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999
_4회차
평균만족도
너무 시간이 짦아 아쉽고 더 자세히 활용할수 있게 시간이 길었음 좋겠음
도움이 됐어요
0
등록한 교육과정에 대해 기초 지식이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수강하는 도중 자격증 시험 치르는데 특별한 어려움이 없었어요 강사님이 잘 가르쳐주셨고 이해하기 쉽게 반복적으로 설명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의실도 깨끗하고 쾌적하여 집중하는데 도움이 되었고 수업내용이 그리 어렵지도 너무 쉽지도 않아서 자격증 취득하는데 적절하게 도움이 된것 같아요 데스크에 계신 분들도 친절하고 문의사항에 꼼꼼히 답해주셔서 좋았어요 아직 남은 관련자격증 시험이 있지만 무리 없을것 같아요 강사님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친절분들도 친절하시고 선생님도 잘 가르쳐주셔서 잘 배웠습니다. 기관의 시설도 괜찮았고 자율학습실,휴게실등이 갖추어져 있어서 학원 수업을 이수 하는데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98
_29회차
평균만족도
훈련과정을 마치며 교육 내용은 좋았으나 습득하기에는 교육기간이 너무 짧아서 아쉬움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도친절하시고학원상담사분들도친절하셔서수업을잘받을수있었던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무 기초지식도 없이 들었는데 처음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시험까지 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어렵지 않았다고 하면 거짓말이지만 처음에 비하면 과장 조금 더 해서 전문가로 느껴질 만큼 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요ㅋㅋㅋ처음부터 어렵지 않게 아주 기초부터 알려주신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한번만 설명하고 넘어가는게 아니라 그 뒤로도 문제 풀이할 때 똑같은 문제가 나와도 계속해서 다시 필기하면서 반복적으로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어요 :D 다들 아시겠지만 선생님이랑 같이 풀면 이해가 되는데 혼자 할 땐 잘 이해 안되잖아요ㅋㅋㅋ 후반가서부터는 이런 일이 많이 없었던 것도 다 선생님이 노력해 주신 덕분이라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ㅎㅎ 중간중간 실무에선 이렇게 한다~ 하는 것도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정말 고생 많으셨다고 생각합니당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수강기간동안 열과 성의를 다해 수업진행해주신 강정민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회계라는 용어자체도 낯설어서 시작도하기전에 겁부터 먹었는데 결석없이 나름 노력하며 열심히 들었습니다. 힘있는 목소리 덕분에 귀에 쏙쏙 들렸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회계이해도가 없는 저에게는 어려운과정이었습니다. 4개의 과목을 배우는자체가 저의 역량에 부족했던부분이 있었는데, 선생님께서 잘이끌어주셨고, 저외에는 다들 잘 따라가셨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로써는 이과정을 통해 당장 자격증을 취득하는데는 힘들겠으나, 선생님의 아낌없는 반복 설명과 필기, 보충교재를 바탕으로 더 열심히 공부해서 자격증취득을 꼭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훈련기간중 공인전회 시험을 치뤘었는데 학원에서 원서접수, 시험장이 학원이여서 낯설지 않고, 시설좋은 곳에서 시험을 치룰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아이둘을 낳고 40대 중반에 첫 출발을 하게 되어 기쁘고, 그린취업실에서 조언해주신 취업기본서류 준비부터, 결석없는 완주를 할수 있게 도와주신, 열정적인 강의해주신 강정민선생님, 가족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로 인해서 비대면 수업도 진행 했지만 선생님께서 이해가 잘 되게 설명해주셨어요 ㅎㅎ 시험까지 시간이 촉박했지만 시간내에 많은 것들을 잘 공부한거같아서 뿌듯합니다 !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언제나 배려해주시고 좋은강의 감사합니다. 긴시간 고생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노베이스로 수업을 듣게되어 처음엔 따라가기가 너무 힘들어서 포기할까 생각도 했었지만 선생님께서 설명도 잘해주시고 너무 잘이끌어주셔서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수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꼼꼼히 가르쳐주시고 기초부터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긴 과정동안 항상 좋은 수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내용도 괜찮고 좋은 배움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2달동안의 수강기간 동안 회계에 관한 전반적인 지식 습득과 케이렙 및 더존 프로그램을 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잘 배우게 되서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꼼꼼하게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자격증 합격여부는 아직이지만 가르켜주신 것들 잘 활용해서 취업에도 성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경영학 전공이라 회계 기초 지식이 어느 정도 있는 상태에서 들어서 그런지 회계 부분은 수월했습니다. 하지만 세무는 처음 배우는 내용이라 쉽지 않았지만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셔서 따라가는 데 무리는 없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임에도 꼼꼼하게 잘 알려주셔서 잘 따라 갈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반적으로 세무회계 4과목 수업이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시국으로 인해서 비대면과 대면을 섞어서 할 수 밖에 없는 혼란스러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그 점을 감안하셔서 그런지 헷갈리거나 까먹기쉬운 부분위주로 꼼꼼하고 반복적으로 잘 가르쳐주시고 혼자 인터넷강의 듣는 것보다 시험접수도 편하게 할 수 있고 익숙한 학원환경에서 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록 창업으로 중도포기하긴했지만, 비대면 수업임에도 불구하고 수업에 따라가는데 큰 어려움도 없었고, 선생님께서 꼼꼼하게 잘 알려주셔서 이해도가 좋았습니다. 기회가 되면 다시 도전해보고싶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97
_5회차
평균만족도
앞으로도 계속 알아가고 싶은 선생님 이었습니다 선생님 열정에 참 뜨거웠던 시간이었어요 앞으로도 좋은 제자들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귀에 박히는 선생님 말씀들이 모두 시험이었습니다 요점정리 처럼 강의가 의미 있었고 재치 있으신 모습에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시간을 되돌린다면 다시 듣고 싶네요 선생님의 유머와 좋은 강의. ????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반 의 취지에 맞게 적절한 수업이였던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라 고민이 많았는데, 직접 학원에서 배우면서 하니, 훨씬 쉽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다른 차시보다 조금 시간이 부족한 탓에 아쉬운 점이 많았지만, 독학하거니 인강보다는 빠르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일목요연하게 가르쳐주셔서 훈련생이 의지를 가지고 잘 따라간다면 좋은 성적을 받아볼 수 있는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종종 실무경험과 취업에 필요한 이야기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기초지식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기초부터 빠르게 잡아주셔서 진도를 따라갈 수 있었어요. 코로나로 인해 수업일정이 밀려서 시험 준비하기에 촉박했지만, 시간이 아깝지 않도록 다른 시험도 준비하게 해주셔서 잘 마무리했습니다. 첫 수업부터 자격증 무조건 따게 해준다고 하셨을 때, '회계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데 어떻게 따겠어'라는 걱정을 했는데 합격발표는 안났지만 가채점결과 자격증이 여러개 생길 것 같아서 아직도 신기합니다. 계속 할 수 있다고 응원해주시고 의지 불어넣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우는 과정이라 걱정이 많았지만 배경 지식 없이 들어도 이해 가능하고 강사님이 잘 설명해 주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고하셧습니다. 시험결과 꼭 좋게 나왔으면 좋겠어요 피ㅠㅠ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비전공자였고 회계 하나도 모르는상태에서 수업을 시작했는데요 강사님께서 처음 기초내용을 지겹도록 시키셔서(기초분개연습) 그나마 1급 진도를 따라갈수있었던것같아요 아니면 진작 포기했을것같아요 공부만 집중하실수있는 취준생분이면 수업끝나고 오후복습까지 하시면 충분히 자격증취득가능할것같아요 저는 알바에 육아에 살이쭉쭉빠졌어요 그래도 어찌어찌 해서 시험까지보고 아직 시험결과는 안나왔지만 면접보고 11월부터 출근하네요 10년정도 다른일하다 어깨부상으로 급하게 학원알아보고 진행하게되서 과연 이게 될까? 스스로도 못믿는상태였는데 항상 가능하다고 말해주시는 강사님덕분에 세뇌당하듯?? 하다보니 여기까지 오게됐어요ㅎㅎ 물론 자격증 전부취득은아니지만 몇개 건진듯?해서 일단 기분이좋고 12월시험까지 도전해보려고합니다 학교졸업후 십여년만에 열심히 공부했더니 젊어진 기분나고 뿌듯합니다 강사님 학원직원분들 항상 고생많으시고 친절하고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운 분야였는데도 불구하고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게 너무 열심하 알려주셔서 잘 수료할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어려운 부분도 많았지만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확실하게 잡아주셔서 처음 공부한 저에게도 매우 만족한 강의였습니다. 5시간동안 수업하시기 힘드실텐데 강사님은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세하게 배워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에 관련해서는 아무것도 몰라서 걱정했는데 계정과목부터 천천히 알려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회계를 아예 모르시는 분들도 선생님의 강의를 찬찬히 따라가면 자격증 충분히 취득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문성 향상에 도움이 되었다. 강사님이 열심히 해주셔서 쉽게 잘 배웠다
도움이 됐어요
0
이 수업을 듣기 전에는 차변, 대변도 모를정도로 회계분야에 문외한 이였습니다. 그래서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을까, 정말 두달만에 자격증을 딸 수 있을까 등등 많은 고민과 걱정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강사님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잘 해주셔서 초보자인 저도 어렵지 않게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사실 중간중간에 약간의 슬럼프로 공부가 손에 잘 안 잡힐때도 있었지만 강사님의 할 수 있다 ,무조건 자격증 따게 해준다 등의 응원의 말 덕분에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버틸 수 있어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다음 과정에서도 잘 부탁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앞으로도 계속 알아가고 싶은 선생님 이었습니다 선생님 열정에 참 뜨거웠던 시간이었어요 앞으로도 좋은 제자들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귀에 박히는 선생님 말씀들이 모두 시험이었습니다 요점정리 처럼 강의가 의미 있었고 재치 있으신 모습에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시간을 되돌린다면 다시 듣고 싶네요 선생님의 유머와 좋은 강의. ????
도움이 됐어요
0
No.1996
평균만족도
수업 잘 가르쳐 주셔서 잘 들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알려주신 내용 열심히 공부해서 자격증 취득을 보다 쉽게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저번 주에 실기 시험을 치고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업에 성실히 임하였고 혼자 복습한 시간도 충분하다고 생각했는데 부족함을 느끼고 돌아와서 씁쓸했습니다 ㅠ.ㅠ 강사님은 물론 베테랑이시고 강의력도 훌륭하시지만 코딩이라는 단어도 처음 들어보는 저처럼 비전공가이신 분들(특히 문과계열)은 수업 외의 시간을 많이 투자하셔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프로그래밍이나 SQL 단원은 혼자 손으로 직접 써보고 과정을 하나하나 읽어내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운좋게 실기에 합격할지 아슬아슬하게 떨어질지 모르겠지만, 떨어진다고 해도 바로 3회차에 응시할 생각입니다. 차근차근 준비한다면 비전공자라도 무조건 합격할 시험이니 다들 포기하지 마시고 유튜브 강의, 예상문제/모의고사 등을 수업과 병행하셔서 꼭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반적으로 괜찮은 강좌였습니다. 수업일정도 빡빡하지 않아서 좋았고요.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에 너무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95
_1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재밌게 수업해주신 덕분에 자루해하지 않고 끝까지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학교 다녔을 때와 수강이 끝난 후의 포트폴리오 퀄리티가 매우 높아져서 정말 뿌듯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 때문에 거의 비대면으로 진행되었음에도 알찬 기회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지금도 충분히 만적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또 친절하게 가르쳐 주신 선생님 덕분에 매번 감사하고 즐겁게 수업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과정전에 잘모르는 학생에게 훈련과정을 통해 갈 수 있는 진로나 원하는 진로에 맞는 훈련을 설명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예: 모바일 앱 디자인 회사를 희망 -> 편집디자인x, 웹디자인 ㅇ )
도움이 됐어요
0
짧은듯 길었던 5개월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해 배우고 포트폴리오를 완성하며 직접 디자인 해내는 것에 힘들기도 했지만 성취감을 많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비대면 수업이라 동기들이나 선생님과 많이 친해질 수 없었던 점은 아쉬웠지만 서로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포기하지 않으면서 수료식까지 무사히 마친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접하는 디자인인데 툴사용 방법부터 포트폴리오까지 처음부터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많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5개월이라는 시간동안 포토샵, 일러스트, 인디자인 사용법과 디자인 포트폴리오까지 완성하는 일을 할 수 있었던 건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끝까지 도와주신 강사님 덕분입니다.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꼼꼼하게 잘 가르쳐 주시고 잘 모르는 것들도 하나 하나 다 세심하게 알려 주셔서 너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급하게 취업이 되어 마지막까지 마무리를 못한 점이 아쉽지만 많이 배워서 취업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괜찮은 수업내용이었습니다. 포토샵 과 일러스트에 수업 과정이나 사진 준비물이 마련되어 있어서 배우기 편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수업 덕분에 퀄리티 높은 포트폴리오가 완성된 것 같아 뿌듯하고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5개월동안 가장 고생해준 선생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5개월동안 이걸 어떻게해~ 라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포토샵도 잘 다루지 못했던 제가 어느새 포토폴리오 한권을 완성했고 취업준비를 하고 있네요 지금까지 다녔던 어떤 학원들 보다 실무적인 능력을 높혀주는데 있어 최고였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저 자격증을 위한 수업이 아닌, 진짜 미래를 위해 배우고 있다는 기분이 들어 직업에 고민하고 있는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해줄 정도였어요 혹시 선생님이 너무 무서워요~ 말이 딱딱해요~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다 우릴 위해서 충고를 해주시는 거고 뒤로 갈 수록 어떤 마음으로 이런 말을 하신건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정말 즐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에 뒤처지는 일 없이 과정을 다 따라갈 수 있도록 신경써 진행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강사님도 훈련기관에서도 늘 친절히 좋은 모습으로 대해주셔서 수업에 더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프로그램에 대한 기본적인 사용 방법을 알지 못해도 아주 기초부터 수업을 해주시기 때문에 진도를 따라가는데 전혀 버겁지 않았습니다. 수업을 따라가는데 있어서 갑자기 다룬 적 없는 툴을 사용하거나 기능을 활용하는 등의 내용 없이 사용해야 할 기능과 내용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할 수 있도록 지도했습니다. 최종 결과물인 포트폴리오를 끝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책임감 있게 수업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법을 배우고 다양한 작업을 하는 과정이 정말 즐겁고 도움이 됐습니다. 선생님께서도 굉장히 재밌게 수업을 해주시고 중간중간 꼼꼼히 봐주시거나 조언을 잘 해주셔서 정말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비대면 수업으로 수업중 출석체크로인해 집중이 깨질때도 있었지만 전반적인 수업진행속도나 내용등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포트폴리오까지 잘 봐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