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2249
_2회차
평균만족도
수업을 듣던중 취업을 하게되어 수업을 도중하차 하긴 했습니다. 그리고 하차를 하다보니 성실하게 임하지 몰했던 점을 본인은 인지하고 있어요.강사님께서 꼼꼼하게 알려주고 강의내용도 도움이 됬어요. 그런데 수업도중 잔소리와 잡담을 좀 많이 하시더군요 .수업에 대한 애착이 있으셔서 그렇다고 이해했습니다. 하지만 타인에 대한 간섭보다,깔끔하게 컴활 수업에 대한 내용만 진행하셨으면 더 완벽했을듯 합니다. 그 말들을 받아들이는 사람도 있지만 각자 상황이 다르기에 받아들이는 사람들마다 좀, 기분이 나쁠수도 있고 다 흡수 하지 못하는 사람도 있다는점 참고 부탁드리고요 어쨋든 다음번 컴활수업을 재수강 한다면 기존에들었던 강사님께는 안듣고 다른분께 들을려고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이해중심 수업으로 진행해 주셔서 어렵지않고 쉽게 수업을 따라갈수 있었어요.선생님이 수업때 못 따라가는 사람 없이 한명 한명 챙겨서 가르쳐주시고 모르는 부분 있으면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세세한 부분까지 상세히 가르쳐주셔서 만족스럽게 강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혼자 자격증을 준비했으면 시험공부를 계속 미루다가 결국 자격증 취득을 포기했을텐데... 아직 실기결과는 안나왔지만 자격증을 따는데 많은 도움을 받은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신 덕분에 무리 없이 훈련 과정을 이수하였습니다. 수업에 대한 원활한 이해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것이 눈에 보였습니다. 수강하는 내내 수업을 잘 따라올 수 있게 적절히 지도해주셨으며 그로 인해 즐겁게 임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
도움이 됐어요
0
직원분과 강사님 모두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분의 강의에대한 수준과 이해도가 매우 높았으며, 학생들에게 진심을다해 가르치려는 모습이 보여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해당 과정을 잘 들을수있게 학원측에서도 세심한 배려와 친절로 저를 잘 도와주었습니다. 물론 저는 수업에 대해서 남들에비해 잘 따라가지는 못했지만, 이건 제 노력부족이라고 생각하고 이후에도 부족한 부분을 따로 채울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강사와 학원에대해 모두 큰 만족을 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 주시고 모르는 것도 상세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본 지식도 없는 초보자였는데도 쉽게 알려주시고 재밌는 분위기에서 수업을 해주셔서 편안하게 들어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많이 어려울 것이라고 예상되었는데 강사님께서 친절하고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어렵지않게 수강을 이수한 것 같습니다. 취업을 할 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질높은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자격증 따기 쉽게 강의해주고 철저한 출석제도 덕분에 끝까지 수업을 잘 들을 수 있었던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 자체를 다뤄본 적이 없을 정도였는데 함수사용과 여러 엑셀기능들을 어렵지않게 적용하는 부분이 좋았습니다.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좋은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이해하기쉽게 가르쳐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에대해 아는것이 거의 없었는데 쉽고 알기쉽게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세스 한컴 파워포인트 아이티큐 문제 일부와 컴퓨터 활용능력 필기 실기 문제들을 풀 수 있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48
_4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께서 중요한 부분은 정확하게 말씀해주셔서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단계에서 시작했었는데 선생님이 차근차근 하나 다 알려주시고 열정적이고 친절하게 강의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다음에 회계수업을 수강 할 일 있으면 선생님 강의 또 듣고싶습니다. 그동안 좋은강의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 시간이지만 세무, 회계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배울수 있었습니다. 강사님께서 강의는 물론 실무랑 학습자료까지 꼼꼼히 챙겨주셔서 학습에 많이 도움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이였지만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세무에 대해서 하나도 몰랐는데 이해하기 쉽게 잘 알려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다음에는 시험쉬웟으면좋겟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친절하시게 알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좋았다 굿
도움이 됐어요
0
No.2247
평균만족도
강사님에게서 실무에 관한 내용들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프로그램만 배우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포트폴리오에 넣을 수 있는 걸 만들 수 있는 시간이어서 더 유익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프로그램 기초를 다지는데에 좋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업계에서 필요한 단어와 실무들을 알려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하고자(배우고자) 했던 부분에 대해서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강의였습니다. 어쨌든 강사님이 현직에 근무중이시고, 그 덕에 실무적인 이야기는 들을 수 있었지만 그게 수업과 이어지는 부분은 아니었습니다. 30시간이나 할애했는데 결과적으로 남는게 없어 심히 안타깝습니다. 강사님은 물론 수강생들에게도 너무 아까운 시간만 낭비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계속 30시간은 부족하다는 말을 달고 계시던데 30시간도 절대 적은 시간이 아닙니다. 어떤 목적의 강의를 하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강사님께서 목적을 잘못잡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여 다음번에도 강의를 맡게 되신다면 그때는 적은 시간이라 하더라도 어떤 명확한 주제를 가지고 그 주제를 잘 전달하기 위한 수업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모로 남는게 없는 시간이었지만 이것도 경험이라 생각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폴만들수있게 잘 도와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Adobe XD를 처음 접했지만 선생님께서 기본적인 것들을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속도에 못따라가서 물어보면 1대1로 친절히 알려주심) 하나의 목표를 잡고 작업을 진행할 수 있어서 짧은 기간이지만 입문용으로 좋은 수업인듯 합니다. 수업 뿐만 아니라 UI/UX에 대한 전반적인 것들도 궁금한 점이 있으면 바로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46
평균만족도
만족스러운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분이 과정 동안 테스트 두번으로 시험 준비도 해주시고 지각 등 이슈 없도록 학원에서도 세심히 챙겨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원래 현장에서 들을 계획이었는데, 코로나가 너무 심해져서 원격으로 들은 것 빼고는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 시간에 많은 양의 내용을 배워야 하기 때문에 대충 한다면 금방 진도에 뒤쳐질 수 있지만 열심히 한다면 많은 걸 얻어갈 수 있는 강의였습니다. 특히 강사님이 많은 실습 예제를 통해 수업을 진행하셨는데, 그 점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주말(토요일)에 시간을 9시간 할애하여 8번 강의를 듣는 동안 주말에도 공부를하는 힘듦은 사람인지라 물론 있었지만, 다 듣고 아예 sql을 듣고자했을 당시보다 많이 성장했다고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45
_5회차
평균만족도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셨다. 취업정보도 학생에게 많이 제공해준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