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944
_1회차
평균만족도
액셀 생초보로 베이스를 배우려고 수강했는데 쌤 덕분에 잘 들을 수 있었어요! 함수파트를 들으면서 멘탈이 깨졌는데 반복 연습이 중요한 것 같아요! 실무하면서 생소한 데베보단 엑셀을 많이 사용할 것 같아 2급을 할까 싶기도 해요 고맙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필기과정과 실기과정에 대해 부족함 없는 시설과 훌륭한 강사진이 최선을 다해 가르쳐 주었습니다. 합격하는 것은 수강생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완전만족스러운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혼자서 하는것보다 학원에가서 강사님과 같이하거나 1대1로 알려주신부분에 매우만족했다 다만 강의속도가 다소 빠르거나 타이트하게 수업을 진행한부분이 다소아쉬웠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 어려울줄 알았는데 잘 알려주셔서 쉽고 재밌게 배웠습니다. 곧 시험인데 한번에 합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No.1943
_1회차
평균만족도
처음 학원상담을 갔을때 학원 직원분이 설명 해주신 커리큘럼 대로 수업은 진행 되었습니다! 아예 이분야가 처음이신분들은 조금 벅차실수도 있지만 개인의 노력에 따라서 충분히 따라 할 수 있는 수업의 난이도와 진행 속도 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건의 사항 없이 원하는 수강을 잘 선택하여 만족스러운 결과와 배움을 얻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짧은 시간이였지만 실무에서 경험할 수 있는 학습에 대해 잘 배우고 경험하여 만족하였고 강사 또한 성실하게 수업을 이끌어주어 너무 만족스럽다
도움이 됐어요
0
박소영 강사님 정말 성실하시고 새롭게 사용되는 프로그램에도 능숙하시고 최고의 강사님이에요!!!!
도움이 됐어요
0
디자인은 어느정도 알고있었지만 퍼블리싱(코딩)은 전혀 모르던 상태에서 빠른 기간 내에 굉장히 많은 것을 배우고 습득해서 좋았습니다! 강사님의 친절한 설명과 개인별로 상세히 피드백을 해주셔서 더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대체적으로 훈련내용에 대해 만족합니다.훈련을 하면서 얻은 지식으로 실제 업무에 적용시킬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만족스러웠고, 관련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본인의 노력 여부에 따라 충분히 진도를 따라갈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또한 친절하신 강사님 덕분에 이해가 가지 않았던 부분도 질문을 통해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같은 반 수강생분들 모두 적극적인 자세로 수업에 임했기 때문에 전반적인 수업 분위기에도 만족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나긴 훈련과정에도 박소영 강사님이 수료 끝까지 열심히 가르쳐주신 부분이 참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제이쿼리 자바스크립트 관한 수업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 웹디자인 이라는 분야에 발을 들여놓게 되어 불안했었는데 강사님께서 이해가 쏙쏙 들어오게 설명을 잘해주셔서 수료하는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시설도 깔끔하고 좋고 행정처리도 빨리빨리 확실하게 해주십니다. 그리고 담당 선생님께서 트렌드에 맞춰서 잘 가르쳐주시고 비전공자에 맞춰 어렵지 않게 설명해주셔서 큰 무리 없이 따라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질의응답도 굉장히 잘 이루어졌습니다. 덕분에 적성에 맞게 취직할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우리모두화이팅
도움이 됐어요
0
아직 취업으로 이어지지 않아서 내가 사회에 나가서 이 포폴로 직장을 구할 수 있을까 의문이 들지만, 많은걸 배울 수 있는 과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42
_1회차
평균만족도
모르는 것이 있으면 바로 알려주시고 문제가 있을 시 매우 빠른 대응을 해주셔서 매우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국비훈련으로 짧은 시간이었지만, 강사님이 기초부터 차근차근 잘 교육해주신것 같습니다. 근데 국비훈련받기전 (자바기준)자바 기초 수업이 필수로 들어가서 기초를 먼저 한번 경험 한 후 수업을 들어가게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교육이 적절한 기간내에 잘 이루어졌다고 생각합니다. 실무에 가기전 전반적인 기초에 대해서 잘 이해할 수 있는 수업이었고,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 수 있는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교사님과 충분히 상호작용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 수업을 들어야 한다고 해도 이 수업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내용이 워낙 방대하다 보니 그 중에서도 실무에서 필요한 부분이 어떤 부분인지 독학만으로 진행하며 판단하기는 어려웠는데 학원에서 배움으로써 쉽고 빠르게 체계적으로 습득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더불어 앞으로의 학습 방향 역시 잡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로 인해 줌 강의가 많기에 내용이 부실해질 수 있으니 추가적인 동영상등을 통해 보충이 필요할 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인터넷이 자주 끊겨서 아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작할땐 길거 같았는데 벌써 훈련기간이 끝났다 열심히 한만큼 꼭 취업 되면 좋겠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 선택시 강사를 선택할 수 없는 부분이 아쉬웠습니다. 강사의 수업준비가 미흡해 수업흐름이 끊어지고 집중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무래도 개발이란 자체분야가 범위가 광범위하고 학습할 내용이 많아서 6개월이라고하면 길다면 길지만 학습하기에 다소 짧은 시간으로 느껴집니다. 기초가 거의 없는 상태로 들어와서 배우기에 난이도가 어려운 수업이지만 강사님의 수강능력과 충분한 학습으로 저도 많은 것을 배워나갈 수 있던 시간이었던 것 같고, 취업지원실장님과의 취업상담또한 만족했습니다. 다만 훈련기관의 장비(키보드와 마우스의 동작이 잘 안되었음)가 살짝 미흡하다고 느껴져 이부분들을 수업전에 한번 개선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차경권강사님 항상 친절하셨고 질문에 답도 잘해주시고 6개월동안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취업하고 나서도 종종 연락드릴게요! 취업지원실장님 취업상담때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고쳐야할 부분도 상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6개월동안 많은것을 배웠고 좋은 사람들 만나서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6개월동안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41
평균만족도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40
_1회차
평균만족도
좀 더 심화된 내용으로 진행하셔도 무리가 없을 듯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조금 더 디테일하고 세심하게 가르쳐 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 되어 짐
도움이 됐어요
0
학원 자체 시설도 좋고, 가르쳐주시는 선생님의 인품과 열정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덕분에 알차게 수업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반엔 길다고 생각했는데 지나고 보니 짧다고 느껴집니다. 많이 배웠고 아쉬운 것도 있네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