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2154
_1회차
평균만족도
덕분에 포토폴리오 잘 만들었습니다. 분발해서 취업에 성공하도록 노력할께요~!
도움이 됐어요
0
아무 지식없이 시작해서 많이 걱정되고 불안했는데 선생님께서 하나하나 잘 알려주시고 격려 해주셔서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학생들 케어도 잘 해주시고 상담도 꼼꼼히 해주셔서 믿음이 더더욱 갔던 것 같습니다! 덕분에 포트폴리오 작업도 잘할 수 있었고 취업 하는데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도 친절하시구 선생님들도 엄청 좋으십니다!! 수업도 꼼꼼하게 잘해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다들 밝으시고 인사성도 다 좋으셔서 안좋은점이 안보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덕분에 잘 배웠습니다 네 달 동안 많은 것을 알아간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우는거라 못 할것같아서 두려웠는데 잘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너무너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수료하는데 있어서 큰어려움 없이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수업도 잘 가르쳐 주셨고, 학생 개개인에게 관심도 많이 주셨다. 차음에 걱정했던 것과 달리 많은 걸 배울 수 있어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하나하나 알려주고 부족한 부분도 잘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지만 유익한 4개월이란 시간 동안 강사님과 학원에서 잘 케어해 주셔서 잘 수료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분야에 관심 있으면 비전공자라도 얼마든지 할 수 있는 기회인 것 같아 지인들한테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53
_1회차
평균만족도
보람되고 좋은 과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의 친절한 설명과 피드백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마음가짐을 계속 리마인드 시켜주셔서 정말 너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뒤쳐지는 학생이 없도록 강사님이 정말 세심하게 가르쳐 주십니다. 편집디자인을 처음 접하는 사람도 쉽게 따라올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진도 나가면서 중간 중간 상담까지 케어를 너무 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끝까지 포기 안하시고 이끌어 나가시는 모습이 정말 좋았습니다 수업시간에 업무에 관련된 정보도 듣고 유익했어요 꼭 원하는 곳의 취업 성공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디자인 프로그램에 대해 거의 무지했는데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강사님도 취업실장님도 신경을 많이 써주신게 느껴졌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출판편집관련 프로그램을 익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수강 인원 수가 적지 않았는데 개개인의 속도에 맞춰 세세히 지도해주셨고, 기술적 능력 함양 뿐 아니라 추후 취업에 관한 관리도 꼼꼼히 신경써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학생들 부족한 부분 끝까지 지켜보고 도와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모든 과정이 저에게 유익했고 배운 지식들을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게되어 좋았습니다. 학원 강사님과 실장님, 행정직원 분들도 한명한명 끝까지 챙겨주시고 정성을다해주셔서 저에게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제도 덕분에 취업의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을 듣는 내내 선생님이나 취업 실장님이나 원장님 모두모두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선생님과 취업 실장님의 응원과 독려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잘 마무리 했습니다! 정말 좋은 학원이에요~~
도움이 됐어요
0
배웠던 것보다 더 많은 걸 배웠고 유익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들 학원 관리자 분들 모두 힘써주셔서 많은 경험 쌓았고 좋은 곳 취업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그 동안 노력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런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로 큰 혜택이었습니다. 강사분도 굉장히 수준 높았고 친절하셨습니다. 주변에서 취직에 대해 고민하고, 자신의 기술이 부족하다 느끼는 사람이 있다면 당당히 추천해줄 수 있을만한 교육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그린컴퓨터 학원이 취업률이 높아서 선택했는데 훈련 종료하니 왜 그런지 알 것 같습니다. 먼저 학원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구성이 잘 되어있고 선생님 실력이 매우 훌륭하며 적극적으로 가르쳐주셨습니다. 제 부족했던 실력이 선생님 피드백 받으면서 크게 향상 되는 것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취업실장님이 있어서 자소서를 계속 수정도와주시고 취업 상담도 수차례 해주셨습니다. 이러한 모든 과정이 취업준비에 있어 제게 자신감을 얻게 하였고 새로운 저를 발견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송선생님, 취업실장님 학원 직원분들 정말 넘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 과정을 매우 만족합니다. 강사님이 처음부터 하나씩 가르쳐주셨고, 수업에 뒤떨어지지 않도록 중간중간 체크를 해주었습니다. 수업은 매시간 학습진행도를 체크하여 디자인 능력향상 피드백을 바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쉬운점은 모니터가 하나밖에 없어서 불편한점이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52
_32회차
평균만족도
처음 실무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 강사님께서 이해하기 쉽게, 정확하고 유용한 내용들을 설명 해주셔서 많은 점을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최준섭 선생님^^ 샹냥하시고 일단 회계가먼가 알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대면수업이 될까싶었는데 수업준비를얼마나 열심히 고생하셨을지 싶네요 진짜 선생님 고생하셨어요 수업은 1도빠질꺼없는 알찬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수업 시작전에 전날 배웠던 내용 복습 해주시고, 모르는 부분도 이해하고 외울때까지 반복해 주셨습니다. 또한, 교재에서 부족한 부분이나 부분적으로 바뀐 내용을 알려주셔서 수월하게 공부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와 세무에 전혀 지식이 없는 채로 수강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배경지식이 전무하니 용어가 생소하기도 하고 어렵게만 느껴졌었는데 하루하루 배워가면서 알게되는 것이 신기했고 재미도 있었습니다. 사례를 들어가며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시는 수업에 이해가 잘 되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0
세무 회계관련해서 아예 기초정보가 없었어요, 아무래도 처음에는 많이 어렵고 난해하고 할수있을까 자신감도 많이 없었는데 조금씩 반복해서 하다보니 익혀지더라고요ㅠㅠ 그래도 아직 부족하지만 그건 개인 역량의 차이인듯해요,, at과정까지 포함된 강의로 들어서 강의진도에 많이 바쁘기도 했어요. 기초정보있으신 분들은 함께 듣는거 추천하지만 아예 기초정보 활용 못하시는 분들은 한개씩 듣는거 추천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도 이해하기 쉽게 상세히 설명해주시고, 예시도 실제 업무 상황과 유사한 예시를 통해 실무 업무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배워보는 과목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선생님이 친절하고 쉽게 잘 가르쳐 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회계라는 과목이 어려운데 선생님께서 열정적으로 잘 가르쳐주셔서 무사히 잘 수료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무적인 내용도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에 대해서 무지했는데 학원을 통해서 제대로 알게 되었어요 !!
도움이 됐어요
0
담당 선생님께서 처음 공부하는 사람도 이해가 잘 가도록 설명 해주셨습니다. 이 수업을 듣고나서 회계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졌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와 세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지만 이 과정을 듣고 난 후 작격증 준비에 도움이 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차근차근 잘 가르쳐 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쌤이 대면,비대면 같이 하신다고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언제든 질문을 하면 빠른 답변을 해주셔서 궁금한것를 해결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수업하신다고 고생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를 해주신 최준섭 강사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강의를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셔서 감사드려요. 그리고 그린컴퓨터아카데미 부산서면본점 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응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51
_3회차
평균만족도
실무를 했었지만 기능일부만 사용했던터라 처음보는것들과 자주보던것들이 공존했지만 모르는걸 알게된 기회가 되어 좋았습니다 잘안되는것에 대해서 강의관리도 해주신다고 하셔서 조금더 든든하구요
도움이 됐어요
0
중간에 놓치거나 똑같이 따라했는데 잘 안될때가 있는데, 여쭤보면 다시 차근차근 알려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반복적으로 예를들어 자세히 설명을 잘해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 때문이지만 인강으로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질문하면 다 알려주시고 잘 가르치시고 친절하세요 굿굿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수업 감사합니다. 갑작스러운 비대면 수업에도 불구하고 질 좋은 수업 준비해주시고, 수강생 하나하나 신경 써 주셔서 좋았습니다. 수업이 끝나도 문의에 답변해 주실 거라는 말씀이 든든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알려주시면서 직무 시 필요한 스킬도 같이 설명해주셔서 좋았고 어려운 부분들은 다시 한번 강조하면서 잊지 않게 설명 해주시는 부분, 자격증 시험 시 자주 출제되는 유형 등 자격증 취득부터 취업 후 직무 스킬까지 전반적으로 강의해주어 매우 만족 합니다. 학원 또한 매우 청결하고 시설이 좋아 코로나 임에도 불구하고 믿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선생님분들도 친철하시고 코로나로 인해 온라아수업을 진행했는데 강사님이 친철하게 설명을 잘 해주셔서 집중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완전 초보였는데 강사님이 친절히 알려주시고 이끌어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어요~ 학원 선생님분들도 다들 친절하셔서 좋게 잘 다녔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또 배워보고 싶네요^^
도움이 됐어요
0
최우성 강사님께서 기본적인 부분부터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자격증뿐만 아니라 (특히 엑셀은) 실무에도 잘 적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ㅎㅎ 수업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수강 신청을 하려고 상담받으러 왔을 때 제가 궁금했던점이나 몰랐던 부분을 친절하고 바로 이해가 될 수 있도록 설명을 해주셔서 좋았고, 수강 기간동안에도 불편함이 있는지와 어려움이 없는지 수시로 체크해주셔서 불편함 없이 수강기간동안 학원을 다닐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교육을 해주신 강사님께서도 처음접하는 부분도 정말 쉽게 알 수 있고 잘안되는 부분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도와주시고 항상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셨습니다. 정말 자격증 취득하는부분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포인트를 하나하나 잘 알려주셔서 추후에 계획하고 있는 자격증 시험에서도 막힘없이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을거 같은 아주 유익한 수강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50
_3회차
평균만족도
모르는 내용을 배울수 있어서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수준별질문에 대한 답변이 늘 성실하몄으며 눈높이에 맞춘 답변에 어렵게 느껴졌던 사무자동화프로그램에 자신감이 붙었습니다. 또한 재취업에 도움을 주고자 모든 분들이 최선을 다해 성심성의껏 대해주셔서 천안에서 부천으로 공부를 하러오는 시간이 행복했습니다. 시대적으로 줌수업이 필요한 상황에서 비대면수업도 대면수업처럼 공부할수있는 좋은 환경으로 공부할수있었습니다. 취업지원복지서비스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제 2의 인생을 꿈꾸길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사무관련 업무들에 관하여 다양하게 배울수 있어서 유용한 시간이었습니다~~ 학원도 쾌적학고 강의실도 잘 갖추어져 있어서 편하게 수강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지 않은 강의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강사님은 항상 잘 이끌어 주시고 지치지 않고 열정적으로 수업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저희를 위해 차근차근 알려주시고 일상에 필요한 것들도 많이 알려주셨습니다 처음 수업을 들을 때는 들을 수 있을까 걱정도 되었지만 한 시간 한 시간이 중요한 시간이어서 열심히 잘 들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설명에 비유를 적절하게 사용하여 알려주셨기 때문에 이해를 잘 할 수 있게 되었고 모르는 부분을 질문하면 바로 피드백을 주시면서 강의에 대한 열정도 느껴지셨습니다 그래서 저도 그거에 맞춰 잘 따라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코로나에 맞춰 대면 비대면도 번갈아 가면서 하셨기 때문에 이 부분도 정말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었으며 비대면으로 들으면 질문하기 힘들 거라 생각했지만 그렇지도 않았습니다 대면 비대면 학생들을 모두 신경 써주셨습니다 수업 시간이 길어서 힘들었던 부분도 있었지만 모든 시간의 강의는 하나도 빠짐없이 유용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20일이 순식간에 지나갔네요. 강사님께서 열정적으로 지도해주셔서 수업을 열심히 안 들을 수가 없었습니다.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고 다른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세요. 20일 수업이 길것만 같았는데 막상 끝나니까 아쉽네요. 도와주신 만큼 열심히 해서 자격증 꼭 따고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잘하고 싶은데 어려워요 진짜 잘하고싶은데..(저는 왕초보) 더 배우고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0
함수에서 정말 막막했는데 강사님 수업 듣고나서는 함수가 술술 풀려요. 이것만해도 저는 큰 성과를 얻었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제가어느정도인지 모르고 자격증단계를선택을해서 수업을통해서 더 공부해야될부분 어느정도 단계인지알게되었고 너무적극적으로 강의해주셔서 그래도 많이 배우고 좋은 시발점이 된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