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2114
_1회차
평균만족도
학생들에게 진심이신 열정적이고 최고의 선생님을 만나 현재의 결과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기초부터 시작하여 실무에서까지 쓸 수 있는 지식과 정보를 배울 수 있었고 취업 또한 적극적으로 도와주셨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학원의 컴퓨터들이 오래되어 작업하기 어려웠던 환경이였던 것 같습니다. 그 외에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5
수업을 들을 때 선생님이 굉장히 중요하잖아요 잘 보이고 싶은 선생님이면 더 열심히 하고 그러게 되는데 선생님이 너무 잘 가르쳐주시고 친절하고 예뻐서 열심히 하게 되었어요 처음엔 비대면이라서 제가 열심히 안할까봐 걱정했는데 줌으로 카메라를 모두 켜고 수업해서 처음에는 당황했는데 결과적으로 더 좋았던것 같아요 선샹님이 너무 좋아서 계속 학생하고 싶었어요 그런데 학원에 설치되어있는 컴퓨터의 일러스트가 자꾸 도형이나 복잡한 오브젝트를 그릴때 반정도가 회색화면으로 가려지는게 있어서 그게 좀 아쉬웠어요
도움이 됐어요
5
일단 열정적이시고 너무 좋은 선생님을 만나서 모르는 부분을 마음껏 질문할 수 있어서 좋았고 반 분위기도 좋아서 서로더 열심히 했던것 같아요. 진짜 걱정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걸 배워가서 거의 100% 만족으로 수업마치는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가르쳐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과정은 생각보다 매우 치밀하고 디테일하고 생각지못한 부분을 많이 뒷받침해주고 있습니다. 선생님도 실력과 지식이 뛰어나시고 분야의 전문가이시기 때문에 믿고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수강후에 실전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을정도로 좋아졌습니다. 취업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해당 과정을 수료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3가지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게 되어 스스로 발전했다는 느낌이 듭니다. 덕분에 좋은 직장을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선생님과 커리큘럼으로 5개월간의 훈련과정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고, 전문성을 갖춘 신입사원이 되어 취직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애정과 열정으로 지도해주신 박선주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사랑해요 강남그린 최고의 아웃풋!! 박선주샘 최고인 거 아시죠!! 빨리 인센주세요 완전 열일하시니까 ㅠㅠㅠ 선주생 알랍 러뷰러뷰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이 너무 좋았습니다!! 선생님의 열정이 정말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너무 열정적으로 잘 알려주셔서 실무에 당장 투입해도 괜찮을만한 실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알차고 유익한 훈련과정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너무 열정넘치게 모든 수강생들 취업에 관심가져주시고 포트폴리오 피드백도 잘 주셔서 좋았습니다. 코로나만 아니면 대면수업을 했을텐데 너무 아쉽네요. 대면수업으로 하면 더 실력이 늘지 않았을까 싶어요. 강사님이랑 취업실장님 덕분에 수료 전에 취업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박선주 강사님 수업 수강할 수있는 분들은 꼭 수강 하라고 하고 싶네요! 대만족할겁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열정적인 태도가 인상 깊었고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싶습니다 비대면 수업은 전반적으로 원활했지만 시설과 장비가 아쉬운 경우가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4개월수업받는동안 편집디자인에관해 많이배울수있었고 힘들기도했지만 즐거운수업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좋은 경험과 교육 받고 갑니다!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라 걱정이 많았는데 박선주 강사님께서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덕분에 취업을 하게되서 너무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훈련과정 덕분에 전공이 아니었음에도 그래픽 디자이너로서 취업할 기회를 얻을 수 있었고, 본인의 열정과 의지가 있다면 충분히 따라갈 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혼자 준비하기 어려울 수 있는 자기소개서 작성, 포트폴리오 제작도 도와주셨기에 비교적 수월하게 취업을 차근차근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담당 강사분이신 박선주강사님께서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도와주셨기에 5개월동안 수업을 잘 따라올 수 있었습니다 뿐만아니라 학원분들 또한 무척 친절하고 적극적으로 임해주셨기에 수료 후에도 큰 걱정없이 취업준비를 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비대면 수업이라 많이 걱정이 되었지만 오히려 비대면으로 했기에 더 많은 장점도 있었던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진심으로 열정을 가지고 학생을 대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13
_1회차
평균만족도
거의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했으나 과정 수료후 취업준비생으로써의 자질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영상편집을 배우지만 주를 이루는 과정은 웹디자인이며 영상기획, 제작에 있어서 부족하진 메인은 웹 디자인이기에 영상디자인 쪽으로 커리어를 준비하겠다 하시면 다른 영상편집이 주를 이루는 과정을 수강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학원측에서도 훈련생이 필요한 부분, 부족한 부분을 잘 파악해주셔서 이 부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12
_1회차
평균만족도
처음에는 따라가기 조금 힘든 부분이 있었지만, 많은 인원에도 불구하고 꼼꼼히 봐주셔서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cs의 과정이 실무 훈련 과정을 배우기에 적절하지 않다 조금 더 간단한 과제 제출로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cs과제는 힘들었지만 강사님이 잘 이끌어주셔서 수업과정을 배우고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았다 하지만 인원이 좀 많아 아쉬웠다
도움이 됐어요
0
사실 처음 훈련과정을 듣기 전에는 많은 걱정들이 있었습니다. '국비지원으로 듣는 수업은 퀄리티가 혹시 낮지는 않을까?', '실무에서 전혀 일하시지 않은 강사님이면 어쩌지?' 이런 저런 생각이 많았었습니다. 하지만 훈련과정이 시작되면서 그 걱정은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저희 수업을 담당해주셨던 조은별 강사님께서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셨고 실무에서의 팁이나 기본적인 것들에 대해 많이 조언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항상 많은 응원과 격려로 끌고 나가주셨습니다. 5개월동안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조금 더 세밀화된 커리큘럼이 필요할듯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가 듣기엔 너무 잘하는 사람이 많아서 힘들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꼼꼼한 지도와 피드백으로 무사히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각자의 목표를 가지고 커리어를 쌓아 가던 주변 친구들과 달리, 직업을 가지고 있었음에도 뚜렷한 목표 없이 제 미래에 대한 막연한 불안함을 가지고 있던 저에게 목표를 가지게 된 계기가 되어준 수업이었습니다. 전공이나 이전에 일을 하던 직종과는 다른 분야라 긴 시간동안 제가 잘 해낼 수 있을지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열정을 가지고 수업에 임해준 강사님, 그리고 학생분들 덕분에 함께 했던 순간순간이 아쉽지 않을 만큼 즐겁고 후회 없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수업을 처음 들었을 때를 떠올려 보면 지금의 내가 이만큼이나 해냈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괜시리 뿌듯해 집니다 ㅎㅎ 열심히 수업을 들은 만큼 꼭 좋은 곳에 취업해서 멋진 사람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궁금한것 하나하나 꼼꼼히 잘 알려주시고 진짜 친절하게 대해주셨습니다. html도 css도 너무 어려워 보이고 힘들었지만, 선생님의 지도아래 조금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 것 같아 수업을 잘 들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잘 못하였는데도 할 수 있다고 다독여주시고 하셔서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시작했을때 제가 잘 해낼 수 있을까 막막하기도 했지만 선생님께서 잘 이끌어주셔서 이렇게 잘 마무리 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도움을 주신 선생님과 취업실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5개월동안 열심히 수강하니 확실히 전문적인 지식을 쌓을 수 있게 되었고 취업도 꼼꼼하게 신경써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알기쉽게 알려주시고 이끌어주셔서 무사히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적인 선생님을 만나 코딩의 ㅋ자도 몰랐던 제가 스스로 홈페이지를 구현한 것이 신기하고 감사합니다. 기본기부터 차근차근 설명해주시고, 늘 잘하고 있다고 긍정적인 말씀을 많이 해주셔서 자신감도 생기고 그만큼 더 노력해서 좋은 결과물을 낸 것 같습니다. 비대면수업이었지만, 줌과 카톡으로 활발하게 소통하면서 즐거운 분위기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 취업실장님께서도 자소서 첨삭 및 취업상담까지 친절하게 진행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라이크스타 은별쌤과 박지혜 취업실장님께 감사드립니다 : )
도움이 됐어요
0
학원을 다니면서 웹디자인 기능사도 취득할수 있었고 충분한 설명과 많은 예제, 실무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이 차근히 설명해주시고 모르는부분은 이해할 수 있도록 다시 설명해주셨고 항상 많은 응원과 칭찬을 해주셔서 자신감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즐거운 분위기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었고 취업 관련 상담도 정말 좋았습니다. 자기소개서 첨삭과 취업연계까지 많이 신경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너무좋으셔서 잘 수료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디자인을 처음 접하게 되어 어려움이 많았지만 선생님의 수업을 들으며 디자인공부와 코딩을 배울 수 있어서 재밌게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딩과 디자인을 처음 접해보아 처음에는 어려웠지만 강사님께서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셨고 수업의 과정 또한 기초부터 탄탄히 쌓아가 만족스러웠습니다. 새로운 길에 첫 계단을 오르게 되었는데 무너지지 않게 단단한 기본기를 만들어 주셨고 비대면으로 진행되어 어색하고 힘들었을 텐데 끝까지 잘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당근과 채찍으로 30명의 학생을 이끌어주신 선생님께 감사합니다. 개인적인 사정과 비전공자라서 훈련과정을 소화하기에 벅찬 날들이 많았지만 선생님의 도움과 응원 덕분에 종강까지 잘 마무리한 것 같아요. 카운터 상담 선생님, 취업 상담 성생님 모두 친절하시고 요청한 일에 대해 신속한 처리 해주셨어요! 모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직업훈련을 시작할때는 6개월이라는 시간이 너무 길게만 느껴지고 난생 처음 접하는 분야라 걱정이 많았는데 수업을 들어보니 강사님께서 의욕적으로 지도해주시고 열정적으로 저희를 이끌어주시는게 느껴졌고 수업뿐이니라 중간에 포기하지 않을 수 있도록 멘탈케어도 해주셨기에 6개월이라는 시간이 너무 찰라로 느껴질만큼 몰입해서 즐겁게 수업을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의 구성이 코딩과 디자인만 가르치고 끝나는것이 아니라 현장에서 업무 시 필요한 폴더정리나 기획하는 법, 보고서쓰는 법 등을 함께 훈련할 수 있어서 더욱 유익한 수업이라고 느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 때문에 비대면 강의가 전반적으로 이루어져서 아쉬웠어요..ㅠㅠ
도움이 됐어요
0
자료도 많이 준비해주시고, 선생님께서 한 명도 놓치지 않고 봐주시는 것이 너무 감사했습니다. 잘 하고 있다, 할 수 있다고 말씀해주셔서 멘탈 관리도 잘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많은 기술을 빠르게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cs의 과정이 실무 훈련 과정을 배우기에 적절하지 않다 수강인원은 많은데 강사님이 한 분이라 많은 피드백 시간이 확보되지 않으며 과정 수료 이후엔 피드백 안 해주십니다. 비전공자가 따라가기에 힘든 부분이 있으며 이 부분은 수업 개선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2111
_16회차
평균만족도
강의를 듣기 전에는 내가 과연 잘 할 수 있을까란 생각이 들어 조금은 두려운 감정을 들었었는데 강의를 듣고 나서는 어디를 가도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새로운 분야에서 제대로 배웠고 강사가 너무 친절하십니다.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수업 내용을 하나하나 잘 알려주셔서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영상 수업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타센터에서도 수강을 받아봤던 수강자로서 이번 강남센터 만족이 최고였습니다. 비대면 라고 전혀 안느껴질정도로 빠듯하게 아주 알차게 수강완료하였습니다.특히 강사님 역시 능력자이십니다! 건디션이 안좋은날도 있는데 묵묵히 강의를 이여가는데 역시프로 였습니다! 목소리 들를때마다 안타까웠어요.건강챙기시길… 총평:너무만족스러운 수강이였고 더배우고싶다면 꼭 강남센터에서 수강하겠습니다! 다만 실기에 너무 기울리다보니 부담이컸습니다.실기에서 실력이보이고 이 촉박함도 역시 실전에서 영향받아 잘할수있을거 같해요…
도움이 됐어요
0
지인의 추천과 소개도 있었고, 무엇보다 앞선 여러 기수들의 수료와 수강평들이 있었기 때문에 이 과정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과정은 에프터이펙트를 주로 배웠고, 이전 기수들은 다른 것을 더 중점적으로 배운것처럼 수강평에 적어놓으셔서 각 기수마다 중점적으로 배우는 과정이 다른듯 합니다. 커리큘럼이 너무 급박하고 빠듯해서 그것은 마음에 들지 않았으나, 학원에서 구성하는것은 아닌것 같았습니다. 학원의 규모나 시스템, 취업지원 등 잘 갖춰진 곳으로 보입니다. 선생님께서도 학원내에서 우수강사로 선정되실만큼 유능한 분이시고, 여러 반복으로 잘 학습할수 있도록 도와주십니다. 수업의 영상을 녹화해주시기 때문에, 수업이후에도 영상을 보며 반복학습을 스스로 할수 있습니다. 아마 이게 없었다면 저는 흐름을 놓치고 포기했을 가능성이 아주 높았을것입니다. 수업 이후의 시간도 자신의 시간을 들여 수고한다면, 수업시간에 버벅이다 흐름을 놓쳐도 잘 따라갈수 있을것입니다. 여러 실기가 시행되고, 결과물을 제출해야 하기 때문에 실기가 부담이 되면서도, 감당하다보면 실력은 늘게 될수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꼼꼼히 결과물을 향한 피드백도 주시고, 무엇보다 기수 전체적으로 낙오되지 않고 잘 따라오도록 격려해주시고 배려해주시는것 같습니다. 저는 취업을 목적으로 이 과정을 수강한것은 아니지만, 취업에 대한 지원도 체계적으로 잘 도와주시는듯 합니다. 이 직군으로 취업을 희망하시거나 이직을 원하신다면 후회하지 않을 좋은 과정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일러스트, 포토샵, 프리미어, 에펙 모든 프로그램을 다루지만 주된 프로그램은 에펙으로 모션그래픽을 배웁니다. 영상을 처음 배운 사람도 따라갈 수 있도록 강사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매주 실기가 있어 수업 시간 외에 학습시간이 필요합니다. 생각보다는 촉박한 일정이지만, 단기간에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비대면으로 수강하였으나, 원하시는 분들은 대면으로도 가능합니다. 학원에서 취업에 대한 케어도 신경 써서 해 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열심히 가르쳐주신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좋았습니다 좋았습니다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 기간 동안 강사님의 세부적이고 디테일한 설명 덕분에 내용을 이해하는 데에 불편함이 없었고 쉽게 강의 내용을 흡수할 수 있었습니다. 기간이 짧아서 아쉽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수강 기간 동안 많이 배웠고 즐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영상 배우고싶으신분은 그린컴퓨터 강남아카데미 '강수진강사님'만 보고 오시면 됩니다. 포토샵,일러,에펙,프리미어 열어본 적 없는 수강생을 두달만에 광고영상을 만들고 인포그래픽을 만들어내게 해주신 분이에요. 이 곳은 강사님, 실장님, 교육환경은 완벽히 준비되있어요. 시작이 0이어도 내가 어떻게 하느냐에 달린 것 같습니다. 약 50일동안 필요한 건 시간 같아요.딱 두달은 주말에도 영상에 시간을 쓸 수있는 가족간의 합의정도?^^ 그리고 애니데스크하다 너무 느려서 어도비프로그램을 무료체험판으로 받아서 수업받았고 기간동안 문제없었어요. 마음 먹으면 잘 할 수 있으니까 못알아들어도 지치지마시고 질문하세요.꼭 배우고싶은거 다 배우시고 레벨업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내일배움카드로 영상을 제대로 배워보고자 후기 정말 많이 보고 다른 학원들 상담도 여러군데 다녀보고 고르고 골라서 그린컴퓨터학원 영상입문 강수진강사님 수업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강사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반복적으로 알려주셔서 습득하기 쉬웠고 하나도 몰랐던 프로그램들 이제는 기본적으로 다룰 수 있고 영상을 기획해서 제작할 수 있는 능력도 생겼습니다ㅠㅠ 과제와 실기의 텀이 조금 짧아서 힘들을 때도 있었지만 동기분들의 퀄리티 좋은 영상들 보면서 더 욕심이 생겼었고, 강사님의 위로와 공감으로 재밌게 수업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했는데 대면으로 진행했으면 더 즐거웠을 느낌에 아쉬움이 남네요 ㅠㅠ 아 그리고 강남 그린 컴퓨터 학원 직원분들도 궁금한 점 물어보면 다들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2달동안 정말 잘 배웠고, 시간이 하나도 아깝지 않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2110
평균만족도
현장에서 기초사용지식으로 아주 이용할것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캐드를 처음 배우는 학생인데 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잘 배웠습니다! 비대면수업을 선택해서 들었었는데 다음에는 대면수업을 들어보고싶습니다 질문을 주고 받기가 조금은 번거로운점도 있으나 그것을 제외하면 비대면수업도 좋았습니다ㅎㅎ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친절한설명과 충분한 연습시간으로 재미있게 공부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