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2219
_1회차
평균만족도
학원 실장님들 정말 정말 친절하시고 학생들 꼼꼼하게 케어해주십니다 덕분에 정말 잘 수강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강의도 또한 정말 좋았습니다 선생님께서 강의자료도 직접 준비하시고 공유해주셔서 편하게 강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학생별로 어느 부분이 잘못된 코드인지 빠르게 캐치하시고 피드백해주십니다. 바로 바로 코드수정해주시는 거 볼 때마다 너무 신기했어요???????? 한달 과정였지만 6개월과정이 있었더라면 꼭 이 선생님께 강의 듣고 싶었을 것 같습니다!!???? 쌤께서도 연령대가 낮으신편이라 학생들과 교감이 잘되고 좋았습니다~!! 진도가 마지막에 쫌 급하게 나간 느낌이라 정신이 쫌 없긴 했지만 (초반 자바 문제푸는 시간을 조금 타이트하게 주셔도 될 듯합니다????) 만족스럽고 너무 좋은 강의였습니다 다만 학원에 쫌 아쉬웠던 점은 한달과정 대비 외부평가 포함 시험이 6번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부담이 많이 됐습니다ㅠㅠ 횟수가 조금 적었더라도 진도가 더 나가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화장실이 작고 약간 옛날화장실 같아서 불편했습니다???? 이 것 빼곤 강의실도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짧은 기간이였지만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2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첫걸음을 내딛기에 충분한 강의였다.
도움이 됐어요
0
운동선수 생활했던 비전공자 출신이라 공부하는 습관들이는것부터가 힘들었지만 선생님이 옆에서 포기하지 않고 계속 알려주셔서 끝까지 마무리 잘 할 수 있었고 덕분에 재밌었어요 ! 기회가 된다면 이 선생님이 하시는 수업은 또 듣고 싶네요
도움이 됐어요
0
No.2218
_3회차
평균만족도
학원을 다녀서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의 이해위주의 수업 덕분에 잘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덕분에 재미있게 공부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적으로 학생 한명한명을 포기하지않게 장 지도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내용에 대해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해주셨고, 모르는 부분에 대해 빠르게 피드백해주신 점이 좋았습니다. 무조건적인 암기보다는 이해하며 수업해주시기 때문에 1달 반 동안 수업 하느라 중간중간 이전에 배웠던 부분을 잊어버리는 경우에도 그 부분에 대해서 다시 빠르게 상기시킬 수 있어서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1급 딸 수 있을까 걱정도 하고 2급으로 바꿀까 고민도 했는데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셔서 곧 실기도 치러갑니다. 지루하지 않았고 템포가 빨라서 조금 힘들긴 했는데 그만큼 많이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인원이 조금 있어서 진도를 못 맞출까 생각했는데 강사님이 한분한분 잘 따라오는지 체크를 잘 해주셨습니다. 만족하는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문적으로 배우지 않고 사용했던 엑셀이어서 수업에 따라가지 못 할까봐 걱정이 많았지만 선생님께서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따라가기가 쉬웠습니다. 매번 있던 복습과제와 과제평가 덕분에 복습이 잘되어서 진도에 따라가기가 더 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되게 열정적이시고 수강생 모르는 거 하나하나 세심하게 다 알려주셔서 수업집중도도 높았습니다. 후회없는 수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필기와 실기가 어려웠기에 지인의 추천으로 황재웅 선생님께서 수업이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신청하였습니다. 아무것도 몰랐던 저였으나 세부적으로 자세히 가르쳐 주시면서 문제변형과 유형들을 설명해 주시면서 하루하루 실력이 늘어나고 머릿속에 들어오는 것을 느꼈습니다. 덕분에 이번 12월 달 시험을 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졌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을 전혀 할지 몰라 너무 어려웠습니다. 그런 저를 캐치 해주셔서 상담하며 자신감을 얻어 열심히 하게 되었습니다. 학생들에게 관심을 가지며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위주의 강의와 강의 중간에 잠깐잠깐 섞이는 수다가 어우러져 재미있었습니다. 컴활1급따서 꼭 합격후기 남기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독학했을 때 막막했었는데 잘 가르쳐주셔서 잘 따라온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 선생님과 취업상담 선생님을 비롯하여 학원의 행정 선생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17
_28회차
평균만족도
전혀 모르는 분야를 처음 공부해서 불안했는데 이해가 잘되었습니다. 초보자도 이해하기 쉽게 수업을 진행하고 편안한 수업분위기 였습니다. 과제도 신경 많이 써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식은 배우기 좋아요 마지막 날까지 숙제 주시는 센스ㅋㅋ 근데 여자 강사분인에 다열질 같네요ㅎㅎ열정은 너무 넘치 셨어 나중에는 그 열정 때문에 기초 지식 틀을 잡아 놓은게 흔들렸어 좀 문제라고 할까나 저는 그랬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꼼꼼하게 지도해주심 덕분에 무사히 수료할 수 있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수업을 재미있게 가르쳐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강사님께서는 수업이 시작하면, 전 날 배웠던 내용을 정리 해주시고 가주시기 때문에 내용을 이해하고 복습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매일 분개과제를 구글 클래스룸에 올려주시는데 당일날 밤에 학생들이 제출한 과제를 한 명 한 명 피드백을 해주시기 때문에 어떤 부분이 틀렸는지 왜 틀렸는지 피드백을 받으면서 분개 실력을 점점 늘릴 수 있었습니다. 그 밖에도 올려주신 자료와 영상을 통해 헷갈렸던 부분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고 모르는 부분이 있다면 카톡이나 대면에서든지 질문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유도 해주셨습니다! 비록 짧은 시간 이였지만 열정을 가지고 이끌어주셨던 덕분에 회계와 관련된 지식이 전무하였던 제가 회계에 대한 흥미를 가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강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늦은50십대 2.3십대 젊은 친구들과 함께 뒤쳐질까봐 떨리고 설레는심정으로 시작했는데 벌써 종업식이네요 끊임없이 열정으로 강의해주신 선생님께 한없는감사를 보내드립니다 늦은나이 시작했지만 용기주시고 격려해주셔서 배우는내내 행복했습니다 제자신 또 다시 전산세무1급도전 하면서 멋지게 사회인으로 성장할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린의 보배이신 우리선생님께 깊이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적이고 수강생들 케어도 잘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당
도움이 됐어요
0
이번에 전산세무를 혼자서 공부를 하다가 10월달 시험에 충격을 받고, 혼자서는 안될 것 같아서 학원의 힘을 빌려서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세무 수업을 하는 중간에 사실 졸릴 때도 있고, 질릴 때도 있을 줄 알았는데, 선생님께서 말씀하시는 것도 재미있으시고, 호탕한 성격을 가지고 계셔서 졸리는 일 하나 없이 수업에 집중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가끔 질문을 여쭤볼 때도 바로바로 막힘 없이 설명 해주셔서 혼자서 공부할 때와는 다르게 답답한 부분 없이 공부를 할 수 있었고, 숙제도 매일매일 내주셔서 회계가 익숙해짐과 동시에 학습능력이 엄청 올랐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습기간이 길지않다보니 시간적인 한계점은 있어서 아쉬웠지만 무엇보다 선생님의 열정적인 강의와 매일, 매주 과제를 주시기도 하고 채점도 해주시면서 챙겨주는 모습에 감동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덕분에 저또한 성실하게 하루하루 보내는 생활패턴으로 맞추어지면서 공부와 취업에 대한 목표를 세부적으로 다가설 수 있었던 두달이 되어 넘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에 대해 1도 모르는 비전공자라서 고민도 많이하고 후기도 많이 찾아보고 신청하였습니다 기초부터 심화까지 너무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셔서 만족하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ㅎㅎ 주변에도 회계에 관심이 있다면 황경란선생님을 추천할 정도로 너무 만족했어요!! 선생님 최고~!~!
도움이 됐어요
0
전산 회계와 전산 세무에 대한 기초 지식이 많이 없는 상태였지만 강사님께서 할 수 있다고 용기도 많이 주시고 격려도 해주셔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었고, 배우는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서 아쉬울 정도입니다. 어떤걸 배울지 고민중이시라면 전산 회계와 전산 세무 수업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라는 단어도 잘 모르고 수업을 듣기 전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 생각을 해봤는데 황경란 선생님과 2달동안 달려오면서 세심한 설명과 적절한 비유등을 통해 수업을 좀 더 재밌고 알차게 들었던 것 같습니다. 계속적인 반복훈련과 과제물등을 통해 아 이렇게 적용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면서 정확한 기초를 쌓는데 큰 도움이 된 거 같습니다. 2달동안 감사했습니다. 선생님 최고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렵게 받아들여 질 수 있는 내용들을 쉽게 이해하기 위해서 실무에서 나오는 사례나 일상생활에서 나오는 이야기들을 해주시면서 해서 더 재밌고 쉽게 이해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매일 과제물을 내주시면서 수업 흐름을 잃지 않게 해주시고 질문에도 항상 빠르게 답변을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시험 준비를 하면서 단순히 어렵고 재미없기만 하지 않았던것같습니다. 공부와 별개로도 많은 것을 배우게 된 것 같아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 시험 화이팅해서 좋은 결과 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열정적인 강의에 졸릴틈없이 열공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해서 걱정도 많이했지만 생각보다 짧은기간이였지만 열심히 수업해주셔서 자격증시험에 도전할수있게되었습니다. 개별적으로 공부도 많이해야하고 다행히 선생님께서 숙제까지 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설, 선생님, 수업 무엇 하나 빠짐 없이 좋았고 정들었던 선생님, 수강생 여러분들과 헤어짐이 너무 아쉬울 정도로 즐겁고 재미있게 수업 잘 받았습니다. 적극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긴 시간 수업에도 한결같은 모습과 매일 아침저녁으로 과제내고, 채점하고, 그외 수업 자료를 올려주시는 모습에 놀랐습니다. 밤낮없이 질문 카톡에 답해주시니 저 말고도 이렇게 묻는 학생들이 많을 텐데 시간적으로 가능한 걸까 싶을 만큼요. 하지만 정말 감탄한 것은.. 학원 자체시험을 치른 시험지에 틀린 것 설명뿐 아니라 일일히 풀이까지 적어주셔서.. 어떻게 이럴 수 있을까 생각했습니다. 다양한 것을 배우길 좋아해서 일반 학원이나 내일배움카드로 여러 강의를 들어 봤는데 선생님이 이렇게까지 "진심"인 경우는 처음이에요. 보통은 이미 결제를 했으니 주어진 시간 내 줄 정보를 전달하고, 내 몫은 그걸로 다했다 하시는 선생님들이 대부분이니까요. 그에 대해 딱히 불만도 떠올려본적 없을만큼 당연한 태도인데 황경란 선생님은 끊임없이 학생이 받아들이는지, 이해하는지를 최선을 다해 확인하고 도와주세요. 코로나로 절반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등 어려움이 많은 상황에도요. 수능공부 때도 이런 케어를 받아봤나 싶습니다.ㅎㅎ 제가 예습을 했으면 수업중에 질문하는 등 수업을 온전히 활용할 수 있었을 텐데, 진도를 따라가기 벅찼던 아쉬움이 있지만 선생님이 강의를 녹화하여 자료실에 올려주시는 덕분에 복습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16
_27회차
평균만족도
저산회계, 세무에 대해 기초지식도 없던 제가 선생님 수업을 끝까지 듣고 지식이 생기고 쌓였습니다.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신 선생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저도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는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느낀 진정한 교사이십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두달동안 너무나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전~혀다른 분야의 일을 하다가 육아와 코로나로 새로운 인생을 고민하게 되면서 선택한 수업이었습니다. 한번도 해보지못한 두려움도 많았지만 황경란 선생님의 수업덕분에 많은걸 배우고 얻어갑니다^^ 초짜지만 자신감도 얻었습니다^^ 수업이외에도 개인시간까지 탈탈 빼 쓰시면서 수강생들 하나하나 도와주시며 힘든 내색없이 이끌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전산세무와 회계 수업 도전하신다면 황경란 선생님 수업 꼭 들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기초 지식이 하나도 없는 상태에서 참여한 수업이라 걱정을 많이 했지만 선생님께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해주셔서 수업을 듣는데 너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문의 시 빠른 피드백을 주시고 과제를 별도로 주셔서 복습할 수 있어 감사했지만 한편으론 과제가 너무 많아 벅차기도 했습니다 ; ㅎ 하지만 과제 할수록 교재 문제 풀이나 평가시험 때 조금 더 수월하게 풀지 않았나 싶습니다 강의 기간 내에 한번의 좌절은 있었지만 한결같이 열심히 해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멘탈 관리하며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동안 학생들 이끄느라 너무 고생 많으셨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두달전에는 회계에 대해서 하나도 몰라서 수강을 하면서 걱정을 많이했었는데... 갑자기 새로운걸 배우는게 조금 두렵고 무서웠는데 선생님이 너무 편하게 해주셔서 빨리 두려움을 떨쳐냈습니다. 또 기초부터 알기쉽게 너무 잘가르쳐주셔서 짧은기간동안 정말 많은것을 배우고갑니다. 밤낮과 주말도 상관없이 모르거나, 어려운게 있으면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던 저를 이렇게 성장하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적인 강의로 목소리까지 쉬어버린 강사님~ 그동안 기본기를 다져주시느라 고생많으셨고 실무에서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자격증 취득을 위해 남은 기간은 강사님 강의를 떠올리며 복습하겠습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수업 하실 때 지루한 이론만 설명 하시는 게 아니라 적절한 사례를 들어주시면서 재밌게 수업을 해주셔서 4시간 과정이지만 한번도 지루하게 느낀 적이 없는 거 같습니다. (선생님이 일단 너무 재밌으십니다. ) 딱딱한 이론을 보다 쉽게 설명해주시고 쉬운 단어나 쉽게 떠올릴 수 있는 예시로 알려주시기 때문에 수업이 끝나서 숙제나 복습을 할 때도 딱 떠오르는 게 많았습니다. 비대면 수업을 해도 선생님이 수업 내내 비대면 수강생들한테 계속 질문하시고 줌으로 보시기 때문에 수업 집중도가 높아진 거 같습니다. 과정 들으면서 제일 좋았던 점은 선생님이 매일매일 과제물을 내주시고 피드백을 해주신다는 점입니다. 전공자가 아니고 일상에서 잘 접하지 못하는 내용의 수업이라 수업 만으로는 채울 수 가 없었는데 구글 클래스룸을 이용해서 과제를 제출하면 바로 채점과 풀이를 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구글 클래스룸 외에도 다른 교재 숙제도 물어보면 바로 피드백 해주셨습니다. 끈기 없는 저 같은 분들은 황쌤 수업 들으시면 숙제를 제출 안하면 구클에 기록이 남아서 초조함 때문에라도 열심히 숙제하고 복습하실 거 같습니다 ㅎㅎ; 코로나 때문에 대면 / 비대면 번갈아 가면서 참여하느라 같은 강의 듣는 분들이랑 초반에 어색했지만 황쌤 덕분에 다들 친해져서 쉬는시간에 같이 정보공유도 하고 수업에 대해 궁금한 것도 물어보게 되서 이것도 좋았습니다. 수강을 안 들을 이유가 없습니다 매우 강추 !!!!!!!!!!!!!!!!
도움이 됐어요
0
오랜 직장 생활을 그만 두고 나서 꼭 배워야겠다고 생각한 전산회계, 세무수업! 무작정 전산회계2급을 검색해서 등록 신청했는데 수강을 하고 뒤늦게 알게 된 전산회계1급, 세무2급 과정.. 기초 지식이 모자란 나에겐 너무나 힘든 ... 진도를 따라 갈 수 있을지 걱정이였는데.... 예상과 달리 귀에 쏙쏙 들어오는 선생님의 하이텐션 수업에 흥미를 느끼며 조금씩 이해를 해 가고, 구글클레스룸을 통해 매일 반복되는 분개과제물을 수행하면서 자연스럽게 차대변은 물론 계정과목까지~~ 구분이 가능해졌다. 어려운 수업은 또 집에서 반복할 수 있도록 동영상까지 올려주셔서 많은 도움으로 2달 넘짓 이론 및 실기, 수업 및 과제를 병행하면서 아주 알차고 많은 도움이 되었던 회계, 세무 수업.. 무사히 수료를 할 수 있게 해주신 선생님께 진심을 다해 감사 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예전에 부기를 배워서 조금은 알고 있었지만 더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어서 수강 했습니다. 선생님이 정말 열정적이시고 정말 귀에 쏙쏙 들어오게 가르쳐주셨습니다. 회사 실무를 바탕으로 수업을 해 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구글로 매일 숙제를 내 주시는데 ㅠㅠ 생각보다 시간은 많이 걸리지만 공부하는데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습니다. 40대 중반으로 2달 동안 잘 할 수 있을까 고민 많이 했는데 좋은 선생님 만나서 전산회계/전산세무 잘 마무리한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평소 일상적인 회계조차 관심이 없고, 회계라고 하면 머리아픈 분야라고만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수업을 들으면서 많이 가까워진 느낌입니다! 선생님께서 너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자격증 공부 뿐만이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필요한 내용들까지 배워갑니다^_^ 특히나 매일매일 내주시는 과제물들과 질문에 대한 피드백은 학습내용을 제 것으로 만드는데 엄청나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적응하느라 힘들기도 했지만 2개월동안 시간을 헛되이 쓰지 않게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너무 뿌듯해요ㅠ ㅠ 회계의 ㅎ자도 모르고 어렵게만 느껴지시는 분들이라면 꼭 황쌤 수업을 들으시길 추천드립니다 ☆강추☆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세무업무 경험이 전무해서 과정수강신청시에 두려움이 많았지만 열정적인 강의와 매일매일 구글클래스과제, 꼼꼼한 피드백을 통해 능력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매일 수업후 밤늦은시간까지 과제체크하시고 주말에도 질문에 언제나 답해주시는 황경란샘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수고많으셨고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만만하게 생각하고 시작하게 된 세무회계였습니다. 하지만 배울수록 절대 만만한 과목은 아니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고, 그래도 배운만큼 직장에서 뿐만이 아니라 나에게도 도움이 많이 되는 부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선생님이 가르쳐주시고 하루에 어떤걸 해야하는지 그것만 잘 따라해도 중간이상은 할 거라 생각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회계에 관해 아무런 지식도 없고 어려울 것 같고 중간에 엄청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선생님의 열정적인 설명과 모르는 문제나 회계용어를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을 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어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수업을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평소 세무 회계에 대한 필요성은 느꼈으나 시작하지 못하다 이번에 도전하게 됐습니다. 처음엔 비전공자라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걱정되었지만 선생님의 쉬운 설명과 매일 주어지는 구글 클래스 과제가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시작이 반이라고 세무회계가 막연히 어렵게만 느껴지신다면 한 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도 열정적으로 피드백해주시고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을 믿고 앞만보고 달렸더니 벌써 종강이네요. 비전공자라 기초지식이 부족해서 중간중간 힘들때도 있었지만 그럴때마다 선생님의 격려와 열정적인 모습에 힘을 냈고 보답해야한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임할수 있었어요. 그러다보니 신기하게도 시험칠 준비가 되어있었고 저도 모르게 회계의 재미에 푹 빠진것 같아요. 정말 보람찬 2개월이었습니다! 그동안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0
예전에도 전산회계1급을 들은적이있습니다. 이떄까지 개념이 잘 잡히지 않아서 힘들었었는데 ,, 황경란선생님 수업을 듣고나서 정말 개념도 잘잡히고 , 선생님꼐서 매일 과제물 주시고 피드백해주셔서 너무너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강의도 열정적으로 하시고 늘 학생들 먼저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업이 진행될수록 선생님보다는 더 가까운 사이처럼 느껴졌어요!! 코로나만 아니였다면 더 자주뵈고 친해질수있었을텐데 그게 아쉬울 따름입니다. 좋은성적으로 보답할수있길 바래봅니다 2달동안 너무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No.2215
_1회차
평균만족도
실제 현장에서 도면을 보는 방법들과 그것들이 의도하는것을 이해하는 방법 등을 조금 더 배웠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현장을 대비하지 못한 점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과정이 있었기에 취업을 할 수 있었고 실무에 나와보니 강사님께서 해주신말들이 전부 피가되고 살이됬습니다. 비전공자이지만 열정과 노력만 한다면 충분히 누구든 따라갈수있는 과정이라 생각하며 정말 만족스러운 교육과정이었습니다. 육개월이라는 기간 동안 고생해주신 강사님과 지원팀 분들에게 감사다는 말씀드리고싶고 실내건축설계과정 정말로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체적으로 수업이 다양하여 좋았습니다. 다만, 진짜 실무를 경험해볼수있는 인턴같은 개념의 활동이 있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5개월의 시간이 빠르게 흘렀습니다. 처음에는 과연 내가 할 수 있을 까? 가능할까?라는 의심을 가지고 시작했습니다. 5개월이 지난 지금 다행히 잘 끝이 낫고 결과물도 나왔습니다. 좋은 선생님을 만나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새로운 진로를 선택하여, 고민도 많았었지만 학원수업을 들으면서 많은 도움과 힘을 얻었습니다. 좋은 프로그램을 만나게 되어 다행인것 같습니다. 아쉬웠던 것이 있다면 코로나때문에 집에서만 수업을 진행했던 것이다. 몸이 편하긴했지만 대면수업이 더 효율적인 학습과 작업을 할 수 있었을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자신 없었지만 5개월의 시간이 지나면서 성장해있는 저를 볼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과 실장님 덕분에 교육 끝나자마자 좋은 곳으로 바로 취업하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과정을 진행하면서 정말 많은 것을 배워간다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다. 인테리어의 기초를 학습하는데 더할나위 없는 강의였다. 처음 배우는데 적절한 눈높이로 강의해주시고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배우는데 수월하였다. 강사님이 너무 좋으신분이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분야에 처음 접해보았는데 사용하는 툴을 인터넷으로만 겉 핥기로만 배우다가 강사 선생님이 처음부터 하나하나 자세하게 가르쳐주시고 혹여나 못 따라 오는 학생이 있을까, 집중적으로 체크해 주시고 실무에서 사용하는 것 들을 자세하게 알려주시는 것 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훈련 과정으로 인해 취업을 나가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뒤쳐지지 않을 거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결론적으로 이쪽 분야에 더욱 더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 훈련 과정을 듣게 된 것이 정말 인생에 도움이 됐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훈련 과정 덕분에 관련 지식이 전보다 확실히 매우 향상 되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5개월동안 가르쳐주셨는데요 정말 잘가르쳐주셨고 취업에 도움되는 말씀도 많이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회사가면 처음에는 뭘 하는지 어트게 하는지도 알려주셨고요 그리고 전문적인 지식도 알려주시고 여러가지로 많이 알려주 셨습니다 저를 담당하셨던 선생님은 진짜 제가 모르는 팁 까지 알려주시고 아무튼 저 가르치신 선생님 잘 가르쳐주십니다. 그동안 선생님한테 배운게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