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2169

    [강남] 웹개발
    수료생

    웹퍼블리셔(웹표준, HTML, CSS)디자인 기본과정

    평균만족도

    92.65
    • html이 뭔지도 몰랐던 완전 초보였는데 이혁주 선생님이 처음부터 이해하기 쉽게 잘 알려주셔서 재미있게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커리큘럼은 괜찮았지만 좀 더 주차가 길었으면 더 많은 도움이 될꺼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안녕하세요 선행 수업을 들었던 학생입니다. 초반 수업을 듣기 전에는 이 과정이 저에게 적합한지, 잘 할 수 있는지가 제일 걱정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수업 1회 진행부터 그 걱정이 사그라듬과 동시에 강사님께서 매번 수업에 진지하시고, 수강생들이 잘 따라올 수 있도록 지도해주셔서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개인 사정으로 1회 결석을 했을 때도 수업 부분을 먼저 이메일로 보내주시려고 연락을 주셨던 부분도 정말 감사한 마음을 드립니다. 아직 선행만 들었기 때문에 6개월이라는 정규 수업을 모두 잘 이수할 수 있을까란 의문이 들었지만 이 선행수업 덕분에 정규수업도 완강을 하고 싶은 목표가 생겼습니다. 그만큼 항상 수업 진행도 매끄러웠고 저에게 잘 맞는 분야라는 것을 깨닫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회~10회 모든 수업이 빠짐없이 재미있었고 흥미를 자극하는 시간이었기 때문에 더할 나위없이 모든 수강평 문항을 최고 점수로 클릭했어요 10회 30시간동안 수업 진행해주신 강사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 지식이 전혀 없어서 걱정했었는데, 잘 가르쳐 주셔서 좋았어요. 궁금한 부분도 되도록이면 놓치지 않고 가르쳐 주시려고 해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여태껏 내일 배움 카드로 수강 했던 수업 중에 가장 만족스럽고 유용했던 수업 같습니다. 수강 하는 사람 입장에서 정말 기초부터 차근차근 실무와 관련된 실용적인 지식들을 습득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부터 차근차근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국비지원 웹퍼블리셔 준비중 기초반을 수강하게되면 코딩보단 디자인에 더 집중할수 있겠다싶어 따로 기초반을 신청하게되었습니다 기초반이다 보니 수업이 그리 어렵진 않았고 강사선생님 피드백도 적절하고 수업 속도도 잘 맞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하여 심화과정도 신청하게되었습니다. 다른 분들께 추천할 의향이 있을 정도로 본 수업에 아주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지루한건 어쩔수없는거같고 강사님이 궁금한거 물어보면 잘 대답해주십니다. 어려운 질문을햇는데도 잘 알고 계시더라구여 아무튼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딩에 대해 전혀모르던 초보였지만 수강 후 html과 css의 기본적인 지식을 알게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을 시작하기에 앞서 처음 배우는 분야라서 내심 걱정이 조금 있었는데 강사님이 친절하고 자세하게 가르쳐 주셔서 걱정이 싹 날아갔습니다. HTML을 처음 배우시는 분들도 쉽게 기본을 배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업만 열심히듣고 잘 따라가면 누구나 충분히 소화할수 있으니까 HTML에 관심있으신분들, 처음 배우시는분들은 꼭 한번 배우시는걸 추천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과정으로 적절한 수업. 수강생 유치에만 신경쓰는 듯하고 등록 이후에는 출결관리가 안됨. 강의는 기초수준이라 따라가기 쉬웠지만 행정시스탬이 아쉽다.

      도움이 됐어요

      0

    • 너무 많은 것들이 부족했고 강사님의 전문성이 부족해보였고 초급반임에도 불구하고 설명이 너무 작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딩에 코도 아예 몰랐기 때문에 어떤 학문인지 알고 싶었습니다. 혼자 하기에는 조금 진입 장벽이 높다고 생각되어져서 들은 수업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중간 중간에 계속해서 예시를 들어주셔서 개념을 잡는데에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또 책이나 인터넷에서는 알 수 없을 만한 조언들도 많이 해주셨습니다. 수업도 html과 css를 모두 배우기에는 많이 짧았지만 그 안에서 최대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Html도 잘 모르는 초보 수준의 수강생입니다. 기초부터 수강하려고 들었는데 배우는 양에 비해 시간이 턱없이 모자른 건 사실이지만.. 강사님께서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더 시간을 들여 공부하면 좋을 과목이에요.

      도움이 됐어요

      0

    • 하나도 모르는 분야였는데 기초를 잘배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무지한 상태로 처음 접하는 과목이엇지만 재밌게 풀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짧은기간이였지만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정리 너무 깔끔하게 잘 해주셔서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168

    [강남] IT개발
    수료생

    데이터베이스 성능확보를 위한 SQL튜닝 실무과정

    평균만족도

    90
    • 수업 자료가 오류가 많고 노후되어서 수업에 방해가 되었다. 강의에 맞는 수업자료를 직접 준비하셨다면 도움이 많이 됐을 것 같다. 강사님의 지식이 많은데 강의 자료가 뒷받침해주지 못해서 구체적인 개념마저 추상적으로 받아들이게 되었다. 강의 자료가 공유되지 않는 부분도 아쉽다. 튜닝 수업이지만 관련된 기초 개념도 먼저 설명해주고 본 수업을 진행했더라면 좋았을 것 같다. 적절한 실습이 병행되었다면 좋았을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 개인적으로 공부하다가 이해되지 않는 부분이 있었는데 훈련과정 통해 많이 이론적으로 이해를 했습니다. 학원에서 강사에게 제공되는 강의 자료가 미흡한 부분이 많았으며 오류도 많아서 훈련 교재는 별로 좋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이론 부분만 강의 하다 보니 지루하고 집중하기 어렵습니다. 8시간 강의 중에 4시간은 지난 시간 강의 리뷰해주셨지만 집중력이 크게 떨어지더라구요. 가볍게 한 시간 정도만 빠르게 리뷰하고 나머지 7시간은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면서 같이 했으면 좋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튜닝 부분이 이론이 중요하다는 것은 알겠지만 실습해보라고 하셨을때는 실습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 만들어지더라구요. 몰아서 실습하는 방식보다 이론 하나 실습하나 병행해도 시간이 여유로울 것 같은데 이론을 전부 진행하고 남은 시간 실습을 하는 부분이 수업에 집중도를 이끌지 못하지 않았네 싶습니다. 그리고 현업을 바탕으로 현실적으로 수업을 진행해주시는 것도 좋지만, 개발자들은 접근 못해서 못한다 라고 단정짓는게 보기 안좋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어떤 기능인지는 한번씩 실습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이론을 먼저 쭉 진행하고 각자 실습 해보라는 부분보단 이론과 실습을 같이 병행하면서 가르쳐주셨더라면 더 이해하기 쉬웠을텐데 아쉬움만 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감사드리고, 난이도 있으며 앞으로 학습에 도움 될거라 생각됩니다
      강사님 강의 잘들었읍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데이터베이스 성능 확보를 위한 SQL 튜닝 실무 수업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박호진 선생님이 튜닝을 위한 개념을 차근차근 설명해 주셔서 이해하기 쉬웠고, 개념뿐만 아니라 현업에서 겪으셨던 경험까지 말씀해 주셔서 수업 내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매우 퀄리티 높은 수업을 들으면서 5주라는 시간이 매우 짧게 느껴졌었고, 강의 기간 동안 수강생들에게 도움 될 만한 내용을 최대한 많이 주려는 강사님의 노력이 느껴져 정말 감사했습니다.
       특히나 부족한 수업 시간 내에 수강생들이 실습과정에 어려운 부분이 있으면 수업이 끝나고도 봐주셔서 수강생들에게 너무 많은 도움이 되었고, 현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습자료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주셔서 업무능력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수준 높은 강의를 마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167

    [역삼] 웹개발
    수료생

    센스있는 영상효과 편집(유튜브 에프터이펙트)

    평균만족도

    90
    • 많이 답답하셨을텐데, 잘 지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친절한 설명 덕분에 잘 따라갈 수 있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내용을 아렵지 않게 잘 가르쳐 주셨고, 모르겠거나 실수한 부분은 질문을 하면 바로바로 가르쳐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영상편집과 포토샵. 일러스트. ㄱ타등등 아무것도 모르지만 배워보니 신기하면서 내가 아는 세상이 모든게 편집으로 이뤄졌고 나도 배우면 할수있겠구나 싶네요

      도움이 됐어요

      0

  • No.2166

    [전주] 웹개발
    21년 11월 수료생

    디지털영상편집디자인(프리미어,애프터이펙트)

    _4회차

    평균만족도

    98.34
    • 훈련 과정. 수업 진행이나 난이도, 선생님 등 많은 부분에서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한 강사님의 지도 아래 포토샵부터 프리미어 일러스트와 에펙까지 차분히 배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포폴 위주의 실기가 많고 배운 내용을 PPT로 정리해 다시 복습할 수 있다는 부분에 큰 가산점을 주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엔 어려워서 힘들었지만 공부하고 계속하니까 재밌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너무나 친절하셨고 그리고 실무에 관한 이야기들과 친절한 취업상담과 ppt만 보고 독학을 해도 될 정도로 자세하게 정리되어있는 수업 내용들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수업을 듣기전에는 정부지원 프로그램이라서 큰 기대가 없었는데 수업이 끝난 시점에서 바라봤을때 너무나 만족하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도 자세하게 차근차근 초보자도 무리 없이 배울 수 있고 실질적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효과라든지 응용기술도 많이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시간이 짧아서 아쉽지만 4개월간 많은 좋은 수업 진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담해주시는 분들 출결관리 해주시는 쌤들도 넘넘 친절하고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 다니기 전부터 관심 있는 과목 이였지만 처음 배우는 것 이여서 많이 어렵고 힘들 것 같다고 생각 했는데 수업을 계속 하면서 선생님께서 최대한 쉽고 정확하게 설명해주시고 ppt를 활용해 수업을 진행해서 나중에 까먹어도 ppt를 보면서 복습을 하면 되기 때문에 내가 노력만 하면 어느 정도는 수업을 따라가는데 지장이 없었다고 생각한다. 또한 학원 시설이나 학원 선생님,학원에서 도움을 주시는 분들도 좋은 분들 이여서 배우는 기간 동안 만족하면서 강의를 듣던 것 같다. 그리고 나중에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이 학원에 와서 다른 부족한 부분에 대한 것 도 수강 신청을 할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 자세하고 어렵지 않게 가르쳐 주어 도움이 됨

      도움이 됐어요

      0

    • 초보자도 어렵지않게 이해 할 수 있는 친절한 수업 내용이었습니다 짧다면 짧은시간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포토샵, 프리미어 프로, 일러스트, 에프터 이펙트를 한 수업에서 배울 수 있어서 좋았고, 코로나 때문에 중간에 비대면으로 전환되어 아쉬웠지만 충분히 필요한 부분을 잘 배울 수 있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열정적으로 알려주시고 학습 속도가 느려도 꾸준히 케어해주셔서 포기하지 않고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아무런 지식이 없어서 어려울거 같았는데 막상 배워보니 재밌고 유익한 시간이였어요 ㅎㅎ 덕분에 포토샵 작업, 프리미어 단순 컷 편집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선생님들 모두 친절하세용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No.2165

    [부산] 건축설계
    21년 11월 수료생

    실내건축산업기사 취득과정 A (인테리어 캐드,3dsMAX활용)

    _1회차

    평균만족도

    97.3
    • 전공도아니고 진입장벽이 높았다고 생각이 드는 경우때문에 도전하기 두려웠으나 일단 해보자 라는 마음으로 수업에 임했습니다. 그런데 선생님들의 공부방식이 너무 좋아 배우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너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공도 아니였고 처음 배우는거였는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교육을 잘해주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전공이라 힘든부분이 많았는데 강사분들께서 열성적으로 알려주시고 피드백해주신 덕분에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피시 사양이 낮지는않지만 생각보다 여러 인원이 사용하다보니 아무래도 수업및 작업중 한번씩 버벅거림이있습니다 이사항만 해결된다면 정말좋을거같습니다 다른문제는 따로없습니다 선생님들께서 정말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늘 웃으며 수업을 이끌어주셔서 면학분위기가 좋았고, 상세한 피드백으로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이 잘 진행되어서 만족함.

      도움이 됐어요

      0

    • 너무 너무 만족합니다! 선생님들께서 열심히 가르쳐주시고 필요한 조언들도 많이 해주셨어요. 반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선생님들께서 너무 잘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ㅠㅠ 훈련 중간중간에 채용공고도 많이 알려주셔서 좋았고 다 만족스러운 훈련이였어요 :)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중도포기없이 수업 끝까지 마치게 도와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접하였던 분야라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좋은 선생님들이 계셔서 기초지식부터 사용하는 tool 프로그램까지 실무에서 어떻게 사용되어지는 잘 가르쳐주셔서 많이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들께서 잘 가르쳐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관심있어서 들었는데 저는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 과정을 듣기 전에 캐드,스케치업,3D맥스,포토샵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있었는데 이번 수업을 통해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접했을 땐 너무 어려워서 할 수 있을까 했지만, 선생님들이 너무 열정적으로 잘 가르쳐주셔서 현재 수준까지 도달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5개월 기간동안 감사합니다. 덕분에 많이 배워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피시 사양이 낮지는않지만 생각보다 여러 인원이 사용하다보니 아무래도 수업및 작업중 한번씩 버벅거림이있습니다 이사항만 해결된다면 정말좋을거같습니다 다른문제는 따로없습니다 선생님들께서 정말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