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2264

    [안양] 영상편집
    21년 12월 수료생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_플립드러닝] 영상콘텐츠 제작&편집 실무 양성과정B

    _1회차

    평균만족도

    91.8
    •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이해 안되는 부분은 잘 체크해서 도와 주시니 교육적인 측면에서는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263

    [신촌] 영상편집
    21년 12월 수료생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_플립드러닝] 영상콘텐츠 제작&편집 실무 양성과정 A

    _1회차

    평균만족도

    87.7
    • 훈련을 시작하기전에는 영상편집에 대해 잘 모르는 완전 생 초보였지만 좋은 강사님들과 좋은 시설의 학원에서 6개월간 교육을 받고 난 뒤 다룰 수 있는 툴도 많이 늘고 만들수 있는 영상도 많아졌습니다. 벌써 6개월이란 시간이 지났다고 느껴지는 것처럼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 된 것 같아서 뿌듯합니다.다만 아쉬운 점은 2D편집 교육때 툴 위주의 수업도 좋지만 포트폴리오에 도움 될만한 시간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C4D에 대해 조금 두려운 점이 많았는데 훈련하는 내내 어렵지 않게 질문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공부 할 수 있었습니다. 강신우 강사님께서 강의 뿐만 아니라 실무에 필요한 팁과 실무관련 궁금한 점들도 많이 알려주시고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어떻게 시작해야 할 지 모르겠을 때 시작을 할 수 있겠끔 도와주셔서 매우 감사하더라구요! ㅎㅎ 제가 많이 부족했지만 강사님은 최고라는 점! ㅎㅎ 짱

      도움이 됐어요

      0

    • 저는 전공을 통해서 영상프로그램을 배운적이 있지만 포트폴리오를 어떻게 만들어야할지 감이 잡히지 않아 학원을 알아봤고, 강신우 강사님이 잘 가르쳐주신다는 지인의 추천으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왜 강신우 강사님을 추천할까라는 궁금증으로 학원을 다니기 시작했는데 5개월동안 다니면서 궁금증이 완전히 해결되었습니다. 아쉽게도 대부분 대면수업보다 비대면수업으로 이루어졌지만, 강사님께서는 대면수업처럼 수강생 한분한분씩 정성스러운 피드백을 해주시고 좋은 아이디어도 같이 생각해주셔서 포트폴리오 영상을 제작하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작업이 느슨해져갈 때 쯤 실무 경험에 대한 이야기나 쓴소리 및 격려를 해주셔서 종강날까지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들고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강신우 강사님 너무 감사드리고, 저와 함께 수업들으셨던 수강생분들도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좋은 곳으로 취업해서 찾아 뵐게요:>

      도움이 됐어요

      0

    • 누군가에게서 배운다는 것은 스승의 눈과 마음을 배우는 것이라 생각해요. 툴 운용 능력뿐만 아니라 영상을 만드는 사람이 가져야 할 자세부터 정말 어떤 것이 가장 중요한지 다시금 깨닫게 해 주신 강신우 강사님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잘 챙겨 주시고 도와주신 행정직원 선생님들도 감사합니다! 저는 전공자는 아닙니다만, 영상을 혼자서 마구 만들어 본 경험은 있어요. 근데 기획을 한다는 건 아니었고 그냥 가공을 하는 편이었어요. 자르고 넣고 보정하고 끝! 그러나 이 과정을 수료한 지금은 영상 하나를 계획하고 소스를 직접 만들거나 수집하여 최종 렌더까지 할 수 있게 됐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다닌 대학에서 들었던 디자인 관련 강의나 돈 주고 들었던 온, 오프라인 수업 중 가장 만족합니다! (교양 수업이랑 비교한 거 아니에요!!! 전공 수업이랑 비교함!!!) 아무튼 저는 더 노력하고 배워나갈 테니 나중에 이 과정을 들을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들어보셨으면 해요. 마지막으로 선생님께서는 전공자도 아니고 경력이 없는 저희를, 영상을 배운다는 이유 하나만으로도 미래의 후배들로 대해 주셨어요. 대학에서도 다른 학원에서도 그런 말 진짜 아무도 안 해 줬는데...... 비상이다. 후기 쓰다 울 것 같아요. 아무튼 감사했습니다! 이 과정을 수료해서 진짜 다행이에요. 천운이었음.

      도움이 됐어요

      0

    • 제가 이 직종에는 생전 처음으로 발을 들이다보니 솔직히 어려운 부분이 많았지만, 강신우 강사님이 열심히 이끌어주신 덕분에 과정 마지막날까지 이렇게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툴만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실무에서 기능을 어떻게 더 활용할지, 실무에선 어떤 식으로 일이 진행되는지 등등 학생들의 실전감각을 키우고자 노력하시는 모습이 많이 느껴져서 참 감사했습니다. 영상편집은 끊임없이 새로운걸 익히고 학습해야하는 분야지만, 저는 강신우 강사님 덕분에 앞으로 조금은 더 실용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날까지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신 강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수업시간에 해주셨던 애정어린 말씀들이 앞으로 살아가면서도 종종 생각날 것 같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강평을 작성하기 이전에 강신우 강사님과 학원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코로나 악조건 속에서, 강사님과 관계자분들의 세심한 배려에 무사히 수업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학원에서 처음 영상을 배우기 시작해서 현재는 포토샵,일러스트,프리미어프로,애프터이펙트,CINEMA 4D를 다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 초기에 학원 등록 시, 초보자가 진도를 따라갈수 있을지 의문이 들었으나, 강사님이 천천히 기본부터 알려주셔서 무리없이 진도를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현재는 2D영상뿐만 아니라 3D영상 까지 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취업연계또한 잘 되있어서 취업걱정 또한 덜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강의를 들으려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강신우 강사님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강사님은 프로그램 기능을 알려주실 뿐만 아니라, 프로그램이 왜 그렇게 작동 하는지 개념을 이해시켜주시기 때문에 프로그램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를 많이 높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료하기 까지 이끌어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시작이 매끄럽지 않았지만 학원의 빠른 대처와 강신우 강사님과 유한범 강사님께서 수업을 잘 이끌어주셔서 훈련을 잘 끝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비전공자에다 한번도 접해본 적 없는 분야라 처음 시작할때 걱정이 많이 됐었는데 선생님들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건강상의 이유로 중도 포기했지만 수업은 만족했었어요.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생각해요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의 조언에 적성에 맞지않기도하고 수업시간이 스스로 벅차다고 판단이되어 중도포기하긴했지만 커리큘럼이 체계적이고 실무중심으로 교육된다 안내받았지만 외에도 많은것을 배울수있는 강의였습니다. 강의를듣는 학생들의 의견을 반영해 과감히 결정을내리는 학원측결정도 맘에들었었습니다. 강사님들의 좋은수업에 잘따라가지못하고 중도포기하게되여 아쉬울따름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프로, 에팩, c4d 모두를 배울 수 있다는 점은 타학원에 비해 과정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심화수준으로 배우지 못한 것은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프리미어프로, 일러스트, 에팩의 경우 너무 기능적인 면으로만 배운 점이 조금은 아쉽습니다. 개인 작업물(아트웤)을 만드는 과제 형식으로 수업을 진행하면 학생들 실력이 더 향상될 것같습니다. c4d의 모델링 파트 교육은 전반적으로 만족하나, 초반에 아직 툴이 익숙해지기 전에 진도가 너무 빨리 진행되, 놓친 부분이 많습니다. 이를 고려하여 학생들이 초반에 헤멜때, 조금더 친절하게 알려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옥테인렌더러의 교육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기본 c4d 렌더러로 표현하는 것이 진짜 실력이라고 할 순 있겠지만, 실제 현장에서 디자이너들이 대부분 옥테인 렌더러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고, 효율성적인 측면에서도 해당 교육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초반에 강사님이 2번 바뀌는 일이 있었는데, 앞으로 이런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충분한 확인이 필요할 것같습니다 해당 과정 이전기수의 포트폴리오 작업물을 홈페이지에 기재한다면, 학생들이 해당 과목을 이수할지 안할지 판단이 쉬어질 것 같습니다. 커리큘럼도 Ncs 내용으로 기재하는 것보다, 실질적으로 학생들이 배우는 내용이 기재가 되었으면 하고, 수강 전에 월별 커리큘럼을 학생들이 확인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요약하면, 수업 중후반 부터는 기능 위주의 수업이 아닌, 개인 작업물을 만드는 (작은 포트폴리오 형식의) 과제물 형식의 수업 으로 진행되면 실력향상에 더 도움이 될 것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실질적으로 필요가 없는 교재나 엘리스 강의 수강은 너무 비효율적이고 형식적인 것으로 생각되어 할수만 있다면 생략된다면 좋겠습니다. 취업지원에 대한 내용은 이력서나 자소서 수정에 대한 부분은 최소화 하고, 구인 정보에 대한 정보 제공이 더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이 교육을 통해 배우고 싶었던 모든 툴들의 기본적인 활용능력을 얻게 되었고, 포트폴리오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성실하게 수고해주신 강사님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강신우 강사님께서 학생들이 이해가 갈 수 있도록 설명도 잘 해주시고 계속 보여주시는 등 학생들의 이해를 위해서 많이 힘써주셨습니다. 그 덕분에 잘하고 싶은 욕심도 생겨 성실하게 수업에 임하게 됐습니다. 포토폴리오도 냉철하게 판단해주시고 방향을 잘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포토폴리오도 완성 할 수 있었습니다. 한번도 다뤄보지 못했던 프로그램에 흥미와 자신감이 생겼고 덕분에 저의 꿈을 넓게 생각해보는 계기도 됐습니다. 그린컴퓨터 아카데미에서 강신우강사님께 배울 수 있게 돼 너무 영광이었고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강사님!

      도움이 됐어요

      0

  • No.2262

    [강남] 영상편집
    21년 12월 수료생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 영상콘텐츠 제작&편집 디지털 실무양성과정 B

    _1회차

    평균만족도

    83.6
    • 선생님이 너무 열심히 잘 알려주셔서 따라가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다만 제가 선생님의 노력에 못미쳐서 조금 아쉽네요 ㅜㅜ 영상에 대해 아주 심도있게 배우니까 기본 지식 가지신분이 배우면 훨씬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비대면 수업이라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과 수업의 내용은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취직을 위한 과정으로서 적절한 수준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비대면 인프라가 완벽할 수는 없었기 때문에 아쉬웠고 특히 수강생들끼리의 피드백과 의견교류를 스스로 노력하지 않으면 쉽게 가질 수 없었다는 것이 도전적이었습니다. 그런 부족한 점들을 강사님의 열정으로 상당부분 메꿀 수 있었고 5개월간의 기간동안 대소사를 보내며 끝까지 함께 고군분투해 준 강사님과 수강생들에게 고마움을 표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너무 열심히 잘 알려주셔서 따라가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다만 제가 선생님의 노력에 못미쳐서 조금 아쉽네요 ㅜㅜ 영상에 대해 아주 심도있게 배우니까 기본 지식 가지신분이 배우면 훨씬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비대면 수업에 필수장비는 모니터 한대가 아닌 2대인게 좋고 컴퓨터 옵션이 좋아야 수강이나 작업하는데 있어 중요하다는걸 깨달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의 영향으로 인해 전면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면서 불편함이 없지않았던 수강과정이었지만 그만큼 학생들을 위해서 준비해주시고 해결해주시려는 학원관계자분들과 강사님 덕에 무사히 수업을 마칠수 있었습니다. 영상편집이라고 생각한 큰 틀안에서 어떠한 세부적인 것들이 있는지, 그리고 내가 하고자 하는것은 무었인지에 대해서 알수있었고 내가 하고자하는것에 어떠한 준비가 필요한지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할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비대면 수업을 진행하면서 원격프로그램을 이용하는 환경이다보니 프로그램의 구조상 많은 입력어를 동시에 누르는 기능이 안되는 문제가 간혹 있었습니다. 이것은 어떻게 해결이 가능한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참고는 하시면서 추후에 비대면 수업에서 이러한 문제가 생겼을때 알고 계시면 좋을것 같다고 생각해 수강후기에 적어두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는 지금 상황상 가격이 너무 올라버린탓에 불가능 하다고 생각되기도 하지만 컴퓨터가 조금만더 높은 단계의 스팩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 때문에 모든 것이 불편했지만 배움에 시간만큼은 값진 경험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261

    [부산] 세무회계
    21년 12월 수료생

    [일반사무]컴퓨터활용능력 1급 (필기&실기) 자격증 취득과정

    _23회차

    평균만족도

    80
    • 강사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수업도 차근차근 잘 진행해주셔서 즐겁게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열심히 공부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주변 사람들한테도 추천해주고 싶은 학원이에요 두 달 가량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무척 유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취준중이라 컴활만 붙잡고 있을 수 없는데 주말을 제외한 5일 매일 수업을 해서 복습할 시간이 정말 없었습니다 그것만 빼면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전문적인 내용을 잘 가르쳐주셨고 질문에도 친절히 대답해주셨습니다. 시간의 배분도 적절하였고 수업의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학원의 시설 및 수업자재도 수업을 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었고 교재와 교보재도 시험을 대비하는데 적절하여 도움이 되었습니다. 컴활에 대해서 막연히 어렵고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수업을 듣고나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열의를 다해 꼼꼼하게 가르쳐주신 윤종찬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대면/비대면으로 격일로 수강하였습니다. 비대면으로 진행되어 편하기도 했지만, 한편으로는 수업을 따라가기가 조금 어렵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혼자 공부하기에 어려운 내용이고 분량이 많아 힘들었는데 현 과정을 통해 공부를 하기에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강사님 덕분에 두달동안 까다롭던 과정을 끝까지 수료할 수 있었던 것 같아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필요한 부분을 잘 집어주셔서 공부하는데 도움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필기를 취득하기에 시간이 조금 타이트했지만, 실기 수업을 꼼꼼하게 알려주시다보니 이해력이 높았고 수월했습니다. 최신 기출문제와 알려주실 수있는 부분은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1급 취득에 도움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자세하게 한분 한분 다 맞춰서 수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차근차근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260

    [성남] 웹개발
    21년 12월 수료생

    (디지털디자인)웹표준 UIUX 디자인(웹디자인&웹퍼블리셔) 취업과정

    _1회차

    평균만족도

    100
    • 대학교 올해 어문학과를 졸업하고 저는 웹디자인을 공부하기로 다짐했습니다. 새로운 분야를 반년 이상 투자하여 배우는 것이기때문에 카페에 질문도 올려가면서 신중하게 고민했었습니다. 장기수업이면 돈이 많이 들기때문에,, 국비지원을 받으면서 공부하고싶었는데 국비교육은 학원마다, 강사마다 교육의 질이 달라서 되도록이면 우수훈련기관으로 뽑힌곳을 가라고 추천받았습니다. 그래서 여기 성남그린 가서 상담받고,, 괜찮다하던차 데스크에서 곧 있을 강경모! 강사님 수업이 재미없는 코딩을 재밌게 잘가르치시는 분이라며 적극추천하셨는데 진짜 탁월하셨습니다. 넘나 재밌고,, 제가 가장 좋았던 부분은 다른 학원처럼 학생들 전부 '공장마냥 똑같은' 멋진작업물 말고, '각자 개성'에 맞춰 훌륭한!! 작업물을 만들어 낼 수 있게,, 유도하고 교육하셨던 것 같아요. 이런게 진짜 교육 아닐까요..? 마음같아서는 강경모강사님의 초 심화반 이런거 생기면 그거도 수강하고싶네요,, 왜 대학교에는 강사님같은 교수님이 없을까요. 제생각엔 강사님은.. 6개월된 애기도 전문가마냥 웹디자인 할 수 있게 할 것 같슴다. 난생 처음 웹디자인 배운사람이 8할인데 모두 적극적으로 수업들으며 지금은 저뿐아니라 정말 다른분들 모두 실력이 일취월장 난리난거같아요. 그리공 저 진짜 질문 엄청났는데,, 귀찮을법 하셨지만 어쩜 그리 친절하게 대답해주시는지 강사님은 천사가아닐까 싶었습니다. 앞으로 역사는 '대천사 강경모' 강사님이라고 써지면 좋겠습니다. 마지막 포트폴리오까지 한명도 빠짐없이 신경써주시려는 것 또한 넘나링 감사합니당 고민하시는 분 있으면 다른분 말고 강경모강사님한테 교육받으라 하고싶어요. 누구든 후회는 커녕 박수 치며 수료할 것 같슴다.. 킹경모 강사님 오래오래 검은머리 파뿌리 될때까지 수업해주세용~~~ 그리고 박주영 취업상담사님.. 엄마보다(?) 진심으로 취업 잘되라고 바라주시고 자소서 등 관리해주시는 상담사님.... 열심히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당8ㅅ8..

      도움이 됐어요

      0

    • 비전공자가 접근하기에 어려운 분야라 생각했었는데 강경모 선생님께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여러번 풀어서 설명해주셔서 다행히 모르는 부분없이 수업을 마칩니다. 긴 수업시간인 만큼 선생님도 지치실 법 한데 한번도 힘든 내색 없이 매일 최선을 다해주시는게 수강생입장에서도 느껴져 고마운마음에 저도 수업에 그만큼 열심히 임했던 것 같습니다. 수업 때 실무적인 부분도 계속 같이 말씀해주셔서 막연하기만 했던 회사업무에 대한 부담감도 줄일 수 있었고, 개개인의 디자인 성향을 최대한 존중하고 장점으로 발전시키도록 도와주셨던 것에 특히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또 아무리 황당한 질문이여도 웃지않고 최선을 다해 설명해주시는 덕분에 궁금한 점은 그때그때 편하게 다 질문할 수 있었고, 수업 내내 한명 한명 살펴봐주시고 이탈자가 없도록 계속 체크하고 이끌어주셔서 담임선생님 같은 느낌을 오랜만에 받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이해도가 떨어지는 편이었는데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하나하나 알려주시고 설명해주셔서 끝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유튜브나 이것저것 찾아봤을때 항상 국비과정은 별로라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반신반의하고 수강을 하게 되었는데 왠걸... 강경모강사님을 만나게 되서 정말 축복이자 행운이라고 느낄 정도로 너무너무 잘 가르쳐주시더라구요! 유머러스하시고 화도 한번 안내시고 친절하게 모르는것 하나하나 잘 가르쳐주셔서 덕분에 제 실력도 껑충 뛰고 너무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내용도 취업상담도 친절하고 성실하게 이루어져 만족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덕분에 막막했던 취업에 대한 걱정도 한 시름 놓을 수 있었고, 자신감도 상당히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등록할 때에 더 빨리 시작하는 과정을 듣고 싶었는데 학원 상담사분이 이 과정 담당 강사님이 만족도가 너무 좋다며 추천해주셔서 2주정도 늦게 시작하는데도 불구하고 고민하다가 듣게 되었는데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였습니다. 사실 전에 다른 학원에서 같은 과정을 잠깐 들었을때 그곳 강사님의 매번 불평하는 말투와 성격으로 도저히 못듣겠다 싶어 학원을 옮긴 것이였는데 그때 옮기지 않았다면 아마 이렇게 실력이 늘어 학원을 마치지 못했을것입니다.강사님은 항상 학생들의 질문을 대충 넘어가지 않으시고 오히려 제가 다른 학생들을 방해하는것이 아닌가 걱정할 정도로 한명 한명 해결될때까지 꼼꼼히 봐주셨습니다. 또한 화도 한 번 내지 않으시고 항상 저희를 웃게 만들어 주셔서 너무 즐거운 학원생활을 했으며 6개월이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게 지나간것 같습니다. 사실 유튜브같은 곳을 보거나 서치를 해봐도 국비지원학원에 대한 비판적인 글이 굉장히 많습니다. 저도 다니기 전에 국비지원이라 강사님들도 적극적인 분들이 없다는 얘기가 전반전이라 망설였으나 다른 분들은 몰라도 강경모 강사님은 정말 실력적인 면과 학생을 대하시는 태도 모두 사설 못지 않은 실력을 가지신 분이라고 생각됩니다. 강사님덕분에 6개월동안 실력도 많이 늘고 취업준비를 잘 마치게 될 것 같아 너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과정이 끝난게 아쉽다는 생각이들만큼 강경모 강사님이 재미있고 알차게 수업해주셔서 너무 잘배웠어요! 일단 소통이 굉장히 활발하시고 수강생 누구 한 명 뒤처지지 않게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좋았으며, 여건 상 비대면으로 집에서 수업을 많이했지만 강경모 강사님의 수업능력이 뛰어나셔서 이해못하고 넘어간 내용이 있거나 수업에 집중이 안되거나 했던 적이 없을 정도로 최고의 강사님이십니다!! 기회가 된다면 대면수업으로 강사님 수업을 더 듣고 싶습니다.. 그리고 자소서와 이력서 등등 취업에 필요한 역량들이 항상 걱정이었는데 취업지원상담해주신 박주영 선생님께서 상담중에 피드백과 설명을 잘해주셔서 앞으로의 걱정들이 좀 덜어내진것 같습니다! 반년동안 너무 고생하셨고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강 전에는 관련지식조차 없는 백지상태였고 기본적인 용어도 모르던 상태여서 내가 과정을 잘 따라갈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많이 컸는데, 강사님의 친절하고 세세한 수강에 어느덧 웹디자인과 퍼블리싱을 제일처럼 해내는 제 모습을 보니 신기하고 즐거웠습니다! 수업시간 외에도 질문 드리면 항상 자세하게 이해가 될 때까지 설명해주시고 또 한명한명 상세히 피드백해주시는 모습이 감명깊습니다. 하루에 7시간이라는 짧지 않은 수업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적절한 텐션 조절로 루즈하지 않게 강의를 이끌어가주셔서 지루하거나 힘들 틈도 없이 오히려 매일 수업시간이 기다려질 정도였습니다. 적절한 시기에 이 학원을 선택하고 또 강경모 강사님께 수업을 받은 일이 앞으로 제 웹디자이너&퍼블리셔 인생의 가장 잘한 일이자 최고의 행운이 될 것 같아요! 또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세세하게 봐주시고 피드백해주시며 여러 이야기 해주신 취업지원실 박주영 선생님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학원을 등록할 때 5개월이라는 긴 기간이 조금 부담으로 다가왔었지만 막상 수료한 지금에서 생각해보니 어떻게 지나간건지 모르게 후딱 지나간 것 같아요! 웹 분야에 대해 아는 것도 없이 막연히 들었던 수업이지만 강사님 덕분에 정말 많이 배워갑니다!! 쉽게 가르쳐주시고 뒤처지는 사람 없게 끔 이끌어 주시는건 말할 필요도 없구요 우선 강사님이 너무 귀여우세요 ㅋㅋㅋ 성격이 정말 좋으십니다.. 수업시간이 힐링 될 정도로...ㅎㅎ 줌으로 수업듣는데 부모님이 매일 강사님 목소리 정말 좋다고 하셨어요 ㅋㅋㅋ 강경모 강사님 덕분에 정말 즐기면서 수업 들었던 것 같습니다!! 배려심도 넘치시구 사랑스러운 분이세요 ㅎㅎ 반년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html 코딩에 흥미만 가지고 있다가 이 강의를 통해 웹 코딩이 얼마나 꼼꼼하고 성실해야 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기초부터 차근차근 강의를 진행해 주셔서 초보자인 저도 무리 없이 강의를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또 한 명 한 명 눈높이를 맞춰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신 강사님 덕분에 웹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을 통하여 웹 디자인과 퍼블리싱에 대해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은 모자라지만 충분한 전문성을 갖고 계신 강사님 덕분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고,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현장 감각을 기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수강전에는 막막함과 동시에 내가 과연 잘 해낼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었지만, 수강을 완료하고 스스로 만든 작업물을 보면서 자신감이 생기고 어떠한 두려움도 없어졌습니다. 무언가를 배울 수 있을 때 기회를 잡는 사람이 승자라고 생각하며 아주 좋은 시간이었다고 되새겨봅니다. 강경모 강사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에 강경모 강사님께서 자신있게 잘 선택 한 거라고 말씀하셨는데. 수강 완료후 보니 정말 재미있게 그리고 수준 높게 잘 배웠다는 느낌이 듭니다. 실제 작업자가 쓰는 내용으로만 잘 가르쳐주셔서 아주 실용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강사님 좋은 학원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좋았던점은 강사님께서 관련분야에 경험이 많으셔서 그런지 질문하는 대부분의 내용을 잘 이해해주셨고, 성심성의껏 답변해주셔 정말 감동했습니다. 강사님 덕분에 경력단절이 길고, 나이도 많지만 관련분야로 취업해보려는 용기도 생겼습니다. 아쉬웠던점은 7시간 동안 쉬는시간 매시간 10분동안 휴식이라 제대로 쉴 시간이 부족합니다. 3시간 정도 강습후에 20~30분을 쉴 수 있다면 학습 능률이 올라갈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과정이 매우 만족했습니다, 다른사람들에게 추천하고싶을정도입니다. 강사님께서 가르치는 열정만큼은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수업시간 이외에도 희망자에 한해서 스터디 그룹을 편성해 복습을 도와주며, 가르치실때 핵심만을 짚어주어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디지털디자인)웹표준 UIUX 디자인(웹디자인&웹퍼블리셔) 취업과정 "강경모" 강사님의 수업을 들었습니다. 웹디자인, 웹퍼블리셔의 기본도 몰랐던 저였지만, 강경모 강사님의 수업을 듣고 정말 많이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강사님은 수강생들이 수업을 최대한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가르쳐주셨습니다.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의 디자인 프로그램과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었던 html, css, 자바스크립트도 굉장히 쉽게 설명해주셔서 빠르게 이해할 수 있었으며 수업을 즐기며 들을 수 있었습니다. 수업 중 질문을 드려도 친절하게 잘 설명을 해주셨고 쉽게 설명해주셨으며, 수강생이 이해를 잘 했는지 확인을 해주시며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강사님은 수강생들과의 소통도 굉장히 잘 해주셨습니다. 항상 수강생들의 의견도 중요하게 생각해주셨고, 취업과 관련된 이야기들도 많이 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또한, 취업상담선생님도 엄청 친절하고 세심하게 잘 봐주셨습니다. 전공과는 다른 분야로 새로 도전하는거라 이력서와 자소서가 엄청 걱정이였는데, 괜한 걱정이였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꼼꼼하고 자세하게 봐주셨습니다. 자소서와 이력서를 어떻게 작성해야 할 지 방향도 잘 잡아주셨고, 피드백도 잘 해주셔서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었습니다. 웹디자인, 웹퍼블리셔의 강경모 강사님과 취업상담선생님 덕분에 정말 많은 것을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강경모 강사님의 (디지털디자인)웹표준 UIUX 디자인(웹디자인&웹퍼블리셔) 취업과정 수업 강력추천합니다!! 강사님 최고!!!ㅎ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성남 그린컴퓨터아카데미 8기 로 2021.06.17 ~ 2021.12.07로 웹 표준 UIUX 디자인 과정을 이수한 학생입니다. 성남 그린컴퓨터아카테미 8기로 담당이셨던 강경모 선생님께 그동안 일러스트, 포토샵 및 코딩 실력을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처음 html, CSS, jQuery 들의 각각의 용어들이 어떤 기능들을 할 수 있었는지도 몰랐었고 많은 숫자 및 코드들이 너무 많아서 코드들을 어떻게 입력해야 되고 어떻게 활용해야 되는 지를 몰랐습니다. 하지만 선생님의 도움으로 기초적인 코드 입력과 어떻게 코드들을 입력하여 작용하는지를 알게해주셨습니다. 또한 html, CSS, jQuery들의 각각의 담당하는 코드들의 쓰임새를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홈페이지를 만들기전에 기초적으로 포토샵으로 디자인을 한 후 코딩으로 들어가는데 기초적으로 포토샵 기능들은 알고 있었지만 그림파일 깨지는 조심성과 각 글자 맞추는 법 세부적으로는 모르고 있었는데 선생님 덕분으로 저는 많이 개선되었고 포토샵에 대해 더 한층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선생님 과 성남 그린컴퓨터아카데미 덕택으로 일러스트, 포토샵, 코딩 실력의 발전과 좋은 회사에 취업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고 저만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성남 그린컴퓨터아카데미 와 저를 담당해주신 강경모 선생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경모 강사님 덕분에 어려울수도 있는 코딩을 즐겁고 재미있게 접근하여 공부할 수 있었어요. 지난 6개월 동안 알차고 즐거운 수업으로 실력향상은 물론, 취업에 대한 자신감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취업상담과 자소서작성에 도움을 주신 취업지원실에 박주영님께도 감사합니다. 웹퍼블리셔 과정을 고민하시는 다른 분들에게 그린컴퓨터 강경모 강사님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안녕하세요. 저는 성남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디지털디자인)웹표준 UIUX 디자인(웹디자인&웹퍼블리셔) 취업과정을 어제부로 마친 8기 수강생입니다. 어제 수강을 완료하고 오늘 눈꼽도 떼기전에 수강후기를 남기러 왔는데요, 그 이유가 있습니다! 사실 저는 컴퓨터의 컴.. 정도 아는(저 젊습니다), 현재 일하는 곳도 훈련과정과는 거리가 쫌 멀어요. 그럼에도 해당 취업과정을 선택한 이유는 평소에 각종 홈페이지를 들어가보고 디자인 구경하는것을 굉장히 재미있어 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개인 시간이 많이 생겼고 평소 관심 있던 분야에 흥미만 느끼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배워서 직접 만들어 보면 어떨까 하여 상담을 통해 수업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선 제가 정말 정말 강조하고 싶고 알리고 싶은 사실은요, 저는 '''''강경모''''' 강사님께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요~~~~ 진짜 세상에 이런 분이 계실까 싶을 정도로 火가 없으세요... 예전 후기에 천사설이 있었다고 듣기만 했는데 8기 현재도 천사 맞으시고요,, 제가 실물 영접하고 수업까지 잘 마치고 왔습니다. 모르는 것이 있을 때마다 질문을 드리면 질문에 대한 답을 정~~~~~~말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셨구요, 내가 과연 이 분야로 이직이 가능할까 고민만 수백번 했는데 ''''강경모'''' 강사님의 수업을 통해 희망을 보았습니다... 주어진 시간에 강의만을 위한 강의가 아닌, 이 강의에 참여한 학생들이 초심을 잃지 않고 모두가 잘 배워가길 바라는 따뜻한 마음으로 기본적인 출석부터 대망의 포트폴리오 제작까지 한 명 한 명 신경을 정말 많이 써주셨어요. 제가 시간을 들여 이렇게 긴 후기를 작성해본 적이 없는데요(쇼핑몰 이벤트후기도 이렇게는 안ㅆ..) 저처럼 아예 다른 직무에서 이직을 고민하시는 분들, 포토샵/일러스트를 바탕으로 html, css, js 를 기본부터 차근차근 배워 포트폴리오 제작까지 필요하신 분들께 이 후기가 결정에 도움이 되실까하여 열심히 작성해 보았습니다. 저는 말이죠,, 이 시대 현존하는 (디지털디자인)웹표준 UIUX 디자인(웹디자인&웹퍼블리셔) 계의 최고의 강사님이 ''''강경모''''강사님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취업에 필요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꼼꼼히 봐주시고 상담에 도움을 주신 ''''박주영'''' 선생님 정말 감사드리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강경모'''' 강사님 절대 잊지모태..... UI/UX 감도 안오던 용어를 카페에서 있었던 이야기로 뇌리에 박혀 버렸.... 절대 못잊어요..... 백만불 짜리 강의 정말 감사합니다! ! !

      도움이 됐어요

      0

    • 시작할 땐 길게 느껴졌는데, 끝나버리니 매우 아쉽네요ㅠㅠ 관련지식이 전혀 없는 상태로 수업을 듣게 되어, 처음에 걱정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강경모 선생님께서 초보자들 눈높이에 맞춰 잘 가르쳐 주셨고, 쉽게 따라갈 수 있도록 지도해주셨습니다. 덕분에 배운지 5개월만에 개인 사이트를 만들 수 있을 정도의 실력이 되었습니다. 또한, 선생님이 이 분야에서 오래 일하셔서 경험이 많으세요. 선생님의 경험이나 노하우 등을 들으면서 간접경험이 되고 좋았습니다. 포토샾,html 1도 몰라도 걱정마시고, 컴퓨터 타자랑 마우스 클릭만 할 줄 알면 나머진 강경모 쌤에게 맡기세요! 자신있게 강추할 수 있는 수업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분당 그린컴퓨터아카데미학원에서 강경모쌤에게 수업을 받았는데 정말 알아듣기 쉽게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쌤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위트도 있으셔서 수업이 지루하지 않았어요! 기회만 된다면 강경모쌤에게 다시한번 배우고 싶을 정도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