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2139
_1회차
평균만족도
실무 중심이다 보니 전반적으로 속도가 빠르지만 이를 따라갈 수 있다면 훌륭한 과정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 때문에 비대면으로 수업을 했는데 비대면이라고 해서 수업진도를 못 따라간다거나 하는것은 없었고 피드백도 잘해주셔서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강사님이 실무에 필요한 것들도 많이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모르는 것을 질문하면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이해하는데 도움이 됐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훈련과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할때 코딩의 기본언어나 기초지식을 미리 학습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 내용 만족합니다! 강사님도 열정가지고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엔 모르는 것 투성이었는데 선생님이 잘 알려주셔서 따라갈 수 있었고 질문할 때도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포트폴리오도 정말 신경써서 피드백해주시는 게 느껴졌고 실무 관련해서 도움이 되는 팁이나 이야기들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수강생 개개인을 잘 파악하시고 그에 따른 맞춤 조언이나 관리 능력이 뛰어나신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그동안 작품들 같이 신경써주시고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공자가 아니어도 도전할 수 있도록 과정구성이 좋고 수강생관리또한 완벽하여 현장에 적합한 인재가 될 수 있도록 해주는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5개월동안 많이 성장한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모르는게 많았지만 강사님이 차근차근 잘 알려주셔서 감사했고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김수연 선생님 강의가 너무 좋았어요! 커리큘럼이 잘 짜여있어 이론으로 배운 부분을 바로 실습에 적용할 수있도록 해주셔서 수업이 지루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무더운 여름부터 지금까지 4개월 반 동안 짧은 시간이지만 많은 내용들을 배우고 제가 지금 프로그램을 여러개 다룰줄도 알게되고 홈페이지 디자인 제작도 하고 코딩도할 줄 알게된 것이 너무 뿌듯하고 기쁩니다. 열심히 피드백해주시고 제게 자신감도 불어넣어주시고 항상 적극적으로 수업해주신 김ㅅㅇ강사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 수업 과정이 어려울 것 같다고 느꼈었지만 해내고 나니 제가 더 할 수 있는 것 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38
_1회차
평균만족도
잘가르쳐주시고 처음 배우는 사람도 천천히 잘 배울수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들이 적극 도와주신 덕에 어려움 없이 강의를 들을수 있었습니다. 실무에서 도움될만한 스킬들을 많이 얻어갈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부족함없는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임정빈선생님께서 많은 학생이 있음에도 개개인의 공부를 잘 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임정빈 강사님의 수업은 만족하였습니다. 이외 다른 원격연결문제 일정변경안내 등등 여러가지 문제에서 학원측에서 더 적극적인 조치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대면 줌 수업강의 녹화본을 용량 걱정없이 다시보기하는 사이트가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습과정 외에도 이론정리와 복습 강의를 통해 많은 부분을 가르쳐주셔서 만족합니다. 다만 기간 내에 배우기에는 너무 많은 내용과 촉박한 일정의 압박이 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들의 수업이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접하는 과정이 였지만 배우면서 재미있었고 디자인에 대한 지식을 더하게 되어 매우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임정빈 강사님이 성실하고 친절하게 가르쳐주신 덕분에 정말 재미있게 강의를 들었습니다!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피치못하게 비대면 수업으로 인한 애니데스크를 사용하여 수업이 진행되었는데 인터넷 상황이라던가 여러 환경에의해 다소 끊키거나 화면이 제대로 보이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었고 줌 역시 가끔 끊키기도 하였습니다. 훈련기간도 조금 타이트한 부분도 있었던것 같습니다. 이러한 부분들만 좀 더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배웠고 재미있게 수강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비전공자 였습니다 그래서 이쪽 디자인이나 영상편집 쪽으로는 거의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이 국비과정을 듣고 나서 저는 바로 실무에 투입 될 수있도록 배우게되었고 자격증 또한 취득 하게되었습니다. 가르쳐주신 강사님들에게 너무 감사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특별한 상황이 아니면 기간의 변동이 없으면 좋을것 같고 여러분야를 한번에 배우니까 자세히 배우기 어려운 것 같습니다. 전문적인 내용을 배울 때는 세세하게 분야를 구분해서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서진화 강사님 이진경 강사님 임정빈 강사님 모두 수고하셨고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그린컴퓨터 임정빈 선생님! 그동안 질 좋은 강의와 재밌는 강의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이 가르쳐주신 내용을 계속 갈고닦아서 꼭 취업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37
_1회차
평균만족도
훈련기간이 조금 빠듯했던거 같아요 대체공휴일이나 공휴일에 어쩔 수 없이 빠진 수업 일수를 보강해줄 수 있는 방법이 있었다면 좋았을거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교재들이 너무 옛날것임.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도 친절하시고 잘 가르쳐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셨고 수업도 괜찮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가르쳐 주신 것에 비해 잘 못 따라간거같아 죄송해요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은 대체적으로 만족하나 수업 중간 중간 테스트로 인해 흐름이 끊기는게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퍼블리셔 포함 과정인 만큼 디자인툴을 배우는 기간을 좀 줄이고 html,css부터 차근차근 학생들을 이끌어가며 여유있게 진도를 나가는 쪽이 더 좋은 방법으로 보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무래도 학생이 많아 한 명 한 명 봐주지 못한 부분에 대해 아쉬운 것 같습니다. 6개월 안에 새로운 것을 완벽하지는 않지만 지식을 알게 되고 입문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CS 필기나 실기 시험은 안봤으면 좋겠어요.. 짧은 기간인지라 시간이 너무 아깝습니다. 거의 1일하고 반시간을 필기와 실기 시험 보는데 써야한다니.. 그리고 시험보고나서 시험 결과 피드백할 때 인증샷(사진을 찍어 강사님에게 보내야하는..)을 찍어야 하는 시스템도 이해안가요ㅠㅠ..
도움이 됐어요
0
자습시간 및 이론시간이 실기 시간보다 많아서 놓치거나 활용하지 못하는 시간이 더 많았다.
도움이 됐어요
0
국비교육상 월1~2회정도 시험을 봤는데 시험준비하는 과정+시험+시험피드백 세가지를 합치면 낭비(?)되는 시간이 너무 많았던 거 같아서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처음 등록하러 갔을 때 기관직원 분이 날선반응을 자주 보이셔서 이 기관에 등록해도 되나 싶은 마음도 들었었습니다 교육 내용은 딱 비전공 신입으로 시작할정도의 수준까진 잘 가르쳐주시는 거 같았고, 디자인쪽으론 부족하다고 느껴졌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관 내 결정인지 상위기관의 지시인지 모르나 과정 중간 zoom대신 다른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는 시도가있었습니다. 그걸 기관이든 학원이든 다른데서 미리 테스트해보고 사용할거면하고 말거면 말지 왜 수강생들 수업듣는시간에 테스트해보나요. 수강완료된 시점에도 이것만큼은 이해가안되네요. 나머지 사항은 정말 만점주고싶을정도로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기간동안 큰 불편함을 겪지 않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36
_2회차
평균만족도
수업 전에는 아주 기본적인 기능만 사용 가능했었으나, 수업을 통해 다양한 컴퓨터 프로그램활용 능력을 높일수 있게 되었고, 실무에도 바로 활용할 수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자격증 시험을 통해 나의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여건을 하나 더 만들게 되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35
평균만족도
모르는 부분 질문해도 항상 밝게 대답해주시고 유쾌하게 수업 진행해주셔서 매 수업이 재미있었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영상편집 재미있게 배울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