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2259
_1회차
평균만족도
에어컨이 제대로 작동안해서 너무덥구 의자가 바퀴달려서 장시간앉으면 허리가아팠어용 ㅠㅠ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한명한명 신경써주시면서 친절하게 대답해주셔서 어려운 부분도 잘이해하게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웹디자인기능사를 독학으로 책으로 공부하려고 했는데 잘 진행되지도 않고 이해되지도 않고 책을 보고 하니 전혀 이해도 못하고 따라 쓰기만 했습니다....(책으로 독학 비추!) 웹디자인기능사 책은 너무 옛날에 만들어져서 지금은 잘쓰이지 않는것도 있습니다 ㅜㅜ 비추비추 코딩을 진짜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그래서 학원에 처음 왔을 때 생전 처음 배우는 분야여서 걱정이 많았었습니다.... (면접 볼 때 중도 포기가 많다고 했습니다 .. 어려워서 ) 학원에서 오니까 0이였던 제 지식을 5까지는 끌어올릴 수 있었어요... 더 많은 지식을 주셨지만... 머리 용량 초과로 인하여 끌어올리지는 못했지만 진짜 하나부터 잘 알려주세요..(유나선생님 홈페이지는 취업하고도 계속 이용할꺼 같아요...ㅎ) 기초부터 하려고 하면은 유나선생님 수업을 듣는거 강추합니다...! 코딩 배울 때 최신 기능부터 쉽게 알려주시고 비대면 수업 일때도 카톡이나 줌으로 문의 답변도 해주시고 좋았어요. 하지만! 대면 수업으로 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유나 선생님 덕분에 좋은 수업을 들었고 좋은 수업 덕분에 포트폴리오를 제작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처음 6개월은 진짜 길다고 느껴졌는데 지금 뒤돌아 보면 6개월도 엄청 짧아요. 6개월 동안 많은 것을 알려주셨지만 더 배우고 싶은데 시간만 되면 수업을 더 듣고 싶어요!! 코로나로 인하여 반이 나누어져서 많은 분들과 친해지지 못해서 아쉽지만 친해진 분들은 계속 인연을 이어가면 좋겠습니다! (같이 수업 들으면서 도와주신 동기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동기분들과 함께해서 중도 포기 안 한거 같아요 ㅜㅜ) 유나 선생님 덕분에 취업도 하고 선생님 덕분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먼저 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덕분에 과정 끝나기 전에 빠른 취업할 수 있었습니다! 합격 후 선생님께 감사전화 드릴 때 선생님 일인듯이 좋아해주시고 축하해주셔서 너무 기뻣습니다 ㅎㅎ 선생님 수업 때 배우면서 필기한내용, 선생님 사이트 취직 후에도 너무 도움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 못뵙고 끝난것이 너무 아쉽고 취직 후에도 궁금한점 언제든지 물어보라고 하신것도 너무 감사합니다! 추천이유 1. 하나하나 친절하고 꼼꼼하게 가르쳐주십니다 (바로 답을 알려주시기보다 단계적으로 가르쳐주셔서 스스로가 찾을 수 있도록 유도해주시는게 더욱큰 장점!) 2. 목소리가 좋으세요 (피곤해도 절대 잠이안와요! 집중에 너무 도움되는 좋은목소리!) 3. 디자인 방향을 잘 잡아주세요 (가독성 좋은디자인, 색상선택의 방향, 여백과 비율을 정말 잘 봐주십니다!) 4. 수업의 흐름 (차근차근 가르쳐주시면서 적당한 반복과 단계를 거쳐 느리지도 빠르지도 않은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는 수업을 진행하십니다) 5. 수업 중 필기내용 (수업 중 어려운 부분에 대해 필기를 도와주십니다 후에 공부를 할 때, 잊어버려 다시 볼 때에 완전도움됩니다!) 6. 선생님의 개인사이트 (과정을 배우는 중에도 또 취직 후에도 꿀발라둔것처럼 자주보게 되는 사이트! 도움되는 내용이 한가득!)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접해보는 분야에서 저의 노력이 조금 부족하여 엄청 많은 성장은 할 수 없었으나, 본인의 부족한 노력 이상으로 강사님의 열정과 격려에 감사를 표합니다. 강사님 덕분에 아예 몰랐던 분야에 대해 그래도 혼자 하는 것 보다 훨씬 더 많은 정보와 지식을 알 수 있었고 너무 만족스러운 6개월 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유나 강사님 가르침에 있어서 매우 열정적인 분이십니다. 수강생 한명한명 신경 써주시고, 취업성공한 것에 대해서도 자신의 일처럼 매우 기뻐해주시고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수강생들의 수준이 천차만별인 상황에서 진도를 나가는 것이 쉽지 않으셨을거라 생각됩니다. 더군다나 저 같은 경우에는 이쪽에서 문외한이었던지라, 진도를 따라가지 못하면 어쩌지 라는 생각에 정말 많이 걱정했었는데, 정말 기초부터 하나씩 차근차근 나가주시고 반복적으로 설명해주셨습니다. 또한 중간 중간에 수강생 한 명 한 명 살펴보시면서 막히는 부분은 없는지 도움을 주셨고, 온라인 상으로 듣는 학생들도 실시간으로 질문을 받고 피드백을 주시어 진도를 따라가는데 어려움 없도록 해주셨습니다. 그밖에도 기본적인 것도 괜찮으니까, 모르거나 막히는 부분들이 있다면 주말이든 언제든 괜찮으니 연락해달라고 종종 말씀해주셨었는데, 수강생들을 사랑하고 생각하시는 마음이 없다면 그런 말씀하시기 쉽지 않다는 걸 잘 알다보니 강사님께 정말 감사했습니다. 다른 사람에 비해, 작업이 더뎠던 저를 이끌어주시고 지도해주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에서 학원을 다니고 많은걸 얻어가는것 같습니다. 많이 배웠고 또 만나뵙고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유나 쌤 수업을 들었는데 너무 알기 쉽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ㅇ웠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오랜 시간동안 진행된 수업이지만 항상 친절한 모습으로 수업 진행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가르쳐주신 것들을 토대로 꼭 취업하겠습니다 ㅎㅎㅎ
도움이 됐어요
0
이유나 선생님은 배우고 싶었던 과정을 알기 쉽게 기초부터 가르쳐 주셔서 좋았습니다 포토샵, 일러스트, 웹디자인까지 수강생 한명씩 모두 케어해 주시는 모습 보여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 그래서 더 열심히 수업듣고 노력했던 것 같아요 더 노력해서 좋은 회사 취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감사합니당!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라 초반에는 정말 걱정이 많았는데 정말 기초부터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질문을 하면 정말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셔서 이해하면서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부족한 점이 있다면 어느 부분이 부족한지도 알려주시고 보완법 등도 알려주셔서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열정을 다해서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했고 비전공자여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수업이 짜여있는것 같아 고민중이라면 추천드립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실무에서 많이 사용하는 기능을 열정적으로 잘 알려주셨습니다! 개인 한명한명 다 케어하시고, 모르는 게 있으면 끝까지 잘 설명해 주시고, 그래도 모르면 더 잘 설명해 주셨습니다! 디자인 부분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는데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6개월동안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너무너무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현장에서의 응용하는 법까지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매우체계적이여서 좋았습니다. 웹이라는 낯선 단어가 이제는 어떻게 구성이되는지 완전히 이해가 되었습니다. 디자인도 기초부터 응용까지 너무 재미있는 수업이였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안녕하세요 저는 비 전공자 수강생 입니다 코딩 어렵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강의 직전 까지도 많이 걱정했습니다 디자인, 코딩 과 완전 관련 없는 저도 강의만 들어도 이해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알려주셨습니다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다양한 툴 사용법을 알려주시고 특히 코딩 너무 쉽게 다양하게 알려주셨어요 1. 비 전공자 완전 추천합니다 2.내가 할 수 있을까 ? 생각하시는 분들 저도 했으니 이유나쌤 강의 추천해요!!! 3. 포토샵,일러스트레이터,html,css,javascript,jQuery 등등 다양하게 배우고 싶으신분들 추천합니다! 4. 열정적이고 다정하고 체계적인 강의 찾으시면 이유나 쌤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유나쌤한테 6개월의 훈련과정을 들었습니다.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아 잘 따라갈 수 있을까 하던 제 걱정과 달리 알아듣기 쉽고 잘 알려주시고 수업 시간 외에도 궁금증을 해결해주시니 제가 긴 과정을 잘 마치고 취업까지 할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유나쌤 수업을 많이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58
_10회차
평균만족도
먼저 번에 들은 학원은 제가 듣기에는 벅차고, 어려웠다 . 여기 그린 선생님은 알아든기가 훨신 듣기가 쉬웠다. 두번째 들어서 인지, 또한 선생님께 질문을 하면 즉각 오셔서 가르쳐주셨다. 부담없이 강의를 들어서 너무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하나라도 더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재도 이해하기 쉽게 구성되어 있어서 좋았고 강사분께서도 반복해서 알려주셔서 어렵지 않게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의 함수를 잘 설명해 주셔서 이해하기가 쉬웠고, 질문이 많아 좀 죄송했지만 선생님이 친절히 답해주셔서 수월하게 수업했음.
도움이 됐어요
0
반복되는 질문에 성실하게 답변해주셔서 시험 준비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매우 친절하고 잘 가르켜주셨습니다. 반복된 질문에도 정성껏 지도해주셨습니다. 학원 환경도 좋은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김지현강사께서 전문성을갖고성실하게 잘가르쳐주윘고수강정보에 제공되는내용이이해하기쉬웠고취업하는데도도우이됐습니다만족하고감사핫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배우기에 적당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내가 하기에는 엑셀 (함수)은 초급이 아니라 어려웠지만 강사의 친절한 교육으로 이해가 되었고 한글과 파워포인트는 많이 알고 모르는 부분이 많이 해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57
_1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수업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습이다. 포트폴리오를 만들때에도 선생님이 여러 조언들을 많이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실제 업무를 하는 사람들의 업무를 배우는 건 어렵고 두려웠지만 면접을 봐주시는 안내해주시는 분들도 초반에 상세하게 설명을 해주시고 그걸 믿고 포기하지 않고 꼭 잘 해보자는 결심이 들었고, 실제 수업에 들어와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이송미 선생님을 만나 많은 도움을 주시고 저를 이끌어 주셔서 과제도 포트폴리오도 성공적으로 해낼 수 있었습니다.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지속적으로 도움을 주시겠다는 선생님 잊지 못할 거 같아요 어느 회사에 가도 선생님께 배운대로 열심히 할께요 항상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6개월이 정말 긴줄 알았는데 정말 짧습니다. 배울것이 정말 많고, 선생님도 전문지식이 풍부하십니다. 배울것이 많은 만큼 놓치면 많이 힘들어질 수 있고 내용이 쉽진 않습니다. 수강자 본인도 집중해서 따라가야 할 것 같습니다. 열심히 따라갔는데 전혀 초짜로 시작한 전 중급정도는 성장했다고 생각합니다. 6개월 내내 수업해주시는게 절대 쉬운일이 아니실텐데 샘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예 처음인 영상수업이여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이송미선생님께서 자신감을 길러주시고, 많은 정보들을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영상콘텐츠 관련하여 기획부터 실무 작업에 필요한 다양한 영상스킬들을 익힐 수 있어 좋은 훈련과정이었습니다. 엘리스 동영상 강의는 오래된 자료의 강좌들이 많아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영상편집과 그에 대한 이론수업은 세부적으로 잘 진행 되었으나 초심자가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많아 진도를 따라가기에는 힘들수 있음, 피드백 으로는 시간이 많이 부족함. 6개월 정도의 기간이었는데 8~9개월 정도로 여유있게 잡아도 늦지않다고 생각함. 혼자 할수있는 시간이 비교적 많아서 작업하기에는 시간이 적합하고 개별적으로 잘 챙겨주어 너무 좋았음. 다른 사람에게 학원을 추천한다고 하면 이곳을 추천할듯 함.
도움이 됐어요
0
작성자 본인은 디자인 비전공자이며, 노 베이스인 상태에서 수강하였습니다. 전체적인 수업 내용은 퀄리티가 좋았으나, 20명이 동시에 수업을 진행함과 진도가 빠른 탓에 수업 진행을 놓칠 수 있으니 높은 집중력을 요합니다. 또한,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수업도 병행하게 되는데, 대면 수업에 비해서 어렵습니다. 수업에 대한 만족도는 높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영상편집에 대한 과목만 배울 줄 알았는데 영상의 기획,스토리보드 등 기획 단계부터 후편집까지 영상 디자인과 기획 부분, UIUX 간단한 코딩까지 배울 수 있어서 좋은 기회였습니다. 못 배운 부분이나 잊은 부분 복습 겸 다시 수강 해보고 싶은 정도네요. 강사님들 설명 친절하게 잘 해주셨고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해당 과정을 처음 수강해보는 사람도 작업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커리큘럼과 툴의 기초부터 심화적인 팁까지 배울수 있게 전문적인 역량을 갖춘 강사님이 수업 및 포트폴리오 제작에 도움을 주시는 만큼 이과정에 대해 문외한이지만 학원에서 배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체적인 학원의 분위기, 상담실에 있는분 직원분들, 선생님 역시 수업을 전체적으로 학생들이 뒤쳐지지 않도록 한명씩 최대한 신경을 써주시고 하나하나 어려운 부분들을 최대한 설명을 해주면서 이끌어주셔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설명을 이해하기 쉽게 해주셔서 좋았고 취업 실장님과 안내 데스크의 직원 분들이 안내를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좋았습니다. 강사님도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상담도 잘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에 근무하시는 모든 분의 인상이 좋고 친절하셔서 긴 시간 동안 학원 안에서 인상 찌푸릴 일은 없었던 것 같아요. 과정 자체가 어려운 과정이고 수강 시간이 길다 보니 지치기도 하지만 선생님 격려와 관심 속에서 잘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공자가 아니다 보니 배우는 데에 어려움을 느낄 것 같았는데 강사분께서 모르는 부분에 대해 친절히 알려주셔서 이해하는 데에 큰 어려움을 겪은 적이 없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세세하게 가르쳐 주시며 끝까지 모든 과정을 같이 풀어나가 좋았습니다 과정의 난이도가 쉽지는 않으나 활용도가 높은 과목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56
_1회차
평균만족도
제게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는 강의가 된 것 같습니다. 처음엔 어려운 부분도 있고 헷갈리는 부분이 많았는데 그럴때마다 선생님께서도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시고,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준비해주신 수업 내용 역시 매우 유익했습니다. 제 실력을 향상 시키는데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학원의 시설도 좋았고, 학원 직원 분들도 모두 친절히 대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을 배우는 기간을 조금 더 늘렸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였고 자습시간을 줄여 최대한 수업을 빨리 끝내서 포트폴리오시간을 더 빨리 줫다면 더 좋았을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5개월동안 5개 프로그램을 하다보니 구체적이지 않고 수박 겉핥기 식으로 빨리빨리 수업이 진행되는것 참고하세요 강사님에게 질문을 하면 종종 예민하게 대답하셔서 못물어봤을때가 많았고 질문을 해도 프로그램을 처음 다루는 학생은 이해하기 힘들 수 있는 짧은 답변을 받을때가 많았습니다 이런 점을 개선한다면 더욱 좋은수업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엔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기초부터 배울 수 있어 좋았지만 배울수록 진도가 휙휙 넘어가는 듯 했고 차라리 한 두가지만 집중해서 배우는 것이 훨씬 효율적일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듭니다 강사님 기분에 따라 학습 분위기가 달라지니 공과사는 구분하여 수업하셨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도움이 됐어요
0
내가 배우고 싶엇던 분야를 기초부터 배울수 있어서 좋았고 선생님께서도 차근차근 설명해주시면서 이해하기 쉽게 수업을 해주셨다
도움이 됐어요
0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알기 쉽게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 덕분에 영상과 친해지는 기회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1타강사와 함께하니 실력이 쑥쑥
도움이 됐어요
0
회사랑 학원이랑 이어줘서 취업을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는제도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그림판 겨우 할줄 알던 제가 6개월 후에 관련직종으로 취업이 될만큼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다양한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는 수업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고 쉽게 가르쳐주시고 면접까지 케어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그린컴퓨터아카데미 덕분에 원하는 곳에 취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도와주신 강사님 그리고 행정 선생님 모두 감사드리고 좋은 것만 얻어가는 것 같아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55
_1회차
평균만족도
5개월동안 5개 프로그램을 하다보니 구체적이지 않고 수업이 빨리빨리 진행되는것 참고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