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2189

    [강남] 웹개발
    21년 11월 수료생

    (디지털디자인) 영상을 활용한 웹디자인&웹퍼블리셔 양성과정 1

    _1회차

    평균만족도

    94
    • 좀 바삐 배웠지만.. 좋은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김경아 선생님이 기초부터 실무에서 쓸 수 있는 교육과정을 6개월동안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성실하게 수업을 빠지지 않고 참여하면 취업을 다 할 수 있고 코딩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 6개월동안 취업실장님과 선생님 덕분에 잘 마무리하고 취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웹 디자인과 퍼블리셔에 관심이 많다면 꼭 들어보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세심하게 하나하나 잘 챙겨주시고 놓치면 그냥 넘기지않고 차근히 알려주십니다 최고의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의 질을 높이기위해 수강생 인원 감축이 필요할것 같다. 또한 과도하게 많은 훈련을 짧은 시간 내에 수강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훈련과정을 적정시간,적정훈련을 수강하도록 하는것이 도움될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 너무 좋았어요. 진짜 무조건 취업되네요ㅋㅋㅋ

      도움이 됐어요

      0

    • 김경아 선생님 정말 최고에요!

      도움이 됐어요

      0

    • 비대면이라는 안좋은 환경속에서도 열정을 갖고 한결같이 수업해주셔서 저도 힘을 내고 6개월동안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내가 과연 취업할 수 있을까? 라는 불안감이 컸지만, 그 마음을 잊게해줄만큼 꼼꼼하고 친절하게 가르쳐주셨습니다! 국비지원으로 수강했지만 제 돈을 주고 다녔더라도 만족했을만큼 좋은 강의였고, 좋은 선생님을 만나서 수강했던 기간을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을 잘 만난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정말 한명한명 신경써서 지도해주시고 뒤쳐지는 사람없이 모두를 이끌고 가시려고 하는게 느껴져요 포트폴리오나 프로젝트도 개인적으로 잘 봐주시고 엄청 친근하고 좋았습니다 과정 자체는 어려울 때도 많았지만 선생님이 잘 이끌어주셔서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완주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너무 좋은 추억이자 경험이었습니다 마지막 카톡온거 보고 울뻔했네요ㅠ 이 경험을 발판삼아 앞으로도 열심히 나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자체도 재밌고 비대면으로 진행됨에도 불구하고 선생님이 너무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적극적으로 보조해주셔서 조기취업을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준비를 엄청 꼼꼼하게 잘 해주시고 수준에 맞는 적당한 예제와 실무에사 사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를 알려주서사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188

    [신촌] 편집디자인
    21년 11월 수료생

    (과정평가형)전자출판기능사 자격과정B

    _1회차

    평균만족도

    91.8
    • 박지현강사님께서 정말 열정적으로 수업 진행해주십니다! 평가일 제외하고 전면 비대면 수업인데다 강사님의 피드백이 중요한 디자인 수업이라 진행이 어려우셨을텐데 전화와 메신저를 통해 꼼꼼하게 피드백 해주시고, 종강 이후에도 계속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다만, 학원 사정은 이해하나 수강 초반 학생들과 상의 없이 평가일과 시간표가 변경되고 상담때는 듣지 못했던 커리큘럼이 생겨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그러나 문제 발생시 행정 직원분들께서 적극적으로 소통해주시고 해결해주시려고 노력해주신것 같습니다. 다들 3개월동안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 선생님의 열정적인 수업과 수업 환경에 대해서는 전반적으로 만족하나 행정적인 안내에 대해서는 조금 더 체계적으로 안내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과정을 통해 원했던 그래픽 툴을 다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신 강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사전고지 없이 일정 바꾸는 점은 지양해주셨으면 합니다 . 개강도 계속 시간이 마뀌었는데 연락이 안와서 당황했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박지현 강사님이 너무 너무 잘 가르쳐 주셔서 머릿속에도 잘 들어오고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박지현 강사님 너무나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박지현 강사님, 수업 듣는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수강 중 학생 한 명, 한 명 섬세하게 봐주시고 늘 수업 내용에 대한 정성스러운 준비가 느껴져서 매 시간 감동 받았었습니다. 코로나로 어쩔 수 없는 비대면 수업 비중이 높아 아쉬운 면도 있었으나 모두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주셔서 잘 수료할 수 있었던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완전 초보에 나이도 많아서 좀 걱정스러웠는데 기초부터 잘 이끌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아직 배우고 부딪쳐야 될 일은 많이 남았겠지만 이 과정에서 배우고 익힌게 믿거름이 될 것 같습니다. 사실 과정에 비해선 굉장히 단기간이라 좀 빡세긴 했습니다만 빡센데도 불구하고 GTQ나 다른 것 까지 챙기게 되는 것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먼저 박지현 강사님께 감사드려요. 훈련내내 누구보다 부지런하고 성실하고 열정적인 자세로 임해주셨습니다. 힘든날도 있었지만 격려와 위로의 말씀 덕분에 무사히 수료할 수 있었어요. 그래픽 툴을 처음 다루느라 많이 서툴기도 했지만 말씀해 주신 것처럼 꾸준히 따라가려고 노력하다보니 어느새 저만의 작은 포트폴리오도 만드는 성과도 얻었어요 :)

      도움이 됐어요

      0

    • 그래픽 프로그램 관련 지식이 전무했는데 본 훈련 덕분에 짧은 기간 동안 꼭 필요한 기초 지식들을 알차게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열정으로 지도해주신 강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많이 배워갔고 꿀팁 많이 받아갑니다! 선생님이 적극적이고 친절하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지 않아서 아쉬웠다. 강사와 학원 간 커뮤니케이션도 그렇고, 학원과 학생 간의 커뮤니케이션도 아쉬웠던 부분이다. 그 부분을 제외하면 만족스러웠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도 깔끔하고, 박지현 강사님도 성실히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수업을 통해서 원했던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게 되었고 포트폴리오도 제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대면으로 처음 수업을 해봐서 불편했지만 일주일에 한두번씩은 출석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많은것을 배워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대면의 불편한 환경 속에서도 학원에서 매우 적극적인 준비와 관리를 해주셨으며, 강사님의 열정 넘치는 수업진행과 전체 수강생을 Goal에 이르기까지 끌고 가는 수준 높은 교수진행에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박지현 선생님이 굉장히 열의가 있으시고 수업 내용이 좋았습니다. 과제는 많아도 차근차근 다 작업해나갈 수 있도록 시간 분배도 충분했고 수업 종료 이후에도 학원과 선생님이 포폴 등을 챙겨주셔서 취업에 한 발 더 가까워진 것 같습니다. 학원의 시설도 깨끗하고 컴퓨터도 좋으나 코로나로 인해 오프라인 수강을 거의 하지 못한게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187

    [안양] 편집디자인
    21년 11월 수료생

    전자출판기능사 (일러스트,포토샵,인디자인,편집디자인)

    _1회차

    평균만족도

    90
    • 그래픽 디자인을 배우고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익힐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국가에서 지원을 받으면서 질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참 감사했습니다. 그런데 교육 내용이 시대에 발맞추어 발전하고 변화하는 내용이다보니 교재에 오류가 있는 부분이 있다고 강사님이 계속적으로 지적을 하셔서 약간 혼란스러웠고 막대한 자원을 들여서 교재를 만들고 지원할텐데 무엇이 문제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프로그램이 국내에서 개발된 것이 아닐뿐 아니라 사용자의 필요에 발맞추어 기업에서는 계속 프로그램을 발전시켜 나갈 터인데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교재가 그 내용을 바로바로 반영하지 못한다면 수많은 재원이 낭비되는 일이 아닐까 합니다. 그러한 내용이 수정된다면 더 질높은 교육 뿐만 아니라 더 우수한 프로그램의 개발자를 양성할 수 있는 우리나라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해당 분야 취직에 도움이 되는 커리큘럼은 확실하나 처음 시행되는 강의로 학원 내 정보가 많이 부족함. 강사님도 열정적이시고 중요한 부분을 잘 알려주셔서 빠른 시간 안에 실력이 느는 것은 확실. 그러나 강사님 또한 이 강의가 처음이셔서 수업 방식이 정리되지 않음. 이 부분만 개선이 되면 확실히 더 만족할 강의일 것 같음.

      도움이 됐어요

      0

    • NCS 교재가 발행한지 오래된 탓에 현재 바뀐 내용이 적용이 안되어서 교재 중심으로 수업이 진행되기가 어려웠습니다. 법률이나 제도에 관한 내용을 포함해서 현재 실무에서 더 사용되고 있는 작업들을 더 소개하고, 업데이트가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을 하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부족했었던 기술들을 채워 나갈 수 있었고 선생님께서 많이 가르쳐주셔서 취업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모듈 교재내용이 갱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몇년 전 책이어도 지금과 맞지 않는 것들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편집 프로그램에 대해 많은 점을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다른 자격증까지 추가로 합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별개로 학원에서 과정 수강등록을 할 때 설명을 더 자세히 해주셨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186

    [부산] 영상편집
    21년 11월 수료생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 영상편집(모션그래픽,프리미어,에프터이펙트) D-4

    _1회차

    평균만족도

    87.1
    • 더 좋은 수업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의 해주시는 선생님들도 친절하게 가르쳐주시고 신경 하나하나 잘 써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수료했습니다. 코로나라 비대면으로 수업해 원격프로그램이 좀 짜증날 때도 있었지만 수강 하는 내내 선생님들께서 세세하게 가르쳐주셔서 잘 마무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민일선 선생님, 이창훈 선생님, 이경욱 선생님 그리고 박지혜 취업실장님 감사합니다. 잘 가르쳐 주시고 신경 써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어디서나 행복하시길 바라요!

      도움이 됐어요

      0

    • 담당 강사님께서 다양한 효과들을 짧은 시간안에 잘 알려주셨고 수강생들에게 계속 자신감을 불어넣어 주셔서 그 부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취업실장님께서 취업 관련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 하실 때, 진심으로 취업에 도움을 주려고 하시는 마음이 느껴져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체적으로 수업에대해서 양이나 질적으론 크게 문제가없었지만 사람마다 개개인차가 있겠지만 교육기간이 짧아 진도를 너무 빠르게 나간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차근차근 하나하나 확실하게 배워가면 더 좋은 강의가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6개월 동안 생각한 것 보다 많은 것을 배워서 도움이 많이 된 것 같습니다. 강사님들도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반적으로 과정의 기초적인 기술을 익히기에 좋은 과정이었습니다. 다만, 한 명의 강사가 도맡아 수업을 진행한 것이 아니라 세 명이 나누어 진행한 것이 매우 아쉬웠습니다. 본인 전담 수강 과정이 아니라고 적당히 대충 알려주고 넘어간다는 식의 발언도 여러 번 들어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프로, 애프터이펙트를 배우는 과정은 커리큘럼도 탄탄했고 실무에 도움되는 유익한 시간들이었으나 코딩을 배우는 시간이 예상보다 길었음에도 불구하고 실무 활용도가 낮다고 느꼈고 또한 코딩 수업이 강사 두 명에 걸쳐서 진행된 수업이었기에 앞뒤 강사님이 가르치는 커리큘럼이 전혀 달라 혼란스러웠음.

      도움이 됐어요

      0

    •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어렵지 않게 쉽게 설명해주셔서 좋았고 유익하고 재밌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여러가지를 배울 수 있어서 좋은 기회였고 재미있었습니다, 선생님들도 잘 모르는 부분에 대하여 재 질문시 다시 자세히 알려주셨기 때문에 놓치는 부분없이 잘 배울 수 있었던것같습니다, 다만 너무 많은 것들을 알려주시다 보니 시간이 좀 부족하다? 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정말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잘 이끌어주셔서 과정 난이도가 어려웠지만 끝까지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또한 취업 지원, 포트폴리오 피드백 등 사후 관리가 체계적으로 되어 있어서 학원을 수료했어도 걱정 없이 구직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배울 수 있었던 건 저에게 큰 행운이였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185

    [노원] 편집디자인
    수료생

    시각편집디자인 일러스트 실무과정

    평균만족도

    100
    • 꼼꼼한 설명과 더불어 수업 내용 메모및 파일을 한 눈에 볼수 있게 정리하여 수업후에도 복습하며 과제하기 좋았습니다. 짧은 기간임에도 알차게 책한권을 다 익힐수 있도록 지도해주신 황정란 선생님 감사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 재미있게 공부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