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979
_1회차
평균만족도
(오류 및 서류 제출 반영)출결 처리가 조금 더 빨랐으면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배우는 과정이라서 모르고 버벅거리는 부분이 많았는데 처음부터 천천히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모르는부분은 한번 더 잡아주셔서 재밌고 생각한 것 보다 쉽게 배울 수 있었던것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홍주헌 선생님이 친절하게 잘 가르쳐 주셔서 아무것도 몰랐지만 많이 배운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이며 이쪽 계열은 아예 무지하였는데 이 훈련과정을 통해서 웹 디자인 요소를 알게 되었고 웹 퍼블리싱에 대해 알 수 있었습니다. 좋은 제도와 훈련 덕분에 스펙업할 수 있었습니다. 어려운 내용도 쉽게 터득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이해할때까지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많은 걸 배우며 할줄 아는게 많아진 즐거웠던 기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이해하기 쉽도록 진도도 맞춰주시고 질문에도 항상 친절이 답변해주셨습니다.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과정을 통해 저의 역량과 취업의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울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고 학생 개인에 맞게 잘 알려주셨어요. 더디게 따라가도 문제 없고, 부담 없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 시기에 줌 영상을 틀고 수업 한다는게 걱정되었었는데 홍주현선생님이 방향을 이끌어주시고 수업자료를 철저히 준비하셔서 수업하는데 어려움이 없었고, 수강생의 음성이 안들려도 오디오가 비지 않도록 알찬 수업을 해주신게 감동이었습니다. 세세한 피드백과 수강생 한분한분 놓치지 않으시고 6개월이란 시간동안 많은 배움을 얻었습니다! 취업과 연결 된 과정평가형이라 황진희 취업실장님과 취업상담을 하게 되었었는데 편하게 긴장을 풀어주시고 세미나를 통한 충분한 설명으로 취업에 대한 어려움이 해소됐었습니다! 자소서에 대한 피드백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앞으로 좋은 곳에 취직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료할 수 있도록 잘르쳐주셨던 강사님 2분 모두 너무 고생많으셨구요, 너무너무 재밌었고 즐거웠던것 같습니다 그리울것 같구요,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지만 좋은 결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아무것도 모르던 디자인, 웹페이지 구성, 웹 접근성 등에 대해서 이제는 이해하고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을정도러 배우게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시간동안 코딩교육을 빠르고 쉽고 알차게 배웠다. 홍주현 선생님께서 쉽게 알려주시고 효율적으로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어렵지않게 수업을 따라갈수있었다. 황진희 취업실장님께서도 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취업지원하는데 큰 용기를 주셨다
도움이 됐어요
0
없어요오 코로나때문에 비대면수업이라 아쉬웠지만 그래도 수업하는데는 지장없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78
_12회차
평균만족도
많이 어려워서 힘들어했지만 강사님께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게해주셔서 잘 끝낼수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반에 어려움이 많았던 과정이었지만 강사님께서 기초부터 설명해주시고 열정적으로 이끌어주신 덕분에 포기 하지 않고 수료 할 수 있었습니다 성적 향상이 부진 할때도 많이 가르쳐주신 덕분에 기대 이상으로 점수도 올랐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만족감을 갖고 해당 과정을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정말 최선을 다해 가르쳐주시고 학생의 눈높이에 맞춰 이해시켜주시려는 그 친절함이 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 수업 내용도 이해가 될 때까지 도와주시고 수업 자료또한 정말 잘 준비해주셔서 앞으로도 두고두고 볼 수 있을 정도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혼자 했으면 못했을거같아요. 강사님의 진정성있는 강의와 직접 만들어주신 자료 덕분에 포기하지않고 끝까지 열심히 했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할수 있을까 했던 회계세무였는데 처음부터 꼼꼼하고 이해하기 쉽게 잘 알려주셔서 덕분에 많은것을 배우고 가는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대면수업을 하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집에서 공부하는 학생들도 한명한명 신경 많이 써주셔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교재를 받았을땐 알 수 있는 단어가 하나도 없어서 내가 이걸 할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이종혁 선생님의 알찬 프린트물과 시험에 도움되는 포인트 강의 덕분에 한결 수월하게 시험을 볼 수 있었습니다. 비대면 수업임에도 불구하고 집에 있는 학생들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주시고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고 싶어하셨던 선생님의 수업에 대한 열정과 학생에 대한 관심에 감사했습니다. 시험 보기 전 풀었던 많은 기출문제들도 도움이 많이 되었고 수업 시간 외의 개인적인 질문에도 친절하고 쉽게 설명해주셔서 큰 힘이 되었습니다. 긴 시간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빨리 가서 마지막 수업 때는 아쉬운 마음도 있었네요ㅎㅎ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합격한 많은 학생들처럼 선생님도 항상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모르는 부분을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부끄러워서 물어보지못하면 개인적으로도 물어보라고 말씀해주시고 배우는 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즐겁고 알찬 수업 덕분에 좋은 시험 결과를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꼼꼼히 학생 한분한분 신경도 잘 써주시고 수업 자료도 완벽하게 하나도 빠짐없이 준비하시는 모습에 감동받았습니다. 앞으로 듣는 학생분들도 만족하며 들을 것 같네용 ㅎㅎ그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강사님. 항상 건강하세요^^!!
도움이 됐어요
0
유익하고 도움되는 수강이였습니다~코로나 때문에 비대면수업을했지만 강사님도 너무 친절하게 열정으로 잘 알려주셔서 따라갈수있었고 많이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약3개월동안 비전공자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수업내용과 선생님에 아낌없는 가르침에 수업에 잘 임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접해보게된 세무회계인데 너무 꼼꼼하고 쉽게 설명해주셔서 도움이 많이되었습니다!!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적게일하시고 많이버세요~~♡
도움이 됐어요
0
저처럼 엄청 초보자라면 혼자서 독한하는시간도 많이 들여야 자격증 딸수있는 그런 강의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학생들에게 맞춰 설명해주시며 한명 한명 신경써주셔서 좋았다. 공부하고자 하는 마음만 있다면 이 강의를 통해 충분히 자격증을 딸 수 있을 거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아주 유익하게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77
_1회차
평균만족도
수업의 커리큘럼이 좀더 실제 현장에서 필요로 되어지는 내용으로 되어있었으면 좋을거 같다. 그리고 모든 수업 내용이 강사에 따라 다르기보단 다른반과 통일됐으면 좋겠다
도움이 됐어요
0
과정평가형이라 그런지 시간이 많이 부족했던 것은 사실이지만 그래도 본인들이 작업할수있는 시간과 환경을 마련해주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지식이나 수업 진행 준비하시는 부분은 밤낮없이 주말도 없이 정말 최선을 다해서 도와주셨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개강 하기 전에 수강상담을 받을때 저는 기초지식조차도 없는 초보이기 때문에 시간이 걸리더라도 제 사비를 들여 추가로 수업을 들어도 괜찮으니 차근차근 제대로 배우고 싶다고 재차 강조를 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짧은 시간내에 자격증 취득을 목적으로 하는 반에 들어오게 되서 수업을 듣는 내내 어느정도의 기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과 전공자들 사이에서 함께 진도를 따라가느라 정말 많이 벅차고 난감했었습니다. 강사님과 같은 동기 학생들이 제가 초보인걸 알고 많이 도와준 덕분에 수료까지 무사히 하긴 했지만 저같이 아무것도 모르고 등떠밀리듯 수강을 하게 되는 학생이 다시는 없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하루에 몇시간 잠도 잘 못 주무시면서 휴무에도 제대로 쉬지도 못하시고 퇴근도 항상 늦게 하시면서 자료 준비해주시고 연락 다 받아주시고 한명한명 디테일 하게 지켜보고 피드백 해주시던 강사님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 막연한 생각으로 자격증을 취득하기위해 들어온 산기반 정말 예상과는 달리 높은 수준의 교육과 난이도 있는 수업에 당황스러웠지만 실무에 바로 투입할 수 있는 실무위주의 수업으로 실력은 일취월장 늘어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말 힘든만큼 보람있었던 5개월이 어떻게 지나간지도 모를만큼 열심히 수업에 임했던 것 같습니다. 실력있고 정말 배울점이 많은 선생님과 좋은 동기들을 만나 참 값진 5개월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을 통해 많은 지식을 배웠으며 처음 들어오기전 학생 포토폴리오를 보면서 과연 나도 저렇게 작품을 만들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는데 지금은 비슷한 결과물을 가지게 되었고 그러기 위해 많은도움을 주신 선생님, 또 주변 학생들께 큰 감사와 존경을 담게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대면으로 인해 제한 된 환경에서도 수업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알찬 내용이 많았다 반복연습을 잘 안한다면 수업 내용을 따라가기 힘들다 처음하는 사람과 배웠던 사람을 나눠서 했으면 어떨가도 생각한다
도움이 됐어요
0
지난 5개월동안의 교육과정을 통해 많은 것들을 배울수 있었던 유익한시간이었습니다 이 경험을 토대로 앞으로 취업하여 더 성장할수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듣기전에 캐드나 다른 기초적인 프로그램 알고 가면 좋을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애정어린 관심으로 훈련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비슷한 과정을 듣거라도 강사님에게 듣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76
_1회차
평균만족도
좋은 수업으로 새로운 직업 훈련을 받을 수 있었고 선생님의 도움으로 다양한 질의응답이 이루어져 더 발전적인 수업이 되었습니다. 엄미현 선생님이 디테일하게 실무적이고 이론적인 부분 모두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플립드 러닝 시스템이라 동영상강의를 우선적으로 시청하게 되는데 인터넷강의와 실강과정 간의 차이가 있어 아쉬웠습니다. 인터넷강의를 조금 개선해주셨으면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로인해 비대면수업을하게되어 아쉬웠습니다. 똑같은 질문을 하여도 오프라인으로 물어보는것이, 보다 정확한답변을 받을수있어 좋았으며 노트북을 소유하고있지않아 집과 학원의 작업환경 및 자료가 달라 힘들었습니다. 다른 사항들은 아주좋았습니다 강사님도 많은걸알고계셨고 따로 질문도 이해가될때까지 알려주셨으며 만족스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간적인부분이 너무 급함 비전공자가 5개월만에 제대로 배우긴 힘들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부터 차근차근 잘 설명해주시고 진도도 적당하게 나간것 같습니다 분명히 프로그래머라는 직무가 전공자가아니라면 어렵겠지만 포기하지않고 하나하나 보다보면 알아가게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수업 끝나고 집에와서 복습은 필수입니다. 강사님~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하나부터 열까지 차근차근 강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자기소개서,이력서 클리닉과 상담을 후반부에 할게 아니라 초중,중후반 두개로 나누어서 상담 진행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6개월이라는 기간안에 많은것을 하려다보니 진도가 너무 빨랐다 훈련제도를 좀 더 개선하면 좋을거같다
도움이 됐어요
0
필요한 부분들을 잘 알려주신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셔서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 내용이 실제 현장에서 사용되는 것과 연관성이 높아 더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통해 자바의 개념과 예제를 통해 많이 이해하고 배웠습니다. 막히거나 고민이 있을 때 강사님과의 상담을 통해 얘기를 들어주시고 방향을 잡아주셧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좋았습니다 . 훈련기간동안 많은걸 배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훌륭하고 열정이 넘치시는 강사님을 만나게 되어 운이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가음에 다시 듣는다해도 또 이분한테 배우고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75
_4회차
평균만족도
보충수업도 잘해주시고 수업 외 시간에도 궁금한점 물어봤을때 알려주셔서 감사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전산회계 세무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던 쌩 초보였는데 충분히 이해할 수 있게 선생님이 세세하게 잘 가르쳐줘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회계 세무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고있었지만 이제는 분개도 잘 할 수 있고 회계 세무에 대해서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도 잘 따라올수있도록 잘 가르치십니다. 전반적인 이해력 키우고 따라가는데 어려움이 없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다닐 때는 아침에 일어나는 게 힘들어서 얼른 끝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수료하고 나니 시원섭섭 하네요 전공이 아니어서 잘 배울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선생님께서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한 명 한 명 봐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어요 같이 수강하시는 분들, 선생님들도 좋으신 분들이어서 즐겁게 학원을 다녔던 것 같아요 ????? 또 학원 수업 뿐만이 아니라 취업상담을 개별적으로 해주시는 것도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당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너무 열정적으르 가르쳐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다닐 때는 아침에 일어나는 게 힘들어서 얼른 끝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수료하고 나니 시원섭섭 하네요 전공이 아니어서 잘 배울 수 있을까 걱정이 많았는데 선생님께서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한 명 한 명 봐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어요 같이 수강하시는 분들, 선생님들도 좋으신 분들이어서 즐겁게 학원을 다녔던 것 같아요 ????? 또 학원 수업 뿐만이 아니라 취업상담을 개별적으로 해주시는 것도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당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