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2274

    [부천] 세무회계
    21년 12월 수료생

    (더존)FAT1급+TAT2급 전산세무회계자격증반

    _3회차

    평균만족도

    85
    • 선생님들 모두 친절하시고 밝게 인사해 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엇습니다 친절히 알려주시고 실무적 능력을 키우는데 도움이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내용이 개선 되었으면 합니다. 처음 접하는 사람도 충분이 이해가 가능한 수업이 되었으면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273

    [부천] 건축설계
    21년 12월 수료생

    [BIM] 건축설계(캐드, 레빗, 스케치업, 맥스) 디지털 실무자 양성과정 A

    _1회차

    평균만족도

    83.2
    • 캐드는 잘 배웠습니다. 스케치업과 레빗은 시간관계상 거의 배우지 못해서 아쉽네요.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내용은 광범위 한데 비해 강사의 강의 능력이 떨어진다고 생각한다 강사가 전담하는 수업이 많아서 굉장히 바쁘고 피곤해보이고 어수선한 느낌이다. 이에 강의준비또한 잘 안되는 느낌이다. 그리고 강사의 능력과는 별개로 훈련과정이 광범위한데 1명의 강사가 가르치기에는 무리가 있는 과정인것 같다. 과목별로 전문강사가 나누어져 있어야 하는 과정이라고 생각이든다.

      도움이 됐어요

      0

    • 능력단위평가가 많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제 수준에는 교육과정이 적절했습니다 훈련기관에서도 수강생의 요구사항을 그때그때 해결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현장실습등이 없었던 부분이 조금 아쉬웠지만 강사님께서 생각했던것보다 많은 지식을 공유해주셔서 유익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시간 분배가 아쉬웠습니다 래빗은 시간상 이도 저도 아니었어서 생략하는게 나았을듯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과목점 줄여야할거같아요 너무 문어발식 교육임 그러다보니 깊이가 없어지고 겉핥기임

      도움이 됐어요

      0

    •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 긴 시간동안 잘 배우고 갑니다 ㅎㅎ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는 어렵고 할수 있을까 걱정 많이 했는데 강사님덕분에 자신감도 붙고 실력도 많이 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도 모르는 것이 있으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좋고 재밌는 분위기에서 수업을 잘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배울 의지만 있다면 강사님께서 성심성의껏 잘 알려주셔서 매우 만족합니다 선생님 강의하시는 방향으로 매일 절 한번씩 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좋아용 강사님도 친절하시고 재미있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시설도 깨끗하고 코로나 거리두기도 잘해놨고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하시고 강사님이 성격은 좀 이상하신분이였는데 수업에 열정도 많으시고 열심히하십니당

      도움이 됐어요

      0

    • 조금 다른 분야로 조기 취업해서 자세히는 모르겠으나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해주시는 중간중간 경험담과 경험자의 눈으로 보는 관점 등 실무에서 필요한 기술들을 중심으로 배워 도움이 됐습니다. 초반 학원 의자가 불편해 건의했었는데 후반기쯤 의자가 교체되어있어서 훈련생의 입장을 생각해주는거같아 감사했습니다. 또한 업무 처리하시는 모든 직원분들이 친절하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No.2272

    [수원] 세무회계
    21년 12월 수료생

    ITQ 마스터 & 컴퓨터활용능력2급 자격증취득(필기,실기) (C)

    _4회차

    평균만족도

    98.7
    • 엑셀에 대해서 하나도 몰랐었는데 선생님이 초보자도 알아듣기 쉽게 잘 가르쳐주시어서 좋았습니다. 좋은 공부가 되었고 자격증 취득에도 자신감이 생기었습니다. 비대면수업도 같이 진행하여서 편하였고 비대면 수업도 원활하게 진행이되어서 좋았던것 같습니다. 선생님이 쉬운것부터 설명을 잘 해주시어서 초보자도 잘 배울수있었던것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__^ 그리고 학원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취업관련된 프로그램도 있는것 같고~ 엑셀,한글,파워포인트 모두 잘 가르쳐주시어서 수업따라가는것에 힘든 부분이 없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많이 어렵고 힘들었지만 무척 유용한 수업이었습니다 나름 재미도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접하는 과목도 있었는데 선생님께서 이해가 쉽도록 잘 설명을 잘해주셔서 한달전에 공부했던 내용도 기억이 선명합니다. 시험도 시험이지만 취업후에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31일간의 일정이 어찌 이리 빨리지나갔는지 모르겠다. 정말 모르는 부분도 알아가고 조금더 집중하려 노력했고 재밌게 공부했다. 조금은 늦은나이에 시작한 공부 였지만 김은희 쌤과 즐겁게 공부했다. 자주질문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내가 알아듣겠금 알려주셨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는 하루에 5시간 수업을 들어야 한다는게 쉽지 않을 것 같아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수업을 들으면서 김은희 강사님께서 가르쳐주시는 커리큘럼을 따라 수업을 듣다 보니 시간도 너무 금방 지나갔고 오히려 수업시간이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강사님께서 정말 자세하게 잘 가르쳐 주시구요~~ 이 수업을 듣고 나면 자격증 취득도 높은 점수로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꼭 추천드립니다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한달이 짧게느껴지네요. 은희쌤 감사합니다~~수고하셨습니다~ 이제 합격 ㄱㄱ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신경써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 수업내용도 이해하기 쉽고 좋았던것같아요 !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도 열심히해주시고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감사했어요 수업이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항상 인강으로만 접하려고하니 어렵게만 느껴졌었는데 실제로 수강을 듣게되니 좋은 교육의 질을 바탕으로 더욱더 합격에 가까운 목표를 이룰수 있게된것같아 기쁩니다. 무엇보다 좋은 수업으로 이끌어주신 강사님께 감사의 마음 전하고싶네요

      도움이 됐어요

      0

    • 꼼꼼하게 가르쳐주시고 쉽게설명해주셔서 기억이 잘됩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 수업이 너무 꼼꼼하고 자세하게 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꼼꼼하고 친절하게 잘가르쳐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잘 들었습니다. 강사님의 씩씩한 목소리 덕분에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에 대해서는 전혀 알고 있지 않아서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 했는데, 김은희 선생님께서 사소한 부분부터 질문까지 잘 알려주시고 대답해주셔서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잘 하고 있다고, 이대로만 하면 된다고 해주실 때마다 큰 힘을 얻었습니다. 좋은 선생님과 학원을 만나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에 대해 전혀 모르고 있다가 취업을 위해서 배워보게 되었는데요. 정말 초보였던 저에게 큰 도움을 주셨습니다. 지금은 ITQ ALL MASTER까지 노려볼만 하겟다 하는 수준으로 된거 같아서 너무나 알찬 시간들이 었습니다. 딱딱한 수업이 아니라 너무나 편하게 배울수 있었던거 같아서 마지막이라는게 아쉬울 정도입니다.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컴활1급도 다시 한번 선생님한테 배워보고 싶은 마음이 크네요^^ 비대면이라 선생님을 못보는게 아쉬웟지만 배움에 있어서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너무 짧은 시간인듯 하여 아쉬울 뿐입니다^ ^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271

    [부산] 편집디자인
    21년 12월 수료생

    시각영상편집디자인(일러스트,포토샵,프리미어,에펙,모션그래픽)양성과정

    _18회차

    평균만족도

    98.5
    • 선생님의 열정이 담긴 수업 덕분에 많이 배우고 의지를 생기게 해주셔서 그동안 고생해주셨던 선생님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많이 배웠습니다!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시간에 하나라도 더 가르쳐주시기 위해 짜투리시간도 놓치지 않으시고 무에서 유를 만드시느라고 고생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제가 중간에 수업을 따라가지 못해 그만두게되어서 죄송합니다. 아르바이트로 3일정도 빠지고 나니 수업내용을 따라가기가 힘들었습니다. 수업에서 잘 이해하지 못해도 친절하게 두번씩 세번씩 반복해서 알려주는 수업에 만족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그 동안 여러프로그램 툴을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영상관련 학과를 나왔지만 관련 일을 하면서 늘 다루던 툴만 다뤄 일을하다보니 대학교때 배웠던 툴을 다 잃어버리고 까마득해서 수강을 신청하게 되었는데 너무 잘 가르처 주신거 같아요~ 뭔가 대학교 다니는 느낌으로 3~4개월 수업들은거 갔네요 중간중간 과목별 평가, 과제, 포트폴리오까지 만들 수 있게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업듣기전 보다는 확실히 다룰 수 있는 툴 범위가 넓어 진거같아요ㅎ

      도움이 됐어요

      0

    • 편집프로그램은 처음인데 저 같이 모르는학생들도 세세하게 케어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엔 어렵고 막막하기만 했지만 이제는 실력에 어느정도 자신감이 붙었습니다 그동안 고마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짧은 수업시간내에 많은 것들을 가르쳐 주시고, 현장에서 바로 쓸수 있는 노하우도 가르쳐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배우는 내용은 실직적으로 도움이 될 수는 있겠으나, 기초 지식이 조금 필요하다고 보여짐. 강사님이 워낙 전문가 이시니 기초적인 언어나 내용들이 빠지는 부분들이 있음.

      도움이 됐어요

      0

    •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였는데 정말 초보자코스대로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성장해서 좋은곳에 취업하겠습니다! 화이팅~

      도움이 됐어요

      0

    • 평소 배우고 싶었던걸 다 배울 수 있었던 유익한 수업이었습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에 대해 아예 무지하기도 했고 영상 편집은 꿈에도 못꿨는데 이제는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를 어느정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간이 짧다고 느껴질만큼 순식간에 지나간 느낌이에요! 강사선생님께서 정말 잘 가르쳐주셔서 너무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270

    [노원] 세무회계
    21년 12월 수료생

    전산회계1급 + 전산세무2급 자격증 취득과정

    _1회차

    평균만족도

    94.3
    • 모르고, 까먹고 있었던 부분을 처음부터 다시 배움으로써 하나하나 정확하게 알 수 있었고 몰랐던 부분까지도 알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선생님께서도 설명을 잘 해주시고 모르는 것과 부족한 것에대해서도 하나하나 잘 설명해주셔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 분야에대해 전혀 들어 보지도 못하고 배워보지도못한상태에서 힘든부분도 물론 있었지만 선생님의 열정과 노력덕분에 끝까지 올수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의 가르침의 열정은 정말 제가 성인되고 다양한 학원을 수강해보았지만 최고라고 자신있게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한달 넘는 시간동안 정말 감사하고 학생 모두에게 정말 진심으로 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열정 넘치고 하나라도 더 가르쳐주시려고 했던 부분이 좋았습니다. 덕분에 노하우나 실무에 필요한 경험 등을 들으면서 배울 수 있었습니다. 다만 과목 내용이 많은 거에 비해 짧은 수강기간이라 원가나 부속서류 등의 설명이 부족한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추후에 수업을 여신다면 수강기간을 여유롭게 잡고 진도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현재까지 총 3가지 강의를 이수하였는데 제일 열정이 가득하신 강사님 이셨습니다. 비록 시기가 잘못 이루어졌는지 국가에서 들어오는 잡외한 평가 때문에 시간을 소비한 감이 없지 않긴 하지만 그건 학원 잘못은 아니니까요 ㅎㅎ 결론적으로는 만족스러운 강의였었고 앞으로 취업 준비하는 과정도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해력이 많이 느린 저도 이렇게 잘 문제를 풀 수 있게 해주신 강사님께 감사합니다. 훈련기간이 한달이어서 그랬던것인지 저에게는 짧게 느껴졌고 약간만 더 길었더라면 좋았을것 같다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강의를 너무 열정적으로 해주셔서 좋았고 따로 물어보면 이해가 될때까지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다. 수업내용은 비전공자라 어려웠는데 첨에 이론을 잘알려주셔서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 짧으면 짧은기간이였고 길면 긴기간동안 교육을 수료하게되었습니다. 아침 일찍 나오셔서 고생하신 김정희 선생님 과 그린컴퓨터 노원점 임직원 여러분들 강의 듣는 학생들을위해 좋은 강의 , 취업상담 , 좋은시설등을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