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2229
_1회차
평균만족도
원내 직원분들께서 행정적인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출결이나 기타 문제들에 적극적이고 항상 친절하게 도움을 주셔서 감사했다. 과정평가형 훈련이라 짧은 기간 내에 많은 내부평가들을 치뤄야 해서 선생님도 학생들도 힘들어 했지만 자격증도 따고 만족스런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게 되서 감사하게 여긴다. 좋은 디자인이 나올 수 있도록 선생님께서 지속적으로 크리틱을 해주셨고 그 감각을 믿고 작업을 하면서 많이 발전한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수업과 환경에서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에 제로베이스 상태였는데 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프로그램 활용을 기초부터 배울 수 있어 유익했습니다. 훈련을 통해 전자출판 기능사를 취득하기위한 역량을 잘 쌓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능력단위 모듈 학습내용이 최신버전으로 개정 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형식,내용부분이 오래된 느낌이 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 잘 받고 많이 배워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신경 많이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수강할때는 너무 긴 시간이다 생각했는데, 실제로 수강해보니 시간이 너무너무 짧았어요ㅠ
도움이 됐어요
0
강의는 무척 좋았지만, 시간이 너무 부족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현경쌤 수고하셨습니당!!!!
도움이 됐어요
0
단기간에 일러 포토 인디 다 배울 수 있어서 유익했고 작업물까지 완성해서 취업하기도 유리할거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선생님들도, 강의 선생님들도 모두 무척이나 친절하시고 상냥하십니다. 덕분에 작업 실력도 쌓았지만, 제 작품에 대한 자신감도 함께 쌓아올릴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자세히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훈련과정양에 비해 수업 시간이 촉박해서 뒤쫓기듯 한건 조금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현경 선생님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수업을 하시면서 학생 개개인의 작업 속도를 확인해주시고 중간 중간 피드백을 해주시면서 진행되어 모르는 부분 없이 원활한 수업 진행이 되었습니다. 취업 지원실에서 도와주신 취업처들에서도 합격 통지가 잘 나오네요. 다들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28
_4회차
평균만족도
사전에 지식이 없던 초보자도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 주시고 모르는게 있으면 친절하게 다시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데스크에 계신 다른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어 만족했고 즐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평소 이것저것 배우고 싶은게 많았는데 회계쪽은 너무 어려울것 같아서 배울 생각을 못하다가 퇴사 후 공부가 하고싶어 여러 훈련과정 찾아보다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이 있길래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막상 회계에 관해 배우면서 외울것이 많아 좀 힘들었지만 회계 수업은 제 생각과 다르게 따분하지 않고 재미있었습니다. 특히 수업중간 마다 문제풀이 시간이 좋았어요 저는 강의를 들으면서 책을 보다보면 눈이 막 감기고 그러는데 문제풀이 시간이 있으니 졸릴 틈이 없더라고요. 무엇보다 문제를 스스로 풀다보니 배운내용을 저절로 외울 수 있게 되었고 몰랐던 부분을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되더라구요! 수업 진행과정은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전에는 디자인 관련해서 배웠었고 수강을 했었고 회계는 처음이다보니 걱정 많이 했었는데 걱정했던게 무색해졌네요 ㅎㅎ 이전에 했던 과정들은 다 6개월 과정이다보니 2개월이 굉장히 짧게 느껴졌지만 그래도 의미있던 시간인것 같습니다!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하고 시험 다들 꼭 합격해서 공부했던 성과를 이뤘으면 좋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회계라는 말만들어도 어렵다고 생각했던 과목을 선생님께서 어렵지 않게 기초부터 천천히 잘 알려주셨던 것 같습니다. 수업도 이론만 나가는게 아닌 다양한 문제들을 제공해주시면서 스스로 문제들을 풀어보는 시간도 많이 갖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문제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틀린부분이 있으면 다시 한번 이해하는 과정도 좋았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회계를 처음으로 접하는데 거부감 없이 수업을 잘해주시고 회계입문자가 듣기 좋아요 수업시간도 길어서 이해하고 복습할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렵지않게 설명해주시고 잘 가르쳐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심히 알려주신 선생님 덕분에 더 자세히 전산회계과정을 배울수 있어서 좋았어요. 비슷한 직업훈련과정을 듣고싶어하는사람이 있다면 추천해주고 싶을정도였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쉽게 접해보지 않은 분야여서 모든게 생소했는데 수업을 통해 알아가는 재미를 느꼈습니다 앞으로 실무를 통해 더 깊이있고 완전하게 발전해 나가고 싶습니다 잘 지도해 주신 선생님과 친절하게 안내해주신 그린컴퓨터 학원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27
평균만족도
강사님 너무 친절하시고 하나하나 잘 알려주셔서 모르던 부분까지 쉽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제조업의 회계는 조금 생소한 내용도 많았고 복잡한 회계처리과정으로 절대 혼자 공부할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훈련기간동안 많이 도움이 되었고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훈련과정이 끝났음에도 궁금한거나 모르는거는 연락주면 최대한 도움 주시겠다고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처음 시작할땐 3개월의 시간이 길게 느껴졌는데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후련하기도 하고 아쉽기도하지만 이번에 자격증을 꼭 취득하고 다른 수업으로 다시 만나서 배울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취업을 위해 자격증을 취득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을 때 꼭 도전해보고 싶은 과정이었습니다. 첫 수업 시간에 강사님께서 생각보다 어려운 수업일 수 있다며 복습 잘해야된다고 하셨습니다. 몇 일째 수업까지는 흥미롭게 들었는데 갈수록 너무 어려워져서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예.복습을 안하면 따라가기가 어려워서 수업 가는 날은 꼭 예습이라도 해갔습니다. 이론 수업을 마치고 실무 수업부터는 자신감이 많이 떨어져서 정말 더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었는데 지켜보는 두 아이가 있어 힘을 내었고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 전산회계1급은 이론 공부의 중요성이 큰 만큼 수업 시간외 따로 공부가 꼭 필요합니다. 과정을 다 마치고 나니 이제 조금씩 머릿속에 회계가 잡혀가는것 같습니다. 이번주 토요일에 자격시험을 볼 것이고 합격할 때까지 계속 도전해서 꼭 자격증 취득을 할 것입니다. 두 달동안 힘들었지만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정보를 알차게 배웠어요~ 강사님도 열정있게 가르쳐주셔서 이해가 쉬웠어요..감사해요^^
도움이 됐어요
0
수강선생님이 목이 아퍼라너무 열심히 잘 알려주시는 반면에 제가 너무 기초가 없이 수업을 받다보니 힘이 들었지만 그래도 배웠다는 생각에 마음 한켠에 자신감이 생기는것 같읍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26
평균만족도
전반적으로 무난했으나 마지막 수업시간이 좀 아쉬웠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접하고 공부하게 됐는데 독학하는거 보다는 역시 선생님의 수업을 듣는게 더 도움되고 공부자극도 더 된거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실무를 공부하기에 좋은 수업. 전산회계의 시험의 70%가 실무를 차지하는 만큼 실무를 공부하기에는 정말 적절한 수업이다. 하지만 회계를 처음 공부하여, 해당 분야의 어휘에 생소한 초심자라면, 추가적인 자습이 필요한 것 같다. 매 수업 예습과 복습을 하였는데, 다소 어려운 점이 따랐다. 초심자가 필요로 하는 자료가 있는데, 그런 것이 잘 준비되었으면 좋겠다. 전산회계 이론 학습에 대한 안내, 흔히 자주하는 질문에 대한 프린트, 자주 출제되면서 틀리기 쉬운 계산 문제 Top 5 등이 있으면, 좋을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출문제 풀이 등 이론에대해 제대로 수업을 잘듣지못하였고 집에서 유튜브 강의로 본것이더큰도움이였습니다 전혀 도움안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수업을 잘 해주셨고 직접 만들어 주신 자료도 공부하기 매우 좋았습니다. 시험 전날까지 여러가지 지도를 꼼꼼히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구직자 수업이라 짧은 시간이었는데 알차게 잘 배웠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철하고 기관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25
_1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께서 기초부터 차근히 알려주셔서 처음 접해본 분야였지만 흥미를 잃지않고 수업을 따라갈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실무에서 필요한 정보들까지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많이 신경써주시고 수업도 좋았지만 수업이 비대면으로 진행되어 인터넷강의 듣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수업이 비대면으로 진행된 점이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들도 다 너무 친절하시고 강의 관련해서 생각 많이 해주시고 많이 신경써주시는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강의도 좋았습니다. 현장 관련 얘기도 많이 해주시고 효율적으로 프로그램 사용하게 알려주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비대면상황에서도 최대한으로 학생들 편의를 많이 생각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기간과 코로나로 인하여 대면수업을 할수 없었다는 (프로그램을 익히는 수업임에도)아쉬움이 크네요.
도움이 됐어요
0
현직으로 일하고 계신 강사님의 수업으로 취업할 때 어떤 곳이 우리에게 더 도움이 되는 곳인지 알려주시고, 초보자의 시선에 맞춰서 여러번 알려주셔서 잘 몰랐던 것도 반복적으로 학습하게 되면서 잘 습득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처음부터 교재를 보는 게 아닌 현직에서 사용하는 팁이나,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더 부담없이 다가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 수준도 잘 따라올 수 있게 세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생들 잘 따라올 수 있게 여러번 설명해주신 부분들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평소 배우고 싶었던걸 심도있게 잘 배웠다고 생각합니다 매우 만족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