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2164
_9회차
평균만족도
단기간에 아주 많은 걸 배워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어려운부분도 차근차근설명을 해주셔서 쉽게 이해할수있었습니다. 컴활에 대해 배운게 많은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일단 수업내용이 너무나 알찼고 선생님께서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어려운내용도 잘 이해할수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질문할때마다 항상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최신식 건축에다가 최신 내부 시설 , 휴게공간 , 편의시설로 환경이 쾌적 하였습니다. 강사님 또한 매우 친절하시고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항상 열심히 수업하시는 모습 너무 멋있고 감사했습니다 도움 많이 되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시고 모르는게 있으면 1:1로 알때까지 알려줍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담당 강사님 포함 해당 행정관련 선생님들까지 해당 훈련에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셔서 짧은 시간동안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진도 나가는 속도가 적절하고 좋네요
도움이 됐어요
0
전반적으로 강의내용이 좋앗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너무 친절히 잘 가르쳐주셔서 컴퓨터 초보인 저도 쉽게 이해할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63
_1회차
평균만족도
수강은 전반적으로 만족 스럽다. 직원분들도 대체로 친절한 편이었고 강사님 또한 열정과 성심에 감사 를 표한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프로그램을 활용할 때 몰랐거나 부족했던 점을 채울 수 있어서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따로 외울필요없이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달동안 즐거운수업이었던것같습니다 선생님이 저희 진도맞춰주시느라 답답하셨을법도한데 그래도 친절히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수업마다 배워왔던것들 까먹지않도록 큰소리로 다시 읊어주시면서 수업진행해주셔서 머릿속에 들어올수있었던것같습니다. 제가 집중력이부족하지만 한달동안 배운 수업 100%중 적으면80%..높으면90%정도는 이해하고 활용할수있는 능력이 생긴것같아서 저는만족하는중이고 우리착한 이성민강사님께 감사드려요 ~~^^ 컨디션이안좋아 온라인수업 4번정도한것같은데 죄송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지금처럼 활기차게 화이팅입니다ㅜㅜ
도움이 됐어요
0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성민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 일러스트에대하여 전혀 알지못해 배우고싶었는데 잘 가르쳐주셔서 많이배운거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성민 선생님 그동안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ㅠㅠ 한달이 너무 짧네요ㅠㅠㅠ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다니면서 만난 선생님들중에 제일 좋았습니다. 너무 잘배우고가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독학했으면 알지 못했을 팁이나 실무경험들을 시간날때 마다 이야기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강의실 컴퓨터가 말썽이라 수업중에 전원이나가거나 모니터가 나가서 작성하던 파일들이 자주 날아갔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62
_9회차
평균만족도
혼자 공부하면 못했을거같은데 강사님이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빨랐어요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저같은 초보자도 알기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잘배우고 갑니다 시험은 이제 시작이여서 공부 더 해야겠지만용...ㅠㅠ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정말 너무친절하셨어요 그렇지만 모르는 부분에선 수업진도가 조금빨라서 따라가지못했어요ㅜㅠ
도움이 됐어요
0
병원에서 근무하면서 엑셀을 생각보다 많이 쓰는데 잘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해소가 되어 만족스러운 수업 및 과정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수업을 듣기전엔 파워포인트와 엑셀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하는 상태여서 막막했지만 세세한 부분부터 개인적인 질문까지 꼼꼼하게 봐주시고 수업 내용에 도움이 되는 추가적인 자료들과 취업에 관한 팁이나 정보 등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게 열심히 알기쉽게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내일 배움카드를 발급 받고 컴퓨터 기술 과정 수강등록을 하면서 걱정이 많았습니다. 이론도 모르고 컴퓨터를 다룰줄도 몰랐습니다. 간단한 문서작업을 하고 편집 서식을 찾고 단축키도 제대로 모르던 제가 수업을 들으면서 혼자서 필요한 문서도 작업할 수 있게되고 전에는 있는지도 몰랐던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수강과정에서 가장 만족한 부분은 첫째, 강사님의 차분하고 꼼꼼한 설명이었습니다. 저는 수업을 잘 따라가는 편이 아니었는데 강사님의 설명은 속도도 적당하고 중간중간 서툰 부분은 상세하게 설명해주기 때문에 모르는건 바로바로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둘째, 수업과 관련된 자료를 아주 꼼꼼하게 준비해주셔서 쉽게 따라갈 수 있습니다. 한 폴더에 여러 자료들을 다 넣으시지 않고 그날 수업에 필요한 부분과 단원별로 정리를 해두셔서 쉬는시간이나 여유시간에 혼자 찾아서 따라해보기가 편했습니다. 수업 내용에서는 매우 만족했기 때문에 수업 외의 부분에서 아쉬웠던 점들은 첫째, 수강생 관리가 안되는것 같습니다. 이건 강사님의 문제는 아니고 개인의 문제겠지만 수업 시간중에 과도하게 울리는 진동이나 신경쓰이는 부분을 강사님이 제지하거나 주의를 주지 않고 수업분위기 정리를 하지 않으셔서 산만한 환경이었습니다. 둘째, 코로나 상황 때문에 2주간 비대면, 집체 교차 수업을 하고 2주 전원 집체 수업을 했는데 많은 인원이 강의실과 건물에 모여있습에도, 내부에서 시스템적으로 환기를 할 수 있으니 걱정 하지 않아도 된다는 학원의 설명과는 환기가 잘 되지 않는 듯 했습니다. 셋째, 강의실 컴퓨터 자리에 인터넷이 안되는 자리가 많았습니다. 인터넷이 안되기 때문에 강사님이 안내해준 자료를 바로 다운받기가 힘들고 평가 과정에서도 이메일이 안됐기 때문에 강사님이 일일이 프로그램을 심고 결과물을 받으려 오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만족하는 부분도 있고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대체로 아주 만족한 수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61
평균만족도
비대면으로 수업하면서 잘못 된점이있으면 바로 수정해서 알려주시고,쉬는 날도 연습할 수 있게 계속 SNS를 열어두시고 답변을 주시는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모르고 있던 기능들을 알고 잘 다루지 못했던 엑셀을 할 수 있게 되어서 정말 뜻 깊은 시간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성실하게 진행된 좋은 강의였습니다. 배우고 익히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심히 잘 가르쳐주셔서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60
_1회차
평균만족도
4개월간 열심히 배우느라 힘들기도했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지만 돌이켜보면 제 인생에 더없이 충실하게 무언가를 해봤던것 같습니다. 친절히 대해주신 강사님과 그린컴퓨터 아카데미 직원 여러분 고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2
프로그램사용에 대한 지식이 전무했었는데 조금더 갈고닦으면 실무에투입될수있을만큼 기량이 올랐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간이 조금더 길었으면 좋을거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4개월동안 성실히 임해주신 선생님,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값진 교육 잘 받았습니다. 임지복 짱짱짱
도움이 됐어요
0
정말정말 긴시간이였는데 빠르게갔습니다 정말 가르쳐주시고 누구든지 취업할수있게 가르쳐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가르쳐주신 분이 잘 지도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과정에 있어서 임지복 선생님의 학생들을 위한 진심어린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실무에서 사용 되는 많은 스킬과, 기본을 잡아주어 단기간이지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비대면이라는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선생님께서는 모든 수강생들을 챙겨주시고, 진심으로 대해주셔서 늘 감사했습니다. 너무나 훌륭한 수업 들을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건의사항은 따로없지만 좋은 선생님 만나서 성장할수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