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929
평균만족도
수강한 내용도 좋고 수준도 높다.아주 좋은 과정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입니다~ 2주 내내 자유롭게 포폴 만드는 시간을 가졌는데 혼자한다면 못했을겁니다! 그냥 정규과정에 포함해도 될것같은데 왜 따로 수업을 따로 만들었는지 잘 모르겠지만 혼자서 포폴 만드실 자신없으면 이 수업을 꼭 들으세용!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과정이 끝난 후에도 계속 피드백주시기에 더욱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많이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이해 할 수 있게 풀어주시고 알려주셔서 어렵지 않게 작업 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28
_3회차
평균만족도
ITQ와 컴활을 함께 배울수 있어서 좋았고 질문하는것도 자세하게 다시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는데 강사님께서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 달이라는 짧은 기간 안에 많은 내용을 배워야 하다보니 다소 빠른 감은 있었지만 수업을 충실하게 준비해주시고 수업이 끝난 뒤에도 정리한 내용과 복습 영상, 과제 등을 챙겨주셔서 따라가기에 어렵지 않았습니다. 엑셀 함수 들어갈 때 많이 헤맸지만 수업을 거듭하니 점점 익숙해져서 재밌었어요. 선생님 말씀처럼 직접 해보고 복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걸 느꼈습니다. 긴 시간 수업해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수업이 5시간인데 쉬는시간은 10분씩이라 저녁 먹을 틈도 없어서 힘들었어요ㅜ 기간을 늘리고 시간을 줄이거나 중간에 30분 정도 쉬는시간을 두면 좋겠어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잘알려주셔서 초보자들도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높은 만족을 느꼈습니다. 한달동안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에는 어려웠지만 선생님이 천천히 수업해주시고 복습으로 이해하기 쉬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너무 섬세하게 카리스마 있게 잘 가르쳐 주셔서 자신감이 붙었어요.정말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No.1927
_1회차
평균만족도
프로그램에 대해서 기초 지식만 갖고 시작한 과정이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과정을 시작하고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울 수 있었고 한 회차씩 평가를 진행하면서 스스로 실력이 늘고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꼼꼼히 잘 가르쳐주셨어요. 처음부터 시작하기 막막했는데 계속하다보면 제 스스로가 실력이 느는게 느껴져요. 수강과정이 체계적이고 중간에 평가도 있어어 오히려 긴장도 되고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프로그램 작업능력을 습득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고 비대면으로 인해 소통의 문제는 다소 아쉬움이 있는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취업기관들의 세부정보들을 분류해서 학생들의 추천및 강의를 1시간정도 하셨으면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전체적으로 매우 친절하시고 잘 알려주셔서 수업하기 편하고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초 툴만 알고 있던 상태에서 저만의 포트폴리오를 만들기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6개월이 길다고 느껴졌었는데 막상 포트폴리오를 만들다보니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서 6개월도 부족한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열심히 해주신 강사님께도 감사하고 모든 직원분들도 항상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디자인 프로그램은 처음 공부하는데 전공인 친구들에 비해 많이 부족해서 나름 열심히했지만 아직도 너무 부족합니다. 교재는 있어도 사용을 안하고 부족한 부분은 유튜브로 공부하라는 말에 좀 당혹스럽기도 했습니다. 모르면 질문하라고 하셨는데 아무것도 몰라서 질문을 제대로 하지도 못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강의, 유튜브로 어느정도 배워서 보통 이상 수준은 된거같지만 취업이나 창업하기에는 너무 부족한거 같습니다. 설명만 듣고 실습하기엔 초보인 저에게는 초입때 너무 힘들었습니다. 요약집같은 책자를 만들어서 배포하시는게 강사나 수강생 모두에게 득이될듯 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유익한 내용이었고 저라는 사람이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강사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무리없이 잘 따라갔습니다 학원 시설도 깨끗하고 너무 좋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A부터 Z까지 하나하나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더욱 쉽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에 무지한 제가 편집 디자인 과정을 수료하니 취업에 한 발자국 나아갈 수 있게 된 것 같아 뿌듯합니다 : ) 짧으면 짧고, 길다면 긴 6개월이란 시간 속에서 한층 성장된 저를 발견하니 편집 디자인 수업을 듣기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선생님도, 수강생분들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개인적으로 훈련에 높은 만족을 얻고 갑니다. 이러한 NCS 국비지원 훈련 홍보가 더 활발히 되어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게 된다면 취업난 극복에도 긍정적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쉬웠던 점은 강의실 자리 청결 유지에 대한 부분입니다. 지우개 가루가 책상과 의자에 널려있고, 앞 사람이 쓰레기(녹차 티백)를 버리지 않아 제가 여러 번 치우고 닦아야 했습니다. 코로나 시국에 문 손잡이도 청결을 유지해주십사 하는 바람입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디자인 전공이 아닌 사람도 다양한 디자인을 해볼 수 있는 경험을 많이 만들어줘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포트폴리오에 넣을 수 있는 작업물들을 함께 만드는 시간을 갖게 되면서 스스로도 계속 성장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훈련 자체가 디자인 전공이 아니더라도 디자인 포트폴리오를 준비하는 수강생에게는 전체적으로 만족하는 과정이였던거 같습니다. 그래서 디자인을 입문 하시는 분들은 디자인툴에 대한 기본이라던지 디자인에 관한 기본 상식을 조금 유튜브를 통해 공부하신 뒤 훈련을 듣는게 훨씬 유익하고 시간관리도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혼자 포트폴리오 만들기 굉장히 힘들었는데 만족스러운 훈련이었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No.1926
평균만족도
제가 근무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의 열정적인 강의로 오토캐드에 대하여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25
_1회차
평균만족도
길다면 길고 짦다면 짦았던 4개월 훈련이였지만 정말 많은 것들을 배웠고 가져갈 수 있었던 훈련이여서 굉장히 만족합니다. 좋은 강사님들과 친절한 학원직원분들 덕분에 편안하게 수업을 듣고 따라갈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 두 분 (남주쌤 예원쌤) 모두 너무 친절하시고 잘 이끌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상담도 진심으로 해주시고 저의 방향을 잡아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고하셨어요ㅠ 두 분 다 너무 피곤하셨을텐데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하고 배우고 싶었던거라 너무 좋은 기회였어요
도움이 됐어요
0
4개월동안 코딩이랑 디자인 과정 선생님들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코딩 하나도 몰랐는데 어디를 가든 중간이상은 할 수 있는 실력을 키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를 듣기 전에 어려웠던 부분들을 쉽게 배울 수 있어 좋았고 포트폴리의 방향성 등을 배울 알 수 있어서 좋았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이 너무 빨라서 기간을 조금 늘리거나 포폴과 자격증 2마리의 토끼를 잡으려고 하지말고 하나만 선택해서 천천히 깊게 배웠으면 더 좋았을 거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실설,상담 등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취업과 자격증을 동시에 준비한만큼 훈련기간이 조금 더 길었으면 좋았을거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디자인,코딩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했었기에 많이 걱정했었는데 이해가 잘되도록 설명해주시고 이해가 될 때까지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걱정과는 다르게 쉽고 빠르게 많은 걸 배워갈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질문에 적극적으로 답변해두시고, 실제 근무 경험을 많이 얘기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4개월동안 웹 코딩 및 웹 디자인에 대하여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취업하는데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그 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시간이 촉박한갓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