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2224
_3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께서 너무나도 친절히 가르쳐주시고 학생들과 소통을 잘해주셔서 즐거웠던 수업이었습니다. 수업 기간이 짦은 점이 아쉽네요. 덕분에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과 일러스트 프로그램을 접해본 적이 없어서 막막했는데 막상 수업을 들어보니 너무 재미있었고 강사님도 수강생 한 분 한 분의 개인차에 맞춰 수업하시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중간중간 내주시는 과제도 새로운 도전을 한 것 같아서 즐겁게 수업을 마쳤습니다. 오히려 끝나는 게 아쉬운 수업이었어요. 이전에도 중앙점 그린컴퓨터학원에서 수업 들었는데 행정업무해 주시는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여기서 수업을 듣고 싶네요!
도움이 됐어요
0
No.2223
_14회차
평균만족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 잘해주셔서 잘 배웟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탄탄하게 알려주셔서 45일이라는 시간동안 4가지의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을 정도로 능력 향상이 가능했습니다. 강사님이 내준 숙제와 수업시간에 집중만 한다면 4가지 자격증 취득 무조건 가능합니다. 그리고 강의실 문 좀 고쳐주세요 ㅠㅠ 잘 안닫혀서 계속 다시 열려요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세무 수업는 처음 준비해보는데 혹시 어렵지는 않을까 걱정이 많았었는데요 강사님께서 하나하나 상세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이해하기가 쉬웠습니다 2개월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이론 개념 뿐만 아니라 실무적인 부분도 수업을 해주셔서 실무에 도움이 많이 될 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진짜 최고 정말 세심하시고 어려운 개념도 이해하기 쉽게 핵심을 딱 짚어주시는 선생님! 정말 감사했어요. 선생님 수업만 잘 따라가면 반드시 합격 가능할 거에요. 실무자 수업도 하신다면 꼭 옥쌤 수업 들을 거에요. 최고최고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세무에 대해서 하나도 모른채로 수강했는데 선생님의 정확하고 꼼꼼한 강의로 인해서 보다 빠르게 지식을 습득하면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선생님께서 준비해주시는 자료도 수업도 하나하나 좋았어서 혼자 공부할때도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강의를 좋은 선생님께 들을 수 있었어서 정말 좋은 기회였습니다! 강의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단계적 반복학습을 통하여 비전공자도 회계에 대해 금방 터득할 수 있도록 잘 알려주시고, 격려의 말씀을 많이해주셔서 교육과정에서 어려움을 느꼈을 때 긍정적인 임파워먼트를 부여받을 수 있었습니다. 짧은 2달 간 고생 많으셨고 이번 시험 꼭 합격해서 한번에 붙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고 이해하기 편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운 내용도 있었는데, 쉽게 시험에 필요한 내용을 잘 알려주셔서 부담을 덜고 수업 들으면서 완강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접하는 내용이라 어려운 점이 있었는데, 계속 반복할 내용이라고, 시간 많이 남았다고 격려해주셔서 용기 내면서 잘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다면 짧은시간내에 자격증 시험 준비를 해야했기도하고, 전공과 관련없는 수업이었기때문에 걱정을 많이 했는데 재밌고 이해하기쉬워서 공부하기가 수월했습니다! 옥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잘 배웠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덕분에 시험 준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꼭 따볼게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새로운 것을 배운다는점에서 사실 조금 무서웠는데 선생님께서 너무 잘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자격증 반이어서 문제만 알려주면 어쩌나 싶었지만 정말 기초부터 탄탄히 알려주셔서 집에서 혼자 공부할때도 많이 어렵지 않았습니다. 혹시 회계세무를 배우고 싶은데 잘 몰라서 고민이시라면 저는 하루라도 빨리 수강하셔서 자격증 따고 취준하는걸 추천드려용~~!! 문제라면 학원 컴퓨터가 조금 좋지않다는점..? 그래도 실습하는 과정에서는 문제는 없어용
도움이 됐어요
0
No.2222
_3회차
평균만족도
처음 배워보는 회계 세무 분야라서 초반에는 많이 어려웠는데요, 시험이 다가오니 모르는것보다 아는게 많아져서 신기해요. 재밌게 수업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그럴일은 없겠지만 만약 자격증취득을 못하게 된다면 다시 이 학원에 등록할만큼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들도 친절하시고 도움 많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생소하기만 했던 전산회계와 세무... 아무것도 모르고 와서 막막 했지만ㅜㅜ 친절하신 선생님들 덕분에 쉽고 재밌게 배울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가르쳐주신 강사님도 친절하고 좋았지만 데스크에 있는 선생님들도 모두 친절하셔서 너무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좋은환경에서 수업듣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21
_1회차
평균만족도
세무나 회계 관련 지식이 전혀 없었는데 강사님께서 기초를 정말 튼튼하게 잡아주시고 기출도 많이 돌려주셔서 시험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학원 시설도 좋고 넓어요. 그리고 제일 좋은 건 시험 장소를 학원으로 신청할 수 있어서 아는 곳이라 길도 안 잃어버리고 반도 익숙하고 최곱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하나부터 열까지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더
도움이 됐어요
0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잘알려주셨다
도움이 됐어요
0
새롭게 진로를 찾아 듣게 된 강의였는데, 관련 지식이 전무했지만 두 달 동안 제대로 배운 것 같아서 해당 강의를 선택하길 잘 했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유익한 수업 잘듣고갑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들도 친절하고 잘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반복학습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시설: 학원이 입주한 건물이 신식이라 전체적으로 깨끗합니다. 컴퓨터 상태도 괜찮고, 화장실도 깨끗한 편입니다. 수강인원도 열댓명 안이라 쾌적한 환경에서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내용: 초반부에 개념 설명을 천천히 잘 해주시고, 헷갈리는 개념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세무2급 이론 들어가면서 내용도 어렵고, 정해진 시간안에 수업을 끝내야 하다보니 진도속도가 상당히 빠르게 느껴졌습니다. 이론은 꼭 복습해야 이해가 될 것 같습니다. 강사선생님께 모르는 내용 여쭤보면 열심히 설명해주십니다. 이론공부는 암기할 부분이 많아서 조금 힘들지만 후반부에는 자격증 취득을 위한 모의시험 풀이 위주로 나가니, 실기공부는 걱정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20
_1회차
평균만족도
포토샵 일러스트 기본 툴과 여러가지를 배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제겐 정말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하게 되었는데 하나하나 신경싸서 알려주셔서 빠르기 배울수 있었던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대면과 비대면을 같은 시간에 한명의 강사가 수업함에 있어서 역량과 집중력, 수업의 질이 떨어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태희 강사님이 너무 쉽고 자세히 잘 가르쳐 주셨어요! 수준이 완잔 초보인데 이제 어디가서 포토샵 일러스트 할 수 있다고 말할수 있는 수준이되었으니까요. 자세히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ㅅㅕ서 너무 감사합니다. 100점만점에 10000점 이에요!
도움이 됐어요
0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교수법이 gtq 자격증 따는데 정말 효과적인 것 같아요! 포토샵 같은 경우는 난이도가 높진 않아서 괜찮았지만, 일러스트는 이걸 어떻게 시간 안에 다 푸나 싶었거든요.. 그런데 매일 강사님과 같이 시간 재서 푸니까 늘더라구요! 그래서 가뿐하게 자격증도 취득할 수 있었습니당. 그리고 어려운 부분, 이해 못한 부분, 놓친 부분을 언제든 질문하면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강사님이 너무 잘가르쳐주셔서 자격증 두개중 1개는 취득하였고 1개는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세하게 핵심만 쏙쏙 알려주시고 자격증은 물론 실무에 적용하거나 제작하는데에 필요한것들도 알려주십니다. 그리고 전 디자인이나 이런 관련 과정이 처음인데도 차근차근 처음부터 알려주셔서 처음한사람한테도 어려움이 전혀 없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태희강사님 너무 친절하고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