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2279

    [안산] 세무회계
    21년 12월 수료생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FAT1급) 자격증취득-A

    _2회차

    평균만족도

    90.58
    • 세무회계 비전공자인데 두달반동안 좋은 강사님과 시설에서 수업할 수 있어 좋았고 자격증 취득도 해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아무것도 모르는 분야였는데 수강을 하고나서 좋은결과도 얻고 수업도 만족스러운 수업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모르는 부분에 대해 이해가 될때 까지 알려주시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제가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이해하기 쉽게 차근차근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또한 강사님께서 보충수업을 진행해주신 덕분에 평소 부족했던 부분은 복습을 통해서 잘 이해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이 전반적으로 진행되긴하였으나 당사 강사님 발음이 너무 부정확하고 빠른진도와 빠른 진행이 어려웠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에 대해 기초적인 지식과 평가를 통해 어떤 점이 부족한지 알 수 있어서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었습니다. 실무에 중요한 것들을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종혁 강사님 너무 실속있게 잘 가르쳐주십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어렵지 않게 수료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3개월정도 되는 기간동안 강사님께서 만족도 높은 수업을 제공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초보자도 이해가 잘 되도록 도움많이주시고 학생 한명한명에게 맞춤적인 수업으로 관심도 많이 가져주시고 케어를 잘 해주셨습니다. 수업 자료도 아낌없이 챙겨주셔서 요약자료만으로도 시험에 대비하기 수월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결과도 좋게 나올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 항상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저는 회계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시작했습니다. 처음엔 막막했는데 선생님께서 주신 자료가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상담도 해주시고 시험 당일까지 질문하느라 귀찮게 굴어도 모두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은 조금 이해하기 힘들어요 하지만 이종혁 강사님이 많은 자료와 설명이 있긴 해요

      도움이 됐어요

      0

    • 아무것도 모르고 회계에 입문했지만 처음부터 하나씩 자세하게 가르쳐주셔서 53일이란 시간이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새로운 학문을 배우는것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강사님께서 여러번 반복해서 중요한점을 가르쳐주시고 실무에서 중요한것들또한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저 한차례지나가는 수강생임에도 강사님이 수강생 한명한명 신경써주시는게 느껴져서 더 열심히 할수 있었던것같습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자격증 취득후에 취직까지 노력해보겠습니다. 이종혁강사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아예 기본베이스가 없는 상태에서 회계,세무에 대해 강의를 들었는데 지금은 알차게 지식을 채우고 종강했습니다. 강사님 덕분에 아직 결과는 안나왔지만 자격증 취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친절하고 자세하게 잘 알려주시고 모르는 거 여쭤봐도 다 잘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비대면과 대면을 섞어 진행하느라 강사님과 수강생분들 어려움도 있으셨겠지만 다 잘 마무리한 거 같아서 다행입니다!! 강사님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에 다니면서 몰르고 생소한부분이 많았는데 선생님께서 신경써주시고 보강까지 해주셔서 무사히 자격증시험을 볼수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혀 모르는 분야를 처음 배우는 데에 대한 두려움도 있었지만 학원 측의 친절한 안내와 강사 선생님의 훌륭한 지도로 자격증 과정을 무사히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취업 지원을 자체적으로 해주어서 새로운 자기소개서도 쓰고 첨삭까지 받을 수 있어서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럽고 전문적인 지식을 함양할 수 있는 배움의 기회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종혁 강사님 덕분에 회계세무 지식을 익힐수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엘심히 설명해주시고 많이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제가 이종혁 강사님을 잘만난것같습니다ㅠㅠ 이번에 서울로 가신다는데 막차 정말 잘 타고갑니다!! 지금까지 들어본 수업중에 제일 깔끔하고 교육생 관리 잘해주신 강사님은 처음인것 같습니다 빈말아니고 덕분에 정말 수업 잘 따라온것같아요 주변에서 어렵다고 겁줬는데 수업만 잘듣고 강사님이 따로 정리해서 준 자료만 봐도 충분합니다 난이도도 차근차근 단계 밟으면서 올리니까 저처럼 아무것도 모르고 온 사람도 충분히 할 수 있었네요 그리고 비대면이었지만 다른 수강생 분들이 카톡으로 질문하는거 보면 왠지 의지가 생겨서 더 열심히 한것같네요 강사님이 질문하나 하나 놓치지 않고 잘 대답해주셔서 저 포함 다들 의욕 넘쳤던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당

      도움이 됐어요

      0

  • No.2278

    [강남] 세무회계
    21년 12월 수료생

    경리실무(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자격취득 및 실무테크닉 (N1)

    _12회차

    평균만족도

    89.4
    • 좋은 강의었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시간만 맞으면 세무1급까지 듣고싶었는데 아쉬워요. 그만큼 너무 좋았고 긍정적인 에너지 많이 받아갑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 세무 1도 모르다가 정신 없이 두달 남짓 달린거 같아요~ 선생님 열정적이셔서 수업 외 주말 보강도 해주시고 매 수업마다 중요한거 강조하시면서 실수할 수 있는 부분 체크해주시고 실수하지 않도록 항상 강조해주시고 감사했어요!! (200시간 강조 개강 원했는데 다음엔 꼭 생기길요~)

      도움이 됐어요

      0

    • 어려운 내용도 쏙쏙 기억나게 너무 잘 가르쳐주시고 친절하셨어요 !

      도움이 됐어요

      0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전공자로 처음엔 어려움이 있었지만 수업을 따라가면서 자연스럽게 이해되는 것들이 있었습니다. 수업만 듣고 자격증을 따기엔 시간이 짧은 것 같고, 각자 얼마나 복습을 많이 하느냐에 달려있는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모르는 내용들이나 질문들을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와 세무에 인연이 1도 없었던 터라 아는것이 하나도 없었는데 선생님께서 잘 가르쳐 주신 덕분에 많이 이해가 갔습니다. 사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지금도 헷갈리고 어렵긴합니다. 이 수업자체가 시간이 생각했던것보다 짧고 시험의 모든 부분을 전부 채워주기에는 어렵다는걸 몸소 많이 느끼긴 했습니다. 대신 수업을 듣고 스스로 공부하면서 복습하면 문제없습니다. 잘안쓰던 단어들이 많이 나오고 비슷한 말들이 많아서 초반엔 헷갈리지만 계속 듣고 공부하다보면 어느순간 헷갈리지 않더라고요. 선생님이 처음 시작할때 지금은 모르는게 맞다고 계속하다보면 나아질거라고 말씀하셨는데.. 그말도 충분히 공감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제 스스로 공부안하면 자격증 취득이 어려울것같다는걸 몸소 느껴서 정말 열심히 하려고 했습니다. 선생님이 보강수업도 해주시고 그러셔서 도움이 정말 많이 됐습니다. 비록 코로나시기로 인해 거의 모든수업을 비대면으로 받았지만 중간중간 모르는 문제에 대한 질문도 다받아주시고 언제든지 질문을 해도 괜찮다는 점이 굉장히 이점으로 다가왔습니다. 선생님이 굉장히 긍정적이시고 이해가 안될경우 계속 알려주셔서 모르는것을 물어보는데 부담없었던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메모장 수업이 눈에 잘 안들어오네요 줄간격이 좁아 정신없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공부를 하면서 더 많이 배워야겠다 느끼며 늘 열정적으로 매 순간 최선을 다해서 강의해주신 강사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저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보통 짧은시간내에 자격증취득을 원하기에 수강하는 기간만큼은 나의 시간을 거의 매진하셔야 좋은 결과 있으리라 생각합니다.(매일 수업진도만큼은 복습이 필수적인듯해요)

      도움이 됐어요

      0

    • 문제풀이와 기출문제풀이가 많은도움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 수업을 듣기 시작했을 때는 걱정이 많이 됐었는데 지금와서는 듣기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쉽게 가르쳐 주시고 하나하나 세세하게 가르쳐주셔서 누구나 해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강도 해주시고 열정적이십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대면 수업은 처음이라 걱정이 많았지만 잘 가르쳐 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 자체 시설도 좋고, 강사님도 안내데스크 선생님들도 친절하시고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쉽게 설명을 잘 해주시고, 전공이 아닌 초보자인데 자격증 취득에 적합한 수준의 지식을 잘 전해주십니다. 학원 처음 인상처럼 좋은 서비스와 괜찮은 학원환경을 제공합니다. 수강을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277

    [인천부평] 세무회계
    21년 12월 수료생

    전산회계세무(전산회계1급,전산세무2급,FAT1급,TAT2급) 자격증 취득

    _15회차

    평균만족도

    86.26
    • 2달동안 자격증 4개가 목표여서 그런지 후반부 수업의 질은 좀 낮은거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 때문에 온라인 수업이라서 조금 힘들었지만 온라인 수업할때도 팽팽하게 관리해 주셔서 잘 해낼 수 있었습니다. 학원자체도 체인이라 그런지 친절하고 커리큘럼도 잘 돼 있어서 좋았어요. 화장실도 깨끗하고 소독제랑 소독솜 갖고 다녔는데 여긴 다 구비 돼 있어서 안심하고 수업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만 엘레베이터가 조금 느려서 수업시간 늦지 않으려면 조금 일찍 다니시는게 좋을 것 같고... 실기는 많이 할 수 있어서 좋은데 다른데랑 달리 이론수업이 좀 부족해서 개인적으로 공부 좀 하셔야할 듯~ 행정실 선생님들도 다 친절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잘 들었어요 쉽게 잘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초보자도 잘 따라갈 수 있게 가르쳐주셔서 성과가 좋게 나온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세무, 회계 수업을 들었을 때 지식이 전혀 없고 용어도 생소하여 어려웠으나 수업을 들으면서 하나씩 배우고 습득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대면, 비대면으로 수업을 진행하였으나 질의 응답에 전혀 문제없었습니다. 전산회계, 전산회계 과정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 덕분에 자격증 따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초급자가 42일 동안 배우기엔 기간이 짧다고 느껴질수도 있는데, 알차게 짜여져 있는 커리큘럼 덕에 초급자인데도 불구하고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질문하면 항상 성심성의껏 답변해주시고 지치지 않는 텐션으로 계속 강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배운 내용들 잊지 않게 노력해서 자격증 시험들도 좋은 결과 얻겠습니다. 이승주 강사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접하는 영역이라 낯설고 겁이 나기도 했지만 훌륭한 선생님과 좋은 커리큘럼으로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던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그냥 수강과정중에 기간이 제일 맞는 학원을 고른거였는데 타 학원보다 규모도 크고, 체계적이어서 좋았습니다. 강의선생님 이외에 다른 학원관리해주시는 상담 선생님들도 많아서 항상 일처리가 빨랐어요. 강의선생님도 그냥 책을 읽는다기보다는 이해가 쉽게 잘 가도록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간혹 나오는 유쾌한 농담들도 재밌었어요. 다른 공부를 더 하게 된다고 해도 이 학원으로 선택할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접해보는 회계 과목이었는데 이 수업을 통하여 회계 분야에 한 발짝 다가선 기분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유익한 배움의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2달동안 수업하면서 모르는부분도 잘 알려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276

    [대구] 웹개발
    21년 12월 수료생

    [디지털디자인] 반응형 웹디자인(UIUX) & 웹퍼블리셔 디지털 인재 양성과정 A

    _1회차

    평균만족도

    85
    • 정화섭 강사님 김은정강사님 오랜기간 너무 수고 많으셨고 배우다보니 제가 코딩과 거리가 멀기도 했고 빨리 취업하고 싶단 생각에 이쪽 분야로 나가지는 못했지만 항상 잘 알려주시고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은정 강님이 항상 디자인쪽으로 칭찬 많이 해주셔서 포기하고 싶을때마다 버틴거 같아요 두분다 건강하고 잘지내시길 !

      도움이 됐어요

      0

    • 디자인 선생님은 정석대로 기초부터 알려주셔서 좋았다. 그러나 디자인 수업시간에 과제위주의 수업이 아쉬웠다. 좀 더 실무에서 하는 작업을 배우고 싶었으나 나중에 포트폴리오에 넣을 작업물 조차 부족했다. 코딩선생님은 열정도 넘치고 열심히 가르쳐주셨으나, 포트폴리오 피드백에 너무 거침없는 비난으로 학생들의 사기를 떨어뜨렸다. 좀 더 듣는이를 배려한 강의를 해주셨음 한다.

      도움이 됐어요

      0

    • 20명의 수업이지만 개개인별로 피드백도 잘해주시고 열과 성의를 다해주신 정화섭선생님과 김은정 선생님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프로그램의 기초부터 자격증 취득까지 할수있게 되었고, 온라인프로필 제작을 통해 배운것들을 정리하면서 취업을 위한 포트폴리오를 준비 할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수업을 진행해서 제대로 따라갈 수 있을까 라는 걱정을 했습니다. 그러나 선생님 두 분께서 한 명 한 명 일일이 다 가르쳐주시고 그 열정 덕에 학생들도 덩달아 열심히 했던 것 같습니다. 학원 측에서도 구직활동을 적극적으로 도와주셔서 더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한명한명 꼼꼼하고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부터 끝까지 비대면으로 실행되어서 매우 아쉬웠지만 그래도 선생님 두분이서 그만큼 많이 도와주시고 정말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덕분에 제가 하고싶은 일을 찾게되었고 취업실장님도 취업에 관해 많은것을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개선은 아닌데 지금 현 시국에 대면은 말도 안되지만 그래도 대면을 절차에 맞춰서 중간중간 넣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5개월이라는 시간동안 처음에는 과연 업무를 할 수 있을 수준까지 역량을 키울 수 있을지 걱정을 하였습니다. 수료를 할 시기가 되니까 신기하게 실력이 처음보다 많이 늘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강사님들께서 정성들여서 한 사람씩 케어해주시려고 노력하셨고 그리고 중간중간 힘들때에도 포기하지 않도록 정화섭강사님께서는 피드백이나 조언을 많이 해주셨는데 그런 점이 수업을 들으면서 정말 감사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김은정 강사님께서도 꼼꼼하게 늘 피드백과 모르는 부분을 피드백을 해주셔서 감사드렸습니다. 강사님들께서 학생들에게 늘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수료를 마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의하는 강사들이 평소에 잠도 제대로 못잘정도로 힘든 스케줄을 소화하게 됩니다. 물론 저희는 이 과정을통해 강사들이 아무리 컨디션이 나빠져도 최대한 수업을 잘들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만은, 그 강사들이 건강해지지않으면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적절한 강사 인원티오배치와 지원을 좀더 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작업을하면서 수업을 듣는게 좋았습니다. 코딩수업은 되게 만족스러웠으나 디자인수업은 조금 부족했습니다 코딩수업처럼 실습을 하지않아 조금 부족하게 느껴졌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반복되는 질문에도 성실하게 대답해주시고 이해할 때까지 잘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두 선생님 모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해서 아쉬운 점은 있었지만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대면 수업이라 수업이 잘 진행될지 걱정했었는데 선생님께서 더 신경 써주셔서 수업내용을 이해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수업 내용도 취업 후 바로 업무에 사용할 수 있는 기술들 위주로 수업해 주셔서 실력이 향상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항상 신경 써주시고 수업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의를 해주시는 강사님들이 업무에 대한 지식이 많고 잘 가르쳐주셔서 배우는 데에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잘 못 따라가더라도 한명 한명 케어를 해주셔서 훈련을 못 따라가는 데에 대한 스트레스가 적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잘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760시간 동안 비대면으로 수업하시느라 다 못 챙길 수도 있는데 훈련생을 놓치는 일 없이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275

    [강남] 세무회계
    21년 12월 수료생

    경리실무(전산세무1급) 세무회계 자격취득 및 실무테크닉 (N1)

    _6회차

    평균만족도

    85
    • 강사님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대면으로 갔으면 더 좋았을거 같은데 코로나가 심해져서 아쉬워요!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 두달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대면수업도 가능해서 녹화해주신 영상보고 복습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시설이 크고 체계적이라 편해요 강사님도 열심히 가르쳐주셨지만 스타일이 안맞으시는분들은 힘드실거같아요 노력해주시는모습은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모르는 내용 영상 보면서 복습할 수 있고 강사님도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힘들고 어려운 과정이었지만 강사님께서 잘 가르쳐 주셔서 잘 따라갈수 있었던것 같고 좋은 결과도 얻은것 같습니다 좋은 배움의 과정이었습니다 많은걸 배워가네요. 감사합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딱 자격증 획득을 위한 수업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