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2124

    [광주서구] 건축설계
    21년 11월 수료생

    인테리어디자인(캐드(CAD),스케치업(SKETCH UP)실내건축설계

    _4회차

    평균만족도

    97.14
    • 처음 프로그램 배우는거라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인데 수업속도도 적당하고 모르는 부분은 수강생 한명한명 친절하게 가르쳐주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캐드랑 스케치업 기초부터 꿀팁까지 너무잘 가르쳐주셔서 좋았다 초반에는 캐드시험도 겹쳐서 수업시간에 같이 준비했던것도 좋았다(한번에못붙어서아쉽지만...) 2개월이 생각보다 너무빨리가서 아쉽기도하고.. 포트폴리오 작업할때도 내가 할수있을까 싶었는데 잘 되어서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 담당 선생님께서 항상 수업 준비가 잘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른 전공을 처음 접해서 따라가는데 어려움이 있을까 걱정했지만 선생님께서 한 명 한 명 꼼꼼히 봐주셔서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또 취업 준비와 관련된 조언과 말씀을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담당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좋은 경험을 쌓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완전 초보인 상태에서 배우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많이 헤매기도 했고 제 수준에서는 너무 어려워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부족함은 있었지만 후회는 없습니다. 분명 도움이 되는 두달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두 달 간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너무나도 도움되는 수업 이였습니다. 재밌게 유익하게 잘 달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잘 알려주시고 잘 챙겨주셨습니다. 무뚝뚝하지만 완전 최고였어요 ~~~~!! 수업도 만족합니다! 많이 배우고 알아가요~~도움 많이 될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123

    [부산] 웹개발
    21년 11월 수료생

    [디지털디자인]반응형 웹디자인(UIUX) & 웹퍼블리셔 디지털 실무 양성과정 A-3

    _1회차

    평균만족도

    96.26
    •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시작해서 걱정했지만 하나하나씩 다 가르쳐 주시고 계속 물어봐도 적극적으로 알려주시니 정말 감사했고 그만큼 더 믿고 잘 따라 할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꼼꼼하고 한 분 한 분 케어해주시는 유능하신 박근혁 강사님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도 깔끔하고 강사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재밌고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더워지기 시작하는 6월15일부터 장장 101일/5개월 동안의 수업을 듣고 11월12일 드디어 수료하게 되었습니다 웹디자이너의 ㅇ도 몰랐던 저를 가르쳐주시고 이끌어주시고 다독여주신 모든 강사님과 실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한달동안 디자인과 디자인 프로그램에 대해 열심히 강의해주시고 모르는 부분은 꼭 짚고 가르쳐주신 조은별 강사님! 정말 정말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강사님 덕분에 용기를 가지고 디자인을 할 수 있게 되었고 디자인 프로그램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아주 길고 긴 시간동안 웹디자인부터 웹퍼블리싱를 가르쳐주시고 피드백주시고, 부족한 디자인 실력때문에 항상 걱정할 때 다독여주신 박근혁 강사님! 강사님 덕분에 오늘 수료까지 버티고 해낼 수 있었습니다! 모르는 부분이나 궁금한 점, 구현해내고 싶은 기술들을 말씀드리면 정말 열심히 생각해주시고 바로바로 피드백해주시고 어떤 방식으로 구현하면 되는지 친절하기 설명해주셔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항상 (제 기준에선) 재밌는 농담도 해주시고 말도 걸어주시는데 부끄러움에 크게 반응 못해드려서 죄송했어요! 그래도 재밌었다는 건 꼭 알아주세요! 정말 그동안 감사했고 강사님의 강의로 쉽고 즐겁게 시작한 웹 분야를 더 발전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5개월이 짧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몰입해서 들을수 있었습니다. 처음엔 내가 이걸 구현해낼수 있는건가 싶었지만 차근차근 수업에 집중하다보니 강의를 듣기전엔 가능할거라고 생각도 못했던 것들을 아무렇지 않게 코드를 작성하는 제 모습에 새삼 놀랄때도 있을만큼 따라올수 있는 수준으로 차근차근 배울수 있어서 입문하기에 좋은 강의 과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5개월 동안 훈련을 받으면서 어려운 내용도 자세하고 친절하게 가르쳐주신 강사님께 감사합니다. 같이 수업을 들었던 분들 모두 취업까지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담당 박근혁 강사님의 세심함과 꼼꼼한 수업 준비, 수강생들에 대한 배려들 덕분에 수강생들이 끝까지 수료할 수 있었던거 같고, 긍정적인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시고 다정하게 수업을 이끌어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취업실장님은 항상 밝은 표정과 목소리로 열정적으로 취업설명을 해주시고 다정하게 상담을 진행해 주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취업에 대한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었습니다. 꼼꼼하게 케어해주시려는 모습에 정말 고마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피드백도 잘해주시고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디자인에 대해서도 많이 배우고 선생님께서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처음배우는 코딩 html, css를 재밌게 배울수 있었습니다. 취업지원실장님께서도 피드백을 잘 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접한 분야였지만 적절한 수업과정과 좋은 강사님 덕분에 빠른 시간 내에 실무과정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 이론 수업과 실습이 적절했던 것 같고 앞으로 강사님께서 수준에 맞게 설명을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그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취업지원 실장님께서 취업에 관한 정보를 알려주셔서 많이 도움이 됐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너무 좋은 선생님들 밑에서 배웠습니다. 헤어지기 아쉬울 정도... ㅠㅠ 못따라가는 학생이 없도록 복습도 시켜주시고 난이도도 각자 조절해주시고, 유능하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우선 5개월동안 수강한 나자신에게 수고했다고 말해주고싶고 수강을 들을 수 있게 도와준 학원 모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하루 빨리 취업준비생에서 웹디자이너가 되었으면 좋겠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딩에 코도 모르다가 강사님 덕분에 웹사이트 구현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늘 행복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들어왔을땐 코딩에 대해 하나도 몰랐지만 강사님께서 기본기부터 천천히 가르쳐주셔서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많은걸 알려주려 노력해주셔서 열심히 공부할수있었음

      도움이 됐어요

      0

  • No.2122

    [종로] 건축설계
    수료생

    [BIM]건축설계(레빗,revit)기초실무활용

    평균만족도

    95.55
    • 10년전에 3D로 도면을 그리는 시대가 올거라고 배웠고 그당시에 배울곳도 없어 막연한 상태였는데 이번기회에 레빗을 배울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대면수업을 더 좋아하지만 코로나에 대비해 비대면 수업이 잘 준비되어 원하는대로 수업을 받을수 있는것또한 장점이 였습니다. 배운것을 토대로 실무에서도 자주 쓰일 날이 오길 기대하고 많은 건설사무소에서 사용되었으면 좋겠네요.

      도움이 됐어요

      0

    • 많이 도음받아 감사합니다 강의가 너무 짧게 되어있어 시간이 길면 더 도움이 될것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배운 부분을 직접 써먹어 볼 시간이 없던 것이 아쉽기는 했지만 처음 사용해 보는 프로그램이었기 때문에 기초부터 차근차근 가르쳐 주셔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121

    [의정부] 세무회계
    21년 11월 수료생

    사무(한글+PPT+엑셀)실무 & ITQ마스터

    _3회차

    평균만족도

    94
    • 강의는 아주아주 만족합니다 윤은숙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게 잘 지도하시고 여러번 반복질문해도 잘 대답해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다 하나도 몰랐던 파워포인트와 엑셀이 이제는 자신있게 사용할 수 있는 업무에 연관해서도 다 활용할 수 있게되어 너무 좋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윤은숙 강사님 친절하시고 잘 알려주셔서 다음에 학원에 등록할 일이 생긴다면 또 윤은숙 강사님께 훈련받고 싶습니다..!한달동안 수고 많으셨고 강사님 덕분에 많이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연령대 차이가 심했는데 윤은숙 강사님께서 고루 고루 잘 봐주셔서 넘 좋았습니다. 이해가 잘되는 부분도 있었는데, 나이 많으신 분들 기준으로 설명 해주셨을 때 그게 저한테도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연령대 차이가 있었어도 오히려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정말 전문적으로 배운 적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수월하게 배울 수 있었고, 자격증 취득도 문제없을것같습니다. 해당 부분 실무에서 잘 활용 할 수 있을꺼 같아서 취업준비전에 정말 잘 수강한것같아요. 또한, 취업상담사께서 면접시 대응방법, 이력서 부분 모두 너무 잘 챙겨주셔서 자신감이 많이 생겼어요! 좋은곳에 취업해서, 근로자로 훈련 받으러 또 올께요!

      도움이 됐어요

      0

    • 윤 은숙선생님께서 너무 잘 가르쳐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0

    • 한달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시설, 장비, 강사님 모두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 기간이 약간 부족 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시험 위주의 수업이라 한정된 범위로만 진행되어 아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한글 파워포인트 컴퓨터자체를 잘몰랐는데 선생님도 친절하게 잘가르쳐주시고 . 만족도100프로예요!

      도움이 됐어요

      0

  • No.2120

    [의정부] 세무회계
    21년 11월 수료생

    사무(한글+PPT+엑셀)실무 & ITQ마스터

    _3회차

    평균만족도

    94
    • 수업이 나름 적절했으며, 저한테는 과정이 조금 더 어려운 과정으로 진행 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한테 필요한 면들을 적절하게 들었습니다. 수업 뒤로 갈수록 수강생들 가운데 속도를 따라오는 데 어려움이 있는 분들을 강사님이 배려하시느라 속도를 조절하느라 저에겐 어느정도 여유로운 시간 운영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계속 연습하고 노력해서 제가 배운 내용을 익숙해 지도록 반복훈련을 자체적으로 하겠습니다. 시간 여유가 있다면, 전산회계 과정도 받았으면 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교육 잘 받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