에도 열심히 지도해주신 선생님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정민 선생님이 수업하신 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FAT1급, TAT2급 자격증 과정을 들었습니다. 독학으로 가능하다는 말은 들었지만 회계에 대해 잘 모르기도 했고 처음 접하는 분야라서 무조건 학원을 등록하고 수업을 들었습니다. 제가 잘 따라가지 못하면 어쩌나하는 걱정이 있었지만 중요한 부분은 강조하고 이해 잘 되도록 반복해서 알려주시고 과정또한 자세하게 알려주셨으며 이론과 실무를 적절히 번갈아서 수업하여 이해하기에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미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다시 질문하는 것도 번거로워하시지 않고 친절하게 알려주셨습니다. 아직 시험 발표일은 남았지만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1도 모르고 정반대의 직장인으로 4년넘게 지내다 선택한 회계인데, 처음으로 돌아가서 배움을 결정했다면 2급부터 공부했을 것 같아요 아니면 12월 시험 원서접수를 하지말던가.. 넉넉하게 수업다듣고 개인공부하면서 2월 시험 준비했다면..싶고 너무 촉박하게 생각하고 공부해선지 기억이 잘안나네요, 시간이 빡빡해서 회계기초에대한 공부를 짧게 끝내고 시작해서 더 어려웠던것같아요 강사선생님은 참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대학 생활때 몇번 배웠던 과목이라 너무 자만했는데, 강의를 듣고 자만할 때가 아니라는 것을 깨닳았습니다. 교육 과정 외 많은 것을 얻어가는 과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초보자도 이해하기 쉽게 계속 반복해서 설명해주시고 자료도 잘 챙겨 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2개월 과정동안 강사님들이 잘 가르쳐주시고 자격증 시험도 합격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2달동안 수업을 들은 후기를 말을 하자면 어려울수 있는 내용을 정말 자세하게 잘 알려주셨고 쉬운 내용은 한번 수업을 하고 나면 대충하고 넘어갈수도 있는 부분인데 수업을 할때마다 그 부분도 다시 자세히 짚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강사님이 열정적으로 잘 알려주셔서 수업도 잘 들은거 같습니다. 학원 환경도 대체적으로 좋았고 만족스러운 수강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에 대해 잘 몰랐는데 너무 잘가르쳐주셔서 잘배웠던거 같아요 수업도 알아들을수있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 수업듣는 동안 재밌게 잘배웠습니다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초반에는 다른 쌤이 수업을 해서 따라가기 힘들었는데 강정민쌤으로 바뀐후 회계에 흥미가 생기고 이해가 더 잘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친구한테도 추천하고 싶네용!!!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에 아무런 기초 지식도 없는 노베이스로 시작했지만 따라갈 수 있도록 기본부터 알려주셔서 자격증 시험에 응시할 수 있을만큼 배울 수 있었습니다. 모르는 것도 쉬는 시간이나 수업시간에도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세세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2달간 수업해주신 강정민 선생님 감사합니다. 처음 시작부터 선생님과 했으면 하는 아쉬움은 남지만 그래도 끝까지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한달좀 더 되는 시간동안 열심히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짧은기간에 정말 시험에 나오는 부분 위주로 가르쳐주시고 기출문제도 2회정도로 풀지만 해설을 꼼꼼히 해주셔서 어떤부분에서 해야하는지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사실 비전공자라 회계/세무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습니다. 몇년전 개인적으로 공부를 시도해보았지만 커리큘럼을 따라 가기에는 너무 힘들었고 중도에 포기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다시 도전했었고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과정을 듣고 회계/세무에 대한 두려움이나 스트레스가 확연히 줄어들었고 이 길로 들어서더라도 괜찮겠다는 확신이 생겼습니다. 앞으로 이 분야에서 더욱 더 실력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업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새로운 시작을 하기에는 많은 나였기 때문에 배움을 다시 시작한다는 설램과 두려움이 함께 있었습니다. 다행이도 그린컴퓨터 학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학원 자체는 매우 깨끗하고 컴퓨터, 안내데스크, 출입관리 시설 등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운이 좋게도 기초부터 시작해서 자격증 시험을 칠 수 있을 정도로 수업시간 외에도 학원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카페를 이용한 정리된 자료 공유 및 예시 문제 등을 계속적으로 받아 학업에 뒤쳐지지 않을 수 있도록 해주신 강정민 선생님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이번 기회를 계기로 다시 취업을 할수 있을거란 자신감을 키우고 다양한 배움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서 매우 만족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296

    [의정부] 세무회계
    21년 12월 수료생

    [세무회계] 경리 실무(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FAT1급/TAT2급)취득

    _3회차

    평균만족도

    91.66
    • 염기준 강사님께서 열정적으로 알려주셔서 잘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수업을 알아듣기 쉽게 내용을 잘 설명 해 주시고 질문할 때마다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 강의 이해하기 쉽도록 잘해주시고 질문에 답도 잘해주셔서 좋았어여

      도움이 됐어요

      0

    • 배워두면 좋을꺼같아 이번 기회에 수강신청을 하고 수업을 들었는데 생각했던거와 달리 너무 어려웠지만 그래도 강사님께서 차근차근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다만 말씀 속도가 빨라 따라가기가 좀 어려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엔 잘 할 수 있을지 고민했지만 염기준 강사님, 학원관계자분들 덕분에 잘 마쳤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에 대해 아는 게 없어서 걱정이 많은 채로 수업을 받기 시작했는데 아주 기초부터 차근 차근 알려주셔서 쉽게 따라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염기준 선생님!!! 항상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힘들때마다 독려 응원도 아낌없이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배고플까봐 간식도 늘 챙겨주시고 간식이 그리울꺼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너무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염기준 선생님 감사합니다. 회계에 한번에 정리가 잘되는 교육 수강이였습니다. 그리고 항상 교육 수강생 간식 챙겨주시고 자격증 취득할수있다고 격려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295

    [종로] 편집디자인
    21년 12월 수료생

    편집출판디자인 (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취업전문과정

    _1회차

    평균만족도

    96.66
    • 작은거 하나도 모르면 무조건 선생님께 물어보세요 무엇이든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현장에 필요한것들도 많이 알려주시고 어찌보면 저보다 열심히 준비하신가 같습니다. 국비라 도움이 될까 고민이신분들은 전혀 걱정 하시지 않으셔도 될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굉장히 친절하셔서 수업 듣는내내 지루하지않게 잘 따라갈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수강생들 포트폴리오도 한명씩 굉장히 신경 써주시고 여러가지로 많이 가르쳐주셔서 좋았던 수업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3개월은 기초부터 시작해서 포트폴리오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하기에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강사님께서 훌륭한 실무 지식과 유투브나 책으로도 찾을 수 없었던 유용한 테크닉 관련 팁을 수강생들에게 아낌없이 가르쳐주시고 꼼꼼하게 지도첨삭 해주신 덕분에 훈련 마지막 까지 포기하지 않고 여러 프로젝트들을 진행할 수 있어서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훈련을 통해 배운 다양한 스킬들과 편집디자인, 그래픽디자인 관련한 전문지식들 덕분에 저도 한단계 더 성장할 수 있었고 실무에 다시 뛰어들 용기가 생겼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전공자라서 수강하기 전에는 기본적인 툴 사용법조차 몰라서 잘 따라갈수 있을지 걱정이 많이 됐었는데, 선생님이 기초적인 것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체계적으로 알려주셔서 이해도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었습니다. 비록 너무 짧은과정이라 기본툴부터 포트폴리오까지 하는게 조금 벅차긴했지만 마지막까지 선생님께서 도와주시고 피드백해주셔서 감동받았습니다ㅜㅜ 상윤쌤 최고 !

      도움이 됐어요

      0

    • 과정이 짧아 따라가기 힘들었지만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하나하나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잘 따라갔던 것 같습니다. 열정적으로 포트폴리오 피드백을 해주시는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벌써 종강이라니 믿을 수가 없어요... 아무래도 이론도 배우고 포트폴리오까지 만들기엔 훈련 기간이 촉박했던 것 같지만 단기간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무엇보다 선생님께서 자료도 많이 제공해주시고 도와주신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생색을 별로 안내실 뿐 정말 세심하게 도움을 주십니다.ㅎㅎㅎ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