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2194
_1회차
평균만족도
수업이 조금 어려웠던 것 같고 수업과 관련된 질문에 대한 대답이 살짝 부족했던것 같아서 아쉬웠습니다. 처음엔 잘 모르고 시작했다가 하다보니 흥미가 생긴 것 같아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설명을 깔끔하고 요약하여 잘 말해주심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듣는데에있어서 침착하고 섬세하게 정말 핵심만 잘 짚어주셔서 캐드를 만지는데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수강생들의 태도가 솔직히 좋진못하였음에도 적극적으로 강의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정말 많이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93
_8회차
평균만족도
영상편집을 배워보고 싶어서 3개월동안 배우게 되었습니다. 주5일 4시간 동안 수업을 꾸준히 듣는게 쉽진 않았지만 끝까지 친절하도 성실하게 지도해주셔서 잘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책이나 유튜브에 노출되지 않는 부분도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ㅎ
도움이 됐어요
0
교육 받으며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재밌던 수업이였습니다! 배우는 내내 재미도 있고 알차게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무중심으로 필요한것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제대로 참여하지 못했는데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간이 더 있었으면 좋았을 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의 강도는 적절하였으나 최신 실전에 비교했을 때 간단한 정도만 사용할 수 있을 법한 내용, 강사님 들 마다의 수업방식과 예제들이 다 다르기에 아쉬운점 이 있다. 좀더 다양한 방식,현재 유행 등 을 반영하면 좋을듯하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도 잘 가르쳐 주시고 학원에서도 관리를 계속해줘서 덕분에 편히 들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예 모르는 분야였는데 친절히 쉽게 가르쳐주시네요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최경철 강사님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번에 4가지 프로그램을 배운다는게 쉽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잘 배웠다고 생각합니다 컴퓨터 쪽으로는 잘 몰라서 막막했는데 덕분에 잘 배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일단 기대한거보다 수업내용이 수준이 높아서 놀랐고 따라가느라 힘들었지만 그래도 재밌고 좋았습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한달 더해서 12월까지 했으면 결과물이 더 좋게 나올수 있었을텐데 그게 제일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좋은 선생님과 직접 만나진 못했지만 좋은 수강생들과 함께 수업을 들을수 있어서 정말 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좋은 수업 듣게해준 안산 그린컴퓨터아카데미학원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92
_1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잘 가르쳐 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직업 훈련에 장점이 너무 많은 수업이었던것 같습니다. 취업에 매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들이랑 다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다들고생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재에 오타가 많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알아듣기 쉽고 센스있게 지도해주셨어요 덕분에 6개월 과정이 금방 지나갔네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인데 훈련과정을 통해서 실무에 관련된 프로그램을 다루는데 능숙하게되었고 강사님이 꼼꼼하게 봐주셔서 수료하는데 문제없었던거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강사님과 훌륭한 교육, 좋은 시설. 앞으로 취업하는데 있어서 많은 자신감을 얻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계설계에 관하여 기초 지식 및 전반적인 사용 방식을 배우며 많을 것을 얻었습니다. 기본 이론인 2D도면작업, 치공구 형상모델링 등을 배우며 거기에 관한 프로그램으로 AutoCAD, Inventor, CATIA를 배우며 궁한한 점 또는 모르는 것이 이 있다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기관에서 좀더 다양한 전공들을 다뤄줬으면 좋겠고 전국적으로 더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도움이 됐어요
0
박준호강사님께서 친절하시고 전공자가 아닌 비전공자의 기준으로 자세하게 설명 해주셔서 머리속에 잘들어 왔고 수업중 자유로운 질문과 빠른 피드백으로 인해 자기 자신을 성장 할 수있는 교육에 감사 드립니다. 6개월 과정 동안 노고 해주신 박준호 강사님께 감사 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6개월은 길다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짧습니다. 한달만 더 길었으면 좋겠습니다 나머지는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비전공자에 관련 경험 없었는데 너무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같이 듣는 수강생들의 실력이 너무 뛰어나서 중도에 포기할까 했었는데 박X호 선생님께서 크나 큰 힘이 되어 주셨습니다 100일간의 수업 내용이 잊혀지지 않을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91
평균만족도
주변에 학원다닌 친구들 보면 강사가 불성실하다거나 비전문적인 것 같다는 친구들이 많아서 저도 걱정했는데 선생님이 수준에 맞게 진도도 천천히 나가 주시고 원했던 강의가 다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전문적인건 말할것도 없구요! 강사님 꼭 흥해라..!! 이 수업 완전 강추강추
도움이 됐어요
0
가르쳐주신 선생님께서 너무 좋으셨어요. 난이도 있는 문제들도 하나하나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같은 선생님께 두 번째로 듣는 수강이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90
_2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도 친절하시고 깔끔하게 잘 알려주십니다 도중에 한번씩 취업상담도 병행해주니 적극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시고 듣고있으면 편안해지는 목소리입니다~수업도 잘지도해주셔서 자격증 금방 딸것 같아요ㅎ
도움이 됐어요
0
이 수강을 들으면서 알고있는 지식이 아니라 처음에는 좀 어려웠지만 선생님이 설명을 열심히 해주시고 이해 잘되게 말씀해주셔서 하나씩 이해하다 보니까 재미가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이 수강을 통해서 배운것도 많고 얻은것도 많은 시간이었던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몇 번이고 다시 잘 알려주셔서 모르는 부분도 자세히 알고 넘어 갈 수 있었습니다. 취업상담실 선생님도취업에 대한 방향성과 이력서, 자기소개서등 어떻게 하면 더 좋을지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대면수업도 가능해서 나름 편하게 수업에 임할수 있었고 질문에 바로바로 답변을 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만 제가 좀 못따라가서 그렇지만.... 수업에 대해서는 아주 만족합니다~ 강사님 수고하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윤은숙 선생님께서 잘 알려주시고, 열정적으로 해주셔서 좋았어요!^^ 학생들한테 응원도 많이 해주시고 못따라간 사람들을 위해 몇번씩 반복해서 문제를 풀어주셔서 안외워지는 문제도 외워지게끔 해주시는??ㅎㅎ 엑셀 태어나서 처음 배워봤는데 많이 유익한시간이었고 수강도중 필기합격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열심히 해서 실기도 꼭 붙겠습니다.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완전 초보였는데 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꼭 실기도 합격해서 자격증 취득할게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반복되는 질문에도 성실하게 답변도 잘 해주시고 알고 넘어갈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은 표만 작성하던 제가 수식도 짜고 여러가지 기능을 활용할수 있을정도가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 반복적으로 설명해주셔서 뒤쳐지지않고 잘 따라갈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친절하고 꼼꼼하게 잘 알려주셨어요. 덕분에 좋은 교육 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대면이라 집중력이 떨어지는 것이 아쉬웠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챙겨 주셔서 감사했어요!! 알기 쉽게 설명도 많이 해 주셔서 진짜 좋았어요 :)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자세하고 꼼꼼히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이해가 잘되는 수업이었습니다. 또한 무한반복으로 선생님 목소리가 들릴정도로 내용이 머리에 기억에 남아요! 또 수업 진행 속도가 빠르지 않아서 따라가기에도 적절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꼼꼼하게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고, 놓친부분 있다면 따라올 수 있도록 이끌어 주셨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게 잘설명해주시고, 한분한분 꼼꼼하게 봐주셔서 많은 도움이 됐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수업기간중에 필기는 합격했어요. 실기는 종강이후로 잡혀서... 서둘러서 필기시험 보셨다면 실기까지 합격할수 있을거예요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너무 잘가르쳐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저는 컴퓨터배우는게 처음이라 그런지 어려웠어요 ㅠ 컴퓨터 자격증을 조금쉬운걸로 차근차근 다시 배워야 될것같아요 감사했습니다~선생님 고생하셧어요♡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