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2024

    [부천] 세무회계
    21년 10월 수료생

    [4주완성]컴퓨터활용능력 2급자격증(필기,실기) 완벽대비

    _2회차

    평균만족도

    87.7
    • 열정적으로 수업을 진행해주신 강사님 덕분에 재미있게 수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전문적인 지식들도 수강생들이 이해하기 쉽게 풀어서 설명해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문서 업무에 경험이 없으신 분들을 위한 강의. 다년간의 교육 노하우가 쌓인 강사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심.

      도움이 됐어요

      0

    •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한글, 파워포인트, 엑셀의 기초를 배우며 실무 능력의 향상에 도움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솔직히 기간도 짧고 기대도 안했는데 처음 접하는 과정과 전문적인 과정을 좀더 흥미를 가질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열과 성의를 다해서 가르쳐 주신 강사님 감사드립니다. 조금 아쉬운건 기간이 좀 길었으면 좋았을것같고.. 코로나 빨리 끝나서 비대면 수업은 안했음좋겠네요ㅎㅎ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이라 아무것도 몰랐는데 엑셀을 어느정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많은것을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에 대한 막연한 거부감으로 멀리했었는데 이번 기회에 조금은 가까이 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아직 실기시험이 남았지만 그동안의 강의내용 떠올리면서 노력해보려구요~ 한달남짓한 시간동안 재미있는 강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에 대한 열정은 넘치셔서 좋은데 필기수업내용이 생각보다 많이 아쉽고 좀 더 구체적인 설명과 내용이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시간분배가 너무 아쉽네요. 열정있으신건 다 좋고 이해하지만 쉬는시간 퇴실시간을 매번 잘 지켜주시지 않으셔서 그점이 제일 아쉬웠다는 생각이 드네요.

      도움이 됐어요

      0

    • 이해 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교재 진도를 다 나가지 않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023

    [신촌] 세무회계
    21년 10월 수료생

    컴퓨터활용능력1급(컴활1급)실기 자격취득과정

    _3회차

    평균만족도

    80
    • 엑셀에 대해서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께서 정말 천천히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어렵지 않게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지식이 아예 없어서 초반엔 많이 어려웠지만 상세히 설명해주셔서 강의가 끝날 때엔 알아듣는 게 신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원래 대면수업인데 4단계가 지속돼서 비대면으로도 수업을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시간마다 카메라 켜서 출석체크하십니다. 교재로 진도를 나가시는데 하나하나 천천히 알려주십니다. 강사님이 질문도 잘 받아주시고 친절하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복습 동영상도 제공해주고 잘가르처즈어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022

    [성남] 세무회계
    21년 10월 수료생

    전산회계1급(FAT1급)+전산세무2급(TAT2급)실무+자격증 취득과정

    _2회차

    평균만족도

    97.5
    • 선생님께서 워낙 잘 가르쳐주셔서 초보자인 저로써도 흥미를 갖고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재밌는 수업이었고 이 지식을 토대로 좋은 곳에 취업해보려 합니다. 추가로, 강의실만 들어가면 하품이 계속 나옵니다. 전혀 졸리진않은데 밀폐된 강의실로 하여금 산소가 부족하지 않나 싶어서 그와 관련된 장치를 설치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의 좋았던 점 1.기초 때 어려운 단어 보다는 이해하기 쉬운 단어로 이해 시켜주심.--> 쉽다고 생각하니 흥미가 생김 2. 암기 보다는 이해를 시켜주심 --> 기초가 탄탄해짐 (왜 그렇게 하는지 알게 됨 + 기억이 오래감) 3.딱딱하지 않은 수업 방식으로 집중이 더 잘 됨. --> 이해도가 높아짐 (재밌으면서 이해 잘 가는 예시를 들어주심) 4. 언제든지 밤 낮 가릴 거 없이 질문하라고 하심 --> 모르는 거 있음 부담 없이 질문 할 수 있음 5.기출 문제는 편집해서, 판서 할 자료는 미리 만들어 두시고 배포해 주심 학생들이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많이 연구하신 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학원에서 자기소개서를 봐주는데 전문 선생님이 계셔서 자소서에 대한 압박이 줄어듭니다. 제가 알아봤던 학원 중에 자소서 봐주는 학원은 이곳이 유일했고 철저하게 관리해서 수업을 방해하는 학생 없이 집중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산회계1급+FAT1급+전산세무2급+TAT2급 오후반으로 수강했습니다 사실 제가 셈에도 약하고 경제관념이 약해서 수업 내용이 어려우긴 했지만 강사님께서 너무 열정 넘치게 해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강의 해주셔서 즐겁게 배울수 있었습니다 이번 시험은 잘 못 봤지만 남은 기간 동안 열심히 해서 12월 시험에는 꼭 붙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일단 감사합니다. 회계세무 이름만 들어도 딱딱할 것 같은 학문을 재밌게 풀어서 이해시켜주셨습니다. 취업이 되었든 창업이 되었든 세금에 관한 공부에 흥미를 붙였고 경제활동을 함에 있어서 가장 큰 무기를 얻은 것 같습니다. 노력하신 것에 비해 제 이해가 더뎌서 죄송하기도 했지만 앞으로 세무1급 법인세까지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세무회계를 처음 공부하게 되었는데 입문자에 맞는 커리큘럼으로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잘 가르쳐주셔서 본 과정을 무사히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열정을 다해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진형 쌤 멋지십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회계의 회자도 모르는 그야말로 기초지식이 전무한 상태로 듣게 되었는데 강사님께서 유머러스하시고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어려운 용어들을 친숙한 어휘로 풀어서 설명해 주십니다 자격증 취득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는 것이 아니라 실무적인 부분도 많이 가르쳐 주셨어요 정말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초지식 하나도 없어서 수업이 걱정 되었는데 선생님이 쉽고 재밌게 잘 가르쳐 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021

    [성남] 건축설계
    21년 10월 수료생

    (BIM)실내건축설계(캐드CAD,스케치업,맥스MAX,레빗Revit)양성과정

    _1회차

    평균만족도

    96.66
    • 5개월 8시간 과정이라는 것이, 점심시간도 애매모호하고 집중력도 헤이해지기 쉬운 편성이라 생각해 그렇게 좋은 편성같진 않았다. 건축에 관련 기초지식+프로그램 기초 수행+포트폴리오 제작 과정이지만 목표치에 달하기 위해서 하루 8시간을 수업에 투자하는 것 외에 개별적인 시간의 투자가 필요하단 점에서 사전에 고지가 들어가면 좋을 듯 하다. 기존 분야에 대한 경험자와 이번에 처음 접해보는 사람의 반을 분리하거나, 커리큘럼을 조금 다르게 해줬으면 좋겠다. 코로나때문에 원격 수업때문인지 몰라도 알려주시는 지식이 현장에서 사용하기 위한 지식이 확실히 와닿지 않았으며 따라가기도 벅찬 감이 많았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기간동안 열심히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참 좋은 기회로 좋은 강의들을수 있어 좋습니다 본인의 직무응력이 참 많이 오른것 같고 취업에도 문제없을거같습니다 자격증도 취득할수있너 좋았급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5개월동안 수고많으셨고 많은걸 배워 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건의사항이랄껀 없고 권애란선생님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내용도 강사님도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의 수업은 훌륭하였습니다. 만족스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위 과목들이 나뉘어져서 부족했던부분을 다시 들을수 있으면 좋겠고 시간을 좀 더 늘려줬으면 좋겠다. 여러가지를 한꺼번에 하기때문에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다면 1가지 과목만 집중해서 하는 수업을 듣는게 좋다고 생각한다. 저 과목 전체를 소화시키기가 쉽진않다.

      도움이 됐어요

      0

    • 5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안에 여러 프로그램을 배우고 프로젝트를 완성하기까지 어려웠지만 열심히 잘 설명해주신 선생님이 계셔서 제가 수강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수업 뿐만 아니라 자격증 취득하는데 공부라던가 취업팁 같은 것들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배운것들은 나중에 취업해서도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공이 아니라 걱정했는데 따라가는데 강사님께서 큰 어려움 없이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2020

    [신촌] 편집디자인
    21년 10월 수료생

    편집(시각)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GTQ자격증)과정

    _13회차

    평균만족도

    93.34
    • 비대면인데도 불구하고 강사님이 수업을 너무 잘해주셔서 놓친 부분 하나 없이 정말 유익하게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 때문에 하루에 8시간으로 단축하면서 속성으로 배운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기존 시간표대로 가도 충분했을거같은데 급하게 줄인감이 있네요.

      도움이 됐어요

      0

    • 초보자가 듣기에도 편하게 설명해주셔서 수업 진도를 잘 따라갈수있었던것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 대면이든 비대면이든 아주 잘 가르쳐 주시고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아예 아무 것도 모르는 상태였는데 한달 반동안 수업을 들으면서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무엇인가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선생님도 좋으시고 잘가르쳐주십니다!! 너무 만족스러웠던 수업이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로 인한 수업 시간 변경으로 지식 습득의 시간이 부족함

      도움이 됐어요

      0

    • 쌤 덕분에 포토샵,일러,인디자인까지!제가 배우고 싶었던거 완벽하게 이해하고 갑니다ㅠㅠㅠ 하루에 8시간 빡세긴 했지만 수업도 모르는거 하나하나 될때까지 다 알려주시고 안되는거 방법 찾아서 도와주십니다! 이 강의 후회없이 만족합니다:D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배워보는 과정이라 따라갈수있을지 걱정이 많았는데 강사님이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신덕분에 무시히 수강은 완료했어요! 처음이라먼 복습이 필수고 GTQ자격증과 포트폴리오 둘 중 하나 목표를 확실히 잡고 들으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코로나때문에 8시간씩 처음부터 끝까지 쭉 들어서 체력이 조금 버거웠으나 수강을 다 하고나니 뿌듯함이 남아요! 수강완료 후 GTQ자격증 시험까지 날짜까지 바로 있어서 준비하기좋았습니다. 강사님의 친절한 설명이 너무너무 감사하고 귀에 쏙쏙 들어왔어요! 강의 만족스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 자체는 초보자가 듣고 어느정도 기본기를 다지기에 좋은 수업이었다. 설명도 차근차근 누구나 다 따라올 수 있도록 진행하셔서 부담이 없었다. 다만 수업 전 이 수업이 어떤 과정이고 어떻게 취업에 도움이 되는지에 대한 설명이 부족했고 취업과 관련한 정보 또한 얻기 어려웠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시간마다 선생님께서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이해도 잘 되고 좋았습니다 모르겠는 부분은 두세번 다시 알려주시기도 하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덕분에 포토샵,일러스트 등 재미있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활용을 더 배우고싶단 생각도 들구요 아직 시험까지 시간이 조금 남았는데 연습문제 풀고 따로 또 피드백 주신다해서 열심히 풀어보려구요 마지막까지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처음 배우는 과정이라 모르는 부분이 많았는데 처음부터 차근차근 설명해주시고 될때까지 같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짧고 굵게 실력을 빨리 늘수있었고 강사님이 인내심으로 견뎌주셔서 잘 수강 할 수 있었음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하나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도 빠르게 습득 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 만족하는 수강이였어요!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