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2209
_4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이 수강생들 하나하나 잘 챙겨주시고 재밌게 잘 가르쳐주세요. 수업 끝나고도 열심히 해서 꼭 취업할거에요 ㅎ. ㅎ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시간 다 채워서 열심히 강의 해주셨습니다. 알찬 한 달 반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 일러스트 두 프로그램 모두 켜본적도 없는 초심자 였습니다. 각 프로그램 수업 시작 일주일 정도는 헤메기도 하고 힘들었지만 지나고 보니 커리큘럼이 실력이 잘 늘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한달간 선생님 도움으로 잘 배워 갈 수 있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친절하셔서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이랑 일러스트 프로그램 쓸 줄 아는 친구들이 부러웠는데 좋은 기회에 자격증 공부까지 하게 되서 정말 유익했습니다. 가르쳐주신것들 앞으로 유용하게 쓸 예정입니다! 강사님도 친절하시고 질문도 잘 받아주셔서 6주동안 잘 따라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세히 알려주셔서 좋았고 일러스트를 배울 수 있는 시간이 조금 부족해서 아쉬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디자인 쪽에 아무런 사전 지식이 없었기 때문에 들을 때 진도를 따라가지 못하면 어떡하나 걱정이 됐었는데, 선생님께서 반복해서 세심하게 가르쳐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유익하고 재미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험을 위한 대비만이 아니라 실무에 쓰일 수 있는 포토샵, 일러스트 기능을 초보자들도 배우기 쉽게 학습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동안 감사드렸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 일러스트에 대해 하나도 모르는 상태에서 수강하였습니다. 평생 너무 배워보고 싶었던 과목인데 지난주 시험도 만족스럽게 치룬 것 같고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하고싶던 일이나 취업에도 크게 도움이 될 것 같네요 !
도움이 됐어요
0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질문하는거 하나하나 잘 대답해주시고 비대면이라 질문하기 어려울때도 세심하게 신경써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그동안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08
_1회차
평균만족도
과정은 매우 어려운 수준이었지만, 재밌게 수업을 진행하셔서 어려움을 즐거움으로 배우는데 부담이 덜었습니다. 전체적으론 시험에 관련하여 팁들도 많았고, 실무에서도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한달이라는 기간이 짧게 느껴져서 수강 기간이 좀 더 길었으면 좋았을거같아요~ 후회없는 강의 선택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봉쌤 강의 너무 재밌고 유익 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1급은 악명 높다고 들었는데 선생님 덕분에 합격에 한발자국 다가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어렵거나 모르는 부분 생기면 잘 해결해주시고, 단순 문제풀이가 아닌 풀이 과정에대해 상세히 설명해주셔서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 비대면인데도 원격으로 부족한 부분 해결해주신 덕분에 어려움없이 수업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유익하고 즐거운 수업 감사드립니다! 꼭 1급따서 올게요!!
도움이 됐어요
0
과정 자체가 좀 어려웠지만 강사님께서 열심히 설명해주신덕분에 이해가 잘 갔습니다. 다만 예제중심으로 조금 더 해봤으면 합니다.열정적인 설명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1급에 대한 전반적인 학습뿐만 아니라 실제 시험에 유용한 팁들을 알려주셔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복습과 예습이 가능한 동영상 자료를 추가로 준비해주셔서 수업시간 외에도 어려움 없이 준비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분이 아주 잘가르쳐주셔서 잘배울수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의 내용과 구성, 강사진의 전문성까지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 단원씩 강의를 진행할 때 마다 강사님이 실무 상황극을 통해 설명해 주시는 부분이 인상 깊었고 어려운 부분도 재밌게 강의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유익한 시간이었고 자격증을 취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거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에도 다른 자격증관련 서울에 있는 학원 등록해서 수강해밧지만 이번만큼 학생들의 심리 및 학생들 수준 맞게 눈높이 강의 너무 좋았고 엑셀이던 엑세스던 설명시 썰 풀어서 설명해주시는게 넘 재미잇고 귀에 쏙쏙 들어오니 강의ㅡ내내 졸린적 없고 오랜만에 내내 웃으면서 강의 들엇어요^^ 벌써 이케 한달이 끝낫다는게 넘 빠르고. 코로나만 아니면 진심 최봉준선생님 함 보고싶네요^^ 감사합니다 쌤님^^
도움이 됐어요
0
수강 과정 기간동안 강사님이 친절히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어려운 내용도 알기쉽게 이해하도록 많이 노력하셨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강의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꼭 필요한 수업이었습니다. 공부할 때 꼭 봐야하는 부분과 아닌 부분을 알려주셔서 공부방법도 잘 터득할 수 있었고 기초부터 알려주셔서 이해가 잘 갔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에 대해 낯설지는 않았으나 엑셀은 물론, 특히 엑세스의 경우 접해본 적이 없다보니 매우 막막했습니다. 최봉준 선생님의 가르침으로 컴활 1급에 대한 공부뿐만 아니라 앞으로 어떻게 준비해야 할 지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말투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것 같아요 상냥하게 말씀하시려고 노력하시는데 그동안 오해를 많이 받으신 것 같아사서 안쓰럽더라구요 저도 경상도인데 진짜 화내는거 아니거든요ㅋㅋ 하지만 억양으로 오해받을 수는 있는데 쌤은 늘 신경을 쓰시면서 "여러분 화내는거 아니예요~"라고 덧붙이셨어요ㅋㅋ 그리고 수업만족도도 높습니다. 수업 외에도 연락해서 질문해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컴퓨터와 거리가 멀어서 초반에는 기초도 몰라서 헤맸는데 괜찮다고 격려해주셨어요. 진짜 걱정많이 한 상태로 시작했고 지금도 완벽한 상태는 아니지만 훈련이 끝난 후에도 질문있으면 언제든 질문하라고 말씀해주셨어요. 짧은 한 달이었지만 정말 감사했어요! 지금은 시국이 안 좋아서 비대면 수업이 많았지만 나중에 길에서 만나게 되면 반갑게 인사했으면 해요. 늘 건승하시길 바랄게요.
도움이 됐어요
0
No.2207
_9회차
평균만족도
기본적인 내용도 좋았지만 쉽게쉽게 할 수 있는 팁들을 알려주셔서 수월하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 정말 좋았어요! 좋은 수업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세세하게 알려주시고 한명한명 봐주셔서 편하게 공부하고 편하게 합격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뭔가를 배운다는 것이 다시 한 번 즐거울 수 있었다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자기 계발에 도움이 되는 자격증 공부를 한 것 같아서 아주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함수 걱정 많았는데 자세히 알려주셔서 쉽게 배울수 있었다
도움이 됐어요
0
취업준비를 하며 컴퓨터 활용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고 있던 직업훈련의 기회가 생겨 컴활 2급 자격증 취득반 수업을 신청하였고 어제 수업이 다 끝났습니다~! 처음에는 액셀 자체가 너무 어려워 건들지도 못했지만, 그래도 이제는 문제를 보고 풀 수 있어 너무 뿌듯합니다. 선생님께서 시험을 빨리 보라고 제안을 해주셔서 필기는 붙었고, 실기는 이번주에 접수를 해놓았네요ㅎㅎ 실기까지 얼른 붙어서 자격증을 취득하여 취업하는데 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06
평균만족도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한명한명 잘 봐주십니다 또한 학원시설이 좋고 자습실이 있어서 자습하기도 편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과 일러스트에 기초를 쉽고 이해가 잘되도록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과 일러스트의 기초 및 응용에대하여 실 작업에서 누구나 이용하기 쉽도록 수업하였으며 매 쉬는시간 혹 수업종료 후 강사님께서 궁금증 해결을 쉽게 설명하여 도움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으로 포토샵을 접하였습니다. 용어도 낯설고 처음에 힘들었지만 교재와함께 차근 차근 설명을 해주셔서 이해도가 높았습니다. 처음으로 포토샵과 일러스트를 접하는분들께 추천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도 쉽게 배울수있도록 지도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205
평균만족도
주말 나오셔서 고생하셨습니다. 재미있게 잘 가르쳐 주시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강의 부탁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