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974
_1회차
평균만족도
유익한 수강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정말 쉽고 재미있게 가르쳐 주셔서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연습실 또는 휴게실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공자였고 기대한 수업이었는데 정말로 프로그램 활용 능력 향상만으로 충분히 만족했던 수업이었습니다. 많은 것도 배우고 얻고 갑니다. 열심히 하는 만큼 수강생들 전부 다 뭔가를 얻어갈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선생님들 아주 열정이 넘치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과제에 대한 배분되는 시간이 어떤 과제는 시간이 부족하고 어떤것은 너무 시간이 널널하다고 생각됨. 과제의 난이도에 의해서 시간 분배를 좀더 해줬으면 좋겠다 생각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로 인해 대면 비대면을 혼합한 훈련을 들었습니다. 비대면 수업은 대면 수업에 비해 집중이 잘 안 되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강사님이 잘 이끌어주신 덕에 집중하여 훈련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이 훈련중에 제가 만든 작업물들을 잘 피드백해주신 덕에(대면은 물론이고 비대면 수업일 때도 전화/메세지를 통해 피드백을 받을 수 있았음) 훈련을 듣기 전 보다 실력이 많이 향상된 거 같습다. 훈련에 전반적으로 만족하며, 훈련 뿐 아니라 취업 상담 및 자소서 참삭 등의 과정 또한 역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차근차근 잘 알려주셔서 실력이 점차 성장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디자인에 관련해서는 하나도 몰랐던 사람이 새로운 분야에서 얼마나 발전 가능할지 가능성을 볼 수 있는 훈련 과정이었습니다. 궁금했던 점도 꼼꼼히 짚어주시고 진도를 따라가기 어렵다 싶을때면 몇번이고 더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세세한 기능이나 응용방법에 대한 교육도 좋았습니다! 포트폴리오 제작 과정에서도 조금 더 완성도 있는 작업을 위해서 피드백도 여러번, 세세하게 해 주셨습니다. 수업 이외에도 취업 관련 상담이나 이력서 작성 관련 특강도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반적인 교육과정과 수업 방식은 역량을 키우는데 상당한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하나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이론 수업 때 실제 실무에 관련된 스토리나 사례를 다루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이론적인 부분 보다 어떻게 어떤 방식으로 업무를 진행하고, 처리하는지에 관한 부분이 조금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래도 아무것도 몰랐던 단계에서 5개월이 지난 지금,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고 보니 정말 뿌듯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모두 :^)
도움이 됐어요
0
혜주 강사님이 열심히 잘 해주셔서 좋은 수업이였어요 ! 유익했습니다 ! 취업관련도 지원을 잘 해주셔서 좋은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생각보다 수업내용이 알차게 잘 되어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CS에 맞는 적절한 수업방식과 교육, 알차게 잘 가르쳐주시고 깔끔하게 마무리 잘된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5개월간 김혜주 강사님과 열심히 달려왔는데 정말 친절하시고, 세세하게 봐주시고 학생들 한 명 한 명 신경을 잘 써주셨습니다. 수업 준비부터 설명까지 차근차근 모두 잘 해주셨습니다. 강사님 덕분에 마지막까지 수강도 잘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 꼼꼼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박미영 강사님, 김혜주 강사님과 취업지원 이가람 실장님 모두 너무 친절하셨어용! 학원 시설들도 만족스러웠고, 훈련 진행하는데 문제없이 따라갈 수 있도록 지도해주시고 취업에 도움되는 조언들 모두 너무 감사했습니당 5개월이 금방 지나갔어용 ㅜㅜ
도움이 됐어요
0
No.1973
_2회차
평균만족도
친절한 학원관계자분들과 눈높이교육 특화되신듯한 강사님까지 즐겁고 유쾌하게 강의시간을 보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영상제작을 위해 기본적인 포토샵, 일러스트부터 시작해서 프리미어프로, 에프터이펙트까지 기초를 다지기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결과물을 만들어냈다는 부분에서 성취감도 동반되는 수업이었습니다. 코로나 시국이라 조별 촬영을 하기 어려웠다는 부분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인데 처음부터 차근차근 기초부터 탄탄히 배워 원하는 수준까지 작업물을 만들수 있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 너무 친절하시고 학원 데스크 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셔 만족스럽게 수강할수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많은 학생들이 비대면으로 수업을 진행하여 이번 기수에는 촬영을 하지 못해 아쉬움도 있었지만 유일했던 대면학생으로 포트폴리오 준비할 때 막힐 때마다 아이디어도 주시고, 손수 작업도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72
_1회차
평균만족도
비대면혼합 수업이었지만 강사님께서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항상 힘을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양하게 영상,웹을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시간이 좀 더 여유로웠으면 더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담당강사님의 업계 경력이나 강의능력이 월등해서 유익하고 자기개발이 굉장한 도움이 된 과정이었습니다. 덕분에 좋은 기업으로 취업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육과정을 수강하면서 선생님도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셨고 모르는거나 모자른부분이 있으면 성심성의껏 알려주셔서 수업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또한 학원 내 상담원분들도 잘 대해주셔서 굉장히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과정에 각 수업마다 좀 더 배움이 필요한 수업이 있고 덜 필요한 것이 있는데 그에 따라 좀 더 나눠줬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백지였던 저의 뇌에 영상에 필요한 것들이 쏙쏙 들어와 이해가 잘 되고 취업에 자신감도 생겨 기대가 되며 취업 후 기회가 되면 재직자 과정으로도 듣고싶네요
도움이 됐어요
0
좋은 강사님덕에 720시간 재미있고 유익하게 강의를 받은것 같습니다 이 분야에대해 전혀 몰랐던 저도 수업진도 따라가기에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개선사항, 건의사항은 없습니다. 720시간동안 버리는시간 없이 잘 배웠고 실력이 눈에 띄게 늘어나는걸 봤습니다 쌤 역시 열정적이게 잘 가르쳐주셨고 막힘 없이 가르쳐주는 모습에 존경심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짱짱! 6개월이라는 시간을 아깝지 않게 보냈고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을정도로 만족하는 수업이었습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없습니다 이과정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과정에 대한 개선점이나 건의사항은 없고 그대신 지금과 비슷한 기간으로 웹과 영상을 같이하는 과정이 아닌 영상만을 공부하는 과정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나머지는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배쌤이 늘 잘 챙겨주시고 학생 한명, 한명 잘 챙겨주셔서 끝까지 잘 마무리할수 있었습니다. 늘 감사드리고 원장님, 팀장님, 취업실장님께 감사드리고, 안보이는 곳에서 학생들을 위해 늘 힘써주시는 학원 직원분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간이 조금 더 길었으면 좋겠음
도움이 됐어요
0
과정에 배우는 과목들이 많은데 약4개월이라는 시간이 약간 부족하다고생각합니다 강사님께서 시간표를 잘 짜주셔서 그나마 나았지만 과목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시간이 부족했던것도 있고 괜찮았던 것도 있었습니다 멀티미디어과정이라 영상이랑 웹을 같이배우는데 주로 영상관련수업이 많아보니 웹쪽으로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영상이랑웹 비율을 비슷하게 해주셨으면 합니다 다른부분들은 다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정말 학생들을 위해 열심히 가르쳐주셨고, 많은 질문들에도 성심성의껏 답변해 주셔서 아예 이쪽 분야를 처음 배웠는데도 부담없이 지식을 배우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강사님께서 잘 이끌어주시니, 열심히 수강하고 따라가려고 노력하는 만큼 얻어가는 강좌인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개선될 점 보다 비대면으로 해도 좋는 성과를 낼 수 있어서 좋았고 그냥 시간만 때우는 강사들이 있는반면 우리 강사님은 그런것 없이 1분 1초도 허투로 쓰지않으며 모든 학우들에게 신경을 써주셨으며 만약 취업 후에도 배선영 강사님의 강의를 재직자 수업이 있다면 또 듣고 싶을정도로 만족하였습니다. 6개월간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 배움이 즐겁다 라는 생각이 든건 정말 오랜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71
_5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 강의는 훌륭하셨는데 제 머리가 못따라가네요.. 어려웠지만 도움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혼자공부하기막막해서 수업을 신청해서 들었는데 확실히 도움이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자격증 취득에 실제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 시간 동안 많이 알려주시고 감각 키우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 컴활2급 수업 듣고 자격증 따서 1급도 들으러 왔어요 1급도 딸 수 있을거 같은 자신감이 생기네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친절하시고 전문지식이 풍부하여 수업듣기가 편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편한 강의실과 좋은 선생님께 잘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이해가안되거나 모르는 내용은 다시한번 또박또박 잘가르쳐주시고 너무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1970
_1회차
평균만족도
이해하기 쉽게 강의가 되며 강사님 또한 궁금함 내용에대해서 최대한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본인이 하고자하는 의지만 있다면 취업하기에는 큰 어려움 없으실겁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직자이 통신직종계열이라 개발 언어는 다루지 않아 걱정 하였는데 이번에 JAVA, CSS, HTML5, 스프링등 배우게 되어 이제는 웹페이지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더 알게 되어 만족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웹개발에 필요한 자바, 스프링 등 을 혼자 공부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학원을 통해 수업을 들으니 이해되지 않았던 부분이 이해가 되고 새롭게 배운 내용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포트폴리오를 만들면서, 수업시간에 배웠지만 지나쳤던 부분을 다시 한 번 복습할 수 있게되었고 완성으로 결과까지 나와서 뿌듯함도 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학원에서도 출결관리 등 행정적으로 많이 도와주셔서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이 도움이 많이되었습니다! 전일규 강사님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고 상세한 설명으로 실력 향상에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강사님
도움이 됐어요
0
너무잘알려주셔서 개선할사항이 없엇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다행히 과정 기간 내에 정보처리기사 자격증을 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차분하고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포트폴리오 끝까지 완성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스프링과 더불어 스프링부트 교육과정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질문 많이 해도 선생님이 매번 친절히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어려운 내용은 조금 더 시간을 들여서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학원 데스크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시설에 대해 물어볼 때 친절히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다정하시고, 천천히 이해될때까지 알려주시려 노력하시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엄청난 인내를 지니고 티칭하는게 느껴졌음.
도움이 됐어요
0
없습니다! 매우 만족합니다. 완전 처음이라 모든것이 낯설고 했는데 강사님께서 잘 가르쳐 주신 덕분에 여기까지 따라올 수 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기간이 꽤 긴 시간이라서 꼼꼼하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고 강사님께 질문을 하면 최선을 다해 알여주셔서 감덩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훈련 참여하면서 여러 기능을 배움으로서 향후 취업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