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2179

    [수원] 웹개발
    21년 11월 수료생

    쇼핑몰(포토샵/카페24/스마트스토어/오픈마켓/블로그) 제작 (A)

    _1회차

    평균만족도

    96.9
    • 처음 쇼핑몰을 운영하시려면 많은 난관에 부딪칠텐데요~ 일단 내가 판매하려는 상품 결정부터 사입, 도매처, 판매를 시작하려는 오픈마켓 결정, 오픈마켓 운영 방법( 주문, 발주, 반품 대처법 등), 광고하는법(인스타, 블로로그 마켓팅 등), 그리고 가장 중요한 포토샵을 이용한 썸네일과 상세페이지 제작과정까지 1부터 100까지 모든것을 이수업에서 자세히 배우실수 있습니다~^^ 쇼핑몰이라는게 상품을 직접 보지 않고 사진만으로 초이스하여 구매하는것이기 때문에 포토샵을 이용한 상세페이지 제작이 가장 중요한데요~ 전문가 수준부터 초보자 수준까지 선생님께서 한명 한명 케어해 주시는거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 저도 시작은 초보자 수준이 였지만 이제 전문가가 다되었다고 생각할정도 입니다 ㅎㅎ (살짝 자만함;;;) 사실 쇼핑몰 제작과정 수업을 듣기 전 6개월가량 쇼핑몰을 운영해보다가 부족한점이 있어서 이수업을 듣게 되었는데요~ 제가 이수업을 듣기전 처음 스토어를 운영해 보면서 많이 어려워했던 부분을 선생님께서 수업중에 하나도 놓치지 않고 다말씀해주시는거에 놀랄정도 였으며 항상 밝은 모습으로 수업에 임해 주시고 뒤쳐지는 부분은 따로 지도해 주셔서 저같이 나이 많은 사람도 진도를 따라갈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 그리고 그린컴퓨터 학원이 수원역 바로 옆에 있어서 통학하기 너무 편하였고 수업 듣는 강의실 환경도 많이 쾌적하여 수업에 더욱더 집중할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비슷한 수업을 들을 기회가 생긴다면 그때도 고민하지 않고 그린컴퓨터 학원을 선택 할꺼 같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포토샵의 p도 모르던 제가 수원그린컴퓨터 김서연 선생님 수업인 쇼핑몰 (포토샵 카페24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블로그)제작 과정을 240시간동안의 교육을 받으며 네이버스마트스토어, 고도몰, 카페24, 11번가, 옥션, 지마켓등 사이트를 오픈하고 그 안에 들어가는 상품의 상세페이지까지 제작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쇼핑몰 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업무와 포토샵, 일러스트까지 배우게 되며 진짜 디자이너로 한걸음 다가가는듯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같은반에 다른 연령층들을 다 아우러서 수업진도도 잘 맞춰주시고 초보자라 이것저것 질문이 많았는데도 정확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혹시 쇼핑몰에 관해 배우고자 하시는분은 꼭 김서연 선생님께 배우세요!! 정말 최고의 수업이였습니다!! 그동안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저희 쇼핑몰반 수료하신분들 모두 성공하시고 행복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No.2178

    [신도림] 웹개발
    21년 11월 수료생

    [디지털디자인] 반응형 웹디자인(UIUX) & 웹퍼블리셔 디지털 실무 양성과정 C

    _1회차

    평균만족도

    95.8
    • 새로운 것을 배운다는 게 어렵고 힘들기도 했지만 강사님께서 이끌어주셔서 잘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부터 끝까지 도와주신 강사님 때문에 끝까지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모르는 것이 있을 때 천천히 알아 들을 수 있게 확인하며 도와주셨고, 같은 부분에서 이슈가 발생했을 때 피드백과 격려로 수강생의 의도를 잘 파악하여 도와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5개월이라는 길고도 짧은 시간동안 너무 즐겁게 수강했던 것 같습니다. 이 과정과 학원, 강사님들 덕분에 기초부터 포트폴리오까지 완성도있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체계적인 과정 시스템과 밝은 학원 분위기로 과정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5개월만 많은것을 배울 수 있었어서 전체적인 만족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저는 포토샵도 코딩도 거의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했으나 지금은 어느정도 혼자서 할 수 있다라는 것 자체가 굉장히 큰 성과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수준높은 강사님께서 현업에서의 팁들도 중간중간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심슬기쌤 짱!) 아무래도 현업에서 어떤지가 상당히 중요하고 궁금할텐데, 그런것들의 궁금증을 본인의 경험을 토대로 말씀해주셔서 너무 좋습니다. 과정에 대한 아쉬운점이 있다면 우선 포폴을 위한 브랜드를 선정할때 선정한 브랜드로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이것이 5개월간 끌고갈 브랜드라는 것에 대해 충분히 설명해주신다면 학생들에게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단위간의 시간분배는 괜찮았으나 후반부로 갈수록 포폴준비에 단위들도 촉박하게 껴있어서 급 바빠지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어쩔수없겠지만..). 또한 html css는 계속해서 반복적으로 하게 되고 난이도가 자바스크립트에 비해 쉽기때문에 개인공부를 하지않아도 하면서 느는느낌이 있는데, 자바스크립트부터는 개인공부를 꼭 해야한다고 느껴졌기때문에 그것을 모르는 학생들을 위해 미리 말씀해주신다면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html css처럼 하면서 어떻게든 되겠지 라고 막연히 생각하는 학생들이 있을것 같아서요..)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단위 초기에 하는 마인드맵이나 스토리보드를 만화형식으로 그리는 것이 포폴에는 크게 써먹을일이 있나 하는 생각이 나중에 들긴 했습니다. 아쉬운점은 여기까지고 전반적으로는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장 좋았던 부분은 아무래도 코딩을 다 배운 후 개인작업을 하기 시작하면서 강사님께 질문을 1:1로하고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였습니다. 나중에 바빠질때는 19명의 질문이 몰리면서 시간이 충분하지 않을때도 있었지만 이정도면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취업실장님께서 이력서와 자소서를 정말 자세히 피드백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강사님과 실장님 두분 다 학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와주셔서 넘 좋았습니다. 같이 수료한 학생분들도 두루두루 다 잘 지내서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 처음엔 국비과정에 대한 안좋은 후기때문에 큰 기대하지 않았는데 기대이상으로 많은걸 얻어가는 기분이고 결국은 어떻게든 포트폴리오를 완성해내고 수료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이득이지 않나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대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심슬기 선생님의 꼼꼼하게 세심한 가르침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정말 실력있으신 선생님께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은 수업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분을 포함한 학원의 모든 관계자분들이 수강생들에게 관심을 갖고, 수업이 잘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열심히 하신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문제가 생겨도 빠르게 처리해 주셔서 학원 운영이 체계적으로 이루어진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시설도 깔끔했습니다. 또, 강사분이 실무 경험이 많아 수업 내용도 실제 현장에서 사용하는 내용으로 이루어져 유익했습니다. 수업 진행도 꼼꼼하고 체계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웹디자인 웹퍼블리셔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였고 국비학원 선입견도 있었는데 너무 만족스럽고 학원 시설이나 선생님들 너무 좋으신 분들 만난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 수업 진행도나 과정 결과 모두 만족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 장비 즉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같은 부가장비가 좀 더 깨끗했으며 좋겠다

      도움이 됐어요

      0

    • 무턱대고 웹 퍼블리셔 과정을 수강했지만 내용과 성과는 그 이상이었습니다. 디자인 툴을 다루는 법에서 실무에서 사용되는 웹 기획 과정까지 폭넓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아주 세밀한 부분부터 세세하게 봐주시고, 실무 내용도 알려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처음 배우는 것들 투성이었지만 끝까지 매달려 저만의 포트폴리오를 만들어낼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그동안 감사했고 너무 알찼던 시간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강생 한명한명 신경써주시고 취업을 돕기위해 최선을 다해주시는 모습에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슬기선생님을 만나서 뜻깊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선생님이 좋은 분이셔서 그런지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빨리 지나갔는데, 그 과정들 속에서 현업에서 사용할수 있는 지식과 포폴을 얻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배운 거 잊지 않고 잘 활용하여 취업까지 무사히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 실장님도 한 번에 이력서들이 모여 많이 빠듯하고 힘드셨을텐데 친절히 피드백 해주시고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술기쌤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기획부터 코딩까지 전반적으로 다뤄 볼 수 있어서 매우 유익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에 대해 몇번이나 거듭 설명해주시고 프로젝트 하면서 어려운 점에 대해 꼼꼼히 설명, 지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스스로 문제해결 능력 또한 기를 수 있게 도움을 주셨어요. ♥?

      도움이 됐어요

      0

    • 탄탄한 기초를 다질 수 있는 값진 수업 웹디자인&웹퍼블리셔 교육을 시행하는 기관이 많아서 어느 곳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신도림 그린컴퓨터아트학원은 훈련 과정이 체계적이고 취업률도 좋아서 등록을 하게 되었는데, 등록 후 원장님과의 면접을 통해 학원에서 취업까지 적극적으로 지원한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비전공자로 시작해서 처음 배우다보니 특히 수업 초반에는 어려운 점이 많았습니다. 중간중간 포기하고 싶어지는 순간도 있었지만, 선생님이 잘 따라올 수 있도록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개별 상담도 진행해주셔서 마음을 다잡고 끝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 같은 반 수강생들도 모두 열심히 수강해서, 서로 좋은 자극제가 되었습니다. 덕분에 웹디자인부터 기획, 코딩까지 차근차근 기초를 잘 쌓아서 짧은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완성도 있는 포트폴리오를 만들어낼 수 있었습니다. 수업 뿐만 아니라 취업 측면에서도 취업실장님이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자소서 및 면접 특강과 개별 취업상담을 통해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취업과 어떻게 연결하는 것이 좋을지 방향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학원의 모든 분들이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신 덕분에 제가 선택한 길에 대한 확신을 갖고 자신감을 얻게 되었습니다. 취업 후에도 기억에 오래 남을 수업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177

    [청주] 건축설계
    21년 11월 수료생

    [과정평가형]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캐드, 맥스)

    _1회차

    평균만족도

    95
    • 실무 위주로 프로그램을 배울 수 있어 좋았어요 이론에도 조금 신경 써주셨으면 합니다 학원 환경도 괜찮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실력 향상에 엄청난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아주 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전공자도 알기 쉽게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어느정도 기반이 올라왓으나 아직 부족한거같긴합니다. 앞으로 취업을 하여 좀 더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문성을 길러내는 것이 앞으로의 바램입니다. 수강기간 동안 잘한거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햇다고 생각합니다. 강사님 학생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 4개월동안 부족한 저에게 열심히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캐드를 차근히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176

    [부산] 편집디자인
    21년 11월 수료생

    [시각_플립드러닝]편집디자인(일러스트,포토샵,인디자인) 인재 양성과정 A-1

    _1회차

    평균만족도

    93.68
    • 디자인 프로그램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하였음에도 툴의 기본적인 설명이나 디자인 하는 방법에 관해 설명을 잘해주셨고 모르는것이 있거나 잘 따라오지 못하는 수강생이 있으면 다시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쉽게 되었습니다. 취업에 필요한 포트폴리오 작업에 집중하다보니 진도가 빠른느낌이 있었지만 수업이 끝나거나 따로 시간을 내서 공부한다면 진도를 따라가기에는 무리가 없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비대면 수업으로 주로 이루어졌는데 대면수업으로 진행되었다면 조금 더 좋은 결과물이 나올수 있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포스터,리플렛,브로슈어,매거진 등 다양한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어서 좋았고 강사님께서 직접 출력물도 뽑아주셔서 내가 어떤점이 부족하였는지 직접 확인하고 고칠수 있도록 도와주셨고 실무에 필요한 역량을 키워주셔서 출판,인쇄소 취업에 적합한 훈련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실전에 써 먹을 수 있는 내용을 잘 배운거 같습니다. 툴을 하나도 제대로 다룰 줄 모르고 디자인에 ㄷ 자도 몰랐는데 이 수업을 통해서 디자인의 방향성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부족한부분 열심히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취업과정이라 상당히 빡빡한 일정입니다. 좀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이정도 스케줄은 소화해야 수준있는 결과물과 실력을 갖출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강사님도 의욕적이고 충분한 취업 준비에 큰 도움이 되는 업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진민애 선생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한번씩 줌오류가 나서 난감한것빼곤 다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진짜 너무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돈주고도 살수 없는 기술을 배운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부터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서 심화 난이도까지 과정이 자연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공이 아니었지만 5개월의 훈련을 통해 많이 발전되었다고 스스로 생각될만큼 좋은 훈련과정 이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진민애 강사님 커리큘럼도 너무 좋았고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취업지원 이가람실장님도 자소서,이력서 쓰기 어려웠는데 하나하나 가르쳐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 항상 열심히 피드백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랑해요????

      도움이 됐어요

      0

    • 피드백 너무 열심히 해주셨고 그동안 고생많으셨어요?? 복받으시고 만수무강 하셔요 앞으로도 제 영원한 스승님이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상담과 피드백을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 감사했습니다!! 사랑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취업에 필요한 관련 툴을 상세히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5개월동안 정말 뜻깊은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과정이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강의가 많아 학업 성취도 면에서는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다. 학원측에선 수강생들의 취업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았고, 강사님도 수강생들의 학업성취도를 위해 애쓰는 모습이었습니다. 과정을 통해 배운 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 모두 현장에서 활용도가 상당히 높을 것 같고, 취업에 필요한 포트폴리오도 만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편집디자인을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괜찮은 강의일거라 생각합니다. 힘들지만 보람된 과정이었고, 취업에도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175

    [부산] 편집디자인
    21년 11월 수료생

    [시각_플립드러닝]편집디자인(일러스트,포토샵,인디자인) 인재 양성과정 A-1

    _1회차

    평균만족도

    93.68
    • 강사님 항상 열심히 피드백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랑해요????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