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914
_3회차
평균만족도
포트폴리오도 잘나오고, 강사선생님이 너무 좋으셔서 도움이 많이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박서연 선생님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수업 내내 답답하거나 막히는 것 없이 사이다처럼 시원하게 수업해주신 덕분에 이만큼 배우고 즐겁고 수업할 수 있었습니다! 진즉 먼저 함께했으면 좋았겠지만, 너무 늦지않게 선생님께 배울 수있어 너무 좋았고, 질문모두 놓치지않고 세세히 가르쳐주셔서 항상 감사했어요~ 전혀 프로그램레 대한 이해가 없었는데도 수료를 통해 자신감이 생겼다는게 중요한 것 같아요! 최고의 선생님 고생하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영상편집의 ㅇ도 몰랐는데 알기 쉽게 강의 준비해오셔서 잘 알려주신 부분도 좋았고, 질문 정말 많이했는데 웃으면서 알려주셔서 항상 감사했어요. 비대면이라 아쉬웠지만 전반적으로 수업 정말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내용이 전체적으로 알차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예 생초보였던 제가 툴의 활용법들을 어느정도까지 따라올 수 있게 되었고, 잘 따라가지 못해서 버벅이던 부분도 친절하게 반복설명 해주셔서 부담없이 편하게 수강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을 이해할 수 있도록 강사님이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공부를 하는데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적절한 내용, 적절한 진도 최고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무사히 수료하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초보자임에도 불구하고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처음 수업 시작 전에 아예 포토샵도 못하는 쌩초보라 너무 걱정했는데 연결된 프로그램까지 차근차근 잘 가르쳐주셔서 문제없이 수업 들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열과 성을 다해 수업해주셔서 짧은 기간동안 굉장히 많은 것들을 습득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하나도 몰랐는데 차근차근 잘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13
_1회차
평균만족도
5개월동안 수강하면서 아무것도모르던 웹에대해 흥미가생겼어요. 기초부터 천천히 배울수있어서 너무너무좋았고 박나경 선생님덕분에 잘마칠수있었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웹디자이너를 희망하면서 어디서 코딩을 배울지 막막하였는데 위 과정을 통해서 전문지식을 배우고 진로를 확립하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취업할수있도록 강의 시간도 잘 활용해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이라는 점에서 시작하지 전부터 잘 따라갈 수 있을까 했지만 선생님 덕분에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본도 없던 저에게 어느정도의 지식을 심어준 감사한 수강과정이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처음배우는 분야였는데 박나경 선생님이 잘 가르쳐 주셔서 잘 배운거 같습니다 질문을 했을 때 바로바로 알려주시고 비대면으로 인하여 질문이 어려워도 선생님이 잘 도와주셔서 해결도 잘 되고 고민도 해결이 잘 되었습니다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낯을 가리는데 편안하게 수업들은거 같습니다 가르쳐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도움이 됐어요
0
비전공자로 웹디자인에 입문하면서 걱정이 많았는데 기초부터 차근차근 다 알려주셔서 무리없이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다음주에 원하는 회사로 출근이 결정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 잘 들었습니다. 취업 열심히 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12
_2회차
평균만족도
처음 접해보는 캐드여서 두려웠는데 친절히 잘 알려주셔서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하기 전보다 저의 능력을 많이 향상되었다는것을 매 수업마다 느꺘습니다. 또한 강의실 분위기가 즐거워 시간가는줄 모르고 수업에 참여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 모르던 프로그램 많이 배워갑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세밀하고 친절한 강사님과 깨끗한 시설로 만족스러운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라 제대로 이해하고 수료할지 걱정했었는데 선생님의 자세하고 친절한 강의로 끝까지 마칠수있어서 감사합니다 실무에 잘 이용하여 일의 능률을 높이고 더 나은 성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쾌적한 환경에서 배울수있도록 세심하게 배려 해주신 학원에도 감사드려요~
도움이 됐어요
0
No.1911
평균만족도
한 달이라는 시간 내에 자바스크립트와 제이쿼리 문법을 적용시키고 실습해 봐야해서 어려움도 있었지만 천천히 세심하게 가르쳐주시는 강사님이 계셔서 좀 더 쉽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좋은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910
_15회차
평균만족도
^¿^ 강의실구비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2개월이라는 시간이 짧은 편이지만 영상에 대해 높은 수준의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복습만 잘한다면 진짜 제대로 영상작업할수 있는 수업이었습니다. 강사님의 실력이 정말 대단하시고, 열정이 대단하셔서 알려주신대로 하면 점점 업그레이드 되는 거에 놀랐습니다. 비전공자라 걱정 많이 했는데 잘 마무리 하게 되었습니다. 올려 주신 파일들 많이 보면서 열심히 연습해보면 더 좋은 실력을 가질거라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얕은 지식밖에 없었는데 많이 발전한 거 같고 취업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제 생각보다 더 많이 배운것 같고 강사님의 열정이 너무 좋았습니다 강의도 알차고 저만 더 열심히 하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도움이 됐어요
0
두 달 동안 알차게 영상편집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 정말 잘 가르쳐주시고 피드백도 자세히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동기분들도 열정적으로 열심히 하시고 많이 배우고 느끼고 갑니다. 모두 응원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 잘 가르쳐 주시고, 좋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일단 너무 친절하시고, 모르는 부분도 쉽게 질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매주 과제로 만드는 실기 영상과 실습 영상들을 보시고 피드백을 해주시는데 그 부분들에 있어서 많이 배운 것 같습니다. 2달이 너무 금방 지나간 것 같아요..좀 더 배우면 좀 더 좋은 영상들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욕심이 나게 만든 수업이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다정한 선생님께 다정하게 여러 프로그램에 대하여 배우고 스킬을 습득하였습니다. 재미있었고 즐거웠고 때론 지쳤지만 그마저도 즐거웠고 선생님의 다정함과 때로는 단호한 피드백이 여러가지로 많은 도움이 되어 더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제겐 너무 어렵고 힘든 과정이었는데 무사히 마치게 되게 그거 하나만으로도 너무 감사하고 만족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 시기입에도 불구하고 좋은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쉽게도 대면으로 수업은 못 했지만 너무 만족했던 수업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도 잘 가르쳐주시고 아주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