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24 후기

고용24 review

그린 수료생들의 생생한 수강후기!

  • No.1924

    [의정부] 세무회계
    21년 09월 수료생

    사무실무(엑셀)&컴활2급(필기/실기)취득

    _5회차

    평균만족도

    86
    • 천천히 어렵지않게 알려주셔서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다들 친절하시구 착하세요.근데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들으려니 힘드네요.이해 안돼서 따로 질문 드려도 알려주지 않아요. 초반에 엄청 열심히 듣다가 결국 포기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 사무에 필요한 자격증과정 수업으로 수료만 했지만 성취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자격증이 욕심나지만 수료만으로도 전문지식이 쌓이는 느낌이었습니다. 웬만한 엑셀작업의 기초를 알수 있었고,활용 가능할듯합니다. 좋은 수업 감사히 잘받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엑셀 쓰는 법도 모르는 상태에서 수업을 듣고 엑셀을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고, 자격증도 따기 위한 이론수업도 초보자들이 따라가기 쉽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모르는 부분까지 친절하게 다시 설명해주셔서 감사하고 이래저래 개인사정도 많았는데, 그 이해해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지식이 늘어가는 기분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교육 비대면으로받으술있어어너부 감사한시가입니다,애셋 엄아에 저에게 수료 까지 진짜너무 좋아습니다.!!! 교육잘받아습니다^^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대면으로 수업을 듣다 보니 아쉬웠던 부분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수업 기간 동안 필기는 합격해서 곧 실기도 준비해서 자격증취득하는데는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컴퓨터 활용,엑셀을 집에서 혼자 공부했었는데 40대가 넘으니 실기시험을 독학으로 통과하기는 힘들었는데 윤은숙강사님의 쏙쏙 들어오는 목소리와 차분하고 친절히 가르쳐주시는 강의로 너무 잘 배웠습니다. 필기는 통과했고 실기는 통과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수업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선생님께서 계속해서 질문해주시고 어려운 부분은 여러번 반복해서 연습하고 알려주셔서 무리 없이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923

    [부천] 건축설계
    21년 09월 수료생

    (BIM) [비전공/초보자] 건축설계(캐드,맥스,스케치업,레빗)

    _1회차

    평균만족도

    85.46
    • 짧은 기간에 많은것을 담다보니 부담될 수도 있기에 차라리 기간을 조금 늘리거나 과목을 조금 줄여도 괜찮을 것 같다

      도움이 됐어요

      0

    • 개인적으로 훈련과정 난이도 표시가 부적합하다 생각하고 사용하는 장비들 또한 개선하면 좋겠다 생각한다.

      도움이 됐어요

      0

    • 개선 될 부분은 시설보다는 교재가 조금 미흡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6개월간 너무 많은 것을 단기간에 배워야 하다보니 상대적으로 너무 쉽게 지치고 더욱더 어렵게 느껴집니다. 다행하게도 강사님의 전문적인 가르침으로 따라갈 수 있었으나, 한 번 놓치는 순간 따라잡기 어렵습니다. 강의의 커리큘럼 정리가 필요해 보입니다. ( 과목을 축소 혹은 초보자라는 타이틀 제거. )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 덕분에 재밌고 즐겁게 공부 했습니다. 현장이나 실제 일하는거와 관련된 이야기들도 많이 해주시고 학생 한명한명 다 맞춰서 상담해주시고 진도를 같이 나갈 수 있게끔 잘 지도 해주십니다. 좋은 강사님을 만나서 열심히 배우고 자신감도 심어 주셔서 즐겁게 배우고 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실내건축or건축과 섞은느낌인데 그 모든과정이 6개월에 최대로 압축되어있습니다. 각오하고 들으시는게 좋아요. 강사의 역량도 중요하지만, 본인의 의지는 더더더더더더더더ㅓㅓ@!! 중요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강사님이 정말 잘 가르쳐주셨습니다 과정도 힘들긴 했지만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잘 가르쳐주셔서 다행히 따라갈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 자세한 내용까지 들어가기엔 시간이 약간 부족한 것 같다. 프로그램에 대한 교재가 매우 부족하다. 실무에 연계한 선생님의 강의가 매우 만족스러웠으며 학생들에게 주의를 기울여주셔서 감사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922

    [종로] 편집디자인
    21년 09월 수료생

    [과정평가형] 전자출판기능사 (포토샵,일러스트,인디자인,E-BOOK)취업A

    _1회차

    평균만족도

    83.52
    • 4개월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덕분에 포트폴리오 완성했습니다. 4개월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정말 성장을 많이 하고 가는 강의였습니다! 서기원강사님께서 열정있게 해주신덕에 처음에는 불안감만 가득한 저였지만 끝난후에는 실무에 들어가보고 싶다 해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습니다! 이 짧은 시간동안 저희를 위해 열정을 쏟아 부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디자인과 전혀 다른 분야였던터라 시작하는데 걱정도 많고 의심도 많았는데 과정 시작하기 전 상담부터 시작 후 선생님의 수업까지 한 순간도 아까운 적 없던 시간이었습니다. 아무것도 아는 것 없이 기본 툴 조작만 알고 시작했지만 선생님께서 세세하고 꼼꼼하게 기본기를 가르쳐주시는건 물론 현장에서 쓰일법한 요령과 용어들까지 같이 알려주셔서 더 도움이 되었어요. 서기원선생님 수업 스타일이 놓치는 사람 없이 꿋꿋하게 이끌고 가시는 스타일이신데 덕분에 한눈 팔지 않고 열심히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제가 만든 디자인에 전혀 확신이 없던 때가 참 많은데 그런 때에도 서기원 선생님께서 제 강점을 살린 방향과 컨셉으로 디테일한 부분을 피드백 해주시고, 응원과 위로 많이 해주셔서 포트폴리오도 만족스럽게 나올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여태껏의 시간을 허투루 쓰는 것없이 꽉 채워서 꼼꼼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학원 상담 후, 수업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거쳐 과정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4개월 넘는 과정이 쉽지는 않았지만, 이 시간 안에서 배울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훈련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강사님은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며, 각 학생에 맞는 피드백을 해주십니다. 긴 과정을 포기하지 않고 좋은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가장 가까운 곳에서 최선을 다해 도와주셨던 모습이 감동이었습니다. 학생들 또한 좋은 분위기를 가지고 함께 으쌰으쌰 할수 있었으며. 서로의 성장을 지켜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이 과정을 선택할 때 희망했던 실력의 성장을 스스로 느꼈던 것이. 과정을 마지는 지금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수업을 진행하며 모르는 것이 있으면 알려주시고 노력할 수 있도록 말씀도 해주시고 참 도움이 되었습니다. 의지가있고 노력을 하는 사람에게 더욱 힘써주시는 선생님 이십니다. 본인이 조금 더 적극적이라면 더 많은 것을 얻어갈수 있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비록 짧은 기간에 과정평가여서 해야할 것은 많아 힘들었지만 서기원강사님의 격려와 평일, 주말, 공휴일 가리지 않고 실무경험을 토대로 꼼꼼하고 세심하게 해주시는 피드백에 수료와 함께 높은 퀄리티의 포트폴리오가 완성된 것 같습니다! - - 강사님이 예민하고 무뚝뚝해보여서 진입장벽이 높아보이지만 시간약속과 예절만 잘 지키신다면 누구보다 센스와 재치가 넘치시는 마스크미남이십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피드백으로 시작해서 피드백으로 끝나는 멋진 수업입니다. 형식적인 수업이 아니라 정말 1대 1 과외 받는 것처럼 진심을 다해서 가르쳐 주십니다. 취업 걱정하지 마시고 기원쌤 믿고 최선을 다해서 공부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5월 24일에 시작해서 9월 30일까지 4개월간 수업을 했습니다. 길다면 긴 시간이긴한데 막상 시작하면 해야할게 너무 많아서 시간이 촉박하게 느껴져서 힘들었습니다. 조금 더 여유롭게 했다면 포트폴리오가 더 마음에 들게 나오지 않았었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배우는 기간이 조금 더 길었으면 좋겠어요. 저는 포토샵만 어느정도 다룰 줄 알고 심지어 그것도 매번 사용하는 툴만 사용해서 응용이 부족한 상태에서 수업을 듣게 됐는데 선생님이 수업 초반에 툴 사용법과 기초적인 기술 같은걸 가르쳐주셔요. 그전까진 포토샵이 제일 쉬웠었는데 종강한 지금은 일러스트가 제일 쉽고 제일 어렵게 느껴졌던 인디자인도 쉽게 느껴질 정도에요. 수업하면서 자격증을 총 3개 준비하게 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 수업 듣기 전에 GTQ는 따고 들어오시는게 편할거 같다고 생각해요. 저희 기수는 컴그>GTQ>전자출판 이 순서로 자격증 준비했는데 GTQ 준비할 쯤엔 포폴북 준비하고 그래서 그런가 시험에 집중할 정신이 없더라구요. 선생님 지각하는거 엄청 싫어하시니까 지각하지마세요.

      도움이 됐어요

      0

    • 완성된 포트폴리오를 보며 4개월동안 수업을 들으면서 많이 발전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서기원강사님께서 주중 주말 상관없이 열심히 피드백도 해주시고 시간이 지나면서 반 분위기도 점점 좋아지고 서로 으쌰으쌰해가며 힘들지만 즐거운 4개월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원쌤 4개월 동안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쌤 덕분에 정말 값진 지식과 기술, 그리고 퀄리티 높은 포트폴리오까지 얻어갈 수 있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가르쳐주신 것 토대로 앞으로 취업해서 현장에서도 잘 적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기원쌤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서기원 선생님 수업 덕분에 많이 배우고 많이 성장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훈련 기간이 짧아 기능을 배울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 하나를 배우면 바로 또 다른 것, 이런식으로 하나의 기능을 충분히 익힐 시간이 없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921

    [안산] 세무회계
    21년 09월 수료생

    사무행정ITQ(한글,파워포인트)컴퓨터활용능력(엑셀)실기 취득과정-A

    _4회차

    평균만족도

    80
    • 너무너무너무 쉽고 알아듣기 쉽게 잘 가르켜 주시고 학생 한명한명 세심하게 잘 지도해주셔서 수업듣는 내내 편안하게 잘들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선생님이 친절하시며 초보자도 이해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린안산 상담실도 다들 친절하여 어려운거없이 잘다녔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추업정보 강사님의 배려가 참감사하였고 선생님 강의를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잘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초보자 였는데 어느정도 알겠어요. 강사님도 친절 하시고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그날 배운것을 준비된 유트브를 통해 미리 학습및 복습에 많은 도움이 되었음. 다만 아쉬운점은 최근 버전으로 업그레드가 필요하다고 봄

      도움이 됐어요

      0

    • 최봉준쌤 완전 잘가르쳐주십니다! 만족만족

      도움이 됐어요

      0

    • 다른사람들이 따라오지 못할까,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게 적정한 수업진행 속도와 중간중간의 질문 시간도 주셨는데 그 점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른 선생님들과 다르게 자세하고 쉽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코로나로 인해서 비대면 수업인데도 한분한분 채팅으로 이해를 얼마만큼 하고 있는지 확인도 해주시고 , 무작정 그냥 진도를 나가는게 아니라 모르는 부분은 다시한번 짚어주시기도 하셔서 덕분에 수월하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모르는 부분은 따로 공부할 수 있게 영상도 준비되어 있어서 복습도 할 수 있어 최고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전혀 모르는 분야였지만 자격증취득 목표가 생길만큼 유익한시간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 애니데스크 사양: 눈아픔, 렉걸림, 반응속도느림, 타 수업 수강생과 같은 번호를 사용하여 같은 시간에 같은 강의실에 들어와 있는 경우 충돌하여 나중에 온 사용자가 먼저 온 사용자를 쫓아냄. -강사: 질문을 보지 못하면 답해주지 않고 그대로 넘어감, 말이 빠르며 수업 진행속도가 빠름(수업을 듣는 인원이 25명인데, 5명을 제외한 20명은 이 5명을 위해 수업을 빨리 들어야 함) - 학원 관계자: 엑셀1급자와 2급자, 컴맹들을 마구잡이로 섞어놓음. 그게 지금의 왕초보반이 됨. 여기서 강사는 진도를 빨리 나가야 할 지, 천천히 나가야 할 지 수업이 끝날때까지도 갈피를 잡지 못함. 관리자: 애니데스크가 반응속도가 느려 전화를 하자, 무뚝뚝한 반응으로 피해자를 가해자로 만듦. 이 외에도 많으나 적지 않겠음. 학원 구성과 학원은 디자인적으로나 외관명으로나 좋을진 몰라도 학원으로 가는 골목과 위치, 지하주차장에선 썩은 똥내가 나고, 지하주차장으로 가는 골목은 일방통행이라 길 모르고 갔다가 오토바이 배달원 분들께 첫날 욕만 한바가지 듣고왔음. 첫 인상이 최악이었다.

      도움이 됐어요

      0

  • No.1920

    [대구] 웹개발
    21년 09월 수료생

    영상편집(프리미어, 에펙), 모션그래픽 디자이너 양성과정

    _2회차

    평균만족도

    80
    • 처음에는 막막하고 어려워서 도중에 그만두고 싶었던 수업이었습니다 . 하지만 계속 반복해서 연습하고 선생님 진도에 맞춰 따라가다 보면 저에게 성장한 포트폴리오가 생기게 되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의지를 가지고 열심히 하시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수업임을 확신합니다 .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적당히 가볍게 배울만해요

      도움이 됐어요

      0

    • 영상을 처음 시작해도 대략적인 개념은 잡으실 수 있습니다. 바로 현장에 나갈 레벨이라기보단 현장에 투입되면 최소한의 작업은 할 수 있다 정도의 레벨은 된다라고 생각하면 수업을 정하실때 참고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이와 같이 에프터이펙트 및 모션그래픽 을 하여본 후기는 매우 만족스럽고 이로 인해 여러 방향으로 더 배워 보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유튜브에서는 영상 학원 다니지 말라는 영상이 너무 많습니다. 학원 다니고 나서 이런 편견이 완전히 깨졌어요. 너무 재밌고 강사님도 자신의 지식을 아낌없이 퍼주려고 하는 모습들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강사님 3달 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 3개월동안 수고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빠른상담

이름

지점선택

연락처

- -

이메일

@

상담내용

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신도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노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인천(부평)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4 인천(청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수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의정부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청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대전(둔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울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3 부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역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종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신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부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산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안양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성남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전주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동성로)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2022 대구(교보타워)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IT· 디자인 교육 부문 1위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교육사회공헌 부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상

대한민국 교육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사랑나눔 사회공헌 대상
전문인력육성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디자인·IT 취업교육 부문 대상

국가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최우수 브랜드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대상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대상
디자인·IT 교육 부문 1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디자인·IT 교육 브랜드 1위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강남(본점)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4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역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건축설계·감리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촌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신도림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회계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성남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출판

훈련 이수자 평가

2023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디자인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종로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노원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인천(부평)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천

훈련 이수자 평가
문화콘텐츠제작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안산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전

훈련 이수자 평가
일반사무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대구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

훈련 이수자 평가

2022 부산

훈련 이수자 평가
정보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