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2149
평균만족도
진도 나가는게 개인 학습능력에따라 달랐으면 좋게서요 수업요일도 적고 초보분들한데는 다소 어렵네요 어느정도 이해력이 요망되요
도움이 됐어요
0
함수는 좀더 봐야할거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사회복지사 공부를 하면서 교수님들께서 사회복지사의 업무 특성상 행정업무가 많아 컴퓨터(엑셀)를 미리 배워두면 취업에 많이 도움이 된다 하셔서 배우게 되었습니다. 엑셀을 처음 배우며 강사님의 강의 내용을 따라가지 못할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초보자들도 잘 알아 들을 수 있도록, 자세하고 반복적인 강의 내용에 배우는 내내 잘 따라 갈 수 있었습니다. 자차로 왕복 한시간 거리에 있는 학원이였지만 다닌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매우 만족합니다. 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해서 학원비 부담없이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48
_19회차
평균만족도
2달가량 수업잘 들었습니다 남은시간동안 준비 잘해서 시험 잘치도록 할게요
도움이 됐어요
0
두달 동안 힘들었지만 그래도 강사님이 가르쳐 준 덕분에 자격증 취득을 꼭 할 것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최규일선생님께서 처음 접했을때 이해하기 어려운 단어들도 쉽게 풀어 설명해주시고 시험에 많이 나오는문제들 위주로 짚어 많이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조금 어려웠지만 열심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학원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친절하고 꼼꼼하게 잘 가르쳐 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하며 배운 지식들로 실무에 잘 적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세무를 인생 처음 배워봤는데, 초반에는 전문용어들이 많아서 가능할까 싶었습니다. 과정이 끝나고보니, 수업 열심히 듣고 본인이 복습만 열심히 한다면 충분한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짧은 40일이라는 기간에 전문적인 자격증을 두개나 준비할 수 있어서 좋았고, 단기간인만큼 시험에 나올 수있는 중요한 것들을 짚어서 수업을 진행하셨어요. 학원은 접근성 좋고 시설이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강사님 고생하셨고, 같이 수업들으신 분들 한번에 합격하기를! :)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시설도 깨끗하고 강사분이 설명도 잘해주셔서 듣기 편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본인 말투가 세다고 걱정하시던 츤데레 선생님, 하나라도 더 알려주고 전원 합격시켜주리라 열과 성을 다 하시던 선생님을 생각하면서 남은 기간동안 열심히 공부해서 꼭 합격하도록 하겠습니다. 열심히 가르쳐주신 최규일 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불만도 문제도 없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47
_1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께서 최대한 많은 것을 알려주려 하시려 노력하시고 , 수업에 필요한 자료를 잘 제공해주시고, 수강생 한명한명에게 다 신경을 잘 써주십니다. 아쉬운점은 수업 중후반부터는 코딩위주의 수업이다보니 디자인 작업물에 대한 피드백이 전보다 부족하다고 느꼈습니다. 학원 시설 깔끔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터등 관련툴에 관한 아무 지식도없이 시도했는데 초심자에게도 이해할수있을민큼 쉽고 자세히게알려주셨습니다 비전공자에겐 선행학습을통해 기본프로그램툴등의 사용법을 배우고 수업진행을하면서 실무에 도움이되는 여러 자료나 소스등을 제공해주는 사이트등이니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내용들을 알려주셔서 배움에 있어 매우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배울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엔 수업 시간이 2시부터 7시이길래 왜 이렇게 애매한 시간을 잡은건가 하면서 속으로 짜증냈었는데 코로나라서 그랬던건가 생각하면 이해가 되더라구요! 개선사항이 수업 관련은 아닌데 화장실 냄새를 좀 제거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 때문에 비대면으로 수업한것이 많았지만 대면으로 수업한것처럼 정말 자세하게 알려주시고 또 모르면 다시 친절하게 다시 알려주시는 강사님 덕에 많은 것를 배우고 갑니다! 또한 학원 시설이 좋아 편의시설도 만족했으며 학원의 방역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믿고 공부 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늦은 밤이나 주말에 강사님께 연락해 질문해도 항상 답변해주셨습니다. 과정기간동안 한명한명에게 신경써주시고 챙겨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에대한 인식이 무서웠었는데 생각보다 쾌적하고 세분화된시설과 시스템방식에 놀랐고 꼼꼼해서 좋았습니다 좋은 강사님을 만나 도중에 진도를 못따라가 어려움이있었을때 금방캐치해주셔서 보충수업도 필요한 학생들에게 해주셔서 포기하지않고 끝까지수업에 임할수있었던것같습니다 정말 이런 배움을 제공해준 고용노동부와 학원 그리고 강사님께 너무너무감사드립니다 꼭 취업뽀개기성공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다시배운 강의지만 어렵네요
도움이 됐어요
0
이선화 선생님 고생 많이 하셨고 학원에서 많은걸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꼭 취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로인해 비대면 수업으로 인한 피드백및 수업 진행이 많이 느려진부분에 대해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종강까지 포토폴리오가 많이 완성되어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전문성이 떨어지고 수업에 실제 사용하지않는 교재가 너무 많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수강을 해봤는데 학교다니는 듯 해서 재미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디자인에 무지한 상태로 수업을 시작해 지금은 자격증도 취득하고 디자인에 관한 기술을 갖게되어 수업을 듣기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수강시작 전 학원에서 포토샵과 일러스트 기초 수업을 준비해 개강전에 어느정도 준비가 되도록 도움을 주고, 수강 기간에도 충분한 지원이 있었기에 쾌적한 환경에서 수료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수업을 진행했지만 강사님께서 대면, 비대면에 상관없이 모두가 잘 이해 가능하게 수업진행 해주시고 어려움 있을땐 한명 한명 신경쓰시며 충분한 피드백 주셨습니다! 마지막까지도 개인별로 상담과 작업을 피드백 해주시며 신경써주신 이선화강사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학원 상담선생님께서도 개별적으로 연락주시며 취업지원에 힘써주시는것 같아서 앞으로 많은 도움 받을 것 같습니다. 막상 수료하고 보니 기간이 생각보다 짧게 느껴져 아쉽지만, 그린컴퓨터학원 부천점 행정직원분들과 상담선생님, 이선화 강사님 덕에 포트폴리오도 잘 완성하고 과정 수료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46
_17회차
평균만족도
수강평이 늦어졌네요. 정윤미쌤 감사했습니다. 늦은 나이에 공부한다는게 쉽지 않았는데 쌤이 넘 친절하게 잘 이끌어 주셔서 감사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 취득 목적으로 딱 알맞는 수업이었습니다. 단기간에 GTQ 포토샵과 일러스트 두가지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시간 배분이 잘 짜여진 알찬 수업이었습니다. 기출문제 풀이 후 선생님께서 채점하여 틀린 부분을 1:1 로 코칭해 주시는 것도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두 시험 모두 1급으로 한번에 합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달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정윤미 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잘가르쳐 주시고 모르면 모르는거 바로바로 알려주시고 돌아다니시면서 한명씩 최대한 가르쳐 주실려고 해서 잘 배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디자인작업을 좋아하시는게 느껴지세요! 그래서 잘 배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차근차근 잘 알려주셔서 쌤 덕분에 시험 잘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질문해도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일러스트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는데, 정윤미 선생님을 만나게되고 어느정도는 이제 다룰 줄 알게 되었어요! 수업이 안끝나고 계속 배웠으면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재미있었고 좋았습니다! 특히 실무에서 쓰일 수 있는 툴, 문제들을 많이 알려주셔서 너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모르는 것 하나도 없이 끝까지 도움주셨어요! 꼭! 정윤미 선생님께 강의들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과 일러스트에 대해서 아예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을 했는데 윤미쌤이 친절하게 가르쳐 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 수강 시간이 좀 더 길었으면 더 자세히 배울 수 있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로 시간 가는게 아쉬웠어요 덕분에 왠만한 기능은 느리지만 적용 진행할 수 있게 됬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과 일러는 아예 다루질 못했는데 선생님 덕에 이제 봐줄만한 작업물을 제손으로 만들어내니 너무 신기합니다 항상 열정적으로 최선을 다해 강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먼저 다른 수강생들보다 나이를 한참 더 먹은 제게 수강의 기회를 주신 인천구월그린컴퓨터학원에 감사드립니다. 특히 수업 후에도 남아서 포토샵과 일러스트 프로그램을 이용해 자습할 수 있게 허락해 주신 학원 운영진의 관대한 허락은 아직 이런 프로그램이 설치된 컴퓨터에 접근할 수 없는 제가 GTQ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용기를 주었고 많이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배워 보고 싶었던 과정들이었는데 기초가 많이 부족해서 좋은 강의 내용을 다 따라잡지 못한 점이 매우 아쉽습니다. 이런 와중에도 기출문제를 혼자서 풀다 모르겠는 부분 - 사실 이미 배운 내용이었는데 제가 잘 기억을 하지 못하거나 숙달이 되지 않았던 부분임-을 강사님(정윤미)에게 질문해서 이해하게 되었을 때의 흐믓함이란! 아주 오랜 만에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게 하는 유쾌한 과정이었습니다. 함께 강의를 들은 다른 젊은 수강생들이 시험 후에 원하는 일이나 직장을 얻기를 기도합니다. 저는 아직 연습이 많이 필요한 상태이지만 학원 운영진측에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게 허락해 주셨기에 채울 수 있을 것입니다. 꼭 GTQ시험에 합격해서 저 같은 나이 많은 수강생도 뭔가 이룰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학원관계자 여러분과 강사님, 그리고 제가 이 과정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인천고용+센터의 권정애님의 관대한 협조에 감사인사 드립니다. 이 분들과 제 수강동료들이 저무는 올해 잘 마무리하시고 내년에도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고 지으시길 기쁜 마음으로 기도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먼저 다른 수강생들보다 나이를 한참 더 먹은 제게 수강의 기회를 주신 인천구월그린컴퓨터학원에 감사드립니다. 특히 수업 후에도 남아서 포토샵과 일러스트 프로그램을 이용해 자습할 수 있게 허락해 주신 학원 운영진의 관대한 허락은 아직 이런 프로그램이 설치된 컴퓨터에 접근할 수 없는 제가 GTQ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용기를 주었고 많이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배워 보고 싶었던 과정들이었는데 기초가 많이 부족해서 좋은 강의 내용을 다 따라잡지 못한 점이 매우 아쉽습니다. 이런 와중에도 기출문제를 혼자서 풀다 모르겠는 부분 - 사실 이미 배운 내용이었는데 제가 잘 기억을 하지 못하거나 숙달이 되지 않았던 부분임-을 강사님(정윤미)에게 질문해서 이해하게 되었을 때의 흐믓함이란! 아주 오랜 만에 배움의 즐거움을 느끼게 하는 유쾌한 과정이었습니다. 함께 강의를 들은 다른 젊은 수강생들이 시험 후에 원하는 일이나 직장을 얻기를 기도합니다. 저는 아직 연습이 많이 필요한 상태이지만 학원 운영진측에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게 허락해 주셨기에 채울 수 있을 것입니다. 꼭 GTQ시험에 합격해서 저 같은 나이 많은 수강생도 뭔가 이룰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학원관계자 여러분과 강사님, 그리고 제가 이 과정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인천고용+센터의 권정애님의 관대한 협조에 감사인사 드립니다. 이 분들과 제 수강동료들이 저무는 올해 잘 마무리하시고 내년에도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고 지으시길 기쁜 마음으로 기도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45
_1회차
평균만족도
학원 다니기 전엔 아무것도 몰랐는데 선생님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좋았다 점심시간이 짧다..
도움이 됐어요
0
진선영강사님 수업 너무 재밌고 알찼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듣는동안선생님이너무잘가르쳐주셨다
도움이 됐어요
0
진선영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꼼꼼하게 잘 가르켜주셔서 집중도 잘되고 너무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 개선할 부분 없어요 ㅎㅎ^^ 5개월동안 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고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현장일을 조금 배우다가, 교육을 들은 학생입니다. 처음에 프로그램이나 건축 개념 자체도 없었는데 진성영 강사님께서 처음부터 차근차근 디테일하게 가르쳐 주셔서, 프로그램의 이해도 뿐만 아니라 실무에서의 필요한 부분까지 정말 잘 알려주셔서 정말 많이 배우고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이 교육을 수강해서 너무 잘했다고 생각이 들었고, 다음에 이런 기회가 있으면 이 분야에서 또 수업을 듣고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잘 못따라가는 학생까지 꼼꼼히 다 챙겨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포트폴리오까지 다 챙겨주시고 수업 정말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너무 잘 가르쳐주시고 섬세하셔서 놓치는 부분 없이 잘 이끌어가주셨습니다. 많은 것을 배우고 또 좋은 결과물을 만들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긴 과정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시고 알기쉽게 진행해주셔서 이 분야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충분히 수업에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좋은 경험과 좋은 배움받았으니 취업 잘 하겠습니다. 그동안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못하는부분이나 어려운 부분을 자세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중간중간 이해못하는 부분에 대해서도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대비와 포트폴리오를 위한 프로그램 활용도 등을 충분히 배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생각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수업진행을 잘 해주셔서 후에 취업에 큰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 시간에 많은 것을 배운 수업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진선영 강사님의 열성적인 강의로 만족한 교육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더많은 학생들이 본 과정을 수강하여 성공취업 이루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