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2064

    [인천구월] 건축설계
    수료생

    [실내건축]인테리어 실무를 위한 3D스케치업(SketchUp) 및 V-Ray

    평균만족도

    100
    • 취업,창업에 도움이 될 수 있어 수강하였으며 본 과정이수하여 기초적인 스케치업을 알 수 있었 향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좀더 훈련을 통하여 원하는 수준까지 자기학습이 더 필요합니다. 많은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본 개념의 설명없이 선생님이 혼자 빠르게 진행하시는 수업을 따라가기 힘들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063

    [의정부] 세무회계
    21년 10월 수료생

    사무실무(엑셀+컴퓨터활용능력2급 필기/실기)

    _1회차

    평균만족도

    95.3
    • 함수가 어려웠는데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잘 되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 고생많으셨습니당 시험 꼭 합격해서 취업할께요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잘 가르켜줘서 재미잇었습ㄴㅣ다

      도움이 됐어요

      0

    • 친절하고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알아듣기 좋았습니다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매 시간 친절하고 열정적인 수업 지도가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역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혼자 했다면 끝까지 했을까 싶은데 수업을 받으니까 어렵지 않게 과정 수료를 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도 알기 쉽게 잘 설명해 주셨구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취업 준비로 인해 스스로 집에서 컴활 2급 자격증을 준비하다가 능력이 부족하여 학원을 등록한 날이 엊그제 같았는데 벌써 수업마지막날이라는게 믿겨지지가 않네요. 비대면과 대면 수업에서도 항상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같이 풀어가주시기도 하고 따로 질문사항에도 이해되기 싶도록 알려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혼자 공부했던 나날보다 더 즐거웠고 이해가 잘 되는 하루하루였습니다. 서로서로 노력해가며 함께 했던 수업들은 평생 잊지 않을 추억이 되었습니다. 정말 한달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선생님!!

      도움이 됐어요

      0

    • 이번기회에 자격증 취득을 꼭 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윤은숙 선생님 항상 너무 성실하게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모르는부분 하나하나 잘 집어주시고 알려주셨습니다 덕분에 많이 배워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필기 한 번에 붙었어요~실기도 연습 많이 해서 합격할 수 있게 노력할게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항상 친절하시고, 그리고 천천히 이해할수있게 잘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던 수강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에도 윤은숙 교수님께 수강 듣고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제게 많은 도움이 되었고 자신감도 생겼어요. 강사님!! 정말 감사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 수강생 수준과 상황이 다 다른데 일일히 다 센스있게 체크하시고 모르는거 물어봐도 화안내시고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세요 엑셀 완전 초짜인데 선생님이 즐겁고 유쾌하면서 정확하고 확실히 알려주셔서 수업만족도 100%입니다 이건 들어본 사람만 알수 있어요 선생님의 내공에 다시 한번 감탄하며 좋은 결과로 결실 맺도록 하겠습니다 선생님도 앞으로 승승장구하실거에요!!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를 잘못해서 공부를하고 자격증을따고 싶었는데요 그린컴퓨터아카데미 교수님께 너무 감사하게 공부를 하게되어서 좋았습니다 컴퓨터 자격증을 더따서 사무직에 취직하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활2급에 도전을 했다가 실패를 맛봤었는데 윤은숙 선생님께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 주신 덕분에 시험에 좀 더 적극적으로 도전할 수 있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우선 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리고 취업 상담해 주시는 직업 상담사 선생님께서도 너무 친절하고 취업연계에 힘써 주셔서 그린컴퓨터 학원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062

    [대구] 세무회계
    21년 10월 수료생

    컴활(컴퓨터활용능력)2급(필기, 실기-엑셀)자격증 취득과정

    _2회차

    평균만족도

    94.28
    • 전혀 몰랐던 부분 이었지만 친절한 설명과 반복 학습으로 많이 배웠어요.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빠른 시일내로 수업 듣고싶어서 급하게 신청했지만 생각보다 더 만족했던것 같습니다. 비대면임에도 불구하고 꼼꼼하게 가르쳐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의 엑자도 모르던 저였는데 강사님덕에 가볍게 필기 합격하고 이제 실기 치러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 정말 싫어했는데 예전보단 덜 싫어하게 된것 같아요 자격증 열심히해서 딸거에요 합격하면 보고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함수 설명 들으면서 영어 같이 설명해주셔서 이해도 잘되고 다른 함수에 적용하기 넘 좋았습니다. 다만 과정내 학생들간의 편차가 심한 편이라 수업이 딜레이 되는 어려움이 있더라구요. 수강전 학생들에 대한 수준을 미리 확인하고 반구성을 했음 좋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예전엔 엑셀의 기본수식조차 몰라서 표만들기 외에는 사용하는 경우가 없었는데, 이제는 여러가지 기능을 배워서 업무에 잘 활용할 수 있을거같아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이론내용이 어려울 때도 황재웅 선생님께서 예를 들어가며 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아직 자격증 취득은 하지 않았지만, 꼭 도전해서 자격증 취득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 선생님의 친절함과 적극성이 많이 감사하고 모든 직원들이 친절하여서 감사하게 공부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생각보다 에너지랑 취업에대한 정보를 많이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꼼꼼하고 세심하게 열정적으로 해주시는 덕분에 의지가 생겨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고생많으셨고 힘들지만 열심히 강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황재웅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 열의가 강하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꼼꼼하게 잘 알려주셔서 이해도가 높아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쉽게 지나보낼 수 있는 아침 시간을 덕분에 알차게 보낸 것 같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No.2061

    [대구] 건축설계
    수료생

    3Ds-MAX 활용

    평균만족도

    93.34
    • 3D MAX 기초부터 활용까지 선생님께서 세심하게 잘 가르쳐 주셔서 아무것도 몰랐던 백지상태에서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혼자 스스로 연습만이 답인거 같습니다.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조금만 더 수강시간이 길었으면 하는 아쉬움

      도움이 됐어요

      0

    • 힘들었지만 보람있었네요

      도움이 됐어요

      0

  • No.2060

    [신촌] 세무회계
    21년 10월 수료생

    ITQ OA Master(한글+파워포인트+엑셀) 자격증 취득 과정

    _8회차

    평균만족도

    90.66
    • 회사에서 그때그때 배워서 사용하던 한글과 엑셀 파워포인트를 더 잘 활용할 수 있게 필요한 스킬을 습득하고 싶어서 수강을 신청하게 되었는데, 기대한 만큼 잘 배웠던거 같습니다. 특히, 엑셀같은 경우 함수는 이해하기 어려웠는데 그래도 수업을 들으면서 조금은 이해도 하게 되었습니다. 혹시라도 취업해서 일할때 몰라서 버벅거리지는 않을 듯 싶습니다. 다만 한글은 버전마다 조금씩 단축키라던가 메뉴도 조금씩 달라서 집에서 연습할 때 어려움이 많았어서 애니데스크로 학원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싶지만 수업시간에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좀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온라인으로 캠을 이용하여 장시간 강의를 들어본건 이번이 처음인데, 생각보다 도움이 많이 되었고, 강의를 진행하신 강사님이 강의준비나 세심하게 강의를 해주셔서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다시 필요한 강의가 있다면 수강을 하고싶습니다. 그동안 고생많으셨고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itq를 접햇을때 매우 어려웟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선생님께서 잘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께서 수업시간에 잘가르쳐 주셨고 제가 모르는 부분이 있을때 잘봐주셨습니다 수업의 이해도도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덕분에 아예모르던 엑셀 한컴 파워포인트를 알게돼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담당 선생님께서 아주 사소한 부분까지도 놓치지 않고 집어주셨고, 비대면 수업을 하는 입장으로써 미처 놓칠 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도 여러번 반복적 설명과 예시를 보여주셔서 어려운 부분 없이 잘 이해하며 수업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능숙하고 친절하게 긴시간동안 비대면 대상자들까지도 꼼꼼히 챙기고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확실히 대면 수강하는 학생분들은 열심히 하고자 확실히 하는 열의가 대단하셔서, 저도 그에 묻어가서 지금까지 왔습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 때문에 줌 수업을 하게 되었고 학원에서 직접 수업은 받지 못했지만 선생님만의 방식으로 좀 더 쉽게 이해할수 있는 방법으로 설명해 주시고 수업중에 잘 따라오지 못하는 부분이 있으면 먼저 체크해서 도움을 주시고 질문을 했을때도 화면으로 한번더 설명해 주셔서 완전 초보수준이였는데 끝날때까지 포기하지 않고 따라올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젊은 친구들이 수강하기에는 다소 길며 진도가 느린 것 같습니다 주로 40-50대분들이 수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라 화상으로 진행되어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수업 덕에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대면 수업이라 소통이 원활하지 못하고 질문에 대한 내용을 한참 뒤에 확인하시고 답해주시는 등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그래도 질문에는 모두 답해주셨고 어려움에 도움을 주셨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이전 수업내용을 리뷰하는 시간이 부족했다는 것입니다. 처음 배우는 내용이라 낯설어 금방금방 잊어버리기도 하고, 중간에 사정이 있어 하루이틀 수업을 빠지는 학생도 있는데 수업 초반에 이전에 배웠던 수식 등을 어느정도는 꼼꼼하게 복습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존의 수업방식은 하루라도 빠지면 다음 수업을 거의 따라갈 수 없는 상황입니다. 수업 후반에는 복습하는 시간이 생겼으나 살짝만 집고 넘어가는 느낌이었기에 정규 커리큘럼에 포함시켜 20분정도는 꼼꼼복습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50분 수업-10분 쉬는시간도 조금 힘겹게 느껴졌습니다. 40분정도로 수업시간을 조정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따라가기 수월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