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2129
평균만족도
코로나로인해 인원이 많지않아서 우선적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수업을 진행했던것같고 긴시간을 눈알이 빠져라 열심히 공부한탓에 어깨가 결리긴했지만 열의를 다하시는 강사님덕분에 많은것을 배웠고 모르는 질문에 짜증한번 안내시고 잘 알 려주신 안내데스크상담하시는 분들께도 감사했습니다. 잘 가르쳐주셔서 고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무에 사용할수 있게 되여서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28
평균만족도
배워보지 않은 사람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말해주신다
도움이 됐어요
0
시작하기가 두려운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프로그램을 접하는 사람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을 잘해주셨고 수업 분위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강사님의 열정이 높으셔서 매 수업이 만족스러웠습니다. 프로그램을 이해하고 사용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른 과정도 있다면 듣고싶습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좋은 수업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27
_2회차
평균만족도
강사의 실력, 자질, 인성 등 모든 것이 부족. 시험 피드백 없음. 구체적 상담 없음. 데스크의 행정처리 미흡. 8시간 강의에도 환기 한 번 안시키는 환경. 돈 아깝고 시간 아까움
도움이 됐어요
1
유튜브로만 봐왔던 영상 내용들을 수강하기 전엔 벽이라고 느꼈는데 마음 다잡고 수강하고 나서 프로그램들을 친숙하게 표현할수 있어서 좋았고 강사님의 조언으로 여러가지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직 완벽에 가까울정도 될려면 더 많은 연습과 노력이 필요한만큼 그동안 배운 내용들을 복습하면서 취직에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해야겠다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 수준에도 못미치는 수준이었지만 강의들으면서 전반적인 영상편집이나 촬영관련의 안목이 생기게 되었고, 실습 형식으로 포트폴리오를 만들어보는 것으로 인해 적정한 수준으로 배운 교육을 활용하는데 매우 큰 도움이 되는 경험이었습니다. 강사님이 실무에서의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 기술을 해주는 등 적절한 교육방식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토샵도 못하는 사람이었는데 수업 듣고 포토샵, 일러, 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 그리고 시네마4d까지 사용할 수 있게 됐어요. 일단 선생님이 잘 알려주시고 수업 듣다보면 실무경험이 많으신 게 느껴집니다. 수강하길 잘 한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 잘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부족했던 실력이었지만 잘 이끌어주시고 툴 사용법, 현장실무 팁 등등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무것도 모른채 처음부터 배웠는데 유익하고 알찼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다양한 프로그램 활용도 배울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베이스가 없는 기초상태였는데도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설은 지금까지 다닌 학원들 중에 가장 좋았던 것 같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서 강의 기간이 많이 짧아 져서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너무 적었던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26
평균만족도
세심한 수업으로 대체적으로 만족하는 편이고, 스스로 관리가 되는 기본이 다져진 학생들에게 맞는 수업이라고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트폴리오 피트백과마무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잘 지도해주셔서 따라가는데 어려움 없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포트폴리오제작에 도움이 많이됐습니다 선생님께서도 많이신경써주시고 중간중간 피드백도 많이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만들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25
_2회차
평균만족도
코로나로 인해 교차로 비대면수업을 진행하였는데 수강하는 동안 어려움이 없도록 신경써주신 강사님과 학원 측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액세스나 쿼리 같은 생소한 내용인 탓에 어려웠지만 한은주 강사님의 설명과 질의응답 덕분에 비교적 이해하기 수월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유익한강의였고 자격증 꼭 따서 능력개발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도움이 됐어요
0
카페 등 여러가지 자료 준비 및 수업을 다시 들을수 있도록 준비해주시고, 수업 중간중간에 지루하지 않도록 얘기해주시는것도 즐거웠습니다. 강의 해주실때 귀에 쏙쏙 들어올수 있도록 잘 이끌어주시고, 여러 학생들이 따라올수 있도록 중간중간에 확인도 잘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다시 한번 고생하셨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지루하지 않게 잘가르쳐주시고 오류를 많이냈었는데 바로 찾아내시는 모습이 정말 전문가처럼 존경스럽게 느껴졌습니다 가르침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쉽게 차근차근 잘 가르쳐주셔서 덕분에 엑셀천재됐습니다. 한은주강사님 정말 실력 좋으세요. 별이 다섯개~~!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1급 과정만 수강하고 회사에 입사하게 되었는데, 엑셀 작업 및 분석을 많이 해야하는 업무특성 덕분에 하루하루 엑셀에 거부감을 느끼지않고 업무에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컴활과정을 수강하지 않고 신입사원이되었다면? 하는 아찔한 생각이 가끔 머리를 스칠때면 컴활과정을 수강하기 잘 했다는 뿌듯한 감정이 들곤 합니다. 자신이 컴퓨터에 자신이 없고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라 컴활 1급 과정을 수강하기 망설여지는 분이 계시다면 저는 괜한 걱정하지마시고 강의를 들어보시길 추천드리고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안녕하세요. 이번에 컴퓨터활용능력1급 자격증 수업과정을 이수했던 학생입니다. 취업에 도움이 될것 같아 초보자 수준의 실력으로 2급도 아닌 1급을 취득하려고 강의등록 전에 상담문의도 많이 했었는데 저의 상황과 수준을 듣고 차분하게 설명해주셔서 믿고 등록했습니다. 열심히 하시면 된다는 말에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나름대로 열심히 들었는데 생각보다 하루 5시간 컴퓨터는 힘들었지만 강사님의 유쾌한 강의 덕분에 버텨서 마지막까지 마무리 잘했습니다! 필기도 공부하는데 막막하다는 생각에 강사님께 문의 드렸었는데 응원해주신 덕분에 한번에 붙어서 오랜만에 합격이란 글보고 행복했습니다~! 어렵다 어렵다 하지만 실기도 강사님께서 알려주신대로만 하면 합격할것 같습니다! 실기도 합격해서 취업준비 화이팅하겠습니다! 즐거운 수업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재밌고 차근차근하게 해주신 덕에 끝까지 놓치지 않고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비대면으로도 조금의 불편함 없이 마무리 할 수 있었던건 강사님과 학원의 시스템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꼭 합격해서 강사님의 노력에 보답하겠습니다!! 정말 좋은 강의였습니다. 감사해요 ~!!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