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2234
_1회차
평균만족도
이론을 배우면서 실무적으로 어떻게 쓰이는지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따로 보강해주시고, 질문을 받아주셔서 학습하기 좋았습니다. 이론 부분 중 중요한 부분은 추가로 보충자료를 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도움이 많이된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산회계 1급과 전산세무 2급을 같이 공부하느라 조금 힘들었지만 겹치는 부분이 많아서 같이 공부하는 것이 개인적으로는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35일 동안 열심히 수강해서 너무 뿌듯하고 전보다 머리에 든 게 많아져서 좋네요.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무지한 상태로 강의에 임했는데ㅠㅠ 시험을 볼 수 있을 정도로 많이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입문하는 과목이라 어려운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배우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혼자 공부하며 이해하기 어려웠던 내용들을 수업을 통하여 좀 더 이해하기 쉽게 설명도 해주시고 수업 자료도 쉽게 볼 수 있게 요약하여 주셔서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상담도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고 감사했습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와 그린컴퓨터아트 학원 덕분에 취업의 어려움에서 조금 편안해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 달 동안 열심히 강의해주신 유경호 교수님 정말 감사합니다. 학원의 쾌적한 환경 정말 너무 좋았구요. 학생들 개개인에게 신경을 써주시는 것이 느껴져서 정말 좋았습니다. 다른 과정 배우고 싶을때도 그린컴퓨터학원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33
_5회차
평균만족도
짧은 한달 반여의 시간이었습니다. 참 배우면서도 감사했고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했고 또 많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같이 배웠던 수강생과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아무것도 몰랐던 학생이었지만 적어도 기본은 알도록 최선을 다해 가르쳐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파일 열기/저장 밖에 모르던 왕초보였던 제가 이제는 한글 문서를 작성하고, 파워포인트로 프리젠테이션 발표자료를 만들 줄 알며, 엑셀 함수를 활용해 원하는 결과를 추출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 이미경 강사님께 진심으로 깊이 감사드립니다. <<강사님께 고마운 점 - 7가지>> 1) 효과적인 커리큘럼 구성으로 초보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수업내용을 구성해주신 점 2) 수업시간 내내 중요내용을 반복, 강조해주시고 수강생 한 명 한 명 지도/편달 해주신 점 3) 자격증 시험 준비 방법과 원서 접수 시기 와 방법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신 점 4) 적절한 시기 평가로 배운내용을 잊지 않게 다시 한번 짚어주신 점 5) 마음과 눈과 귀만 열고 앉아 있었을 뿐인데 문과생도 이해가 쏙쏚 잘 되도록 듣기 좋은 톤으로 친절히 설명해 주심 6) 수업 중 모기가 3번이나 물었는데도 꾹 참고 열정적 강의를 이어나가 주심(인내심 또한 배움) 7) 종강때까지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고 열정적으로 강의 해주심 . 아울러, 처음 전화로 문의드렸을 때부터 각종 문의시에도 늘 친절하게 상담해주신 그린컴퓨터아트학원 데스크 직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이 은혜는 ITQ A등급과 컴퓨터활용능력2급 자격증 취득으로 꼭 보답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32
_5회차
평균만족도
훈련잘 받았습니다.학원선생님도 친절하시고 강사님도 잘 가르쳐주셔서 이번 자격증시험 합격할것같아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론-실무-기출풀이로 진행되었는데 어렵지 않게 설명해주시고, 기출문제를 정말 많이 풀어주셔서 시험 대비가 잘 되었습니다.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35일 139시간동안 어려움이라든지 풀어나가기 힘든 순간들은 있었지만 학원 관계자분들과 믿음직하고 지식과 경험이 많은 강사님 덕분에 그런 위기는 어렵지 않게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제 인생에 있어서 전산세무회계라는 분야란 새로운 도전이라 낯설고 긴장되었는데 막상 도전해보니 매우 유익하고 흥미로운 시간이었다는 걸 깨닫게 되었습니다. 저 한 명, 그리고 다른 수강생 분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강사님들 덕분에 제가 무사히 훈련을 마치는 단계까지 오게 되어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공이 이쪽 분야가 아니라서 회계,세무에 대해 겁이나고 잘할수있을까 걱정을 많이하고 학원을 갔는데 첫수업때 선생님께서 긴장을 풀어주시고 회계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셔서 “나도 회계 할수있겠다”라는 생각이 들면서 학원가는날이 즐거웠습니다 뒤로 갈수록 어렵고 이해안되는 부분도 많았지만 그 부분에 대해서 따로 질문하면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시고 학생들 한명 한명에 대해 세심하게 신경을 써주는 모습과 139시간이면 다른학원에 비해 짧은시간인데도 짧은시간안에 선생님이 가진 지식들을 학생들에게 다 전달하려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회계,세무에 대해 전혀 모르던 저도 지금은 문제를 척척 풀 수 있을정도의 수준으로 이끌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만약 이번시험에 떨어지게 되면 다시 선생님께 수업을 듣고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은 학원 생들에게 열정이 있으시고, 오랜 활동으로 노하우가 많으신것 같아요. 실기에 도움이 되도록 많이 노력하고 애쓰십니다. 학원은 원장님 비롯하여 실장님등 너무 친절 하시고 , 시설도 넘 깨끗하게 유지 하시려고 노력 하십니다. 좋은 기관이라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귀에쏙쏙잘들어오게해주셔서 육아하면서듣기어려웟는데 배려해주셔서 감사히 잘들었습니다.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생소한 분야를 공부하느라 힘들었는데 강사님께서 이해할 수 있게 잘 풀어서 설명해주셔서 많이 배웠습니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알차게 공부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 기간이었는데도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는 선생님덕분에 마지막까지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 감사 드리고 행정실 분들 친절하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피드백 빠르시고 친절하십니다~! 다음 강의도 여기서 들을 예정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왕초보라 걱정했는데 선생님께서 차근차근 잘 이끌어 주십니다 선생님만 믿고 따라갔더니 어느순간 눈이 밝혀지네요 항상 열정적인 강의에 학구열이 뿜뿜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수업들을시 처음 시작하는 공부라 따라가기 힘들었습니다. 그러나 수업내용에 있어서 강사님의 이론에 대한 내용과 문제풀이할시 중요한 내용의 요점 또는 현장 실무에 있어서 필요한 내용들을 잘 잡아주셔서 처음보다 많은것을 배울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31
_3회차
평균만족도
질높은 강사님의 수업내용과 항상 친절하게 웃어주시는 직원분들 덕분에 3개월간 행복하게 다녔습니다~! 앞으로 자격증은 전주그린컴퓨터학원에서 딸거에요^^
도움이 됐어요
0
No.2230
_3회차
평균만족도
다른 훈련 과정에 비해 2개월 교육이라 길다고 느껴졌었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금방 지나가서 아쉬웠어요ㅠㅠ 일주일이나 열흘 정도 더 길었으면 좋았겠다 싶은데 그러면 또 중간에 지칠 것 같다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무엇보다 희정쌤 수업이 질리지 않고 재미있었어요ㅎ3ㅎ! 청소년 시절 학교 다닐 때에도 수업에는 흥미가 별로 없었는데 중간 중간 일상 에피소드나 경험담 얘기해주셔서 웃으면서 할 수 있었어요ㅎㅎㅎ 제가 내성적이라 부끄러움이 있는데 다같이 결과 공유하면서 피드백 해주시고 서로 비교해볼 수 있어서 의외로 좋더라구요! 거의 비대면 수업을 진행했는데도 질문하는 것 마다 빠르게 해주시고 수업 난이도 조절도 잘 해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수강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평가날마다 대면수업을 했는데 틈틈히 맛있는 간식도 주시고 수강생 한명 한명 관심가져주시면서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희정쌤 덕분에 이 수업이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ㅎㅎ 오늘로서 마지막 수업이고 아직은 실력이 미흡하지만 희정쌤께서 앞으로 언제든지 궁금한거나 하다가 안되는 것들 있으면 개별적으로 연락해주시면 피드백을 해주신다고 말씀해주셔서 안심이 되고 든든해요ㅠㅠ♥ 희정쌤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수강생들을 재밌게 가르쳐 주시고 눈높이에 맞춰서 강의를 진행 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ITQ 자격증만 있는 상태에서 수강하면서 과정의 수준이 높게 느껴졌지만 종강 시점에 많은 발전이 있었습니다. 강사님이 여러가지 가르쳐 주시려고 애쓰시니 성실히 수업 들으며 복습 꼼꼼히 하면 분명 만족할 부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 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창업을 준비하는 1인 입니다. 수업내용은 아주 만족 합니다. 저 같은 초보자(나이 있는 아저씨)도 따라 하기가 어렵지 않았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초보자가 익숙하게 하기에는 전체적으로 타이트한 내용들 이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현재40일인 교육과정이 조금만 더 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50~60일 정도로 각 과정들에 익숙해질 시간을 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배우는 양이 많아 시간이 많이 부족했지만 도움이 많이 되었던거 같아요. 쇼핑몰 취직이나 창업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항상 적극적인 자세로 수강생 한명한명 세심하게 체크해주시고 피드백도 해주시고 강의 자체도 적극적으로 임해주셔서 수업듣는동안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예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해도 좋은 수업입니다. 담당 선생님께서 재미있고 알차게 가르치시려고 하니 즐거운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내용이 좀 빠르긴 했지만 많은걸 느끼고 배우고 가는것 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새로운걸 배워서 만족스러웠다
도움이 됐어요
0
몰랐던 것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 굉장히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 전반에 대해 알고 싶어 했었는데 이번 기회에 어느정도 수준이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다 쇼핑몰 구축 및 유지관리에 도움이 될 듯한 수업 내용이다 그동안 같이 수업했던 많은 학생과 선생님 그리도 학워측에 감사드린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