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2214
평균만족도
수업이 너무 빨라서 따라가기 힘들었습니다. 기초부터 다시 공부해야될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이해하기 쉽게 잘 가르쳐주십니다 항상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심히 가르쳐 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천천히 알려주시는데 초보자여서 그게 너무 좋았고, 짧은 기간에 핵심만 콕콕 집어주는 강의였어요 강의해주신걸 기준으로 해서 개인적으로 연습을 많이 하면 충분히 자격증 딸 수 있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쉽게 잘 가르쳐줘서 이해하는 데 어렵지 않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13
_3회차
평균만족도
꼼콤한 수업 강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재미있게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들에게는 시간이 짧아 조금은 부족한 시간이었다 초보자들은 프로그램을 잘 선택하는것이 좋을거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그동안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고생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글 엑셀 피피티 아무것도 몰랐었는데 선생님께서 너무 친절하고 세세하게 가르쳐주셔서 빠르게 많은 지식을 습득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은 인내심있게 잘 가르쳐주시셨습니다. 덕분에 가벼운 마음으로 지식을 배울 때 집중하여 잘 할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공부의 열정도 생기고 학창시절도 간곳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관련 지식이 없어서 조금 걱정을 했었는데 선생님께서 알기 쉽게 항상 설명 해주셔서 어려움 없이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공부양은 많았지만 자세히 알려주신 선생님덕분에 한달과정을 참 재미있고 알차게 보냈습니다 시험합격만이 목적이 아닌 실전에서도 유용하게 쓸 수 있는것들도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많은지식을 배웠고 자격증에도 도전할수있는기회가 되어 너무 만족 합니다. 좋은분들과 함께해서 좋았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잘 알려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배우는 과목 수에 비해서 수업진도가 조금 빠른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한달과정이라서 그런지 ㅜㅜ 수업일수를 다음에는 좀 더 늘려주시면 좋겠어요 나머지는 다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도전해본 직업훈련.. 경단녀인 나에게 배워보고싶었던 컴퓨터활용~~ 걱정반 두려움반으로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어려웠고 아이를 키우며 20일간의 수업이 힘들었지만 무사히 마치게 되었다. 아쉽게도 자격증도전은 혼자하게 되었지만 강사님께서 쉽게 가르쳐주셔서 꾸준히 연습해서 자격증까지 취득해서 아이들에게 자랑스럽게 보여줘야겠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기회에 컴퓨터활용능력을 배울 수 있어서 매우 뿌듯합니다 특히 강사님께서 어려운 내용은 반복해서 쉽게 알려주셔서 초보자인데도 불구하고 어려움 없이 수업을 재밌게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그린컴퓨터를 통해 컴퓨터활용 실기와 itq를 배워서 컴퓨터에 대한 기능을 더 많이 알고 자신감을 갖게 되었어요 선생님의 부드럽지만 자세한 강의로 너무나 도움이 되어서 감사말씀드리고싶어요!^^ 이훈련을 통해 실무에서 컴퓨터에대한 자유로운 실력이 향상되었으면 좋겠네요 좋은 시간 함께할수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12
평균만족도
덕분에 스케치업 을 좀더 쉽게 체득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탄탄하게 잘 배운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쉽고 천천히 진도 나가서 잘 따라갔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꼼꼼히 잘 가르쳐 주셔서 재밌게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가르쳐주셨으나 궁금한거 물어보는시간이 주어졌음 더좋았을거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11
_22회차
평균만족도
일자무식인 상태에서 초보자들을 위한 알맞은 강의였다고 생각합니다. 강사님도 친절하시고 준비성이 되게 좋다고 느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1급을 처음 준비해보는데 혹시 따라가기 어렵지는 않을까 걱정이 많았었는데요 강사님께서 천천히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감사합니다!ㅎ
도움이 됐어요
0
1급 내용이 어렵다고 하여 많이 걱정했는데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설명해주셔서 내용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교재의 문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제 유형 접할 수 있었고, 선생님께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부담없이 질문할 수 있는 분위기라서 더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잘 알려주셔서 수업 진행도 원활했고, 수업 중에 모르는 문제들에 대해서도 친절해 답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1급을 시작하기 전에는 정말 막막했었는데 선생님께서 가르쳐주셔서 쉽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 동안 쉽고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합격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생각보다 내용이 어려워서 걱정됐지만 수업을 차근차근 진행하며 실력이 향상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금방 익숙해졌습니다. 수업을 수강한 것이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간대가 애매해서 힘들었지만 도움은 많이 되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모르는 부분을 다 가르쳐주셔서 어려운 내용을 쉽게 받아들일 수 있었습니다. 질문하기에도 편안한 환경이라 더 좋았습니다. 어려운 과정이라고 들었는데 쾌적한 환경에, 좋은 선생님과 함께해서 그렇게 느껴지지 않은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운 내용이고 배울 과목이 많아 힘들었지만 독학으로 하기 까다롭던 과정을 끝까지 수료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자세하게 하나하나 잘 가르쳐주시고 이끌어주셔서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시험 응시 방법과 향후 취업활동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가르쳐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약간 짧은 수강이라 실기 연습이 약간 부족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내용을 알려주어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1급이 어려운 과정이라 컴퓨터를 잘 모르던 저에겐 어려운 과정일 수 있었지만 선생님께서 차근차근 천천히 잘 가르쳐주셔서 이해가 쉽게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집 근처 여러군데 국비 컴퓨터 학원 알아봤었습니다. 고르고 재보고 했으나 추후 취업까지 보장되는 학원은 그린밖에 없더라구요 다들 친절하게 상담도와주셔서 수월하게 국비 등록 했구요 담당 강사님 또한 지루함 없이 열정적이게 수업 열심히 해주십니다 컴활 실기 수업 지각 결석 하나 없이 100프로 출석 찍으며 열심히 들었어요 그린과 담당 강사님에게 감사말씀 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자체를 자세히 다뤄본적이 없어서 초반에는 따라 가는게 어려웠지만, 수업진도를 천천히 진행되어서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 갈 수 있었습니다. 아직 시험전이지만 합격할 수 있을 것 이라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10
평균만족도
일단 수업내용도 맘에 들었고, 담당 강사이신 장민규 선생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어서 더더욱 재밌게 했네요~ 전반적으로 학원에 갔을때 원장님께서 설명도 해주시던데, 정말 학원을 책임감있게 이끌어 나가시는 모습이 보여 감동 받았습니다. 그린컴퓨터학원 안산점에서만 앞으로 수업 들으려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